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인쇄 광고가 어떻게 레이아웃을 통해 창의력을 표현하는지 분석해 주세요.

인쇄 광고의 레이아웃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은 광고를 디자인할 때 광고 주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요소를 사용하여 내용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림, 로고, 제품명, 색상 등 스타일링 요소와 제목, 광고어, 설명문, 기업명 등 내용 요소)

필요한 관계 디자인, 시각적 연결 및 구성, 이러한 요소들이 한 페이지에 조화롭게 나타나게 합니다.

그들은 서로를 보완하고 구도에서 역동적인 유기적 조합이 되어 가장 강한 감화력을 발휘하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그리고 밝은 정보. 레이아웃 디자인은 정보 전달 기능을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예술성을 고려해야 한다.

1,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은 다양한 주제 내용의 레이아웃 형식을 예술화하거나 질서 있게 배열하고 처리하는 것이다.

레이아웃의 시각적 충격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에 대한 광고의 유도력을 강화하다. 강력하고 정확한 의사 소통 방향

소비자의 주의를 사로잡고 소비자의 심리에 좋은 본보기와 깊은 기억을 남길 수 있다.

히노 용일의 레이아웃 설계 목적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주의를 끌기 위해 구성 요소를 효과적으로 구성합니다.

텍스트의 레이아웃과 크기를 고려하여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화면은 통일감이 있어야 하고, 아름다움의 구성이 되어야 한다. 이런 레이아웃 디자인의 효과를 살리기 위해서는, 주요 창을 분명히 잡아야 한다

방패.

2.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 원칙

레이아웃 디자인은 회화 창작처럼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최우선 목적으로 해서는 안 되며 레이아웃 자체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레이아웃 설계 원칙에 부합하는 기능 요구 사항

레이아웃 설계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간결하고 직관적이며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레이아웃 디자인이 특정 메시지를 전달할 때 제목, 원고, 그래픽 등의 시각적 요소

, 그림, 색상 등. ) 항상 직관적이고 구체적입니다. 그러나 이런 직관과 구체성은 레이아웃의 정보량으로 해석될 수 없다.

의 간단한 목록입니다. 레이아웃의 전체 레이아웃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한눈에 알 수 있어야 순간적으로 생겨날 수 있다

강렬한 시각적 충격, 간결하고 강력한 호소 효과.

그러나, 지면을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독자들의 내면을 감동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배치 설정

기획의 목적은 지면이 전달하는 정보로 예술적이고 감동적인 분위기에 들어가 독자들이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감염되었을 때, 즐거움을 내재적인 체험으로 바꾸고, 자연스럽게 문화나 예술 분야에 사상을 도입한다.

로밍과 상상력.

간결하고 읽기 쉬우며, 공백을 강조하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복잡하고 지저분해서는 안 된다. 레이아웃은 그것이 전달하는 것에 비해 본말이 전도되어서는 안 된다. 현대 사회의 리듬

긴장, 간결, 가독성이 특히 중요하다. 정보를 쌓지 말고, 번잡한 것을 삭제하면 간소하고, 도문이 정련된다.

또한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빈 처리에 주의해야 한다. 공백 처리는 레이아웃을 부드럽고 생동감 있고 희소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밀집 질서, 배치가 또렷하고, 매우 강한 시각적 집중 효과를 가지고 있어 광고 호소의 중점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경중완급을 가려서 주제를 강조하다.

모든 광고 배열에서는 많은 요소 중에서 명확한 주제를 강조해야 하며, 가능한 한 많이 해야 한다.

시청자들이 광고를 볼 때 눈길을 끄는 출발점이 되다. 또 편성에 각종 로고로 관객의 독서를 유도해야 한다.

관객이 시각 과정에 따라 안구를 흐르도록 읽고 유도한다.

주 요소의 비중은 일반적으로 변환된 요소보다 큽니다. 하지만 광고 아이디어에 따라 반대할 수도 있습니다.

, 주요 요소는 특히 작지만 눈에 띄는 부분에 배치되어 "작고 작지 않은" 주요 요소가 됩니다.

