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어떤 시가 병사들이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며 분투하고, 앞장서는 병사를 묘사하는가?
1, 비록 초재, 타타르마 비료, 금산의 서쪽, 연기와 먼지가 모이고, 중국군의 장군이여, 당신의 전투를 시작합시다! 。 _ _ censhen "서쪽으로의 여행/송별 서정 펭 장군 벤 마허 노래"
2. 환동만 보내지 말고 천산 화살 한 자루를 남겨라. _ _ 리익의' 샤세곡'
3. 작년에 너는 부대와 함께 악지로 갔는데, 도시에는 전과가 없었다. _ _ 장계이는 티베트 전쟁에서 잃어버린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이어가고 있다
4. 3 개월의 전쟁 후에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_ _ 두보 《춘망》
5, 피 묻은 먼지 로 덮여, 혼돈 후 집에 돌아 오는 것도 슬프다. _ _ gaoqi "첸 xiucai 다시 모래 성의 무덤 보내기"
6, 사해는 10 년을 이해하지 못하고, 진호는 강성까지 왔다. _ _ 진과의 "임강선 사해 10 년"
7.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_ _ 두보 "황하 양안이 제국군에 수복되었다"
8. 방수 펠트향, 석양, 소와 양이 무리를 지어 지역이 종횡무진하다. _ _ 장 xiaoxiang 의 "6 개 주 노래 지도자 왕 Huai 섹션"
9. 야만스러운 기러기가 애절한 울음소리를 내며 하룻밤에서 다른 밤으로 날아가자 타타르인의 아이들은 눈물을 많이 흘렸습니다. _ _ 리 지에 (Li Jie) 의 오래된 노래
10, 유민들은 급히 회복하려고 하며 오늘 밤 몇 차례 눈물을 흘렸다. _ _ 육유의 관산월
1 1, 시계는 수천 년 동안 퇴폐했고, 병혼은' 중국혼' 을 잃었다. _ _ Liang Qichao 는 Lu fangweng 문집을 읽습니다.
12, 황무백마금안장, 표준 10 만 그루의 백양나무. _ _ 왕 창령의 두 매음굴
13, 한수는 동쪽으로 흐르며 모두 떠내려가고 피가 나는 수염을 기르고 있다. _ _ 신 qiji "만강 한홍수 류동"
14, 가을부터 변성의 한 귀퉁이에, 애통해하며 높이 비춘다. _ _ 육유' 7 월 16 일 밤 장안에서 환락정에서 남산을 노려보다'
15, 유성 비옥탄, 칼 가을 서리. _ _ 장의 《군 입대》
2.' 파도'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보광달빛, 먼지 정산차이. -linghu 추 \ "명나라 리터 음악 \"
2, 드래곤 플래그 파도, 치 쿤 코너를 타고. 유종원악부 잡극, 심벌즈와 고창을 숭상하다
몬테네그로는 파도가 세고 먼지가 조용하다. -장 \ "잡곡 성명악 \"
4, 차오 아이들은 펭 날개, 바람 견인 말을 도울 수 있습니다. 유우석' 저장서 이박사의 꿈 40 운과 저장동 공정보수 연의 소리'
5, 태양 서핑 은루, 강 가을 눈 눈 덮인 산을 돌립니다. --쉔 리 "양쯔강을 일찍 건너"
6. 삼정은 파도에 잠기고, 오봉사는 천연두에 떨어진다. --리 잉 "타이 저우 승려 보내기"
7, 달, 지금은 이미 해수면이 가득 자랐는데, 이 때 지평선 * * * 이 되었다. --장 jiuling \ "망월 사원 \"
파도를 설명하는 문장:
Kloc-0/,광대한 푸른 바다, 파도가 끊임없이 밀려와서 바위에 부딪히며 천지붕괴의 음을 내며 하얀 거품이 튀었다.
2. 밀물은 돌격대처럼 소리를 지르며 필사적으로 모래사장으로 돌진했다.
3, 몇 피트 높이, 기세등등하다.
