네가 어떻게 요괴로 수련하느냐고 물었다.

남혈상문에는 8 대 고대 금기와 고백이 있는데, 그 중 혈법은 금기와 쓴맛이다. 고백은 고해에 빠지려는 사람이 남혈현상문에 감염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존중을 포함한다. 쉽게 저주를 받고 고해에 빠지다. 다음 대답은 내가 세 편의 고백 중 외롭게 고백하기 전에 대답한 편집이다. 자해와 자살이고, 혈찰의 고백은 살인이고, 나머지 고백은 나쁜 일에 빠져 죄책감을 얻는다. 참회 마법에서 남보다 높은 유일한 것은' 대신' 마법 참회다. 삼자백과 삼자백이 아니라 죄책감으로 가득 차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참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회는 9 대 참회를 의미합니다. 위대한 신이 참회하려면 먼저 고국에 빠져야 한다. 고행은 네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1 고로, 2 고해상, 9 서는 그가 오랫동안 고해에 처해 있지만, 줄곧 회복될 수 없고, 고해에 빠질 수밖에 없다. 3. 고문의 구분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문, 문, 문, 예를 들면, 그가 문을 넘어졌을 때 1 천고에 넘어진다. 남들은 십악불용 천정죄를 범하여 고해에 빠졌다. 고천-삼백' 혈찰고백', 고독고백, 나는 고백을 끊었다. 원망-악순환-절망적인 고난의 세계-자백을 따르려 하지 않는 것-차라리 죽는다.-(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피문은 9 회, 즉 인생 9 회, 그리고 대신으로 참회하는 것은 평생 요괴가 될 수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남-추구서에 따르면 사악한 저승은 4 대륙과 4 개의 강에 위치해 있다. 사지주는 1, 악의 대신, 토지사, 활불의 경계, 피를 먹는 악계, 피를 먹는 악계, 쓴 파도의 경계,' 이 세상의 만악' 이라는 단어는 원래 지옥의 이름에서 뽑혔는데, 이는 모든 악의 땅을 의미한다. 분할선' 2 순팔법계강' 팔법의폭력' 3 순천제강 4 순텐천계강. 악마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대신 통치자는 혈문에 악화를 낳는다. 2. 사타투가 원한을 품는 것은 활화이다. 법은 오랫동안 시행되었습니다. 이 세상의 네 귀신은 너무 죽어서 대륙을 짜낼 수 없다. 그들의 피는 악의 꽃을 먹고 피로 대륙을 엮었다. 겉으로는 검은 연꽃인데, 사실 바람기가 없는 꽃이고, 검붉은 피사나무입니다. 혈사나무의 원형은 대추로, 혈사세계의 혈지 지옥에서 열린다. 피사화의' 기배' 는 만다라의 피사화가 피사화보다 높다는 것이다. 피사화는 일반적으로 붉은 보라색이라고 한다. 분홍색의 바람기는 회전하는 모양으로 피와 쓴 경계, 즉 혈분과 쓴, 혈지, 지옥 등의 총칭 위에 자주 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를 언급하자마자 피의 꽃은 시들어 재가 된다. 이 세상 사람들은 피의 꽃만 존중하고, 어두운 세상 사람들은 흑혈 제사를 매우 존중한다. 이 세상 사람들은 이를 거대한 열매를 가져다주는 것, 즉 이 세상에 고통을 주는 것이라고 부른다. 9 서에 따르면, 피의 꽃은 붉은 비의 혈역에 떨어지면 붉은색이 될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는 붉은 비라고 불리며, 수천 년을 살 수 있지만, 피의 꽃을 만나면 천여 년 동안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꽃 큰 꽃" 이라는 단어는 열매를 맺을 수 있는데, 이를 "큰 꽃 큰 꽃" 이라고 한다. 큰 꽃' 이라는 단어는 혈찰에서 유래한 것으로, 많은 궁문, 과일, 피제, 큰 꽃 등을 의미한다. 화악이란 어떤 꽃잎의 아름다운 꽃도 자기가 화사라고 주장하는 것을 가리킨다. 남방 구혈서' 에 따르면' 혈제 참회' 라는 저주가 있다.' 대화악의 참회 서약' 이라고도 불린다. 당신이 19 세라면, 대화악의 유상 앞에서 자신의 고통을 하소연하면 저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오랫동안 고해세계에 빠져야 한다는 전제하에 말입니다. 5438+09 에서 나는 큰 꽃악을 꿈꿀 것이다. 이 저주의 생각은 혈역중의' 혈법 금기' 라는 사상에서 비롯된다. 혈법은 "혈식은 혈지, 혈대야와 같은 제물이다" 라는 뜻이다. " 일본인이 말하는 숨겨진 무기가 아니다' 는 뜻은 모든 사람이 고통을 가지고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뜻이다. 모든 사람의 고생은 모든 사람이 쓰는 물건에 들러붙어 있고, 모든 사람의 고통은 모든 사람이 있는 곳에 남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예를 들어, 사람의 기억은 씁쓸한 것이다. 