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열정적인 독일 영화들은 독일 영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고, 동시에 독일의 새로운 영화인 새로운 세계 영화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1950 년대 이탈리아 신현실주의와 1960 년대 프랑스 신파 운동에 이어 독일의 새 영화는 1970 년대 이후 세계 관심의 새로운 초점이 되고 있다. 파스벤더, 벤데스, 헤르조그 등 세 명의 신예 감독은 각지의 지식인들이 토론하는 주요 주제이다. 그 중에서도 Hoso 는 영화에 대한 집착, 충격적인 신화 스타일, 신비로운 제 2 시각 (주 2) 으로 자신을 위한 영화 영화를 만들었다.
1970 년대와 80 년대에 호세를 숭배하는 것은 대부분의 영화 학생과 팬들의 성인식이었다. Hoso 는 종교신자로서 영화문화에 대한 투자, 약자와 변두리 인물에 대한 동정, 현대문명메커니즘과 대중문화에 대한 비판으로 모든 Hoso 팬들이 Hoso 를 숭배하는 제단을 찾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호세의 손을 거쳐 영화는 더 이상 오락 상품이 아니라 제 2 시각, 시, 우화, 위대한 꿈이다. 그의 영화와 언행은 많은 청년 영화인들에게 종교적 열정으로 영화의 문화적 사명을 추진하도록 격려했다.
호세는 날로 물화되는 현대문명에서 강력한 새로운 이미지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한 번 이상 큰 소리로 호소했다. "영화인으로서 우리는 현대인류를 위해 신화 형태를 갖춘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야 한다. 이 새로운 개념은 현대인류의 세계관을 대표하기에 충분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현대 문명의 새로운 사상을 표현할 수 있는 영화 언어를 만들 수 없다면, 이 문명은 결국 공룡처럼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이다. \ "라고
그래서 호세는 자신이 창작한 내용과 형식을 반복하지 않고 또 다른 영화 언어를 사용하여 이 문명을 분석했다 (주 3). 바로 이런 신념으로 그는' 제 2 시각의 영화인'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의 영화에는 새로운 창세기의 난쟁이들의 클로즈업, 고요하고 어두운 세상에서 맹귀먹은 사람들이 동물을 만지는 자유로운 기쁨, 자연재해에서 끝없는 회전과 덩굴의 낮은 각도에서 바라보는 모습, 그리고 벽옥이라는 아름다운 이미지가 많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1985 가 \ \ (마을소리) 인터뷰를 받았을 때 호세는 자신이 세 살 때 하느님을 만났으며 하느님의 선물을 가진 예리한 예언자라고 주장했다. 영화인으로서, 그는 다른 사람의 마음과 교류할 수 있고, 그의 지혜로 그들을 축복할 수 있다. "나는 내가 우리 마음 속에 숨겨진 영상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것들을 볼 수 있게 할 수 있다. (벤자민 프랭클린, 영화명언)." (주 5) 영화' 호세의 꿈' 에서 그도 우리에게 말했다. "이 모든 꿈은 너의 꿈이고, 너와 나의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주 6)
호시의 영화업계에 대한 인터뷰와 언론 보도에는 사람, 일, 사물에 대한 과장된 이야기가 있을 수 있어 이른바 호세 신화' 을 구축했다. 그러나 모든 새로운 일화는 Hoso 가 어디든 가고, 가장 불가능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놀라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새로운 제 2 의 시각과 꿈을 창조할 것이라는 생각을 강화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창조적 행동은 일종의 삶의 열정으로 변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은유적으로' 해골지 여행' 이다 (주 7). Hoso 의 모든 영화 제작이 고난의 이야기를 탄생시킨 것 같다. 예를 들어,' 생명의 소식' 을 촬영할 때, 그는 그리스 수비군과 다투며 그를 체포한 사람을 총살하겠다고 위협했다. "신창세기" 촬영 당시 카메룬 정부가 쿠데타를 일으켰고, 호소는 잘못된 정치적 태도를 표명한 혐의로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그는' 난쟁이도 컸다' 는 사진을 찍을 때 난쟁이 배우를 기쁘게 하기 위해 연기에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고, 촬영을 마치고 선인장 덤불로 뛰어들었다. 천벌' 은 페루 정글에서 촬영할 때 남자 주인공 클라우스 킹스키와 다툼이 벌어졌고, 두 사람은 권총으로 상대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다. 1975' 재스퍼 호세의 수수께끼' 상영에 참여하기 위해 아내와 총격전을 벌인 뒤 다섯 살 난 아들을 등에 업고 독일 뮌헨에서 프랑스 칸에 왔다.