4. 미친 장마철은 소름 끼치는 공포와 헤아릴 수 없는 신비로 가득 차 있다.
5. 거뢰 같은 조수가 천군만마처럼 땅바닥에서 뒹굴며 함성과 비명 소리로 하류로 달려갔다.
6. 조수가 요요처럼 맹렬하고 휘몰아치는 거품이 균형의 리듬을 잃었다.
7, 미친 돌, 10 리 해안은 동시에 금방울로 가득 차 있어 리듬감이 있다.
8. 봄물결이 일었다. 고향의 송도성처럼, 어머니가 딸을 부르는 소리처럼.
3. 기세 있는 시
1, "병역 7 곡, 4 부"
당나라: 왕창령
청해에는 캄캄한 설산이 하나 있는데, 흰 구름이 유유하고,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청해호는 먹구름이 잔뜩 끼어, 연이은 설산이 온통 쓸쓸하다. 변두리 고성 옥문이 웅장하고, 천리의 거리가 멀고, 아득히 서로 바라보고 있다. 국경을 지키는 전사들은 백전을 거치고, 갑옷은 낡고, 의욕은 꺼지지 않고, 침입한 적을 물리치지 않고, 영원히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2. 바다를 보다
한나라: 조조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쪽으로 가서, 연석산을 오르고, 끝없는 바다를 감상하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산도가 해변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약초가 무성하게 자란다. 가을바람이 나무를 불면 슬픈 소리가 나고, 바다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다. 은하계는 곳곳에 별들이 널려 있는데,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생긴 것 같다. 나는 매우 기쁘다, 그래서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포부를 표현한다.
3, "플러그 분리"
청나라: 서석린
군가는 큰 칼을 부르고, 호노를 소멸하겠다고 맹세하고, 옥관밖으로 나가야 한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출정한 병사는 군가' 승리의 날' 을 불러야 한다. 만청 통치자를 산세관에서 쫓아내기로 결심하다. 군인은 전쟁터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왜 시체를 고향으로 반송하는 것을 고려하는가?
4. "네 소년의 여행, 세 번째 부분"
당나라: 영호추
활명검서리, 가을바람이 함양을 내뿜다.
황하지를 받기 전에, 나는 나의 고향을 돌아보고 싶지 않다.
활과 화살은 햇빛을 목욕하고, 칼은 서리를 번쩍인다. 가을바람이 검을 일으키자, 달려가서 함양에서 날아갔다. 국각은 여전히 떨어지고, 천자는 허황을 받지 않는다. 이런 상황은 변하지 않을 것이고, 나도 나의 고향을 돌아보고 싶지 않다.
5. "하북성 북문에서 대신"
남북조: 보조
깃털은 측정에서 모닥불이 함양으로 들어간다.
병사를 모집하여 북방을 구조하다.
강하고, 루진은 정교하고 강하다.
천자가 검을 누르면 사자가 하늘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본다.
기러기 행석경변, 날으는 들보.
퉁소 드럼은 한심의 가슴에 흐르고, 갑상서리.
바람이 세게 불어서 모래가 날고 있다.
말의 털은 고슴도치처럼 수축하고 뿔도 뻗을 수 없다.
위난에 즈음하여 신하절, 천하대란, 충의인을 만나다.
생명을 주께 바치고, 죽을 때 국상이다.
긴급 소집령이 국경에서 전해지자 전쟁이 발발했다는 소식이 이미 교토로 전해졌다. 징집된 기병이 광무현에 주둔하여, 병사들이 여러 길로 나뉘어 갇힌 삭방을 구조하였다. 추운 가을은 춥지만 전사들의 전투 자부심은 조금도 약해지지 않고 활과 화살은 더욱 강해졌다. 하지만 적의 전투도 정예하고 강했다.
