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사랑 꽃 안뜰 깊은 몇 원래 텍스트 _ 번역 및 감사

정원은 깊이가 깊고 버드나무가 연기를 쌓고 커튼은 무게가 없다. Yule 조각 안장 yuye 장소, 바닥 높이 장 타이 도로 를 볼 수 없습니다. 비 크로스 바람 미친 3 월 황혼, 문 커버 황혼, 봄 숙박 계획 없음. 눈물로 꽃을 묻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구 빨갛게 그네를 날아갔다. -송나라 Ouyang 수리 \ "나비 사랑 꽃 안뜰 깊이 몇 쑤 \" 나비 사랑 꽃 안뜰 깊이 몇 안뜰 깊이 몇 쑤, 버드 나무 더미 연기, 커튼 무 중량. Yule 조각 안장 yuye 장소, 바닥 높이 장 타이 도로 를 볼 수 없습니다.

비 횡풍광은 3 월 저녁, 문은 황혼을 가리고, 봄에는 머무를 수 없다. 눈물로 꽃을 묻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구 빨갛게 그네를 날아갔다. 송사 3 곡, 송사 정선, 완곡 어법, 외로운 규원 번역문 및 주석 < P > 번역 < P > 정원 깊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어요? 버드나무가 아쉬워하며 연기 한 조각을 날리며, 무거운 커튼이 얼마나 많은 층이 있는지 모르겠다. 호화로운 차마는 귀족 공자가 즐기던 곳에 멈춰 섰고, 그녀는 빌딩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았지만, 장대로 통하는 대로는 보이지 않았다. < P > 봄이 저물어가고, 3 월의 비는 광풍이 거세게 일고, 게다가 중문 황혼의 경치가 가려져 봄기운을 유지할 수 없다. 눈물이 글썽글썽하면 낙화는 내 마음을 알 수 있고, 낙화는 묵묵부답이며, 어수선하고, 조금씩 그네 밖으로 날아간다. < P > 전편의 처음 세 문장에' 마당 깊이' 라고 적힌 상황을 감상해 보세요.' 깊은 몇 수' 는 질문에서 원망의 정을 담고 있습니다.' 담배 쌓기' 는 정원의 고요함, 안감의 외로움,' 커튼이 무겁지 않다',' 규각의 그윽한 폐쇄',' 규각의 그윽한 폐쇄',' 좋은 청춘에 대한 감금' 입니다. 정원' 은 깊고,' 커튼' 은 무겁고,' 버드나무 더미 연기' 는 짙고 빽빽하다. 이런 안팎으로 고립된 음산하고 그윽한 환경에서 여주인공은 몸과 마음 모두 억압과 감금을 받고 있다. 세 개의' 깊은' 글자로 봉쇄되어 같은 죄수의 고통을 적는다. 여주인공의 고독을 암시할 뿐만 아니라, 걱정거리가 깊고 원한을 품고 하소연할 수 없다는 느낌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따라서 이청조는' 마당 깊이' 라는 말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분명히 여주인공의 물질적 생활은 넉넉하다. 그러나 그녀의 정신적인 극심한 고민도 자명하다. < P > 유폐하운' 당오대 양송사 선석': 이 커튼은 깊은 층과' 난홍비행' 등의 문구로, 위태로운 기탁이 있어 봄만 보내는 것이 아니다. 또는 "양춘집" 을 참조하십시오. 이이안정은 육일사이다. 이안운: "이 단어는 정말 사랑합니다." \ "마당 깊이 \" 수 넥타이, 그 소리 는 오래된 \ "린강선 \" 입니다. 