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에 따라 의론을 쓰는 방법은 의론이나 독후감을 쓰는 방법과 거의 같지만, 차이점은 문장 제 1 부에서 인용한 내용이 다르다는 것이다. 사물에 관한 문장 한 편의 시작 부분에서, 너는 사건, 네가 읽은 책이나 문장 내용, 너의 의론 논문의 시작 부분에 주어진 자료를 요약해야 한다.
이런 의논문의 기본 사상은 다음과 같다.
(1) 재료의 대의를 개괄하다. 소위' 개요' 란 제목에 주어진 자료의 원문을 그대로 베껴 쓸 수 없고, 자료의 핵심 내용을 파악하여 간략하게 설명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용할 때도 아래 제기해야 할 중심 논점과 밀접한 관계를 선택해야 하며, 중심 논점과 무관한 부분은 생략할 수 있습니다.
(2) 중심 논점을 제시하다. 이 중심 논점은 자료를 분석하는 기초 위에서 제기된 것이므로, 자료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그로부터 적절한 관점을 추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관점제련이 정확하지 않아, 문장 주제에서 벗어나, 뒤의 말을 아무리 잘 써도 소용이 없다.
⑶ 중심 논점을 둘러싸고 토론을 벌이다. 이 부분은 논증 논문의 주체이며, 사실과 도리를 내세워 논점의 정확성을 충분히 천명하여 문장 설득력을 가져야 한다. 추리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광범위하게 전개하고, 일반 법칙을 설명하고, 실제와 연계하고, 현실의 의미를 명확히 해야 한다.
(4) 마무리 호응 시작. 논점을 더 강조하거나, 문제 해결 방법을 제시하거나, 희망의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재료 작문의 작문 주제는 반드시 자료에서 직접 추출하고 발굴해야 하며, 자료는 반드시 작문 과정에 적용되어야 한다.
◆ 지도적 문장 중 하나/재료로 구성된 5 대 금기 (주영명)
다년간의 수능 작문을 돌이켜 보면, 우리는 재료 작문이 읽기와 쓰기의 결합으로 문제를 추측하기 어려운 우세로 시험 작문의 중요한 명제 형식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화제 작문은 재료 작문과는 조금 다르지만 형식상으로는 재료 (화제) 작문이다. 앞으로 오랜 기간 동안 자료에 대한 작문은 여전히 수능 명제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에 대한 작문 훈련은 줄곧 선생님과 수험생들의 중시를 받았지만, 구체적인 작문 수업과 마킹에서는 학생들이 이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자주 발견하였다. 필자는 자신의 교학 실천에 근거하여, 일부 의논문 자료의 잘못을 총결하여 여러분과 토론하였다.
첫째, 시험 문제 아이디어는 자료의 취지에서 벗어났다. 재료 작문은 우선 자료를 이해하고, 자료를 통독하고, 재료의 취지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체적으로 재료의 본질을 파악해야 한다. 재료 센터의 정확한 개념에 따르면 수험생 국어 종합 소질의 구현이다. 자료를 충분히 고려하고, 경중완급을 구분하고, 본질을 파악하고, 다각연상을 잡고, 최적의 각도를 선택하고, 중심을 확립한 후 펜을 써야 한다. 나무가 숲을 보지 못하고, 심제 착오를 초래하고, 제목이 빗나가거나, 완전히 주제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단장을 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과 같은 자료:
어느 날 묵자가 염색방에 출장을 갔는데 염색방 사람들이 여러 가지 색깔의 실크를 물들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잠시 보고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실크는 예전에는 하얗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파란색 항아리에 넣으면, 그것은 파란색으로 변한다. 노란 항아리에 넣으면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
어떤 학우가 보고 묵자 사상이 보수적이라고 말했다. 한 가지 색깔의 실크만 있으면 뭐가 좋을까요? 오색찬란한 색이 뭐가 나쁜가요? 세상은 많은 색깔이 필요하다. 분명히, 이 학생은 표면적인 현상만 보았고, 이 자료의 취지를 파악하지 못했다. 묵자는 염색독이 실크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한탄하는데, 노동자들이 실크를 다른 색으로 바꾼 것은 아니다. 즉, 묵자는 환경이 실크에 미치는 결정적인 작용을 보았고, 묵자는 그 순간 환경이 사람에게 미치는 역할을 떠올렸다.
