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종교에서 기원한 기본적인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또 다른 형태는 노동에서 비롯된다. 시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서정적인 아름다움이다. 단어는 당대에 나타난 일종의 새로운 문체사로, 일명 곡, 긴 단문, 한가시라고 한다. 그것은 노래시로 굴곡과 원곡의 줄임말로 중국 문학사에서 유명한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원곡은 원잡극과 산곡의 결합체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원곡을 가리키는 것으로 여겨진다. 사실 굴곡은 넓은 의미의 희곡이다. 희곡 예술은 중국 문학과 전체 중국 문화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그 성과는 시, 단어, 푸 못지않다. 고대인들은 내용 표현에 대한 다양한 필요에 따라 시, 단어, 곡의 세 가지 유형의 시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각자의 스타일에는 각기 다른 천추를 가지고 있으며, 일맥상승으로 완벽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는 어느 민족이 낳은 가장 오래된 문학 양식이다. 중국도 마찬가지다. 《시경》이후 시 발전사는 이미 수천 년이 되었는데, 시의 형식은 묘사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시는 격법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 고전시와 격법을 중시하는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 초사, 악부시 (고악부, 신악부), 민가, 칠언고시, 오언고시도 있다. 현실을 직접 반영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다. 현대시는 오언이나 칠언율시와 오언이나 칠언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들의 전반적인 특징은 간결, 완곡함, 함축, 간접적으로 현실을 반영하고, 격법이 엄격하며, 시와 시 사이에 큰 점프가 있으며, 절구는 공령의 매력을 강조한다. 당송 이후 단어라는 새로운 시가 등장하고 빠르게 발전하여 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중조는 잣대에서 칠언근체시와 비슷해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지만 변화를 중시하고 간결함 속에서 함축을 보고 분리 속에서 전체를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조는 느린 글자라고도 합니다. 부를 때 박자가 느리고 길이가 길기 때문입니다. 편폭이 길고 용량이 크기 때문에 ('새명서' 가 가장 길고 256 자) 시인은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서술, 서정, 서경, 의사여유, 전환과 구조의 변화에 주의하여 통일되는 경향이 있다. 원대에 나타난 노래 (원곡은 희곡, 산곡, 육류로 나뉜다) 는 오히려 다른 풍미를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풍격의 시사가부는 사람들이 다른 의상과 같이 계절과 심미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을 인식하고, 우리는 고대인들이 다른 풍격의 시를 창조한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고대인들은 일찌감치 세 가지의 차이를 인식하고 여러 차례 토론했다. 하지만 일부는 너무 추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 Guowei 는 "시는 호탕하고 말은 길다" 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너무 직관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세정은 안주를 들고 "낙화를 도울 수 없다. 낯익은 얼굴로 돌아온 것 같다" 며 탕현조의 가사와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누가 즐거운가?" 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단어와 노래의 차이를 설명하십시오. 어떤 것은 너무 간단하다. 예를 들면, 이어는 "위는 시와 같지 않고, 아래는 즐거움과 같지 않고, 둘 사이에 서 있다" 고 생각한다. 사실 세 가지 사이의 다른 특징은 제재, 의경, 스타일, 기법, 형식에 나타난다.
시와 문학의 상식은 무엇입니까?
중국 고대시 문학 상식 1, 시 상식 (1, 고대시의 분류) 고전시는 고체시 (고체시, 고풍이라고도 함), 근체시 (근체시, 율시), 단어 (시, 장구, 곡사라고도 함)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고전시는 고대의 자유시로, 형식이 자유롭고, 길이가 제한이 없고, 말마다 부정사 (잡어), 대립 없음, 자유 운율 등이다. 4 언고시 ('시경' 에 처음 등장함), 5 언고시 ('고시 19 곡' 과 같은 한대에 성숙함), 7 언고시 ('장한가' 와 같은 당대에 성숙함), 악부시 (일부 제목에는 노래, 행, 행,
현대시는 당대에 매우 번영했다. 규칙의 배열 외에도 고정 문장, 고정 문장, 고정 소리 및 고정 운율의 위치가 있습니다. 절문과 율시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절구는 오언절구 (오언절구) 와 칠언절구 (칠언절구) 로 나뉘며, 율시는 오언율시 (오운), 칠언율시 (칠운) 와 배율로 나뉜다.