시각의 역할은 여전히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때때로 디자이너는 레이아웃 디자인의 특수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손에 든 재료에 따라 "주문형" 조판을 할 수 있습니다

"발행" 하여 레이아웃의 예술적 품질을 높이다. 1 차 및 2 차 명확한 원칙을 파악하는 열쇠는 재료의 유연한 배치에 있습니다

그것을 입으세요.

3, 형식 설계 규칙

"레이아웃 공간은 사람의 시각적 전후 주의와 강약 때문에 중요하고 부차적인 차이를 형성한다. 포지셔닝 칼라

첫 번째 또는 현저한 형식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쉬우므로 중요하다. 뒤로 또는 일반 모양에 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때문에 부차적인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눈은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나 다른 위치로 옮겨진다.

이때, 그것의 관심값은 감소한다. 따라서 시각적 프로세스의 합리적인 안내를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목적.

사람의 시각적 중심은 기하학적 중심과 다르며, 기하학적 중심은 기하학적 중심 위에 있으며 약간 왼쪽에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할 때, 본체는 위쪽과 왼쪽에 배치 될 수 있으며,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광고 판식을 디자인할 때, 우리는 또한 사람의 시각 법칙에 따라 지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그림을 통해 지도할 수 있다.

인물의 동작, 손짓, 화살표 등 유도요소는 사람들의 주의를 유도하고 좋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의도.

4. 일반 레이아웃 유형

구도가 모든 그림의 중요한 문제인 것처럼,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의 첫 번째 문제는 무엇을 채택하는 것이다.

작문 형식. 일방적인 구조 형식을 결정하고 구도에 따라 호소 효과가 다르다. 이것은 목록입니다.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의 몇 가지 일반적인 구성 형태.

표준 공식

이것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간단한 규칙의 광고 레이아웃으로, 광고는 일반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배열된다.

영화, 제목, 설명문, 로고 그래픽. 그것은 먼저 사진과 제목으로 너의 주의력을 끈 다음, 너를 안내하여 읽게 한다.

설명문과 로고 그래픽을 읽는 것은 사람들이 인지하는 심리적 순서와 하향식 사고의 흥분에 맞는 논리적 순서에 따라 할 수 있다

좋은 독서 효과를 내다.

위치 유형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 유형입니다. 글과 그림을 따로 배치하여 강한 대비를 이루다. 또는

왼쪽 또는 오른쪽, 위 또는 아래, 평면 배치 설계에 자주 사용됩니다. 위치형은 상형, 하형, 좌측형으로 나뉜다

, 중심, 오른쪽 등. 포지셔닝은 사람의 시선 흐름 순서에 잘 맞는다.

경사형

구도를 만들 때 각 요소는 적절하게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기울어져 시선이 위아래로 흐르고 화면이 동적으로 움직입니다.

중축형

제목, 그림, 설명 문자 및 제목 그래픽이 축 또는 그래프의 양쪽에 배치되는 대칭 형태입니다.

균형감이 좋다. 시각 흐름의 법칙에 따르면 설계 시 해체의 중점은 왼쪽 위 또는 오른쪽 아래에 있어야 합니다.

바둑판식

배치 시 한 면의 전체 또는 일부를 여러 개의 동일한 정사각형으로 분할합니다. 서로 가려서 바둑판을 하나 만들다

유형 설계. 이런 안배는 단지 일련의 제품이나 다른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한 후의 반응 등을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을 하다

이 디자인에서는 다양한 영역의 운동감과 리듬감에 주의를 기울여 색상과 그래픽 크기를 조정하고 구별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텍스트 스타일

이런 안배, 문자는 일방적인 주체이고, 사진은 단지 점재일 뿐이다. 디자인 할 때는 반드시 광고 기획을 강화해야 한다.

본문의 감화력과 동시에 서체가 읽기 쉽고, 사람들의 독서 습관에 부합하여, 도형을 금상첨화하게 한다.

꼼꼼한 필치.

한 장의 그림으로 전체 페이지를 채우다. 사진은 광고인물의 이미지일 수도 있고 광고 아이디어까지 구체적으로 해야 한다.