마오 xianshu "고대와 현대 단어 이론": yongshu 단어 구름 "눈물로 꽃을 물어 침묵, 그네 위로 날아." " 이것은 깊고 진흙 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왜? 꽃과 눈물 때문에, 이 층의 의미도 있다. 눈물로 꽃을 묻자, 이 한 층의 의미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물명언) 꽃 실제로 침묵, 이 층 의미 도; 뿐만 아니라 침묵, 그리고 혼란, 그네 를 날아, 이 층 의미도 있다. 사람들은 더 슬픈, 더 성가신 꽃, 더 얕은 의미 에 더 많은 언어, 그리고 결코 비 깊은 huncheng 예 라는 하드 트랙 을 묘사 하지? "옥러 조각안장" 이라는 문구는 현실의 처량한 비바람이 그 마음에 대한 무자비한 유린을 층층이 깊이 보여준다. 연인은 박박하고 야유도 돌아오지 않고, 마음에 드는 사람은 제멋대로 야유하며 어쩔 수 없이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다음 영화 앞의 세 문장은 광풍폭우로 봉건예교의 무정함을 비유하고, 꽃이 파괴되어 자신의 청춘이 파괴되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문은 황혼을 가린다" 는 네 가지 비유가 헛되이 사라지고, 인생은 늙기 쉬운 아픔이다. 봄빛은 곧 사라지고, 세월은 물과 같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여자의 치정과 절망을 기록하며 풍성함을 함축하고 있다. "눈물로 꽃을 묻다", 사실 눈물을 머금고 자신에게 물었다. 꽃은 말이 없다' 는 대답도 회피하지 않고 소녀와 낙화동명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네를 마구 날다' 는 말보다 그녀가 직면한 운명을 더 분명하게 드러내지 않았는가? "난홍" 은 청춘이 장난치는 곳을 날아 날아가고, 사라지고, 바로 "어쩔 수 없는 꽃이 떨어진다" 는 것이다. 눈물이 반짝이는 가운데 꽃은 사람 같고, 사람은 꽃과 같고, 마지막 꽃과 사람은 분별할 수 없고, 마찬가지로 버려져 전락한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난홍' 이미지는 하경 실모사이자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의 상징이다. 완전히 환경을 이용하여 인물의 생각을 암시하고 부각시키는 이런 필법은 깊고 완곡하며 우여곡절이 있어 밀실 상태에 사는 귀족 * * * 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내면의 은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감사 2 < P > 라는 단어는 풍연사의' 양춘집' 에서도 볼 수 있다. 청인 유희재 () 는 "풍연사 (), 연 () 과 숙부 () 는 그 준을 얻고, 구양영숙 () 은 그 깊이를 얻었다" 고 말했다. ("예개어곡 개론") 단어의 발전사에서 송초사풍승남당은 큰 변화가 없었고, 유럽과 풍구시 () 는 재집권 () 에 이르러 정치적 지위와 문화적 소양 () 이 거의 비슷하다. 그래서 그들 두 사람의 어풍은 대동소이하며, 어떤 작품들은 종종 혼동된다. 이 단어는 이청조' 임강선' 어순운에 따르면 "구양공이' 나비연화' 로,' 깊은 몇 수' 라는 문구가 있어' 정원 깊이' 로 수방을 꼽는다" 고 말했다. 이청조는 구양수에 아직 멀지 않아, 구름이 틀리지 않았다.