한편' 유리요정' 의 비주얼을 위해 모든 배우들이 단체로 최면에 걸린 뒤 연기한다. 피츠카라도' 촬영은 호세 영화 꿈의 무거운 짐이다. 이 영화의 4 년 촬영 과정에서 나는 네 주인공의 교체, 촬영장의 파괴, 인도인의 생명의 희생, 사면 국제 조사 등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피츠 카라도는 편집증 몽상가이자 오페라 팬입니다. 그는 아마존 정글에 오페라하우스를 짓는 대담한 꿈을 가지고 있다. 호세는 그야말로 이 몽상가의 화신이다. 그가 말하길, "만약 내가 이 계획을 포기한다면, 나는 꿈이 없는 사람이다.
나는 이렇게 살고 싶지 않다. 나는 이 계획과 함께 죽고 싶다. "(주 8)
이 이야기들은 매우 낭만적인 이미지를 드러낸다. 감독으로서 그는 현대문명의 가치관과 도덕관을 끊임없이 반대하고 있다. 그는 현대 문명이 사람을 약하게 만들고, 사람을 사치와 쾌락에 가두고, 지혜와 사고의 종이 되어 동물성 감각 접촉을 잃었다고 생각한다. 고난과 고통을 통해서만 인간성이 정신적으로 정화될 수 있다.
그는 인터뷰에서 "우리가 겪은 것은 심각한 고통 부족이다. 이것은 인류에 대한 파멸적인 타격이다" 고 말했다. (주 9) 그래서 호소 영화에서는 장애인의 신체장애를 건강한 사람의 정신장애를 풍자하는 경우가 많다. 호세는 이렇게 시인했습니다. "저는 항상 영웅의 이미지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한계를 넘어 사회의 멍에를 깨고 꿈과 노력을 통해 인간의 존엄성을 얻으려는 시도다. \ "라고
피츠카라도가 오페라하우스를 짓겠다는 꿈이 결국 실패하는 것은 불가피한 것 같다. 호세에게 모든 위대한 노력은 실패로 끝났다. 그러나, 꿈의 완성은 꿈을 실천하는 행동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 호세는 영화 미학이 신체에 대한 느낌과 신체 한계를 돌파하는 행동에서 비롯된다고 확신한다. 심미 대상의 특징적인 품질은 이런 심미 형식을 창조한 사람과 같다. 나는' 나는 내 영화다' 가 호세의 명언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참고 사항:
Luo Weiming, "세계 영화 동향", 타이베이; 문지출판사, 1980, 6-7 면.
두 번째 시각은 어떤 심미관념에 근거한 특수한 시각적 이미지를 가리킨다. 기독교의 종교 용어에서 제 2 시각 (보통 시각으로 번역됨) 은 하느님이 선지자에게 계시를 전달하는 특별한 시각적 경험을 가리킨다.
장이훈,' 영화 신화', 타이베이: 국가영화자료, 1995, 10 페이지.
티모시 코리건,' 역사와 환각 사이', 타이베이: 만상도서, 1993, 59-60 면.
모호한 욕망의 대상',' 시골의 소리', 2009 년 2 월, 19, 1985, 6 1.
> ('꿈의 부담' 은 라이스 블랑크가 촬영한 피츠 카라도의 제작 과정을 기록했다.
갈요산은 그리스도가 예수 고통을 겪는 곳이다.
22-23 면 주 4 와 함께.
O Toole, 로렌스, "영화 제작자 헤르조그의 거대한 엑스터시", 영화 리뷰, 10- 1 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