고통이 클수록 고통이 깊어진다. 혈법 금기란 혈역에 감염된 사람은 누구나 혈식에 끌려 들어가 고해에 빠지는 것을 말한다. 감염자가 깊은 고해를 겪지 않는 한, 보통 9 일 이내에 사망한다. 9 개의 활태 환혈식을 찾지 않는 한, 9 일 이내에 사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예를 들어, 아홉 명을 죽이거나 한 사람을 쓰러뜨리는 것. 설남교는 1372 년 전에 창립되어 정관 시절 줄곧 독보적이었던 교파, 즉 1 사람만이 신봉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그 사상은 참회명계 지옥이 어떻게 고해에 들어갔는지, 어떻게 악마의 저주가 되었는지에 대한 기록이다. 8 계단이 저주를 받았다. 16, 꼬리짐승의 9 개 참회는 금지되었다. 빙의되고 싶은 사람은 무수히 많다. 예를 들면 사직주 등이다. 하지 말고 하늘을 두드리는 것을 기억하는 손짓이 있다. 이런 자세는 남혈인민이 혈문, 황제, 피식, 추필룡에 대한 존중의 표현이다. 특히 황혼의 황혼 이불을 만들지 마라. 가장 좋은 참회 시간은 대참회죄에서 이생에 이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황혼 무렵 추락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남쪽에서 하지 마세요. 피를 먹는 사람에게 무관심하지 마라. 대야를 가지고 피를 좀 뿌려 제사를 지내다. 이 손짓은 양손 중지가 교차하고, 나머지 손가락은 하나씩 아치형으로 피의 남쪽을 향해 몸을 굽히는 것이다. 혈식에 빠지고 싶지 않은 사람은 반드시 글을 발명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어떤 단어는 악어와 같을 수 있다. 남혈의 한 글자로, 특히 혈식 옆에 쓰는 데 쓰인다. 한국어처럼 보입니다. 또 다른 언어 전설에 따르면, 사람이 마법에 빠졌을 때 자기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죄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는' 니' 와 같은 몇 가지 간단한 악자를 쓸 것이다. 니' 라는 글자는 이습의 형식을 썼다. 구조 왼쪽에는' 30' 자, 왼쪽 위에는' 횡선이 있는 사람 같다' 라는 글자가 있다. 오른쪽에 조금만 더 넣으면 됩니다. 설남은 중국에서 태어났다. 남혈은 중일 한남 구주라고 부른다. 큰 꽃의 꽃은 남구주 이남의 천불에 피고, 피꽃의 꽃은 악계와 지부에만 피었다고 한다. 천하가 열리면 큰 죄, 피죄가 백이다. 육신 1, 악마 2, 사람 3, 아귀귀신 4, 동물 5, 6 지옥의 4 대 영역은 3 계, 1, 천계 2, 악계 3, 범계' 사람과 동물' 4 가 아니다. 근본적인 지옥은 사고 지옥, 검은 밧줄 지옥, 뜨거운 귀찮은 지옥, 뜨거운 귀찮은 지옥, 지옥을 부르고, 지옥을 부르는 것, 즉 네 지옥으로 나눌 수 있다. 각각 팔고세계, 칠고강, 팔고세계, 1 혈분고세계, 2 나이하고세계, 3 아귀고세계, 4 한빙고세계, 5 칼병고세계 혀는 2 프라이팬 40,000 악을 뽑는다' 는 사경 지옥이라고도 한다. 7 개의 사문 1, 아귀악마 2, 백뱀사 8+00 어둠 1 1 녹은 구리/Kloc. 38+08 아이스마계는 4 대륙 4 개 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지주 1, 대신의 악토주의 활화세계; 열혈 3, 마법계는 4 대륙 4 개 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지주 1, 대신의 악토주의 활화세계; 혈사화 직도의 혈역 세계; 동양의 죽음, 쓴 파도로 섬을 짜는 사악한 세계. 사계강 1 호결' 하결은 분할선' 2 호결' 바파는 폭력' 3 호결' 하결' 4 호결' 하결' 을 4 종, 1 으로 나누었다. 대신은 사화직주를 고백하고, 2 사타탐원, 인간불생을 고백한다. 이 세상의 악은 장기간의 복구와 요괴화를 통해 얻은 것이다. 이 세상의 4 대 괴귀는 너무 위대해서 죽을 수 없다. 한 제목의 전고는 천명이 남혈을 참수하는 것을 설명한다. 9 서는 남문이라는 곳에 기재되어 있다. 돈이 많은 가정이 있다. 그들은' 제발' 이라는 아들이 있다.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철이 들고 멋있어 주세요. 그 16 살 때, 그의 가족과 그의 약혼. 그가 기뻐하기 전날 밤, 그의 가족은 96 세에 결혼했다. 한 강도가 그를 강탈했는데, 그는 칼에 찔린 첫 번째 사람이었다. 칼이 뒤에서 그의 가슴을 찔렀을 때, 그는 기절했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놀라서 그의 집안 사람들이 모두 살해되었다. 그때부터 그는 괴팍해졌고, 때로는 눈물을 흘렸고, 때로는 그를 찌르는 칼을 쳐다보기도 했다. 그 후 칼은 혈검으로 변했다. 즉 천 명을 죽였다는 뜻이다. 9 개월 후, 나는 그를 오후에 다시 한 번 슬퍼할 것을 초대했지만, 이번에 그는 울러 갔다. 