둘째, 원료는 처리하지 않는다. 재료 작문의 기본 작문 사상은' 서론-토론-연계-결론' 이다. 시험 문제가 제공하는 자료는 글쓰기의 제목과' 인용자' 로, 전문문의 중심, 관점, 논점은 모두 자료에서 나온 것이다. 재료 구성은 반드시 원자재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며, 한 편의 의론 논문의 시작 부분에서 자료를 인용하여 논증할 때 재료를 반납해야 한다. 단순 해 보이는 "견적" 은 실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디에서 오퍼를 내는지, 오퍼가 얼마인지, 어떻게 오퍼를 내는가는 모두 명확해야 한다. 일부 문장 들은 "이 자료를 보세요", "이 만화를 보세요" 와 같은 말로 시작하는데, 자료를 인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하기 어렵다. 어떤 문장 들은 아예 재료의 존재를 무시하고, 재료를 인용하지 않고, 따로 부뚜막을 짓는다. 일부 문장 들은 한 글자도 움직이지 않고 원자재를 베끼는 등. 이것들은 모두 재료 작문 작문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표현이다. 정확한 방법은 문장 시작 부분에 가장 간결한 언어로 자료를 요약하여 정제 관점을 분석하는 것이다. 원자재의 주요 내용만 명확하게 설명하면 논증해야 할 것은 가능한 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셋째, 어떤 원료 분석도 하지 않는다. 어떤 학우가 자료를 인용한 후, 바로 우리가 그중에서 어느 정도의 이치를 보았고, 옳고 그름을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자료 한 토막이 지나자 갑자기 진실이 나타나, 매우 갑작스럽고, 매우 단절된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재료명언) 예를 들어 묵자의 재료는 한 학우가 인용해 "주자는 적근하고, 먹자는 검다" 고 말한 후, 그는 이어서 도리를 따졌다. 이것은 적합하지 않다. 적어도 묵자가 왜 한숨을 쉬는지, 묵자가 한숨을 쉬는 깊은 의미가 무엇인지 분석해야 한다. 그러면 여기에 어떤 문제가 반영되어 있는지, 그 이유가 무엇인지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연계가 없으면 문맥이 일관되지 않는다.
넷째, 각도 선택이 부적절하다. 소재 구성의' 소재' 는 종종 다양한 쓰기 각도를 제공한다. 아이디어를 연 후, 토론을 위해 최고의 글쓰기 각도를 선택하는 것은 명제 작문이 글쓰기 각도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최고의 글쓰기 각도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관건은 자아에서 출발하여 주제의 의미, 사회적 가치, 실제 경험, 계시를 깊이 드러낼 수 있는 글쓰기 각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다음과 같은 자료:
역사상' 일거일명' 이 많았지만 한유는 일거에 유명해지지 않아 또 상을 받았다. 처음으로 시험관은 노직이었고, 시험 문제는 "화내지 말고 비판하지 마라" 였다. 한우는 정성껏 구상하여 좋은 자신감 테스트를 받았다. 의외로 노직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한유가 꼴찌를 했다. 2 년 후 한유는 다시 시험에 참가했고, 시험관은 노직으로, 시험문제는 지난번과 같다. 한유는 생각도 하지 않고 지난번처럼 다시 베꼈다. 루 직선 은 문장 의 아름다움을 발견 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자세히 읽고, 한유 를 찾아 그를 1 위로 했다.
어떤 학생은 글을 쓸 때' 한유 꼴찌를 선택했다' 는 관점을 택했고, 한유 꼴찌를 제시한 것은 자천정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초시험 전문가가 많고 한유는 시기적절한' 응시' 라는 관점을 제시한 학생들도 있다. 일부 학생들은 시험관 노직을 한 각도로 선택하면서 그가 책임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학생들은 매우 개방적이지만, 전반적으로 자료를 파악하지 못하고, 각도를 잘못 선택해서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갔다.
