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삼각공격의 창시자는 윈터대 코치 샘 배리로 캔자스 주립대 선수들의 삼각 공격의 초기 개념을 가르쳤다. 삼각 공격으로 윈터의 팀은 NCAA 의 4 분의 1 결승에 8 차례 진출했다.
삼각 공격은 세 명의 선수로 이루어져 있는데, 한쪽은 삼각형을 형성하고 다른 쪽은' 2 인용 게임' 이다. 고정 된 루틴과는 달리 공격에는 자유로운 이동이 가득합니다. 수비에 따라 삼각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도 다양하다. 오래 된 겨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보고 다시 반응하는 것" 입니다.
그러나 삼각공격은 완전한 자유공격이 아니라 정확한 간격과 포지셔닝이 필요한 구조체계다. 모든 선수는 그라운드의 모든 위치를 알아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삼각 공격의 모든 전술적 변화를 영원히 알지 못할 것이다.
먼저 삼각형을 작성합니다.
삼각 공격은 1-2-2 의 역석에서 시작되며, 각 대원 사이의 간격은 15 피트 (약 4.5 미터) 이다. 이 거리는 상대 수비를 비우고 가방을 막아 간결한 패스를 도와 상대에게 가로막힐 위험을 낮출 수 있다.
공격 삼각형을 형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공은 수비 (1) 에서 작은 공격수 (3) 로 전달된 다음 내선에서 밑코너로 잘라낼 수 있다.
공은 또한 수비 (1) 에서 작은 공격수 (3) 로 전달된 다음 외부에서 하단 코너로 플런지할 수 있습니다.
삼각 공격도 수비수가 낮은 자리를 차지하게 했다. 이 경우 공격 삼각형을 형성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비수가 작은 공격수에게 공을 패스한 다음 센터 (5) 가 끝까지 꺾어 공격 수비수를 저위로 이동시켰다.
또 다른 선택은 드리블을 통해 공격 삼각형을 얻는 것이다. 마치 수비공이 아래 작은 공격수의 위치로 이동하고, 작은 공격수가 끝까지 이동하여 공격수와 공격 삼각형을 형성하는 것과 같다.
둘째, 삼각 공격 작전:
일단 공격 삼각형이 세워지면 (우리는 수비가 밑바닥으로 들어가는 것을 예로 들자), 공 (작은 공격수), 공격축 (센터), 바구니로 구성된' 전선' 이 형성된다. 이렇게 수비센터의 상대 선수는 바구니와 센터 사이에 있어야 한다. 그 전선이 존재하는 한 그는 떠날 수 없다.
일단 이런 상황이 형성되면, 사람들은 명확한 통로가 공을 라인 안의 낮은 문설주에 전달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작은 공격수는 쉽게 공을 라인 안으로 들여오거나' 피드' 를 센터로 보낼 수 있다.
아래 전술 지도 두 장을 보세요. 공이 내선으로 진입하거나 미드필더로 전달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미드필더의 수비수가 미드필더의 동면에 서거나 앞으로 돌아가야 한다. 만약 그가 앞으로 돌아간다면, 그는 바구니와 센터 사이의 자리를 잃고, 센터는 고조된 공을 얻었다.
또는 바구니의 동측 빠른 패스를 직접 마주할 수도 있습니다.
삼각 공격에서 패스와 선택의 중요성을 반영하려면 전술판에서 하루 종일 연습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공격 전술에 비해 삼각 공격에는 공을' 삼각점' 으로 전달하는 수많은 방법이 있다. 따라서 삼각 공격을 방어하거나 파괴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적당한 위치 간격은 낮은 핸드볼의 기회를 크게 증가시켜 일대일로 기회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위치, 위치, 위치, 위치, 위치, 위치, 위치) 마찬가지로 삼각 공격 중의 어떤 선수라도 팀원들이 빈자리를 얻도록 도울 수 있다.
다음은 낮은 포수 후 다른 공격 옵션입니다.
1, 낮은 장벽:
작은 공격수가 공을 내선으로 패스했을 때, 그는 수비를 엄호하고 그에게 직접 미드필더의 회답을 받을 기회를 주었다.
2, 휴대폰 케이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내선으로 패스한 뒤 반대편으로 이동해 공격수 (4) 를 엄호해 수비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때 방위는 최종선이 돌파한 뒷문을 찾을 수 있다.