단어는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글자 수에 따라 소령 (58 자 이내), 중조 (59-90 자 이내), 용조 (9 1 자 이상) 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다. 글자의 성조가 고정되어 있고, 문장의 고정, 단어의 고정, 운의 위치.
굴흥은 원대에서 흥성하는데, 산곡과 잡극의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산곡은 시 (단조) 와 세트 (일명 세트) 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2) 시사곡 지식 ① 고시와 근체시는 시 리듬의 관점에서 나뉜다. 양자의 주요 차이점은 근체시가 초당에서 형성된 율시를 가리키며 글자, 운율, 대결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고 고전시는 율시를 말하지 않고 당대 이전의 시는 모두 고전시라는 것이다.
(2) 압운과 절구 (절문이라고도 함) 압운과 절문의 차이는 주로 문장의 수에 있다. 단 네 마디 절구밖에 없으니 치든지 말든지 할 수 있다.
율시는 * * * 8 개 문장, 한두 문장은 머리련, 서너 문장은 줄련, 대여섯 문장은 목련, 칠팔구는 꼬리연합이다. 수련과 미련은 연합이 될 수 있지만, 연합이 될 수는 없고, 대련과 목련은 연합이어야 한다. 율시든 절구든 모두 평평한 요구가 있다.
여덟 문장 이상의 운치가 제외되었다. (3) 고시 장르의 노래, 대사, 어록에는 엄격한 차이가 없다.
일반적으로 음절과 격법 형식은 비교적 자유롭다. 오언, 칠언, 잡언이 있다. 예를 들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비파행',' 이평어록' 이 있다. (4) 악부, 신악부는 원래 한무제 시절 음악을 주관하는 관서명으로 시신명이 됐다.
한위 남북조 악부 관리들이 수집하고 창작한 음악노래는 약칭하여 악부라고 한다. 신악루는 초당에서 건설되었다.
초당 시인은 악부시를 썼는데, 한위 육조악부의 옛 시를 답습하는 것 외에 소수의 시인이 새로운 시를 창작하여 원운과는 달리 신악부라고 불렀고, 신악부의 이름은 백거이 확정했다. ⑤ 제목과 어패의 차이: 단어의 제목은 단어의 내용의 구현이고, 어패는 단어의 곡명이다.
예컨대'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염노교' 는 제사이고,' 적벽회고' 는 제목이다. 이 단어는 가사이고 위치는' 적벽' 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한 단어에는 반드시 품사가 있어야 하지만, 반드시 제목이 있을 필요는 없다.
한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윗부분은 "상궐" (또는 "상편"), 아랫단락은 "하궐" (또는 "하편") ("궐" 은 음악의 끝을 나타냄) 이라고 한다. ⑥ 산곡 산곡은 화성으로 연주되는 노래로 송원 시대에 시작되어 단어에서 퇴화해 왔다.
문체는 문자와 비슷하지만 문자보다 자유롭기 때문에 글자 수에 행간을 추가할 수 있다. 영어 구어를 많이 사용하다. 산곡은 시와 세트의 두 가지 형태를 포함한다.
시는 단 하나의 음조만 포함하고, 세트 수는 하나의 음조 중 여러 조의 한 세트이며, 희곡이나 산곡 중 일관된 한 세트의 음조이다. 한 세트의 곡의 수량은 불확실하여 두 곡에서 여러 곡까지 다양하다. 각 숫자 그룹은 첫 번째 노래의 이름을 전체 그룹의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전체 노래는 반드시 같은 궁조여야 하며, 시작과 끝이 있고, 끝은 운을 맞춰야 한다. 마지막에' 모래' 를 많이 쓰는데 몇 번을 써도 규정이 없다. ⑦ 원잡극은 송김주공조를 바탕으로 발전한 문학 스타일로 노래, 객가, 춤, 연기를 합친 전통 희곡 예술 형식이다.
일반적으로 각 책은 구조적으로 40% (또는 50%, 60%) 이며 필요한 경우 "쐐기" 를 추가합니다. 각 할인은 같은 궁조 안의 몇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잡극은 댄본 (여주인공의 리드 싱어) 과 막본 (남자 주인공의 리드 싱어) 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안은 탄본이고, 세 번째 할인은' 공현' 이다. 원잡극 극본은' 수',' 노래',' 백'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수' 는 주요 동작, 표정, 무대 효과에 대한 규정이다. "노래" 는 가사입니다. "흰색" 은 대화 (인물 간의 대화), 독백 (인물의 자기서술), 내레이터 (다른 인물 뒤의 자기서술), 백염 (가사의 중단) 으로 나눌 수 있다.
