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옛날에는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했는데, 게다가 부처님이 다 여자일 수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 책에서 보니 점차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그것이 오늘날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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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음보살은 신인가, 여신인가?
현대 중국인(특히 한족)과 일본 및 기타 동아시아 민족에게 관세음보살(또는 관음보살)은 언제나 대자비와 대자비를 지닌 아름답고 위엄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모든 중생을 구원하는 마법의 힘을 지닌 여신. 그러나 사람들이 잘 모르는 또 다른 사실은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에서 관음보살이 남신이라는 사실입니다. 관음보살은 종종 허리 위까지 벌거벗은 채 손에 연꽃을 들고 있고, 반투명한 법복을 몸에 늘어뜨리고 있습니다. 엉덩이를 덮는 허리와 허벅지, 머리에 왕관, 목에 목걸이, 장갑, 완장, 팔찌 및 기타 액세서리를 갖춘 남신.
Avalokita는 "보기"를 의미하고 svara는 "소리"(기도의 소리)를 의미하는데, 이는 보살이 항상 세상의 모든 생명체의 고통을 관찰하고 그들의 호소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래서 중국어로 "관음"으로 번역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관세음보살이 "관상(見觀) 상태" 또는 "깨달음"과 "최고의 지혜"를 의미하고, 이스바라(isvara)는 "전진과 후퇴에 장애가 없음"과 "모든 것이 편안하다"를 의미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보살이 자유롭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지혜이므로 중국어 번역은 "Guan Zizi"입니다. 관음은 원래 남인도의 남성신으로 서기 3세기에서 7세기 사이에 불교의 대승종, 특히 인도 중부 마가다의 대승종에서 받아들여져 모든 곳에서 숭배되었다고 합니다. . 일반 대중은 관음보살을 완전한 자비와 자비의 화신으로 여기며 이 점에서는 석가모니 부처님을 능가합니다. 관음보살에 관한 전설에 따르면 그는 세상의 모든 중생에 대한 연민으로 부처가 되는 것을 포기하고 궁극적인 열반에 도달하겠다고 맹세했으며, 마지막 생명체가 깨어나 고통에서 벗어날 때까지 계속해서 불교의 가르침을 전파했습니다. 환생의 . 관음보살은 세상에 영원히 머물렀으나 가장 높은 부처의 경지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대중의 눈에 그의 위상은 무한히 높아졌다. 신자들은 긴급 상황에 처할 때마다 재난을 피하기 위해 관음의 이름을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라마나"는 남성 불교 승려로, 인도의 관세음보살은 남성의 모습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그 주요 기능은 큰 자비를 베풀고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구출하는 것인데 그 지위와 역할은 브라만교나 힌두교와 거의 비슷하다. .
중국 티베트 불교에서는 관음보살을 남성상으로 보기도 하며, 티베트의 창시자이자 티베트의 수호자로 알려져 '연화주'로 불리기도 한다. 이 자비로운 신은 모든 환생을 관장하며, 그의 형상은 보통 11개의 머리(3개 층으로 나누어짐)와 8개의 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브라만교와 힌두교의 주요 신 중 하나인 훈바(Hunva)처럼 해골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중원불교에서는 관세음보살의 모습이 대자비관음이든, 천수관음이든, 백의관음이든, 바다를 건너는 관음이든, 보살관음이든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인다. Zizhu Guanyin도 예외는 없습니다. 땅은 여성의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후기 중국 불교 문헌에서도 Guanyin이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묘장왕은 오랫동안 후사가 없었고, 50세 이후에는 딸만 셋만 낳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의 막내딸인 묘산 공주는 뿌리가 튼튼하고 궁궐의 영광과 부를 사랑하지 않으며, 진심으로 샨 가문이 수행하기를 바라고 모든 중생을 제도하기를 열망합니다. 결국 그녀는 결혼하라는 아버지의 명령을 단호히 거절했다. Miaozhuang 왕은 모든 시도가 실패하면 Miaoshan 공주를 처형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처형용 검이 공주를 맞자 둘로 부러졌고, 창도 찔리면서 부서졌다. 나중에 공주는 목이 졸려 죽었지만, 그녀의 영혼이 지옥에 들어가자마자 지옥은 즉시 천국으로 변했습니다. 지옥을 지키기 위해 명계의 왕 야마는 어쩔 수 없이 그녀를 인간계로 돌려보냈습니다. 그래서 묘산공주는 보타산의 연꽃으로 환생하여 그곳에서 9년 동안 살면서 질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며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구출하여 악보를 받았습니다. 그는 너무 아파서 모든 약이 효과가 없었습니다. 유일한 처방은 연고를 합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손과 눈을 기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누구도 그런 희생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장녀와 둘째 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묘산공주는 큰 자비를 느껴 아버지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한 손과 한 눈으로 자신의 목숨을 바쳤습니다. Miaozhuang 왕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장인들에게 Miaoshan 공주의 선행을 보여주기 위해 동상을 만들도록 명령했습니다. 묘장왕의 원래 말은 장인들에게 '모든 손과 눈'으로 조각상을 만들라고 명령한 것이었지만, 그들은 '천손과 천눈'으로 오해되어 천손과 천눈을 가진 관음상이 되었다. 만들어졌고, 후세에 '관음보살'상이 나타났습니다.
백관음대사, 백관음대사로도 알려진 백관음은 좀 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 때로는 흰색 옷을 입은 소년이 관음보살의 발치에 서거나 아기를 품에 안고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숭배하는 '자녀 관음' 또는 '자녀 여왕'이 됩니다.
인도와 우리나라의 티베트 불교에서는 관세음보살이 남성상인데 왜 한족, 일본, 기타 동아시아 지역에서는 관세음보살을 여성상으로 추앙하는 걸까요? 어떤 사람들은 8세기경 당나라의 오도자(吳道子)와 같은 화가들이 구슬과 목걸이를 매달아 관음을 그려 여성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믿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중국인들이 깊은 배려를 갖고 있어 여성형 관음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자애롭고 자비로운 여성 관음의 이미지를 창조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당나라 초기에 당나라에 소개된 성모 마리아의 이미지가 중국에 영향을 미쳤으며 관음을 여신으로 여겼습니다. 동쪽". 이러한 견해는 각각 나름대로의 목적과 장점을 갖고 있지만, 서로 다른 의견을 낳거나 자신의 의견을 확립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