3. 끝까지 공을 패스합니다.
이 선택은 작은 공격수가 공을 끝까지 전달하는 방위로 시작된다. 공이 나간 후, 작은 공격수가 센터의 엄호하에 플런지했고, 수비는 뒤에서 공을 패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만약 작은 공격수가 수비 실패에서 벗어나면, 수비는 미드필더의 엄호를 이용하여 직접 드리블을 할 수 있다.
셋째, 삼각공격에서 약자 쪽도 공격 기회가 많다.
1, 높은 프로필 뒷문:
만약 미드필더가 공을 잡을 기회가 없다면, 공격수는 빠르게 공을 가지고 가장자리로 이동할 수 있다. 상대편 수비수가 공과 스트라이커 사이를 움직여 공이 잡히지 않도록 하면, 스트라이커는 방향을 바꿔 바구니 아래로 이동한 다음 높은 투구공을 받아 바구니에 올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각도 위치:
또 다른 공격 선택은 공을 공격하는 수비수에게 돌려주고 약한 쪽의 팔꿈치 (페널티 호와 페널티 라인의 교차점) 에 공을 전달하는 것이다. 이런 전술에는 두 가지 선택이 있다. 하나는 공격수비수가 공격수의 엄호를 이용해 플런지하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미드필더와 스트라이커의 이중 엄호를 이용해 사이각 위치로 옮긴 뒤 공격 수비수의 패스를 받아 빈 슛을 얻는 것이다.
3, 획기적인 커버:
공격수비수가 공격수에 의지하는 엄호 드리블이다.
4. 수비수를 공격하는 뒷문:
공격수비수의 포수 노선이 막히자 공격수가 빠르게 이동해 작은 공격수의 패스를 받았고, 상대방 공격수비수는 직접 슛을 할 수 있는' 뒷문'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물론 스트라이커의 패스 품질은 매우 중요하다.
삼각 공격 전술의 모든 변화는 패스, 드리블, 슈팅 등 기본 기술의 운용이 전술 성공의 관건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삼각 공격에 대하여
호수인의 삼각 공격과 왕의 프린스턴 공격은 모두 모바일 공격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필 잭슨이 1995 에서 출판한' 황소 왕조' 라는 책에서 정의한 원칙은 다음과 같다.
우선 선수는 반드시 플런지, 패스, 슛을 해서 수비를 돌파해야 한다.
둘째, 공세는 반드시 반벽강산을 덮어야 한다.
셋째, 공격에는 공간 원칙이 있어야 한다.
넷째, 공격은 선수와 공이 같은 목표임을 보장해야 한다.
5. 매번 을 할 때마다 다른 선수들은 공격 리바운드를 가지고 속공을 적절히 방지해야 한다.
여섯째, 공이 공격할 준비가 될 때마다 수비수가 고려하지 않는 빈틈이 생길 수 있다.
일곱째, 공격은 선수의 특성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이를 위해 왕과 레이커스의 공격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왕팀의 블라드 디바츠나 크리스 웹이 호숫팀의 칼 마론이나 오닐이 공을 잡는 것과 비슷하죠?
또한 호수인의 삼각 전술은 칼 마론이 가맹한 이후 마론을 지렛대 (또는 정점) 로 자주 사용했으며, 가끔 코비나 오닐이 이 이 정점을 수행하게 하는 전술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왜요 마론이 충분히 높아서 패스를 할 수 있어요. 중거리인가요?
차단 전술은 어때요? 대부분의 선수들이 빈손으로 달리고, 빈손으로 엄호하고, 빈 공간을 만드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선수들이 더 많은 체력을 필요로 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왕처럼 체력이 부족해 동작이 느리고, 격차에서 벗어날 수 없고, 명중률이 낮아 이기기 어렵다. 그래서, 차단 전략이 정말 더 좋은가요? 꼭 그런 건 아니죠? 또한, 손형이 원활하지 않은 삼각 전술도 소용이 없다! 그럼 어떤 전술이 더 좋을까요? 정론이 없지? 플레이어 공연의 철저한 차이일 뿐이죠?
