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에게 오독된 명시

개요: 당신은 여전히 ​​나를 만집니다! 내가 노발대발하며 너를 한 번 밀자, 너는 땅바닥에 앉아서 큰 소리로 욕하고 있다. 현대인에 의해 오독된 명문 다섯 곡이 그들의 등에 떨어졌다. 장미 한 푼은 천 원짜리 다이아 만큼 아름답고, 사랑을 가질 수 있고, 상대방의 눈에는 천국이 될 수 있다! 상어와 물고기 누군가가 실험을 했다. 가장 사나운 상어 한 마리와 열대어 한 무리가 같은 연못에 놓여 강화 유리로 분리되었다. 처음에는 상어가 매일 보이지 않는 유리에 끊임없이 부딪쳤지만, 이것은 헛수고였다. 그것은 결코 맞은편 해안을 넘을 수 없다. 실험자들은 매일 수조에 붕어를 넣는다. 그래서 상어는 사냥감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맞은편 해안에 가서 그런 아름다운 맛을 보고 싶어한다. 매일, 그것은 끊임없이 유리에 부딪쳤다. 그것은 구석구석을 시도해 보았고, 매번 최선을 다했지만, 항상 상처가 쌓였다. 여러 번 깨졌고, 전신출혈이 며칠 동안 계속되었다. 유리가 깨질 때마다 실험자는 즉시 더 두꺼운 유리를 첨가했다.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침대, 소파가 아닙니다. 우물장'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사직" 에서 침대는 "우물 울타리" 라고 명확하게 지적했다. 이백이 이 시를 쓴 것은 당나라 개원 15 년 (기원 727 년) 인 지금의 호북 안루였다. 옛사람들은 "우물이 있는 곳" 을 고향이라고 불렀다. 시인은 가을밤 명월 아래의 우물가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집이 그립다.

(2) 천자는 승선 거부를 불러 신하가 주선이라고 자칭했다. 배, 배; "치마" 를 뜻합니다.

두보는' 음주 팔선가' 에서 당시 8 명의 유명한 시인을 썼는데, 그 중 한 명은 이백술 취함을 전문적으로 쓴 것이다. 당나라의 현종 황제가 직접 소집해야 한다고 하지만 이백 선생은 여전히 오만함과 우월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른바' 배를 타지 않는다' 는 것은 용주를 타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치마를 열어도 단추도 잠기지 않는다. 강희사전' 에는' 배를 인도한다' 또는' 치마를 배로 한다' 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3) 석양과 적막한 제비,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석양' 은 구름의 뜻이 아니다. 나방이 흩어지다' 라는 뜻입니다.

이 말은 왕보' 왕텐정서' 에서 나온 말이다. "석양은 외롭고, 가을물은 * * * * 하늘은 일색이다." 왕보 서문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현지 당시의 풍경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에 대해 송대의 오증씨는 그의 저서' 내 음식을 바꿀 수 있을까?' 라는 책에서 "저녁노을은 노을이 아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남창가을에는 나방이 있는데, 지금이 밀나방이라면. 7 월 8 월, 어디서 왔든 강에 빠졌다. 강물의 물고기는 모두 그것을 먹고, 토인들은 그것을 여름이라고 부르고, 그것을 귀에 맞추었다. " 송대여원덕은' 눈 아래 꽃이 피다' 에서도 "왕보' 왕텐정서'' 석양이 외롭고 가을물이 일제히 날아간다 * * * 하늘이 일색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석양도 나방이다. 즉 노을이 아니라 흙인칭 노을이라고 한다. 들오리도 최고다. 들오리 나방이 먹고 싶어서 일제히 날다. " 따라서 "여름" 은 구름이 아니라 나방이다. 또한' 노을' 의' 떨어지는' 자는' 떨어지는' 이 아니라' 떨어지는' 은 문장에서' 외로운' 의 반의어이다. 동일하거나 비슷해야 한다는 뜻으로' 산산, 산산' 을 의미한다. 흩어진 나방은 수면 위의 고독한 들오리에게 쫓기고'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아간다' 는 천고의 절창을 형성했다.

(4) 침상장실에는 건조한 곳이 없고 빗발도 끊어지지 않았다. 집 누출은 심지어 밤비를 만나는데, 집 누출은 밤비를 만나는 것이 아니다. 방위명사입니다. 집의 북서쪽 모서리입니다.

두보 "초당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시: "침대에는 마른 곳이 없고, 빗발도 마른것 같다." 그 중' 집 누출이 밤비를 만나다' 라는 단어는 줄곧 집 누출이 밤비를 만나는 것으로 해석되어 왔다. "집 누출" 은 처음에는 명사로, 집의 북서쪽 구석의 구체적인 명칭이다. \ "두 여자? 궁석: "서남각은 광둥 (), 서북각 () 은 집 누출 (), 동북각 () 은 관우 () 를 가리킨다." 개정된 "사원 ()" 중 "집 누출 ()" 의 첫 번째 의미는 "집 서북각" 이다. 옛날 사람들은 집 북쪽 창문 옆에 침대를 만들었다. 북서쪽 구석에 천창이 있고 햇빛이 실내로 비치기 때문에 집 누출이라고 합니다. 환유 수사에서 이 시는 방 안에 있는 두 개의 구체적인 장소' 침대 머리' 와' 집 누출' 을 인용해 전체가 아니라 방 전체를 가리킨다. 온 집안에 건조한 곳이 하나도 없었지만, 그래도 마우가 내리기 시작했다. "마르지 않은 곳" 이라고 진실을 말하지 않고, 다음 문장의 "비 오는 날 발이 대마 같다" 는 것은 의미적으로 반복되는 혐의가 없다.

(5) 붉은 바삭한 손, 황토주, 만성춘류. 이른바' 붉은 바삭한 손' 은 붉고 붉은 손가락으로도 쓰이고 간식으로도 해석될 수 있다.

육유의 명시' 노빌 두봉' 은 그의 사촌 동생 당완을 위해 쓴 것이다. 홍취성' 이라는 단어는 홍매꽃봉오리의 색깔을 묘사하는 취인의 어휘이다. 육유는' 홍수' 로 피부색을 묘사하는데, 이는 금슬을 의미한다. 또 다른 하나는 간식이다. 예를 들면' 붉은 바삭한 손, 황토주' 는 모두 테이블 위의 음료, 떡이다.

이 모든 것이 다르다. 여러분 * * * 함께 노력하여 폭을 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