사실 위의 소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각도에서 구상할 수 있다. 첫째, 한유의 관점에서: 소중한 자신감; 자신의 올바른 의견의 미덕을 고수하다. 자신감과 힘. 둘째, 루직의 관점에서: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다. 용감하게 잘못을 고치다. 만약 네가 너의 잘못을 안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들을 고쳐야 한다. 셋째, 전반적으로 볼 때, 인재는 결국 발견될 것이다. 진금은 불로 정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러한 각도를 비교하고 가장 친숙하고 시대적인 관점을 선택하여 논증한다면, 문장 작성을 위한 전제조건이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물론 각도의 선택은 가능한 작고, 새롭고, 깊은 방면에서 노력해야 한다.
다섯째, 사물에 대해 논하고, 실제와 결합하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토론에서 혁신을 하고 싶다면, 깊은 사고가 필요하다. 의논문 글쓰기는 저자가 문장 사상 내용에 사고의 깊이를 드러내고, 인운운운과 사론 모델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묵자의 그 재료 작문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본 것은 맹모 삼보기의 이야기이다. 이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논거의 부족과 사고의 폐쇄로 많은 학우들이 어떻게 현실에 연락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작은 가족 환경, 캠퍼스 환경, 사회 환경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동물원의 동물들은 환경 변화로 생존경쟁력을 잃었고, 기업들은 밥 한 솥으로 활력을 잃었다. 미성년자는 영업성 피시방에 들어갈 수 없다. 중국이 입세한 대가족, 사람들이 어떻게 정보사회에서 생존하고 발전하는지, 어떻게 두 문명에서 함께 현재 제기된 세 문명 건설을 잡는지 등 깊이 생각해 보면 지혜의 불꽃이 번쩍인다. 학생들이 실용적인 틀을 깨고 재료의 의미를 넓히고, 넓은 배경을 주고, 사회의 모든 측면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이런 식으로, 넓은 배경에서 상술한 자료를 살펴보면,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깊은 의론 논문을 한 편 쓸 수 있을 것이다.
◆ 2 편 안내/화제 작문의 재료의식 강화 (양중옥)
최근 몇 년 동안 수능 작문은 재료의 화제 작문으로 고정되어 있어, 너에게 자료를 제공하여, 화제를 동그라미로 그려서, 네가 많은' 주의사항' 의 제약 하에 다시 글을 쓸 수 있게 하였다. 이런 명제는 수험생이 본론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고 한다. 이런 명제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우리는 정말 잘 연구해야 한다.
현재 시험을 치르고 있는 상황에서 상당수의 수험생들은 여전히 명제인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하고 좋은 대응 방법을 찾지 못했다.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중 하나는 그가 단순히 제목을 자신의 작문의 제목으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그는 문제가 현재 제공하는 자료를 무시하고 자신이 명제 작문을 쓰고 있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통병은 문장 전체가 제목에서 그 소재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내가 앵무새가 아니라 자신의 소재가 풍부하다고 생각했다.
이러한 모든 담수화, 재료 무시 관행은 모두 제의자의 올가미에 걸려들고 있다는 것은 전혀 알 수 없다. 이를 위해 수험생은 먼저 제공된 자료가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명확히 해야 한다.
오늘의 화제 작문설정의 화제는 이전의 명제 작문과 다르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 주제는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제목에 제공된 자료에 의해 제한되어 수험생 심의에 장애를 설치하였다. 사실 제목 작문문제와 그 안에 포함된 재료는 많은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수험생을 위해 작문의 범위를 정하고 제한적인 요구를 많이 했지만 수험생을 위해 작문의 방향을 제시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자료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아래의 작문 문제를 보십시오.
세상, 필멸의 중생, 누가 피곤하지 않은가? 어떤 사람은 사랑 때문에 피곤하고, 어떤 사람은 명리에 현혹되고, 어떤 사람은 생계에 얽매여 있고, 어떤 사람은 학습 스트레스로 피곤하고, 어떤 사람은 일이 바빠서 피곤하고, 어떤 사람은 집착의 추구로 피곤하고 ... 다른 사람이 생활의' 피곤' 을 대하는 것도 다르다. 어떤 사람은 불평하고, 어떤 사람은 두려워하고 피하려고 노력하며, 어떤 사람은 피곤하지만, 어떤 사람은 지치지 않는다
그럼, 당신은요? "피곤" 은 어떻게 당신의 감정을 자극합니까? 당신은 어떤 추억을 떠올렸습니까? 그것은 당신을 어떻게 느끼게 합니까? "피로" 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써 주십시오. 내용은 반드시 본 문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① 독립적 인 결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② 스타일 선택; 3 제목 자제 (4) 800 자 이상; ⑤ 표절하지 않는다. ⑥ 글씨가 단정하고 롤러 표면이 깔끔하고 선명하다.