어느새 잠이 들어 싹트게 되었다. 깨어난 후, 그는 슬픔과 원한을 품고 집을 뛰쳐나와 황혼이 되어서야 돌아왔다. 한 호수가 선홍색 호수로 변한 후, 피풀이라고 불리며, 피찰고백에 감염되도록 유인한다. 남혈보수 9 서' 에 따르면 오늘 구단, 쓰촨 아바무현, 이 진쿤에 있다. 남방에도 비슷한 호수 전설이 있다. 혈찰을 가지고 고백을 하고 혈액통에 무릎을 꿇고 울면서 머리를 감아주세요. 밤늦게까지 모든 원한이 그에게 터져 나왔기 때문에, 그는' 나는 만 명을 죽느니 차라리 1 만 명을 죽이겠다. 나는 지옥에서 죽을지언정 만 명을 죽이지 않겠다. 내가 이 호수를 선홍색으로 물들여 자신을 위해 복수할 때까지.'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리고 그를 찌르는 칼, 즉 피참수를 들고 복수를 하려고 한다. 그는 한 상점에서 세 명의 적과 강도를 발견하고 그들을 베어 그들의 머리를 피바다에 던졌다. 그리고 그는 두 사람을 죽이고, 그들의 머리를 잘라서 혈액풀에 던지고, 연못가에' 죽이고 베어라' 라고 적힌 비석을 심었지만, 그는 무고한 사람을 죽이고 500 명을 죽이고, 그들의 목을 잘라서 혈액풀에 던져버리고, 연못가에' 백인컷' 이라고 적힌 비석을 심었습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1,001 명이 머리를 잘라서 혈액풀에 던지고, 연못가에' 천인참수' 라는 비석을 심었다. 이때 그는 호수를 바라보았고, 호수는 검은색으로 물들었다. 그는 갑자기 죄책감을 느끼고 훌쩍 호수에 뛰어들었다. 죽은 후 A 코 지옥에 던져져 그곳에서 참회했다. 그는 매일 참회하고, 피 웅덩이의 물은 마치 지옥에서 참회할 때까지 땅에서 물을 떨어뜨리는 것과 같다. 1002 년. 1002 년 이후 지옥에서 참회해 주세요. 아비지옥의 돌담에는' 천살한 지 오래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지옥의 세계를 떠나 악의 꽃으로 가는 위대한 신이 되었다. 《구서》에 따르면 남방에 쓴 충고는 혈찰이라고 한다. 세 명을 죽이면 세 명을 위해 다섯 명을 죽여야 한다. 500 명을 죽이면 500 명을 죽이라고 한다. 100 1 사람을 죽이면 9999 명을 죽일 것이다. 혈찰에 가는 사람은 그가 뉘우치고 천년의 대신이 될 때까지 지옥에 간다. 9 자백법칙 1 내면의 탐욕과 악에 대한 무지함 2 는 제때에 9 악으로 보상한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저지른 가장 작은 실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큰 실수가 될 것이다. 3 백년의 고해를 돌아볼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고해에 빠질 수는 없습니다. 죄의 처벌은 지식의 기초입니다. 5. 고해에 빠지면 자신이 초라하다고 느낀다. 악도의 환생은 몇 가지 고통으로 변한다. 즉, 네가 괴로워해야 고통을 알 수 있다. 때로는 죄에 죄가 있는 것이 잘못된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네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벌을 받을 때까지 너는 자신이 잘못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7. 너는 다른 사람의 고통을 모른다. 다른 사람이 고통스러울 때 다른 사람을 비웃을 수도 있다. 8. 악벌의 쓴맛, 고통은 오래다. 자신이 받은 처벌이 너무 크다고 불평하지 마라. 가장 작은 실수라도'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는 것은 큰 처벌이기 때문이다. 가장 작은 실수라도 쌓이면 다른 사람에게 큰 고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약속은 매우 적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실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큰 실수가 되고 처벌은 커질 것이다. 9. 욕심을 원망하지 않으면 고백이 있다. 대신의 원망이 가장 많으면 악이 될 뿐이다. 대신과 낯선 사람의 경지를 제외하고는 모두 사람보다 낮다. 당초 세상 만물은 단 하나의 위치에서 사악한 길로 들어갔거나, 높은 위치, 혹은 매우 낮은 위치에 들어섰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참회를 원한다면, 먼저 설남이 세상의 모든 것이 순환적이고 시작과 끝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을 비난해야 한다. 참회를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 。 -악-원한-참회-악-악-원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