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자
설명: 네. 땅에 떨어진 물은 회수하기 어렵다. 일이 이미 확정되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후한서 호진전": "나라의 일은 쉽습니까? 물을 거두지 않으면 잘 생각해야 한다. "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사용법 은유는 필연적 인 결론입니다. 취소할 수 없습니다. 부부 관계가 깨지고 회복이 불가능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 종속어로 쓰인다.
정음 반복 "F"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및 적용 범위 "복잡" 을 쓰지 않습니다.
나무는 이미 배가 되었지만 이미 잊혀졌다.
반의어 제 2 차
2. 성어' 후비 n ti n x d' 에 나오는 4 자구' 언제 어디서' 를 미친 듯이 추측해 기쁘다.
언어나 《경본 통속소설》. 최녕을 잘못 참수하다. " ※ 참고: 천희지근의: 마음이 활짝 피고, 황홀하고, 웃음이 가득하고, 기쁨이 넘치고, 기쁨이 넘치고, 환희가 반의어: 온종일 시무룩하고, 시무룩하고, 우거지상이다. 고전적인 출처에 따르면' 하늘에서 기뻐하다' 는 것은 매우 간단한 성어로, 흔히 사람이 매우 행복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송대의 이야기책' 오컷 최녕'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이야기는 유귀라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밤에 한 도둑에게 죽임을 당했고, 유씨의 아내는 그의 첩과 최녕이 돈을 위해 살해되었다고 잘못 생각하여 정부에 갔고, 관리들은 서둘러 이 사건을 결정하고, 비와 최녕에게 사형을 선고했다. 1 년 후, 유씨의 아내는 강도의 아내를 오해했다. 한 번의 대화에서 그녀는 이 사람이 남편을 살해한 진짜 살인자라는 것을 알았다.
유씨의 아내는 후회하지만 겉으로는 괜찮은 척하며 여전히' 행복' 한 모습을 하고 있다. 다음날, 그녀는 짬을 내어 정부에 보고하여 남편을 위해 원수를 갚았다. "기쁘게" 는 다른 희곡과 소설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 "습지의 무법자 \" 에서, 조정 등은 루 를 묶어 erlongshan 산 왕 등룡에게 바치는 척했다. 던룡의 부하 던자회는 그들이 오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말했다. "좋아요! 사람들은 한동안 여기에 머물렀다.
"그런 다음 빨리 산대왕에게 보고하세요. 경전의 출처인 경본 통속소설 왕도: 최녕의 잘못은 "이 사람을 죽이는 것은 놓칠 수 없다" 고 말했다.
─────────── 두 사람과 느끼하고 무고한 삶. 그것은 1 년 전, 나는 내기에서 졌다. 주변에 돈이 없으면 저녁에 물건을 찾으러 간다.
문이 열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를 보았을 때 문은 아직 빗장치지 않았다. 내가 먼저 들어갔을 때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문을 만지고, 한 남자가 침대에 취해 쓰러지는 것을 보았다. 발에 동전 한 무더기가 있어서, 나는 가서 그를 몇 번 만졌다. 내가 떠나려고 할 때, 나는 그 사람을 깨우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 장인어른의 집과 나의 본전이다. 나는 네가 훔친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온 가족이 굶어 죽었다. "
"일어나서 문을 잡아라. 뉴스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러나 내가 그가 잠시도 말을 하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내 발에 도끼 한 자루를 들고 있었다. 이것은 가족 계획이라고합니다. 나는 도끼를 던지고 소리쳤다. "내가 죽든지 네가 죽든지." 도끼 두 자루를 베었다.
하지만 나는 방에 가서 모든 돈을 가져갔다. 나중에 나는 그를 발견했지만, 그의 작은 아내와 소란을 피웠다. 그 총각과 함께 있는 내 이름은 최녕이고, 그를 억울하게 살해하고, 두 사람은 모두 국가형법을 받는다.