개인적으로 호수인 삼각 전술에 대한 나의 이해는 한 선수 (A) 가 저위, 중위, 고위에서 어느 지점에서든 공을 잡고 한 선수 (C) 를 공 측면과 밑줄에 45 도 (B) 로 배치하여 삼각형을 형성하는 것이다. 이때 45 도 선수 (B) 가 빈손으로 가서 공을 잡을 기회가 있다. 만약 그가 기회가 없다면, 그는 다른 플레이어 (D) 와 빈손으로 선별할 것이며, 이로 인해 격차가 생길 수도 있다.
게다가, 수비수들은 위에서 언급한 이탈로 인해 볼 가장자리에서 멀어지도록 유도될 것이기 때문에 포위를 풀면 볼 가장자리와 단식 공간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둘째, 최종선 선수 (C) 도 빈손 위치를 다시 이용해 삼각형의 정상선 선수 (A) 와 함께 공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최종선 선수가 공을 잡으면, 그는 톱 선수 (A) 팀 안팎 (내측&외진) 과 더 많은 공격을 할 수 있다.
위 중 어느 것도 성공하지 못할 때, 공을 상대방 (원래 약한 쪽) 으로 빠르게 옮기고, 플런지 패스를 하고, 엄호 이동 (pick & amp;) 을 한다. 롤), 싱글로 끝; 따라서 기본적으로 삼각 공격의 정점은 패스를 하고 단식을 해야 한다. (오닐과 칼 마론이 딱 맞는지 봐라.) ), 그리고 외선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긴 몸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그리고 약자는 단식 능력 등이 강해야 한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코비는 단식 약팀 선수로도 적합하다. 하지만 외선이 어두워서 드리블을 들고 공격해야 하는 게리 페이튼은 삼각 전술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까? 삼각전술이 대단한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날 상황,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협조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 등이 있습니다. 그렇죠?
관련 설명을 다시 보세요. 미국의 유명 대학 감독 밥 나이트는 모바일 공격은 선수나 공을 위해 미리 설계되고 계획한 것이 아니라 선수들을 이용해 끊임없이 패스, 이동, 플런지, 엄호, 컷아웃 또는 플런지함으로써 중립적인 공격 전술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런 전술을 모바일 공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Motion Off 의 웹 사이트에서 차단 전술에 대한 설명은 선수 이동, 적용 범위, 공간 거리 합리적, 유연한 공격이라고 합니다. 이 글은 특히 차단 전술은 이전 공격의 고정법이 아니라 기본 규칙 세트 내에서 선수를 옮기는 전술일 뿐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이것은 더 크고 유연한 공격이며, 일반적으로 스토킹, 지역, 고의적인 쓰레기 수비 등 어떤 수비든 효과적으로 해독한다. 그리고 선수들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무인 지역으로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팀이 기본 개념에 익숙해지면 감독은 팀의 공격에서 특별한 스타일이나 임의의 공격 방식을 설계하여 팀의 공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즉, 차단 전술은 임의로 실시할 수 있다.
원의를 이해하면 삼각전술이 블로킹 정신에서 비롯된 것임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래서 삼각 전술 이론은 보창 (pick & amp;) 이 아닙니다. 롤, 당신은 그것을 평생 뜯어내라고 부른다), 그리고 공간 원리, 단식 능력, 패스 개념과 기교, 빈손으로 자리를 잡는 능력, 빈손으로 자리를 덮는 능력, 개념 등이 있다. , 삼각형의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프린스턴 전술은 NBA 생방송 2008-03- 15 13: 46 프린스턴 공격체계의 발명자는 사실 아델만이 아니라 프린스턴 대학의 노감독 피터 카릴이 대학 지도 경력에서 발명한 전술이다. 잭슨의 삼각 공격처럼, 아델만은 프린스턴 체계의 충실한 지지자일 뿐, 그것을 극치에 적용했다.
프린스턴의 본질은 공이 없는 달리기, 공썰기, 후진이다. 이를 위해서는 선수들이 끊임없이 공을 패스해야 하고, 모든 선수들이 사심이 없어야 하며, 팀원들에게 빈자리를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를 끊임없이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선수들의 인내심과 공의 통제가 필요하다. 사실 오픈플레이라서 다양한 종류의 전술에 맞춰 대부분의 공격 구성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비록 공격형 시스템이지만, 당신이 정말로 이 시스템을 가지고 놀 때, 자연히 약간의 경험을 얻게 될 것이다.
