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객은 요의 원망을 듣고 싶어, 한밤중 (유우석 \ "소향신 \")
월중산사는 월계수 () 를 찾고, 군정 () 은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한다. 언제 다시 여행 할 것인가 (백거이 "강남 기억")
생각이 길고 한이 길고, 갚아야 할 때가 되면 미워한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달빛 종 이순신 바닥 (바이 주이 "긴 아카시아")
그것은 황혼, 나는 혼자 이순신 문 (wenbodhisattva 쌰) 에 의존, 지루했다
결국, 아니, 경사 빛 전체 물, 마음이 깨졌습니다 (텍스트 \ "강남 꿈 \")
집에 가기 전에 반드시 가슴이 찢어져야 한다.
나는 그와 결혼해서 백년해로할 생각이다. 무자비하게 버림받는다면 부끄러울 수 없다.
그믐달의 얼굴은 밝다. 여명 (소석기의' 생차') 에서 울지 마라
말은 많지만 감정은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중요한 것은 청사 치마를 기억하고, 사방에 풀 (소석기' 생찰') 을 아끼는 것이다.
베기 전에 천 원을 약속하고 청산이 썩을 때까지 조용히 기다리다
나는 그를 일찍 돌아오게 하고 싶지만, 나는 시간이 있을 때 청운 (돈황어) 에 갈 수 있다
어둠 속에서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은 매우 사람을 동경하게 한다. 유산은 쌍에메랄드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먼저 사람을 물 (리슨' 남향자')
나는 하루가 끝나기도 전에 병에 걸리곤 하지만, 거울을 보면 날씬해 보이는 건 신경 쓰지 않는다. (풍연사의' 까치 밟기')
얼마나 많은 눈물이 증오 (리 징 \ "포장 Huan Xi 모래 \")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에 맞지 않는데, 이것은 근심이다. 마음 속에 뭔가 다른 맛이 있다 (이어 《밤 울음소리》)
동쪽으로 흐르는 강 (이어' 어미인') 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은 이미 봄이 되어 천지다 (이어' 파도모래')
노예가 나오기는 어렵지만, 너는 자비를 베풀 수 있다. "리 유" 보살 만 "
골목길에서 적막한 사람이 흩어지니, 남은 연기가 쇠퇴하는 기세를 바라본다. 아궁이가 향기롭고 봉황이 시끌시끌하다. 손에 빈 리본을 들고, 지난 일을 돌아보고, 이일을 증오하다. (리 다우 "임강선")
내 마음 속에, 당신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알게 될 것이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구 Huan 의 "고백")
청양초는 언제 멈추나요? 눈물은 이미 끊어졌다 (돈 \ "루우춘 \")
예전에 나는 향수병에 이미 싫증이 났다. 이 향 병 은 얕은 두려워 (돈 \ "옥루춘 \")
명월루 자기 휴식, 근심화 아카시아 눈물 (범중연 \ "소목 커버 \")
매년 오늘 밤, 달빛이 연습한다면, 하루 천리 (범중연 \ "어거리 \")
봄을 보내고 봄은 언제 돌아오나요? 야망경, 부상경, 지난 후성 (장희안' 선녀')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낯익은 듯한 얼굴이 이미 돌아왔고, 작은 화원은 혼자 배회했다 (안수' 너구리')
명월은 고생도 고생도 하지 않고, 아침 햇살을 비스듬히 비춰 주호 ('가까운 꽃') 를 꿰뚫는다. (《・・・・・・・》)
색채가 선명한 문구, 간단한 원소를 보내려면 산이 길고 물이 넓은 곳을 알 수 있다 (연 슈 \ "디화련 \")
성장은 쾌감이 적고, 딸 한 명을 사랑하고, 은은한 미소를 짓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송치 "루우춘")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구양수의' 가장 가까운 꽃')
이별은 점점 끝이 없고, 먼 곳은 봄물처럼 (구양수는' 모래 위를 걷는다')
인치 인치, 마음 칼 꼬임, 눈물 (Ouyang xiu "모래 위를 걷다")
노랫소리가 여행객 속으로 흩어졌을 때, 나는 봄의 공허함을 느꼈다.
우선, 5 개의 강을 하나로 결합한 안개를 통과한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둘째, 가을의 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셋째, 나는 이름도 없고 결혼도 하지 않아서 남보다 못한 것 같다.
넷째, 서로의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오직 천 줄의 눈물밖에 없다.
다섯째, 오늘 밤 월명, 누가 추사에 떨어질지 모르겠다.
6.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일곱, 몇 명의 지음, 누가 현을 끊었는가.
여덟, 밤, 꿈은 갑자기 집에 와서, 작은 법사 창문 앞에, 화장을 하고 있다.
아홉,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X. 변화의 주기는 이미 과거가 되었고, 이 산의 존엄성은 여전히 차가운 강을 지휘하고 있다.
열한 살, 손을 잡고 눈물을 응시하다가 말문이 막혔다.
12 시, 유인원 울음소리의 양쪽에서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열세, 하지만 시인은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국왕으로 전락할 것이다.
14. 북풍이 연이어 기러기 눈을 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15.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열여섯, 잔등 무염그림자, 오늘 밤 네가 이미 구강에 빠졌다고 들었다.
17. 내 고향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매화야,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봉오리가 맺힌 한매.
열여덟, 어디가 고향이냐, 술에 취하지 않으면-송려청이 찍은' 보살만' 이다.
19 년, 연재 단장, 달밤, 짧은 송강.
스무,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흐리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