원잡극의 주요 캐릭터는 단 (여자 캐릭터), 여주인공 (), 조연 () 은 부단 (), 외단 () 등이다. 끝 (남자 캐릭터), 주연의 이름은 정말인데, 조연은 부단, 외단, 소단이다. 외부 (외부 끝), 노인 척; 인터넷 이름, 속칭 큰 얼굴, 성격과 생김새가 특별한 캐릭터 (예: 장비나 이규지 jy); 를 많이 연기한다. 추함, 속칭 작은 얼굴, 남성에게 대부분 부차적인 역할을 한다. 노인 여성의 물결을 연기하다. 둘째, 중국 고시파 1. 산수전원시파.
주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자연 풍경을 묘사하며, 자연 풍경에 대한 칭송을 통해, 또는 표류하지 않는 감정을 드러내거나 은둔하고 은둔한 부정적인 사상을 표현한다. 그 대표 작가는 진나라의 도연명, 사령운, 당대의 왕위, 맹호연이 있다.
2. 변세시파. 국경 생활과 전쟁을 주제로 하다.
대표 작가는 당대의 고시, 삼삼, 왕창령, 왕지환, 왕한, 최호가 있다. 3. 자유자재로.
송대 사단의 한 유파로 그 작품은 호방하고, 의경이 두터우며, 단어는 호정으로 가득 차서, 긍정적인 힘을 준다. 대표 시인은 주로 수시와 신기병으로, 작품을 대표하는 것은 수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와 신기질의' 영옥 낙정구 북정 회고' 가 있다.
4. 우아한 학교. 송대의 큰 유파로서 그 작품 언어는 아름답고 함축적이며, 글이 표현한 감정이 완곡하게 얽히거나, 가볍고 활발한 의경이 있거나, 깊고 씁쓸하다. 제재가 비교적 좁아서, 주로 개인의 경험, 남녀의 사랑, 산수 풍경을 위주로 한다.
대표사인으로는 류영, 진관, 이청조, 강원이 있다. 셋째, 고대 중국.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학 상식은 무엇입니까?
1. 첫 여성 시인은 채연 (문희) 입니다.
2. 첫 여성 시인은 이청조이다.
첫 번째 사전은 "erya" 입니다.
첫 번째 백과사전은' 영락대전' 이다.
첫 번째 시집은' 시경' 이다.
제 1 부 문집: "소명문집"
7. 첫 번째 사전: 한자를 해석하여 한자를 해석하다
8. 첫 번째 신화 에피소드: "산해경"
중국 최초의 고전 소설집: "세설 신어"
10. 첫 번째 문언지괴소설집' 수색희신'
1 1. 첫 번째 서지:' 논어'
첫 번째 전기 통사: "사기"
12. 첫 연대기서는 춘추시대다.
13. 제 1 부 단절사:' 한서'
14. 첫 병서:' 손자병법'
15. 제 2 편 서한의 사마: 사마천. 사마상루
16. 악부 쌍보: 목란사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고, 읊음은 악부삼절이다.
17. 역사의 거울.
18. 2 박자: 첫순간의 서프라이즈, 두 번째 순간의 서프라이즈
19. 대두리: 이백두부효두리: 이상은두목
중국 현대 문학 세계의 쌍둥이 별: Lu Xun 과 Guo Moruo
2 1. 삼선: 덕공을 세우다.
22. 3 세대: 하상주
23.' 춘추' 삼전:' 좌전',' 숫양전',' 곡양전'.
24. 삼왕: 우하, 상탕 공작.
삼산: 영주, 봉래방장
삼교: 유석도
27. 삼공: 주중에 사마사제는 보통입니다.
서한 시대에는 재상 처가 의사였다.
청명, 태사, 태포
삼조: 조조 조비
29. 공안삼원: 원중도, 원홍도, 원종도
30. 강남 삼고루: 호남 악양루, 무창 황학루, 남창 왕텐정.
