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미움은 누구에게나 있고, 가난하고 천한 부부는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설명 :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별을 싫어한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지만, 쓰라린 부부인 우리는 더욱 슬픔을 느낀다.
이런 미움은 누구에게나 있고, 가난하고 천한 부부는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설명 :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별을 싫어한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지만, 쓰라린 부부인 우리는 더욱 슬픔을 느낀다. 시의 제목은 "슬픔과 감정을 달래는 세 편의 시 중 두 편"입니다. 본명 : 위안젠. 글꼴 크기: Wei Zhi, Wei Ming. 시대 : 당나라. 인종 그룹: 중국화된 Xianbei. 출생지 : 허난성 낙양. 출생시 : 대리력 14년(779년) 2월. 사망 시기: 태화 5년(831). 주요 작품 : "향양탑 통과", "슬픔과 애도의 세시", "원로천이 강주사마를 부여하다", "명월 3박 5일", "궁으로의 유람" 등 주요 성과: 신웨푸 운동(New Yuefu Movement) 옹호.
'누구나 이런 미움을 갖고 있다는 걸 진심으로 안다'에 대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1. '슬픔을 위한 세 곡 중 두 곡' 전문. " '슬픔과 마음을 풀기 위한 세 곡 중 두 곡'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과거에는 저승을 두고 농담을 했지만 이제는 모든 것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옷은 낡아 다 보였지만 바늘과 실은 그대로 있어 풀 수 없다.
아직도 옛 사랑을 그리워하고 하녀를 불쌍히 여기며 꿈에서도 그녀에게 돈을 줬다.
이런 미움은 누구에게나 있고, 가난하고 천한 부부는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2. 번역
미래에 대한 농담이었던 일이 이제 우리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과거에는 우리 삶의 이면에 있는 일들에 대해 농담을 했지만, 지금은 당신의 말대로 우리 눈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옷을 입혀서 다 보이지만 바늘과 실은 그대로 있어 풀 수 없다.
당신이 입었던 옷이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바느질 상자를 소중히 여길 수 없습니다.
아직도 옛 사랑을 그리워하고 하녀를 불쌍히 여기며 꿈에서도 그녀에게 돈을 줬다.
저도 당신이 보고 싶어서 당신 종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갖고 당신 꿈을 꾸고 돈을 보냈습니다.
이런 미움은 누구에게나 있고, 가난하고 천한 부부는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별을 싫어한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지만, 비참한 부부인 우리는 그들이 죽으면 더욱 안타깝습니다.
3. 배경
이 세 시는 원진이 동태의 검열을 감독하던 서기 811년(원화 6년)경에 지은 것이다. 822년(장경 2년)에 원진이 죽은 첫 부인을 기리기 위해 지은 것이다.
4. 감상
이 시는 아내의 죽음 이후의 '만물에 대한 슬픔'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해 썼다.
첫 번째 대련은 “과거에는 우리의 죽음에 대한 의미를 두고 농담을 했지만, 이제는 우리 모두가 여기에 있다”고 시인은 앞서 말한 것이 현실이 되었음을 한탄한다. 시인은 아내가 떠나자 무력감에 가득 차 있습니다.
턱에 붙은 대련에는 '옷은 낡았으나 바늘과 실은 그대로 있다'라고 적혀 있다. 사람은 세상을 떠났지만 유물은 그대로 남아 있다. 그는 물건을 보지 않고 사람을 놓치지 않기 위해 아내가 입었던 옷을 내놓았고, 아내가 하던 바느질은 차마 열지도 못하게 놔두었다. 시인은 과거의 기억을 봉인하기 위해 이러한 부정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싶은데, 이러한 접근 자체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없앨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목걸이에는 "아직도 하녀에 대한 옛 사랑이 생각나고, 꿈에서도 하녀에게 돈을 줬던 적이 있다"는 문구가 적혀 있다. 그래서 메이드의 감정도 안타깝다. 낮에는 모든 것이 현장에 닿아 분위기를 상하게 합니다. 밤에는 꿈의 영혼이 그를 찾기 위해 지하세계로 날아갑니다. 꿈에서 돈을 보내는 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지만 감동적인 열광입니다. 평생 고생하던 아내는 세상을 떠났고, 부와 부를 누리던 남편은 이제 옛사랑을 잊지 않고 있다. 그는 아내를 위해 더 이상 '희생하고 수용소로 돌아가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 . 그래서 그리움이 꿈으로 바뀌었고, 아내에게 돈을 주는 꿈도 생겼습니다.
마지막 대련은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안다”라는 일반적인 의미에서 “가난하고 천한 부부는 모든 것이 슬프다”라는 구체적 의미로 나아간다. 남편과 아내의 이별은 피할 수 없는 일이지만 가난과 빈곤에 시달리는 부부에게는 더욱 비극적이다. 마지막 문장은 전반적으로 이전 문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과부가 되면서 느끼는 다양한 슬픔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시인의 슬픔은 파도를 밀고 앞으로 나아가는 바람과 같습니다. 시인은 누구나 마음속에 품고 있지만 입으로는 말하지 못하는 뜻을 지극히 단순하고 감동적인 언어로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소재 선택에 있어서도 작가는 일상의 소소한 것들을 포착해 글을 쓰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그것들은 그의 감정에 깊은 감동을 주었다. 서사가 사실적이고, 정서가 현실적이며, 작가의 진솔한 감정이 표현되어 있어 고대와 현대의 애도시 가운데 걸작이 되었다.
5. 위안진의 다른 시
"국화", "리사오시·사", "형공", "구월말송(가을자)" )', '만추'. 6. 메모
농담: 농담을 하는 것.
사후 생각: 죽음에 대한 생각.
오늘: 오늘.
줄이 거의 끝났습니다. 거의 끝났습니다.
Pity: 불쌍하다, 불쌍하다.
진심: 확실히 알아두세요.
빈곤: 고통.
애도: 애도.
같은 왕조의 시
"삼구석", "온추", "서간이별", "증오의 시", "가도묘비문", " "Tiantai Chanyuan Couplet", "영원한 슬픔의 노래", "장강 남쪽을 회상하다",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 "황혼의 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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