이 작문문제의 경우, 그것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단락은 우리가 평소에 이야기한 자료로, 우리가 왜' 피곤' 하고,' 피곤' 을 어떻게 보는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면에서 몇 가지 측면을 열거했다. 두 번째 단락은 먼저 자신의 실제 말에 연락하라고 요구하고, 다음 세 개의 물음표는 토론, 서술, 서정으로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세 번째 단락에서 제기한 여섯 가지 요구는 작문문제의 한 구성 부분이므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현재 화제 작문에 설정된 화제는' 피곤' 이든 다른 것이든 한 단어일 뿐, 기껏해야 합동구일 뿐, 기껏해야 의론 논문 중 하나일 뿐이다. 수험생은 이 주제에서 문장 중심 논점이나 사상으로 승화되어 문제 중 자료를 근거로 한다. 좋은 작문 문제는 쓸데없는 말이 없다. 가장 좋은 논거는 재료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에서 비롯된다. 이 주제에 제공된 자료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 × 에 대한 집착 때문에 지쳤지만, 나는 피곤하고 즐거워하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인생의 최고점을 오르고 있다.
우리는 이런 작문문제를 자주 보았는데, 글을 쓸 때 사용할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있는 자료를 써서 수험생들이 잠시 어찌할 바를 모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예, 과거에는 자료를 베끼는 경향이 있어서 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당신이 재료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마킹 선생님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재료명언 내 의견으로는, 오늘의 제목 작문에 대처할 때 이런 재료는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상책은 바로 쓰는 것이다. 특히 많은 작문 수준이 여전히 중하수준에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그럼, 어떻게 과학적으로 이 재료들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구도에 의한 재료의 운용은 주로 이 세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문제를 검토하는 데 사용되며 제목과 첫 번째 단락의 자료에 대한 간략한 묘사에 나타난다. 현재 작문의 제목은 선택적이지만 수험생은 보통 의론을 쓴다. 작문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준논점형 제목을 제창하기 위해, 제 1 항도 소개자로서 제목에 제공된 자료를 간단히 설명하고 이에 따라 논점을 제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 글쓰기 능력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주제에서 벗어났을 가능성이 높다. 물론, 모든 자료를 베껴 쓸 수는 없습니다. 단지 선별적으로 간략하게 기술하면 됩니다. 약술의 목적은 논점을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의 작문 제목에 대하여' 피로를 낙으로 삼는다' 는 고득점 작문이 있는데, 첫 단락은 이렇게 쓰여졌다.
원하는 대로 하고, 원하는 대로 하고, 원하는 대로 하면 피곤하다. 생활이 피로로 가득하다. 어떤 사람은 피곤해서 당황하고, 어떤 사람은 피곤해서 기분이 좋지 않다. 피곤함을 낙으로 삼는 사람은 추구하는 길에서 멀리 갈 수 있고, 매일 피곤함을 외치는 사람은 종종 발버둥친다. "원한이 너무 짙어 단장을 막기 때문에 풍경을 보아야 한다." 피로에 직면하여 낙관적이고 활달한 것이 낫다.
둘째, 자료는 첫 번째 논점이 될 수 있는데, 이 논점은 문장 2 단, 즉 이 이론의 첫 번째 단락에서 토론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단락의 자료를 인용한다면 단지 논점을 유도하기 위해서, "이게 뭐죠?" 라고 대답하세요. " 。 그럼, 당신이 이 단락에서 말한 자료에서 논점을 어떻게 도출할 것인가는 자료에 근거한' 왜' 의 강력한 논증이다. 이야기를 소재로 한 작문 문제에 대해서는 이곳의 토론이 필수적이다.
셋째, 글, 특히 문장 끝에서 이 재료로 문제를 지적하고 호응해야 한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문장 구조를 최적화하고, 채점 선생님에게 좋은 전반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좋은 전략이다.
