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춘부추 그린' 의 다음 문장은 무엇인가요?

일춘부추 그린' 의 다음 문장은 10 리 벼꽃이다.

살구빛 커튼이 눈앞에 보인다

창작 연도: 청나라

저자: 조설근

살구커튼이 손님을 끌어들여 술을 마시니, 별장 하나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영비 거위 물, 느릅나무 제비 들보.

봄부추 한 채가 푸르고, 10 리 벼 꽃 향기가 난다.

성세, 경작할 필요가 없다.

백화해석: 황주기가 손님을 끌어들여 즐겁게 술을 마시며 은은한 별장만 볼 수 있다. 순거위는 냉채방에서 놀고 제비는 뽕나무 느릅나무 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봄바람에 부추 한 덩이가 푸르게 자라 논밭 곳곳에 꽃가루 향기가 가득하다. 성세에 굶주림과 추위가 없는데, 왜 온종일 농사를 짓느냐?

확장 데이터:

작품을 감상하다

이것은 임대옥 대가보옥이 쓴 오언율시로 대관원에서' 환각산장' 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했다. 시의 제목은 원공주가 지정한 것이다. 이것은 풍경에 관한 아주 우수한 시입니다. 시인은 처음부터 간결하고 명료한 필치로 두 문장으로 시 문제를 풀었다. 한편' 살구막' 은 봄바람 살구, 버드나무, 술기 휘날리는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반면에 시제에서' 살구커튼' 이라는 단어의 교묘한 조합이다.

망망' 이라는 말은 먼 곳의 은은한 들판의 풍경을 묘사하고, 목가적인 농가 생활에 대한 시인의 동경을 표현하여 이 시를 천명하였다. 이런 시는 두 문장으로 나뉘는데, 구법은 둥글고 자연스럽다.

"영벽" 다음 네 마디는 손님의 눈에 있는 별장의 풍경을 묘사한다. 기러기는 영벽엽을 덮고 부추가 떠 있는 맑은 수면에서 자유롭게 장난치고 제비는 삼림에서 뛰쳐나와 들보 사이에 둥지를 짓고 난방을 한다. 끝없이 펼쳐진 들판에서 부추 한 마리가 봄바람에 푸르게 자라고, 논에는 꽃가루 향기가 넘쳐 풍작을 예고하는 것 같았다. 이 이상적인 약속의 땅에서 모든 것이 행복하고 평화롭게 살고 있다.

산수화의 관점에서 볼 때 시인의 필법은 상당히 섬세하다. 동정교체, 색미 조화, 점면 결합, 특히' 영벽' 이라는 두 문장은 모두 명사로 이루어져 있다. 높은 언어 공저 없이는 이런 특수 문법의 사용은 성공하기 어렵다. 하지만 임대옥 같은 재녀들에게도 한 수에 지나지 않는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 성세는 바쁘게 농사를 지을 필요가 없다', 시 전체가' 성인송송' 으로 끝나는 것을 이른바' 낙종야' 라고 한다. 성도송' 에서 시인은 기근과 추위가 없는 평화와 번영시대에 대한 찬사를 표현하는데, 이것은 현실을 미화하는 것이다. 교양 있는 여자로 서, 임대옥, 그 당시 사회 현실에 대 한 충분 한 이해가 부족 했다 설명, "물이 일찍 설정 되지 않습니다, 쥐 도둑 벌, 사람들이 얘기 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일반적으로 해야 할 시사에서 종종 몇 마디 칭찬의 말로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 임대옥 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이두 백과-살구막이 바라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