라는 단어는 규원을 쓴다. 사풍이 깊고 기묘하며 우아하다. 이른바 깊은 자는 함축적으로 함축되어 있는 것으로, 완곡하고 그윽하고 그윽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문장 "깊은" 세 단어, 전임자는 겹쳐진 단어로 자신의 작품을 한숨을 쉬었다. 전어의 특색을 설명하기 위해 특별히 제비를 뽑았다. 이 단어의 경치는 깊이 쓰고, 정은 깊이 쓰고, 의경은 깊이 썼다고 해도 무방하다.

필드 깊이를 먼저 말하다. 시인은 무대 미술 디자인 대가처럼 먼저 여주인공의 거처에 대해 세심한 안배를 하였다.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라는 두 문장을 읽다가 눈앞에 영화 흔들림이 생겨난 것 같다. 멀고 가까이, 점점 더 깊어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렌즈가 가리키는 대로 독자들은 먼저 수양버들 한 무더기가 눈앞에서 옮겨가는 것을 보았다.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는 아침 버드나무 우리에 안개가 끼는 광경을 말한다. "더미" 라는 글자를 쓰면 수양버들이 빽빽하고 안개가 짙어 마치 수묵화 같다. 이 수양버들이 지나가자, 시인은 다시 렌즈를 정원으로 흔들어 커튼을 향해 흔들었다. 이 커튼은 무거운 것이 아니라, 무거운 것과 무거운 것이다. 도대체 얼마나 무거운지, 그는 사소한 교대를 하지 않고, 한 마디로' 무중수' 를 가리는 날이다. "무 중량", 즉 무수히 무겁다. 진관' 타사행'' 역참매화, 어전소, 이 증오를 무수히 쌓는다' 는 말과 동의어다. "무 중량" 이라는 말 한마디가 이 정원은 그야말로 더할 나위 없이 그윽하다. 그러나 시인은 아직 캐릭터가 있는 곳을 즉시 보여 주지 않았다. 그는 먼저' 옥러 조각 안장유야소' 를 한 마디 하고, 한 획을 그으며 독자의 시선을 그녀의 남편에게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펜을 접어서 "건물 높이가 장대로를 볼 수 없다" 고 썼다. 원래 이 단어는 여자가 혼자 고층 빌딩을 하고 있었다. 그녀의 눈빛은 무거운 커튼, 버드나무 연기 더미, 남편이 자주 야유하는 곳을 향해 정신을 집중시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표기법을 욕양선억제라고 하고, 일렬로 늘어놓고, 발 서스펜스를 만들고, 인물을 등장시키면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다시 한번 정이 깊다. 단어에서 글을 쓰는 것은 보통 경과의 결합이다. 즉경에는 정이 있고, 정중에는 경치가 있지만, 또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단어는 여주인공의 감정 수준을 깊게 파고 공필로 추상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단어의 윗부분은 경경에 중점을 두지만,' 모든 경어, 모두 정어도' (왕국위' 인간사어') 는 깊은 정원에서 감금된 세상과 단절된 마음을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단어의 다음 영화는 애정, 비 횡풍광, 잔춘을 재촉하고, 여주인공의 방향년을 재촉한다. 그녀는 봄을 잡고 싶었지만 비바람이 무정하여 봄을 유지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운명과 같은 꽃에 감정을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눈물로 꽃을 묻자, 난홍이 그네를 날아갔다." " 이 두 문장은 무한한 상춘감을 담고 있다. 청인 마오 xianshu 는 말했다: "단어 가족 욕망 깊은 층, 언어 욕망 huncheng. 작사가 대체로 뜻이 깊은 사람은 말이 새겨진다. 언어 huncheng 사람, 의미는 피상적, 딜레마 및 또한 입니다. 아니면,' 눈물을 흘리며 꽃을 묻자, 마구 빨갛게 그네를 날아갔다' 는 용숙어 구름을 뽑는다. ♫ 이것은 깊고 진흙 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왕유화' 고금사론' 인용) 그의 뜻은 언어가 혼성하고 애정이 깊다는 것을 뜻하지만, 유럽어라는 이 두 문장은 그것을 통일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이른바' 뜻이 깊다' 는 것은 인물의 사상 감정이 층층이 깊어 단계적으로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이 어떻게 층층이 발굴되었는지 보세요. 1 층에 여주인공을 쓰면 꽃 때문에 눈물이 난다. 꽃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달에 상처를 입는 것은 고대 여자들이 늘 느꼈던 감감이다. 지금 여자는 주마장대 (한장장장대 거리, 후세에 유야를 가리키는 곳) 의 남편을 기억하고 있지만, 보이지 않고, 눈만 광풍 폭우 속에서 파괴된 꽃을 떠올려 자신의 운명을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층은 눈물로 꽃을 묻는 것이다. 눈물은 근심으로 인해 발생하니, 반드시 누설할 대상을 찾아야 한다. 이 대상은 지금 이미 꽃으로 환화되었거나, 꽃이 이미 인간으로 환화되었다. 그래서 여주인공은 꽃을 향해 치정스럽게 물었다. 3 층은 꽃이 한쪽에서 침묵을 지켰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녀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아니면 동정을 베풀려 하지 않는지, 매우 궁금하다. 이어 시인은 4 층을 썼고, 꽃은 말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일부러 그녀를 버린 것처럼 그네를 날아다녔다. 사람이 마장대를 걷고, 꽃이 그네를 날고, 정이 많은 사람, 무정한 물건이 그녀에게 냉막 보답을 하는데, 그녀는 슬퍼하지 않을 수 없다. 객관적인 풍경의 반응을 빌려 인물의 주관적 감정을 부각시키고 반연하는 이런 표기법은 바로 감정을 심화시키기 위해서이다. 시인은 감정을 한 층씩 깊이 파는데, 일부러 조각하는 것이 아니라 죽순에 봉오리가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생겨나고 번번이 펼쳐진다. 자연스럽고 간단명료한 언어에 깊고 진실한 감정이 담겨 있는 것이 이 편의 큰 특징이다. 구양수 (17-172), 자영숙, 호취옹, 만호' 육일거사'. 한족, 길주 영풍 (이 강서성 영풍현) 사람, 길주가 원래 루릉군에 속해' 루릉구양수' 로 자처하고 있다. 후아 번호 Wenzhong, 세계는 Ouyang Wenzhong 공개 했다. 북송 정치가, 문학가, 역사학자, 한유, 류종원, 왕안석, 소경, 수시, 소철, 쩡공과 함께' 당송팔자' 라고 불렀다. 후세 사람들은 또 한유, 류종원, 수시와 함께' 천고 문장 4 인' 이라고 불렀다.