고민과 심부름을 주제로 한 작문 제목이 있다. 유명한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30 대 때 수도원의 식당을 위해 장식화를 그렸다고 한다. "하찮은 일" 은 500 년 후에 발견되었는데, 바로 명화' 마지막 만찬' 이다. 한 수험생이 이 작문을 쓸 때, "만약 우리가 다빈치처럼 최선을 다해 모든 것을 진지하게 대할 수 있다면, 우리의 인생 식사는 풍부해질 것이다." 라는 문장으로 전문을 요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문말에 이런 제목을 호응했는데, 정말 교묘해서, 마킹 선생님이 이 작문에 상당히 두터운 점수를 주었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확실히 화제 작문의 재료 의식을 증강시켜야 한다!
◆ 예제/제목 작문 "반대" 작문
첫째, 제목:
삼협 공사가 순조롭게 폐쇄된 후, 외국 기자가 우리나라의 저명한 수리엔지니어 팬 교수에게 물었다. "누가 삼협 공사에 가장 큰 기여를 했는가?" 팬 교수는 "삼협 공사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삼협 공사에 가장 큰 기여를 했다" 고 대답했다.
반대' 라는 제목으로 800 자 이상의 작문을 써 주세요.
요구 사항: ① 자율 결정; ② 스타일 선택; 3 제목 자제 (4) 표절하지 않는다.
둘째, 주제 분석:
우선 문제 해결의 목적을 내포해야 한다. 이의란 무엇입니까? 반대는 찬성하지 않고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스로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해 보세요. 당신의 생활 속의 반대 의견은 무엇입니까? 반대해, 알았지? 당신은 생활에 반대하고 싶습니까? 어떻게 불량 현상을 반대합니까? 다른 사람의 반대 의견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당신은 반대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반대할 것입니까? 선의의 반대와 악의적인 반대를 구분할 수 있습니까? 일련의 문제가 있은 후, 당신의 생각은 더 이상 막히지 않습니다. 이때 너는 네가 쓸 수 있는 소재가 있고, 의미 있고 파낼 수 있는 각도를 선택할 수 있다.
셋째, 주제 작문은 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감히 반대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생활에는 항상 추악한 현상, 부정풍, 낡은 관념이 있는데, 이것은 우리가 감히 반대할 것을 요구한다. 혁신에 반대하는 것도 있고, 발전에 반대하는 것도 있고, 역사 발전을 촉진하는 것도 반대해야 한다. 이 각도 는 혁신 시대 의 스타일 을 구현 할 수 있 고, 시대 수요 에 부합하는 좋은 문장 을 쓸 수 있을 것 이다.
2. 다른 사람의 반대에 용감하게 맞서다. 우리가 삶에서 하는 모든 일은 순조롭지 않을 것이다.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에 대비해야 한다. 그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의 반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개혁은 저항에 부딪히지 않을 때가 없다. 우리는 용감하게 도전을 맞이하고 다른 사람의 반대에 직면해야 한다. 남의 반대에 직면하여 움츠러들지 말고 역류하여 올라가라.
3. 너를 반대하는 사람을 잘 대해라. 다른 사람의 반대 의견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은 선의이고, 어떤 것은 악의적이니, 다르게 대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일을 잘 하기 위해 너를 반대할 때, 너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야 한다. 너를 반대하는 것이 너에게 작은 신발을 신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남의 반대가 옳지 않더라도 포용적인 마음으로 대해야 한다.
4. 당신을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제목에서 팬 교수는 상대의 공헌이 가장 크다고 말했다. 이런 사고방식에 따라 생각하면 더욱 참신한 문장 글을 쓸 수 있을 것이다. 팬 교수는 왜 이렇게 말합니까? 삼협 공사의 의사결정자, 지도자, 디자이너, 건설업자, 저수지 지역 인민은 조금도 기여하지 않았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어떤 상대입니까? 반대자가 일리가 있습니까? 우리는 그들의 반대로부터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네가 생각하는 것이 깊을수록 더 깊은 의미가 드러날 것이다.
넷째, 시험장 오류 열거:
시험장 작문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첫 번째는 심각한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피상적 인 이해입니다. 세 번째 범주는 사유가 막히는 것이다. 네 번째 범주는 시식입니다. 다섯 번째 범주는 물자 부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