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해독은 왜 항상 이백과 두보를 함께 두는 것을 좋아합니까?

이백과 두보는 모두' 시인' 이며 모두' 시인' 이다. 원직, 60 년대 말 70 년대 초 시인, 당대 상공소' 두군묘서' 에는' 당시 이두라고 불렸다' 는 말이 있다. 이백과 두보가 사망하기 전후에' 두리' 라는 명언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이, 돌, 맹호연 등 시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백은 일찍이 "나는 맹선생을 사랑한다, 네가 유명하다" 고 썼는데, 그가 맹호연과의 두터운 우정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이백의 시인과 사이가 매우 좋았지만, 같은' 도' 를 따르지 않았는데, 나중에는 점점 멀어졌다. 이백과 그는 더 좋은 친구이다. 이백초가 장안가에 들어갔을 때 무슨 일이 있었나요? 이때 어떤 시는 이미 천고에 이름을 떨쳤지만, 공식적으로는 교조로서 어떤 방면에서도 제일인으로 추앙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의 험난한 길은 어찌 깜짝 놀라겠는가: "너는 정말 백성이구나!" 그 이후로 이백은' 신선' 이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다. 이백은 두 번째 장안 방문을 축하했다. 그러나 그들의 시가 재능, 고향 정서, 개인적 매력은 이백 두보와 같은 말을 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후세 사람들은 이백과 두보를' 두리' 로 등재했다. 반복적인 퇴고를 거쳐, 그들은 역사의 검증을 견딜 수 있다.

Wen Yiduo 는 말했다: Li 와 du 는 만났고, 두 스타는 만났다. 중국의 수천 년 역사에서 공자와 노자의 만남보다 더 의미 있고 기억에 남는 것은 없다.

이백과 두보는 의심할 여지없이 두 개의 우뚝 솟은 산으로, 두 가지 예술생명의 표본으로 중국 문학과 동양 문명을 지탱하는 두 가지 기둥이다. 당나라 이래로 사람들이 그 중 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할 때, 보통 다른 사람을 연상한다. 사실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상세한 기록도 서너 번이다. 누군가가 그의 시 중의 관련 시구를 집계했다. 이두, 서너 편의 시를 말하다. 예를 들어, 두리의 거의 20 편의 시. 이 수치는 두보가 이백에 대한 그리움과 걱정이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당 이후 중국은 점차' 숭이 억제두' 와' 이 억제두' 를 형성하였다.

누가 그의 작품을 좋아하지 않는지, 누가 그의 작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 모두 개인적인 취향이니 이해할 수 있다. 중국의 어떤 사람들은 승패에 능하고, 자리를 마련하고, 연극 효과를 즐긴다. 그래서 그들을 함께 끌어당기고, 서로 비교하고, 차이를 찾고, 비교하지만, 단지 서로 대립하고, 하나를 칭찬하고, 하나를 폄하하고, 하나를 떨어뜨린다.

네가 그를 좋아한다면, 너는 그를 포용하고 보호할 것이다. 그를 좋아하지 않으면 그를 해치고 욕한다. 또는 일시적인 정치적 필요를 위해 그를 왜곡하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문제이며, 우리는 그것을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