장면, 그림의 적절한 위치에 제목, 설명 문자 또는 로고 그래픽을 직접 추가합니다. 이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우리는 광고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고품질의 화면의 선택과 제작을 중시해야 하는데, 이는 완벽한 시각 효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사용하다.

글꼴 유형

편성할 때 제품 이름이나 로고 그래픽을 확대하여 레이아웃의 주요 시각적 요소가 되도록 합니다.

이런 변화는 레이아웃의 재미를 높이고 광고의 주제를 깨고 인상적이다. 디자인에 가능한 간결하고 교묘하다

훌륭해요.

즉흥 공연

구도가 불규칙하게 지면에 배열되어 있어 명확한 법칙이 없고 생동감 있고 유연하며 임의성이 강하다.

편안한 시각 효과. 디자인 시 통일된 분위기에 주의하고 색상이나 그래픽을 비슷한 방식으로 처리하여 뒤죽박죽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자유롭게 쌓아? 。 동시에 주체를 두드러지게 하고 시각 과정의 법칙에 부합해야 최적의 호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준

이것은 조용하고 여유로운 배열로 레이아웃에 가로로 놓여 있다. 같은 병, 수직, 수평은 모두

같은 시각 효과.

십자형

이미지의 모든 요소는 서로 산재 해 논리 법칙을 따르지 않는 균형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구도의 문제가 아니다

십자도 다양한 색상의 교차점일 수 있습니다. 교차 배열로 주제를 강조하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인상 속에 있다.

배경 유형

레이아웃에서 먼저 물리적 (원자재), 패턴 또는 일부 텍스처 효과를 레이아웃의 전체 배경으로 그린 다음

제목, 설명문 등의 요소를 올려놓다.

지시형

이런 레이아웃의 구조는 뚜렷한 지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화살표 모양의 방향일 수 있다.

구성, 그리고 광고 이미지의 동적 추세가 광고 내용을 가리키며 뚜렷한 포인팅 역할을 한다.

반복형

반복되는 원소는 강한 흡인력이 있어 레이아웃에 리듬감을 부여하고 화면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위의 표현은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이다. 그러나 레이아웃 설계에 대한 설계 규칙은 대부분의 경우 상호 작용합니다.

침투 상호 작용. 디자이너는 이러한 법칙을 파악하고, 일반삼하며, 법칙에서 불가능에 이르기까지 창작을 해야 한다.

참신하고 독특한 레이아웃 디자인을 창조하다.

인쇄 광고 레이아웃

레이아웃 디자인은 광고 주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요소 (그림, 로고, 제품명, 색상 등 스타일링 요소와 제목, 표어, 박람회, 기업명 등 콘텐츠 요소) 간에 콘텐츠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관계를 디자인하고, 시각적 연상과 구성을 통해 이러한 요소가 한 페이지에 조화롭게 나타나고 보완으로 이름이 지정되도록 하는 동적 유기적 조합이 됩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정보 전달 기능을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예술성을 고려해야 한다.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은 다양한 주제 내용의 레이아웃 형식을 예술화하거나 질서 있게 배열하고 처리하는 것이다. 레이아웃의 시각적 충격을 높이기 위해 광고에 대한 소비자 유도력을 강화하고, 방향을 효과적으로 정확하게 전달해야 소비자의 주의력을 사로잡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히노나지는 레이아웃 설계의 목적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주의를 끌기 위해 구성 요소를 효과적으로 구성합니다.

텍스트의 레이아웃과 크기를 고려하여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화면은 통일감이 있어야 하고, 아름다움의 구성이 되어야 한다. 이 레이아웃 디자인의 효과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주요 모순을 분명히 파악해야 한다.

광고 레이아웃 디자인 원칙

레이아웃 디자인은 그림 창작처럼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최우선 목적으로 할 수 없으며, 레이아웃 자체의 기능 요구 사항과 레이아웃 디자인의 원칙에 따라 다음과 같이 요약해야 합니다.