3 1 .. 추운 해 삼우: 송죽매
32. 삼복: 좌봉계, 특히 부풍, 경경
33. 과학 연구의 세 가지 요소: 향시험 1 위, 응시 1 위, 합격시험 1 위, 아들 1 위 (,회원, 장원).
34. 궁시험 삼정갑: 장원이 먼저 꽃을 찾아요.
35. 중국의 3 대 국수는 경극, 한의학, 중국화이다.
36. 세 글자: 여세명이 세상을 경고하고 세상을 깨우는 말 (풍몽룡)
유교 고전 3 례: Li Zhou Li yi 의 의식.
38. 삼관: 신안관, 석호관, 관관.
39. 3 작별 인사: 결혼 할 때 노숙하지 마라.
40. 곽말로의' 여신' 삼부작-곽향당설의' 여신의 꽃' 재생
4 1. 마오 돈의 "침식" 부작: 환멸과 흔들림의 추구
농촌 부작: 봄 누에의 가을 수확
바진의 "사랑" 부작: 안개, 비, 전기
"급류" 부작: 봄과 가을 가정
43. 첫 번째 국사: 국어
44. 모사 군사가의 언행을 기록한 첫 앨범: 국책과 전국책
45. 개인의 언행을 소재로 한 첫 역사 산문:' 연자춘추'.
46. 최초의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
47. 첫 번째 서사장시:' 공작새 남동쪽 비행' (357 구, 1785 자).
48. 첫 번째 문학 비평 논문-'전론 논문' (조비)
49. 제 1 전원시인: 동진 도연명
50. 남북조 시대 아량인 리우웬의 첫 문학 이론과 비평 전문 저서' 문심 조각용'.
5 1 .. 첫 시 이론과 비판 논문&'종러시', 남북조인.
시와 문학 상식
시는 감정을 주체로 하는 문학 장르로, 서정적인 방식으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고도로 간결하고 농축하며, 풍부한 상상력, 리드미컬한 언어, 라인 배열 형식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한다.
시는 리듬이 있고, 리듬이 있고, 색채가 풍부한 언어예술 형식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기본적인 문학 형식이다. 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하여 노동 생산, 섹스, 원시 종교로 인해 리듬이 있고 다채로운 언어 형식이 되었다.
"상서 위서": "시언지, 노래말, 소리는 영원, 법과 화합이다." "예악지": "시 언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하고, 그 다음에 의중을 한다. "
초기에는 시, 노래, 음악, 춤이 하나가 되었다. 시는 가사다.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악과 춤과 함께 노래한다. 나중에 시, 노래, 음악, 춤이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독립된 성인이 되었다. 시와 노래를 통칭하여 시라고 한다.
5. 문학 상식
넓은 의미에서, 그것은 문화를 포괄하는 각종 문제를 가리킨다.
작가, 시대, 작품, 문학의 지리 역사 전고와 이야기, 서민들이 잘 아는 문학 습관을 포함한다. 문학 상식: 1. 중국 고대에서 진시황 통일 중국 (기원전 22 1 년) 에 이르는 문학을 선진문학이라고 부른다.
2. 문자가 발명되기 전에, 신화 은 이미 존재한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찬 신화, 중국 낭만주의 문학의 원천이다.
3.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화 은' 보천여신',' 후사일',' 정위간척' 과' 창어 분월여신' 이다. 4.' 상서' 는 중국 최초의 역사 문헌집으로 공자가 편집했다고 합니다.
5.' 시경' 은 중국 최초의 시 총집으로 서주에서 춘추 중기까지의 음악 305 곡을 수록했다. 6.' 초사' 는 서한 시대 유향이 편찬한 것으로 굴원과 송옥의 시를 수록했다. 그 초지의 목소리 때문에 초사라고 불리며 후세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굴원은 중국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다. 이소' 는 굴원의 대표작이자 유일한 장편 서정 산문이다. 8. "먼 길을 수리하고 먼 길을 수리하는데, 나는 위아래를 찾아 구한다" 는 것은 굴원' 이소' 의 명문이다.
9. 선진산문은 선진시대의 산문을 가리키며 역사 산문과 제자산문으로 나뉜다. 좌전' 과' 전국책' 은 선진 역사 산문의 대표이다.