적군이 날뛰는 소식을 듣고 천자는 분노를 억누르지 못하고 전쟁터에 나가 적과 싸우게 되었다. 전쟁은 매우 격렬해서 군정을 전하는 사자가 끊임없이 왔다 갔다 한다. 군대는 기러기처럼 석판길을 따라 행진했다. 사병들은 차례대로 다리를 건너서 물고기처럼 잇달아 헤엄쳤다.
군악은 한족의 감정을 드러내고, 병사의 깃발과 갑옷은 후지에서 빙설로 덮여 있다. 그들은 큰 바람을 무릅쓰고 전방으로 돌진했고, 전쟁터의 자갈이 솟아올라 바람에 흩날렸다. 날씨가 추워서 말털이 고슴도치처럼 움츠러들어 뿔궁이 열리지 않았다.
그러나 시세가 험악하여 우리는 구금자의 절개를 볼 수 있다. 천하대란이 있을 때 한 사람이 충성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국군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장병들은 몸을 돌보지 않고 용감하게 싸웠다. 죽은 후에 그들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영광스러운 열사가 될 것이다.
4. 군대를 그린 영웅시
1, 야광잔, 비파를 마시고 싶은데 바로 재촉하세요. 술에 취하면 웃지 않지만 예로부터 몇 차례 싸운 적이 있다. 왕한의' 량주어' 는 유명한 변두리 냉가이다. 시 전체는 변두리 성연을 묘사하고, 고달프고 처량하며,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즐기며,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는 장면을 묘사했다. 첫 문장은 아름답고 듣기 좋고, 음색은 맑고 은은하며, 성연의 럭셔리한 품격이 한 마디로' 마시고 싶다' 라는 단어로 열렬한 장면을 써내며 연회에 음악을 더해 분위기를 일부러 표현했다. 서너 문장은 서로 술을 마시도록 권하고, 흥을 다하여 근심을 잊고, 호탕하고 활달할 수 있도록 매우 많이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마디, 항당이 물러나서 논평했다. "마음이 넓어서 나는 슬프다." 평론가들은 항상 싸움이 슬프고 슬프다고 생각했다. 군 생활을 싫어하는 언어도 없고, 자신의 생명이 위태롭다는 의미도 없다. 이것은 단지 고통스러운 느낌일 뿐이다. 슬프고 감상적이면서도 아쉬워 보인다. 석보화의 말은 그 깊이가 있다. 그들은 예나 지금이나 모두 유명해서 의견이 분분하다. 계몽 운동 이후의 학자들은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 고문은 금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정취가 무궁하다. 2. 정병이 없는 나라의 변두리시. 이 시의 첫 문장이 가장 흥미롭다. 이곳의 한관도와 명월진의 역사적 격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원정의 끊임없는 감탄이다. 두 번째 문장은 얼마나 많은 남자들이 전쟁터에서 죽고 얼마나 많은 비극을 남겼는지를 썼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수천 년 동안 인민 * * * 이 혼란을 가라앉히고 변방을 안정시키기 위해' 용성비장군' 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동의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이 신기하다. 아민 왕조의 이등반룡은 그것이 당나라의 걸작이라고 칭찬했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다. 3. 청해운장 설산은 어둡고 고성은 옥문을 바라본다. 황사는 금갑백전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왕창령의' 군군' 은 처음으로 변변전사들이 적을 죽이고 공을 세우는 결심과 신념을 썼다. 처음 두 문장은 변두리 장면에서 쓴 것으로, 매우 넓은 국경 지역의 경관도를 그렸다. 평범한 군인에 초점을 맞추고, 극도로 힘든 변관에서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갑옷이 낡았지만, 여전히 후회도 없이 영웅 맹세를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4. 그가 술에 취했을 때, 그는 칼을 보고 나팔을 부는 꿈을 꾸었다. 팔백리는 그의 지휘 아래 50 현이 만리장성을 넘고 군인들은 가을에 전쟁터에 주둔했다. 말이 만든 루는 청천벽력과도 같다. 그러나 왕의 세계에서 일어난 일은 그가 죽은 후에 명성을 얻었다. 신 () 의' 단절투사' 는 진동복장어 () 를 준다. 산산조각 난 투사' 는 장년이 전쟁터를 질주하고, 노년에는 용기가 넘치는 영웅적 이미지를 만들어 시인의 이상 자아의 구현이다. 