간결하고 직관적이며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레이아웃 디자인이 특정 메시지를 전달할 때 제목, 원고, 그래픽, 그림, 색상 등과 같은 시각적 요소입니다. ) 항상 직관적이고 구체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직관과 구체성은 레이아웃의 간단한 정보 목록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한눈에 볼 수 있어야 순간적으로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간결하고 강력한 호소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지면을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독자들의 내면을 감동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레이아웃과 그에 실린 정보를 일종의 예술적인 감동적인 분위기로 끌어들이고, 독자가 읽을 때 감염되게 하여 즐거움을 일종의 내면적인 체험으로 만들고, 자연스럽게 사상을 문화나 예술의 경지에 끌어들여 로밍과 상상을 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간결하고 읽기 쉬우며, 공백을 강조하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복잡하고 지저분해서는 안 된다. 레이아웃은 그것이 전달하는 것에 비해 본말이 전도되어서는 안 된다. 현대 사회에서는 간결하고 읽기 쉬운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정보를 쌓지 말고, 번잡한 것을 삭제하면 간소하고, 도문이 정련된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공백 처리를 중시하다. 공백 처리는 단지 지면을 부드럽고 활기차게 하고, 밀도가 높고, 레이아웃이 또렷하며, 매우 강한 시각적 집중효과를 가지고 있어 광고 호소의 초점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경중완급을 가려서 주제를 강조하다.

어떤 광고 편성에서든 하나의 명확한 주제는 여러 요소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야 하며,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읽을 때 시선이 흐르는 시작점이 되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광고명언) 그렇지 않으면 관객의 시선이 설계의 유도선에서 벗어나기 쉽다. 여기에는 편성에 각종 표지로 대중의 독서를 유도하고, 점차 관객이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안구를 흐르도록 유도해야 한다.

주요 요소는 일반적으로 배율에서 다른 요소보다 큽니다. 그러나 광고 아이디어에 따르면, 우리는 반대로 할 수 있다. 대비 형식의 주요 원소를 소변을 볼 때 특히 눈에 띄는 총점에 올려놓으면' 작고 작지 않다' 는 주요 요소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시각적으로 주요 우세를 차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때로는 레이아웃 디자인의 특수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디자이너는 손에 든 자료에 따라 "주문형 배치" 하여 레이아웃의 예술적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경중완급을 구분하는 원칙을 파악하는 것은 주로 물자의 유연한 배치와 진열에 반영된다.

광고의 자유 레이아웃 디자인

자유 배치 설계란 무엇입니까? -응?

글자 그대로 아무런 제한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레이아웃을 통해 자유롭게 조합하고 자체 요소를 배열하는 설계 방법입니다. 역사적인 관점에서 볼 때, 자유 레이아웃 디자인은 고전 디자인과 그리드 레이아웃 디자인의 속박과 한계를 깨뜨리는 새로운 디자인 방법입니다. 현대의 전위적인 형식과 스타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존의 레이아웃 디자인 방법 중 가장 오래된 것은 500 년 전 독일 구텐부르크로 대표된 고전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좌우 페이지 좌우 좌우 대칭이 특징이며 문자 레이아웃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있다. 자간과 행간은 균일한 크기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천장 발의 안팎 흰 가장자리는 일정한 비율에 따라 보호틀을 형성한다. 문자 잉크의 진하고 판에 박힌 사진의 흑백관계에 대해 엄격한 대응 기준이 있다. 고전 레이아웃 디자인은 책 디자인사에서 수백 년 동안 유럽을 통치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큰 시장이 있으며, 시대의 발전으로 완전히 도태되지 않았다. 그리드 디자인은 현대 문명과 함께 20 세기 초 서유럽 국가에서 기원했고, 50 년대는 스위스에서 완벽했다. 그리드 디자인 스타일의 형성은 건물의 깊은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 스타일은 숫자의 비례 관계를 이용하여 엄격한 계산을 통해 판 중심을 수많은 크기의 일관된 그리드로 나누는 것이 특징이다. 한 열, 두 열, 세 열, 여러 열로 나누어 문자와 그림을 배열하여 레이아웃에 일정한 리듬 변화를 일으켜 아름다운 리듬 관계를 형성한다. 그리드 디자인은 실제 응용에서는 과학적이고 진지하지만 레이아웃에도 밋밋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드 디자인을 사용할 때 디자이너는 그리드의 속박을 적절히 깨뜨리고 화면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야 한다. 자유 곡면 시스템의 탄생은 먼저 과학 기술 성과의 돌파구에서 비롯되며, 레이저 조판 기술의 출현으로 자유 표면의 발전이 가능해졌다. 1990 년대 후반, 컴퓨터 제판 기술의 보급으로 자유형 디자인이 전 세계를 휩쓸면서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아 막을 수 없는 디자인 트렌드가 되었다. 이 세찬 조류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이너가 미국인 데이비드인가? 카슨, 자유 형식 디자인에 대한 그의 공헌은 서체와 서예의 법칙을 바꾸고, 레이아웃 디자인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깨고, 전통적인 레이아웃 디자인의 경계를 뛰어넘고, 자유 형식 디자인과 컴퓨터 기술을 결합하여 획기적인 디자인 이념을 창조하는 데 있다.