논어',' 맹자',' 묵자',' 장자' 는 선진제자백가의 대표이다. 10,' 좌전' 은 중국 최초의 서사적 역사 저작으로 역사 문학 언어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1 1.' 논어' 는 공자와 그 학생들의 언행을 기록한 기실한 산문집이다. 공자의 학생이 쓴 것이다. 이 유교 고전은 중국 문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12,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아요?" (멀리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이것은' 논어' 의 명언이다. 13, 한부는 한대의 새로운 문학 형식이다.
이것은 시적인 산문이다. 자이는 서한 초년의 걸출한 정치가이자 문학가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산문은 정론 산문' 논진' 이다. 15, 사마상루는 서한시대의 걸출한 사부 작가로,' 자허푸' 와' 상림푸' 가 대표작이다.
16,' 사기' 는 서한의 저명한 역사학자 사마천이 쓴 사서이자 전기문학의 전범이다. 17, 한대 악부 민요는 중국시 발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악부는 처음에 한무제가 세운 음악 기관을 가리킨다. 나중에 사람들은 악부 기관이 수집하고 정리하고 보존한 시를 악부시라고 불렀다. 18' 공작새 동남비' 는 중국 고대의 걸출한 장편 서사시로, 청년 남녀의 사랑의 비극을 다룬 한악부 서사시 발전의 최고봉이다.
19,' 고시 19 곡' 은 동한 말년의 이름없는 짧은 시 세트로, 악부 민요의 발전으로 오언시 기교의 성숙 단계를 상징한다. 20. 한말 건안 시절 한 악부 민요의 현실주의 정신을 계승한 시인들은' 관대하고 슬픈'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건안체' 라고 불렸다.
2 1. 건안문학의 대표작가는 조조, 조비, 조식이다. 함께' 삼조' 라고 불린다. 22.' 노마와호, 뜻이 천리, 선열의 노년에 대담하다' 는 조조'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의 명문으로 노익장한 호매의 마음을 표현했다.
채연, 문희, 건안 여사인. 그녀의 오언비분시는 한말 정치 격동이 국민에게 가져온 고난을 표현했다.
24. 본적은 정시 문학성과가 가장 높은 작가로, 82 곡의 오언시를 통칭하여' 품시' 라고 부른다. 도연명은 동진시대 (기원 3 17 420) 의 위대한 시인이다.
그의 시는 그 전원시처럼 조용한 생활 장면으로' 전원시인' 이라고 불린다. 26. 도연명 후기에 창작한' 도화원기' 는 그의 사상과 예술이 새로운 높이에 도달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시인은 여기서' 세외도원' 의 사회적 이상을 제시했다.
27. 서정시 서주곡은 남조 (기원 420-589 년) 민요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28.' 하늘이 창창하고, 들판이 망망하고, 바람이 불어 소와 양이 낮다' 는 북방 민요' 칠레가' 의 시로, 북방 대초원의 경치를 묘사한다.
29.' 목란시' 는 북조 민요의 걸출한 대표작으로, 여주인공이 아버지를 대신해 군대에 입대하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화목란 묘사한다. 30. 남조 시인 사령운은 산수시파의 창시자이다.
3 1, 건보 신기는 위진 남북조 괴소설의 대표이다. 32.' 세설신어' 는 유의경이 쓴 단문으로 위진 남북조 시대 일부 인물들의 언행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것은 생동적이고 간결하다.
33.' 문심 조각 용' 은 문학 비평 작품으로 후세의 문학 비평에 큰 영향을 미친다. 34. 종루의' 시품' 은 시가 비평 저작으로 후세시 비판에 큰 영향을 미친다.
35. 당대 (기원 6 18-907 년) 의 시, 산문, 소설은 특히 당대에 발달했다. 36. 당나라에는 이백, 두보, 백거이, 유우석, 이상인 등 많은 위대한 시인이 있었다.
37. 당대 문학가 한유, 류종원이 고문 운동을 시작했다. 38. 당시의 발전은 대략 초당, 성당, 중당, 만당의 4 단계로 나뉜다.
39. 오늘까지 전해 내려오는 당시는 5 만여곡이 있는데, 이전의 시사 합계의 두세 배이다. 당대시는 고체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고체 문장의 수에는 제한이 없고, 각 문장의 층도 더욱 자유롭다. 근체에는 운율시와 절문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리듬이 엄격하여, 각 노래는 4 부 8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에 맞추어야 한다. 율시와 절구는 규칙이 있다.