나는 평생 장사 를 했지만, 이 두 가지 삶, 천리 는 용납할 수 없다; 그는 조만간 초월할 것이다. 노부인은 듣고 은밀히 소리쳤다. "원래 우리 남편도 이 고양이를 먹었는데, 또 죽였어! 그리고 제 둘째 언니와 그 젊은이는 무고하게 살해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한 일이 아니었고, 그들 둘 다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도 어쩔 수 없이 나를 유명세계로 가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1> 기쁘게도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내일 빈자리를 하나 잡으면, 너는 계속 걸어갈 것이다. 억울하게 임안부에 가다.
주: 예: 일시적입니다. 모든 방법: 항상, 직접.
동전의 해석은 도교에서 신선통치로 불리는 곳이다. 복지는 도교에서 실물 통치의 도지라고 불린다.
"천국" 은 신선이 거주하거나 수련하는 곳을 가리킨다. 본문은 당력 조충의' 남악 노효' 이다. 시리아 는 말했다.
나중에는 환경이 매우 아름답고 편안한 명산대천, 명승고적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참고: 복지동천근: □ 복지동천, 봉래선경, 세외도원, 봉래선경. 동천과 복지의 근원은 원래 도교에서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으며, 명산과 명승지에 많이 사용되었다.
일부 도교 경전에서 우리는 이 방면의 기록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송대 장준방이 쓴' 운칠표' 에는 이른바 10 동 36 동 72 복지가 열거되어 있다. 사실, 일찍이 당대에는 조의' 남악록' 이 있었다. 설악' 에서도 남악형산의 세외도원을 언급하며 "주령동이라는 신선성지도 있고, 세외도원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또 구름이 있다: "옥단, 동령원, 광명전은 모두 복지이다. 리는 도사이다. 그는 남악형산에 깊이 들어가 신선을 찾고, 관찰 인터뷰에서 얻은 사적을 기록하여 남악노효가 되었다.
그의 책에서 언급한 몇 군데는 모두 천부적으로 독특해야 하는데, 이는 장준방의' 일곱 송이 구름' 에서도 볼 수 있다. 이 축복들에 관해서는 신선이 살고 있습니까? 조씨는 "과거를 기억하고 싶다. 가난한 사람들이 의견 차이를 극복하길 바란다. 그런 일은 없다" 고 말했다.
신선설은 결국 허무맹랑하고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위 동천이란 언제나 아름답고 조용하며 편안한 곳이기 때문에 나중에' 동천' 은 환경이 매우 아름답고 편안한 명산대천, 명승고적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당조' 남월지' 는 악이 남악이라고 기술하고, 종이방석은 악이고, 남악진은 그렇다.
주령동1> 라는 신선성지가 있습니다. , 동쪽 티안 도. 또한, Yunshan 가스 필드, 때로는 낯선 사람이 가득 합니다.
\ "복잡한 파빌리온 치 \" 구름 주홍 링 일, 방원 700 리. 칠십 봉우리 중에는 다섯 개의 작은 봉우리가 있고, 두 개의 제단이 드러난다.
옥은 여기서 도를 배우고, 세상에 궐기하고 있다. 그윽한 옥담 2>, 동링원 3 >; , 광다사 4>, 주석 5> 이것은 복지이다.
오악이 읍으로 삼을 때 모두 고진이 통관할 때, 구름을 인도하여 만물을 부양하고, 산 사람에게 이로움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 주령동: 도교는 이른바 36 소동천중의 하나로 신선이 통치한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복지지 ":"형주 형산현, 선인석장생치. 옥단: 도교는 일흔두 복지지 중 하나로 실제 사람이 수행하는 곳이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축복 ":"남악 제영봉 서쪽, 오금치치. 동링원: 도교는 일흔두 복지지 중 하나로, 실물이 도교를 공부하는 장소이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복지 ":"남악에서는 선관을 모집하고, 등선생은 은처한다. 광명천단: 도교는 일흔두 복지지 중 하나로, 실물이 도교를 공부하는 장소이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복지지':' 형월시의 원천, 봉황인이 통치하는 곳.' 알아: 모두,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