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설명 작성 방법

명함은 어떻게 디자인하나요?

디자인의 기본 개념은 [구성 요소]를 필드에 모아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 상호 작용은 알려진 배경에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메시지는 전달됩니다

디자인 내 요소의 시각적 조정과 영리한 조작을 통해. 기본적으로 이러한 구성 요소는 글꼴, 로고, 일러스트레이션 및 흑백, 컬러의 주요 효과의 조합입니다.

명함의 구성 요소

일반적으로 명함을 디자인할 때 형태, 색상, 패턴은 CI 매뉴얼이나 레터헤드에 따라 디자인되며 크기와 모양이 일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갑 크기

사용자 정의는 고객이 수행하며 내용은 고객이 결정합니다. 디자인을 틀에 얽매이지 않게 만들기 위해서는 좀 더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디자인된 명함을 일반 전통 명함과 다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업종, 선호도, 고객에 따라 명함 디자인의 표현기법은 다르지만, 그림을 구성하는 소재는 대체로 확실하며, 이러한 소재는 명함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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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 디자인의 [구성요소]입니다.

1. 모양의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러스트(미묘하거나 장식적인 패턴)

로고(패턴이나 단어 형태의 기호)

상품 이름(제품의 표준 글꼴, 합성 텍스트 또는 상표 텍스트라고도 함)

프레임 및 음영(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테마를 강조 표시)

2 , 텍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이름(중국어 및 영어로 된 회사 이름과 사업 항목 포함)

슬로건(회사 스타일을 표현하는 완전한 짧은 문장)

개인 성명(직위, 중문 및 영문 이름)

연락처(중문 및 영문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 호출기, 팩스번호)

3. 관련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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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색조, 밝기, 채도의 조합)

배열(텍스트와 패턴의 전체 배열)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함 디자인의 구성 요소는 각각 다르며, 각각의 사명과 역할이 다릅니다. 이러한 재료들의 힘이 분산되어

단독으로 작용하면 그 효과를 제대로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이들 구성 요소들 간의 연결을 유지하고 통일된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배치의 중요한 작업은 구성 요소의 시각적 통일성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단지 미감에만 의존하는 것은 구성 요소의 배열은 의미가 없는 배열임에 틀림없다.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기능을 부여하는 것이 배열의 진정한 목적입니다.

(2) 구성 요소를 배열하는 방법

가끔 명함 디자인을 열심히 할 때 몇 가지 규칙을 적용하지 않으면 서로 다른 요소를 통합할 때 실패할 수 있습니다.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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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디자인 병목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명함의 요소를 효과적으로 정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상대방과 생성된 명함 간의 심리적 접촉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2. 구성 요소의 그래픽 처리(그래픽 디자인)와 시각적으로 전달되는 예술 디자인 문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명함을 제작할 때

배열과 디자인의 구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명함 구성의 대표적인 형태로는 직립형, 경사형, 요철형, 십자형

형, 방사형, 그래픽형 등이 있습니다. , S자형, 대비형, 분산형 등 10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 도형의 캐릭터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1. 직립형 : 안정감이 있고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일직선을 이루는 구성이 강하다.

2. 사선형 : 기울어진 각도로 인해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이동하는 강렬하고 역동적인 구성입니다.

3. 가로 모양: 안정적이고 차분한 구도, 시선이 좌우로 움직입니다.

4. 십자 모양: 각 선이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또는 특정 각도로 교차하여 형성된 수직 및 수평 선의 대칭적인 십자 구성

상관 없음 교차점의 기울기가 어떻게 변하는지, 주 시선은 십자가 교차점에 집중되게 됩니다.

5. 평행 모양: 수직 평행, 수평 평행, 경사 평행 등 모든 종류의 병렬 처리는 레이아웃을 둘로 나누는 느낌을 줍니다.

수평 평행은 수직 평행에 비해 안정감이 있고, 경사 평행은 운동감이 있습니다.

6. 방사형 모양: 여러 조건이 단일화되고 하나의 초점에 집중되어 다양하고 통일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합니다.

7. 그래픽: 시선이 글 주위를 맴돌게 되어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8. S자형: 서로 반대되는 조건을 상대적인 방식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9. 대비 모양: 균형을 이루는 힘의 운동 에너지 구성(모양과 색상의 구성 요소).

10. 분산된 형태: 초점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여전히 ​​통일된 분위기와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3) 레이아웃 디자인을 변경하는 방법

좋은 명함은 명함 본래의 기능과 명함의 주요 목적을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디자인은 사람들에게 더 큰 감동을 주고 전문성과 관심사를 빠르게 연관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생동감 있고 흥미로운 눈길을 끄는 명함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명함은 편지지와 함께 디자인되는 경우가 많다. 디자인을 할 때에는 다른 사람의 의견 외에 다른 사람의 명함도 참고해야 하며, 세련된 디자인은 사실상 상대방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명함 디자인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차근차근 진행해야 합니다. 명함

디자인 과정 소개:

1. 명함에 적합한 용지를 선택합니다.

2. 명함 디자인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하세요.

3. 로고나 회사의 사명을 정하세요.

4. 봉투와 편지지의 패턴 디자인을 따르세요.

5. 일련의 보조 디자인을 만듭니다.

6. 이름과 직위를 위한 공간을 확보하세요.

7. 라벨은 봉투 및 편지지와 동일한 색상 및 글꼴이어야 합니다.

8.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제안해보세요.

본 강좌를 디자인하려면 경험의 축적이 필요하며, 직접 디자인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명함을 참고하여 바꾸는 것도 좋은 디자인 방법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입니다. 다음은 각 파트너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동일한 구성 요소이지만 디자인이 다르면 명함의 스타일과 느낌이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