구양수문은 꽃을 사이에 두고 오래된 여행을 꿈꾼다. 석양은 어이가 없어 제비가 근심으로 돌아간다. 옥섬유향이 작은 커튼을 움직이다. 떨어지는 솜은 소리 없이 봄에 떨어지는 눈물로, 행운에는 그림자가 있고 달은 부끄러움을 머금고 있다. 동풍이 밤늦도록 가을보다 춥다. 송대 오문영' 라쿤계사 문격화 깊은 꿈 오래된 여행' < P > 라쿤계사 문격화 깊은 꿈 오래된 관광문 칸막이 깊은 꿈 오래된 여행. 석양은 어이가 없어 제비가 근심으로 돌아간다. 옥섬유향이 작은 커튼을 움직이다.

떨어지는 솜은 소리 없이 봄에 떨어지는 눈물로, 행운에는 그림자가 있고 달은 부끄러움을 머금고 있다. 동풍이 밤늦도록 가을보다 춥다. 송사 3 곡, 송사 정선, 꿈 이별 최근 문 앞 시냇물이 불어난 것을 기억한다. 랑선은 몇 차례 몰래 상방했다. 배가 작아서 홍두장부를 열기가 어렵다. 계책이 없다. 아카시아 그림자 속은 텅 비어 서글프다. 신첩이 홍조가 되기를 바랍니다. 해마다 가을강에서 태어났다. 랑을 화저랑으로 중원하다. 장벽이 없다. 바람과 비를 따라 길게 왕래하다. 송대 구양수' 어부자랑 근래문 앞 시냇물 상승' < P > 어가의 자랑 근래문 앞 시냇물이 최근 문 앞 시냇물이 불었다. 랑선은 몇 차례 몰래 상방했다. 배가 작아서 홍두장부를 열기가 어렵다. 계책이 없다. 아카시아 그림자 속은 텅 비어 서글프다.

신첩이 홍조가 되기를 바랍니다. 해마다 가을강에서 태어났다. 랑을 화저랑으로 중원하다. 장벽이 없다. 바람과 비를 따라 길게 왕래하다. 송사 3 곡, 민가, 여자, 사랑의 붉은 빌딩을 동경하는 밤은 서글프고, 향등 반권 태슬 장부이다. 그믐달이 외출할 때 미인과 눈물이 고인다. 비파 금청우, 현에 꾀꼬리어. 일찍 집에 돌아가라고 권하니, 푸른 창문은 꽃처럼 보인다. 당나라 웨이장' 보살만 홍루별밤은 서글프다' < P > 보살만 홍루별밤은 서글프고, 향등 반권 태슬 장부.

그믐달이 외출할 때 미인과 눈물.

비파 금청우, 현상 꾀꼬리어.

일찍 집에 돌아가라고 권했고, 녹색 창문은 꽃처럼 보였다. 송사 삼백 곡, 이별 사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