단어의 상반부에는 "술에 취하면 검을 볼 수 있고 꿈을 꿀 수 있다" 고 적혀 있다. 이것은 이미 그의 생활의 전부가 되었다. 횃불 관검' 과' 나팔불기 전쟁' 은 주인공의 신분이 무장임을 보여준다. 이는 작가가 초창기와 강정이 봉기군을 이끌고 있을 때의 사진이다. 가을 전장에서 군인의 따뜻하고 장대한 군 생활 장면에 대한 묘사는 저자' 장사 부러진 손목, 깃발이 천군만마를 지탱하고 있다' 는 체험의 축소판이기도 하다. 그는 부하들에게 불고기를 먹이고 웅장한 군악을 연주하며 가을 전장에서 군대를 점검했다. 이것은 작가의 일생에서 자랑스러운 경험이며, 회상해도 사람을 매료시킨다. 첸 리앙 (Chen Liang) 은 자연스럽게 이런 진술에 감염되고 고무될 것이다. 다음 단락은 주인공의 이상경지를 보여준다. 루마준 타기, 벼락강궁 타기, 돌격 함정, 적을 죽이고 공을 세우고, 왕이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대업을 완성하고, 자신의 역사적 공적을 세우는 것이다. 영웅에게 열정과 계략이 가득한 것은 소중히 여길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자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소위 영웅이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남송 말년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국가의 미래와 민족의 운명에 관한 급선무는 진국의 침입을 막고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것이다. 이는 당시 악비, 종택, 육유 등 모든 현자들의 인생 이상이었고, 자연도 신 기제, 진량의 인생 이상이었다. 이상적인 광채는 독자로 하여금 영웅의 본모습을 보게 했다. 이것이 저자와 진량의 본모습이다. 저자가 진량의' 증여문' 에 대해 진량에게 항일대업에 뛰어들도록 독려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봄의 희망 5. 저자: 두보' 춘망' 은 비록 나라가 산강을 깨고 초목이 푸르고, 눈물을 흘리며 낙영하고, 3 개월의 봉화 후, 고독한 새가 비명을 지르며, 집서 한 통이 금 천 근에 달한다. 그것은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 "국가 깨진 산 강, 도시 봄 잔디 나무 가득. 클릭합니다 시작은 내가' 봄의 희망' 에서 본 것이다: 도성이 함락되고, 도시가 부서지고, 도시가 움푹 들어간다. 그러나 풀밭에는 나무가 흩어져 있다. "깨진" 글자는 충격적이고, 그 다음은 "깊은" 글자로 곳곳에 사람을 슬프게 한다. 이곳의 시인은 분명히 풍경을 묘사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사물 속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풍경에 넣어 시 전체에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동시에 대련은 깔끔하고 성숙하며 자연스럽고 시적이 풍부하다. 도시의 봄' 은 본래 아름다운 풍경이었지만, 접미사' 심식' 으로 척박한 것으로 묘사되어 앞뒤 갈등이 끊이지 않고 있다.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이 두 문장은 보통 꽃과 새가 원래 오락적인 것이었지만, 느꼈기 때문에 이별을 싫어하고 시인을 울게 한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또 다른 해석은 사람이 화조화에 의인화되어 다시 만날 때 슬퍼하고, 꽃도 눈물을 흘리며, 새도 놀라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세상에 대해 유감을 느끼는 감정을 표현했다. 연합회는' 감시' 라는 단어를 계승하여' 원한'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는데, 규칙과 제도가 명확하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모두' 바라본다' 자 안에 있다. 풍경과 감정의 변화에서 시인은 점차 동경에서 내려다보며 자연스럽게 후반부로 옮겨가는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 같다. 3 개월 동안의 봉화' 는 집서의 소중함을 적고, 뉴스 단절,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식의 절박한 마음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