첫째, 심장의 국경없는 버전

자유 레이아웃 설계는 탄생일로부터 고정된 경계가 없으며 클래식 레이아웃 구조의 엄격한 대칭 및 그리드 설계의 열 개념과는 다릅니다. 대신 디자인의 글꼴과 그래픽 내용에 따라 자유롭게 배열됩니다. 차지하는 물리적 공간은 빈 공간만큼 중요하다. 페이지 그림의 정형과 음의 관계는 유형적인 공간이고, 정형은 음의 두드러기를 통해 존재하고, 음수형은 정형의 존재를 통해 표현된다. 테두리가 없으면 맨 위, 맨 아래, 내부 및 외부 흰색 가장자리와 같은 기존 페이지의 의미가 깨졌습니다. 조판 과정에서, 종종 문자가 이 지역에서 튀어나와 독자들이 읽는 과정에서 끊임없는 연상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국경없는 디자인을 통해 디자인된 작품은 종종 강한 개성과 독특성을 가지고 있다. 보통 한 그래픽 작품의 디자인은 테두리가 없는 배열로 바뀌어 독자에게 풍부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한다. 물론, 자유 배치

참조:

디자인은 목적 없는 맹목적인 행동과 낙서가 아니라 자신의 형식 법칙을 가지고 있다. 자유 레이아웃 디자인은 예술적 시각적 요소의 합리적인 배치와 고유의 기본 원칙, 즉 선, 모양, 색조, 색상, 질감, 광선 및 공간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둘째, 글과 그림의 융합

자유 레이아웃 디자인의 특징에 따라 글꼴은 종종 그래픽의 일부가 되며, 이를 글꼴 그래픽이라고도 합니다. 조판에서 흔히 사용되는' 수백은 검은색이다' 는 설계 방법은 레이아웃의 공백처리를 통해' 형식적, 의미다신' 의 목적을 달성한다. 디자이너는 종종 한 폭의 그림 앞에서 레이아웃 디자인을 완성한다. 레이아웃의 각 글꼴과 기호는 화면의 정렬 요소입니다. 글자 융합의 과정에서 리듬, 운율, 수직도, 경사도 등 포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식미 법칙을 제외하면. 글자 통합 과정에서 도형의 허실방법을 자주 사용하여 글자 통합의 목적을 달성한다. 자유형 배치 설계에서 배치의 위치는 종종 도면에서 객체의 이동 방향과 관련이 있어 도면의 연관 요소가 됩니다. 텍스트와 화면의 융합도 레이아웃의 편성과 화면이 자유롭게 서로 겹쳐질 수 있어 레이아웃에 무수한 층이 있어 화면의 공간 두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셋째, 해체