아델먼이 왕과 로켓에서 이 체계를 운용하는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두 팀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개척자와 용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아델만은 개척자와 용사에서 교편을 잡은 경험이 있었지만, 당시 프린스턴 체계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초기의 러닝 전술인 런인스였다. 그래서 나는 그가 왕으로서의 개인적인 경험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국왕 시대:
왕 시대의 프린스턴은 많은 팬들이 전성기의 왕이 개혁플레이어의 천국이라는 것을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믿었다. 일반 선수들이 왕에 도착하면 좋은 패스터가 될 것이라고 한다. 백상어 밀러를 예로 들어보죠. 왕 이전에 밀러는 직무에 적합한 노동자로 여겨질 수 밖에 없었지만, 왕이 되자 그는 디바츠의 감염과 가르침을 받아 사보니스와 상당히 비슷한 패스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프린스턴은 팀이 주도하는 공격 모델이기 때문에, 그 최대 효능은 실제로 팀의 운동 능력에 의해 결정된다. 뛰어난 외선 투사 능력, 패스, 양면 돌파, 그리고 경기를 해석할 수 있는 뛰어난 지혜를 갖추어야 한다. 이런 전술에는 많은 선수들의 능력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선수 능력은 안 돼, 프린스턴은 뜬구름이야. 。 。 그러나 당시 팀 왕은 이런 전술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었다. 그들은 패스를 할 수 있는 두 명의 큰 키, 즉 웹과 디와츠가 있다. 이 밖에 페자와 비비의 패스감도 강하고 3 점도 예쁘다.
프린스턴은 다양한 종류의 전술을 많이 뛰쳐나와 대부분의 공격 구성에 적응할 수 있다. 국왕 시대에는 페자와 비비의 공단을 제외하고 모든 공격수들에게 페널티 라인을 제시해 공격 지역을 구장 전체에 분산시킬 것을 요구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킹) 이런 고위 설정은 수비 측이 수비 지역을 전체 장내까지 확대하도록 강요할 뿐만 아니라, 어떤 약한 변방 수비의 가능성도 배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흥미롭게도, 아델만은 완고한 사람이 아니다. 베버가 만년에 페자와 교역을 당한 후, 왕은 아타이스터와 윌스를 얻었다. 그들은 프린스턴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지만, 개인의 능력은 매우 강했기 때문이다. 아군은 경기에서 두 개의 큰 라인업이 서로 엎드렸고, 브래드 밀러와 비비가 주도하는 프린스턴 스타일, 아태와 윌스가 이끄는 내선 단식이 번갈아 사용된다는 전술을 제사한 적이 있다. 이것도 아슈아의 창작이다. 그래서 얼마 전 방망이가 거래된 장면을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들이 "만약 그가 잘생긴 장군이라면, 너는 왜 그를 베느냐?" 라고 말한다. 사실 방망이는 국왕에서 높은 수준으로 쳤지만 순프린스턴을 치는 것도 아니다. 바비는 그 당시 단지 벤치 강도였지만, 그는 2002 년에 최고의 왕 중 한 명이었다. 바비에 대 한 교환으로 서, 잘생긴 그가 로켓 팀에 대 한 예제를 주고 싶어.
로켓 주기:
말하자면, 왕은 로켓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여기서 너의 문제를 많이 수집했다. 현재 로켓 프린스턴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다.
질문 1: 로켓이 프린스턴에 맞았나요?
로켓의 현재 전술체계는 프린스턴 공격체계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왕시대와 어떻게 다른지 말할 것이다. 프린스턴이 전술체계라기 보다는 전술적 사상이기 때문이다. 선수들이 무구 뛰기, 공썰기, 후진하는 의식과 사상을 키우게 하는 것이다. 요즘 사람들은 로켓을 볼 때 "로켓은 3 점 정확하다" 고 말한다. 。 。 사실 한 사람의 적중률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왜 최근 3 점 적중률이 이렇게 높습니까? 로켓의 프린스턴이 성숙해지고, 계속 공을 패스하고, 사람이 공을 옮기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바티르, 알스톤, 하이드 두 영도와 45 도 빈자리가 있습니다.