해체는 자유형 설계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해체는 기존의 고전, 수학 기반 조판 순서 구조의 해체이며, 정통 포맷의 해체와 파괴이다. 그것은 점선, 깨진 문화 기호 등 불협화음의 원소로 새로운 인쇄 형식을 재구성한다. 현대 디자인의 진정한 사상의 근원은 과학적 사변과 논리의 수학으로 설계의 본질을 탐구하고, 명확한 사고와 규칙적인 질서로 설계의 내포를 파악하고, 표준화와 대량 화를 강조하며, 결국 기능과 효과를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자유 레이아웃 설계는 이 경계를 깨고 반대 방향으로 발전하려고 합니다. 전통적인 디자인 이념을 분석하고 해체하는 기초 위에서 새로운 다원화 방향으로 발전하려고 노력하다. 자유 배치의 해체주의의 원천은 고립되지 않고 철학적 사고와 건축 설계의 영향을 받는다, 데이비드? 카슨 본인은 초기에는 그래픽 디자이너가 아니라 사회학 전문가였다. 레이아웃 디자인에 대한 연구는 그의 사람에 대한 심리반응 실험 중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이다. 그는 원래 레이아웃의 순서를 깨서 실험의 목적을 달성하려고 시도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이 디자인한 잡지가 젊은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실험 연구를 계속하고 사업을 발전시켰다. 건축에서 해체주의 건축사조는 서구, 특히 미국의 신생대에 영향을 미쳤는데, 그 특징은 원래의 건축 구조를 깨고 건물의 고금 원소가 부러지고 재조합되는 것이다. 자유 배치 설계는 이 이론을 실천에 적용해 본질적으로 건물의 해체주의에 부합한다.

넷째, 부분은 읽을 수 없다

현대 디자인의 최고 경지는 기능미와 형식미의 조화의 결합이다. 기능미와 형식미를 추구하는 것이 디자인의 목적이며, 자유레이아웃 디자인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나 자유형 디자인에서는 일부 부분을 제외하고는 읽을 수 없는 부분이 있어 일부 기능이 손실됩니다. 읽을 수 있다' 는 레이아웃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글꼴의 시리즈 크기와 선명도를 포함하여 독자가 읽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말한다. 및 "읽을 수 없음"

일부는 레이아웃의 필요성에 있다. 독자가 이해할 필요가 없는 부분에서는 글꼴 크기를 줄이고, 모호하고, 겹치고, 글꼴을 추가하고, 심지어 컴퓨터 서체에 있는 숫자 기호를 사용하여 고도의 정보화 사회의 특징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 카슨의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카슨의 레이아웃 디자인은 종종 서체를 흐릿하게 하고 회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높은 리듬의 생활 환경에서 정보 오염은 이미 매우 심각해졌다. 사람들은 책과 잡지를 자세히 음미하고 감별할 시간이 많을 수 없다. 시각적 충격을 증가시키려면 독자가 일부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고, 다른 부분은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사실 읽을 수 없는 부분은 장식적인 역할일 뿐이다). 따라서 독자는 설계의 모든 내용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평론가들은 카슨의 자유형 디자인을 읽을 수 없는 것은 단지 그가 쓰레기 더미를 주웠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매우 지루한 디자인이다.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 %W? L? 난 W3G 야? O

5. 글씨체가 다양한 창작공간?

어떤 참신한 레이아웃 디자인도 서체의 혁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클래식 레이아웃도 그리드 디자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레이아웃이 자유로운 시대에 글꼴 디자인에 대한 요구는 다양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디자인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롭고 현대적인 글꼴을 만들어야 한다. 여기 서체의 가변성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매 시기의 디자인에 새로운 서체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라틴어 자체의 특징과 서구 선진국의 중시로 수량과 종류가 매우 크다. 중국어는 이 방면에서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자유면 디자인에서 서체의 다양화는 레이아웃의 신선함뿐만 아니라 시간의 유창성과 속도감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면, 자유면, 자유면, 자유면, 자유면, 자유면, 자유면, 자유면) 시간의 흐름은 항상 특정 참고물을 수반하며, 사회의 발전은 필연적으로 생산력의 향상에 달려 있다. 활자가 불을 사용하는 시대에는 글씨체가 변화하는 특징을 표현할 수 없다. 생산성 수준은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요구를 훨씬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활자, 활자, 활자, 활자, 활자, 활자) 반면 신기술이 빠르게 발전할수록 그에 따른 서체 변화가 더 필요하며, 자유판식 디자인의 서체 가변성은 이 특성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한다. 오늘날의 첨단 기술 조건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전통적인 서체 형식을 채택한다면 독자들이 어떤 느낌을 받을지 상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