질문 2: 야오밍 프린스턴과 프린스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프린스턴에 적합한 야오밍?
후자의 질문에 대한 답은 긍정적이다. 프린스턴의 교훈은 "강자는 약자를 이용할 수 있고, 총명하면 강자를 이용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현재의 야오밍 부여가 불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프린스턴 체계의 창시자인 카릴의 말에 따르면, "이런 역위 기술에서 큰 키는 항상 작은 키에서 공을 받지만, 가장 정교한 패스는 큰 키에서 나온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야오밍 은 사심 없는 선수 이다. 그 는 패스 의 의식 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 이다. 이에 따라 야오밍 현장에 있는 로켓은 야오밍 내선 제약으로 인해 야오밍 로켓 공격을 가로막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공간을 마련할 뿐이다. 야오의 중요성은 아슈이가 야오밍 사용 시간을 보면 알 수 있다. 대요는 축구팬보다 4 분 가까이 더 많이 출전했다. 。 。 。 현재 로켓에는 강력한 내선이 없고, 아델먼이 작은 라인업을 희생하는 것은 순전히 무력하다.
프린스턴의 사용은 야오밍 존재와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서 사용된다. 야오밍 때 로켓은 프린스턴에서 야오밍 치는 중요한 위치였다. 왕시대의 프린스턴보다 상대가 수비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더 많다는 단점이 있다. 장점은 야오밍 유인가방 이후 투수가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는 것이다. 잦은 공절과 반동으로, 이런 전술은 사실상 더욱 강력하다. 프린스턴처럼, 프린스턴처럼, 야오밍 없는 동안, 왕과 마찬가지로, 모든 공격수들을 페널티 라인으로 끌어당겨 공격 지역이 경기장 전체에 퍼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린스턴, 전쟁명언) 이런 전술은 포스트시즌 개인 수비가 늘면서 수비 강도가 강화될 때 약화될 수 있어 요의 우세는 매우 두드러질 것이다.
질문 3: 로켓의 프린스턴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로켓이 프린스턴을 사용하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많은 친구들은 프린스턴이 강력한 버전의 프린스턴이라고 말한다. 사실 프린스턴의 전체 이름은 프린스턴 공격 체계로 공격단의 전술체계이다. 이 시스템에는 구체적인 변호 내용이 없다. 오늘날의 로켓은 흠잡을 데 없는 전공전수를 쳤으며, 공격은 아델만의 조련을 빼놓을 수 없었고, 수비단은 판간디가 남긴 귀중한 유산이었기 때문에, 지금은 판간디의 실력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번 과장된 연승을 거쳐 로켓의 사심없는 타법과 몇 명의 핵심 선수들의 뛰어난 패스 비전과 능력이 로켓의 선천적인 장점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고 믿는다. 야오밍 (WHO) 는 부상을 당하기 전에 먼저 그라운드에서의 이동 빈도를 높였다. 그의 득점은 지난 시즌에 비해 다소 떨어졌지만 위협은 줄어들지 않았다. 메디의 패스 능력은 앞뒤로 흔들리는 사람 중 가장 강하다. 그는 천성적으로 공직을 찾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야오 마이 (Yao Mai) 와의 최근 3 년간의 런인 후, 알스톤 (Alstone) 의 조직과 패스 능력은 지금과 같지 않습니다. 게다가 바티르의 적극적인 수비와 이동으로 공격수의 놀라운 발휘와 외선 배터리의 안정화력으로 강력한 로켓이 세상 앞에 나타났다.
이 세 가지 문제 외에도 내가 총결산한 프린스턴의 우세, 로켓의 최근 승리의 무게이기도 하다. 톱스타를 보유한 많은 팀들이 전반적인 전술적 소양이 좋지 않으면 스타의 촉감이 좋지 않아 종종 곤경에 빠진다. 프린스턴 시스템은 패스를 강조하고, 선수들이 끊임없이 이동하고, 농구를 공유하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체계는 팀의 톱스타에 대한 의존도를 약화시켰다. 이것이 야오밍 부상 이후 로켓이 계속 이기는 이유이기도 하다. 왕이 웨버를 잃은 후에도 큰 소리로 전진하는 것도 이 이치이다.
더 많은 것을 인터넷에서 검색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