고체와 근체시는 5 언과 7 언이 있다. 4 1. 초당 사걸은 루, 로,,, 양형입니다.
42. 왕보는 유명한' 왕텐정서' 를 썼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말은' 석양이 외롭고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이 * * * 하늘이 일색이다' 였다. 43. 일곱 살 때 로는 유명한 시편인' 거위송' 을 썼다. "거위 거위 거위가 하늘을 향해 목을 비뚤었다.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44. 천자앙은 초당 사걸 이후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6 조의 아름다운 풍조에 반대하여 단아한 시풍을 제창했다.
45. 성당 시대의 유명한 산수전원시인은 맹호연과 왕위였다. 그들의 시는 조국 산천의 장엄함과 시골의 자연 순순함을 표현했다.
시의 문학 상식
고대 중국시 문화는 제사식에서 기원하여 민요에서 싹이 트고 영지에서 흥성하였다. 불행히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집은' 시경' 이다. 춘추에서 전국까지 사오체로 발전하여 고풍스럽고 그윽한 것은 선진시 문화의 독특한 가지이다. 진 () 이 망한 한 () 은 악부 () 가 번성하여 시원 () 이 새로워졌다. 웨이에 들어갔을 때 다섯 글자, 특히' 조부자 세 명' 과' 건안 칠자' 의 휘황찬란한 창조를 들었다. 위진 () 의 교분 () 은 "대나무 숲 칠현 ()" 이 있다. 서진에는 장 세 명, 루 두 명, 팬 두 명, 왼쪽 한 명, 동진이 있다. 이 시기에 시의 경지와 시야가 넓어지고 노래도 점점 유행하고 있다. 사물은 인비 () 이고, 세월은 남북조 송치 () 로 흘러갔다. 4 자, 5 자, 6 자, 7 자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크기 감사',' 7 자 시조',' 징릉팔우' 가 눈에 띄어 전원시, 산수시 위주, 청려함과 우아함, 지량체는 당대의 전전속춘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성당도 시의 성세이다. 시운의 공, 음운의 아름다움, 문장의 정교함, 의경이 넓어서 정말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두리는' 시인 성자' 대관식이 있지만, 여전히 뭇별들이 천고에 빛난다! 시 속에는 단어가 있는데, 남북조는 이미 보았고, 만당은 교방에서 성행하였다. 송 () 의 경우, 점차 현밖으로 튀어나와 기복이 심한 시편이 되어 시사가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시가에 비해 단어는 더 많은 외연과 전승이 있으며, 통쾌한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낸다. 송대 단어 수는 천수이지만 엄신은 더욱 독보적이다. 또한, 경구 운율 천백 수는 사실이지만, 이전 사람들에게는 결코 옛일이 아니며, 후세 사람들은 왕왕 손발을 묶고 가사의 바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명 시대에 시를 해석하여 민간 오락의 수요에 점점 영합하고 있다. 그래서' 거리의 멜로디'' 시골광장 단조' 가 인기를 끌면서 결국 꽃이 피면서 한 세대의 기묘한 노래가 되었다. 당나라 뒤에는 시가 없고, 송 뒤에는 단어가 없다는 말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넓은 의미의 시 경지론이다. 협의적으로 말하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명대 고계의 시가는 한위의 휘황찬란함, 당송의 아름다움, 전계 후의 본보기가 있다. 청산을 한탄하고, 글은 금기로 삼고, 난감한 위험을 무릅쓰고, 풍화가 무성할 때 허리를 베었다. 당나라 이후에는 시가 없다느니, 문자옥 이후에는 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청대에는 시인이 많아 시사가 무수히 많았지만, 제후들의 미끄러운 공기 속에서 훈제되어 품격이 부족하고, 전세 가작을 전하는 사람은 매우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 곡이 넘는 시가 있지만, 나는 한두 마디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그러나 풍골기절에 감탄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자진과 판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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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나는 시에 관한 문학 지식을 좀 원한다.
고대 중국시 문화는 제사식에서 기원하여 민요에서 싹이 트고 영지에서 흥성하였다.
불행히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집은' 시경' 이다. 춘추에서 전국까지 사오체로 발전하여 고풍스럽고 그윽한 것은 선진시 문화의 독특한 가지이다.
진 () 이 망한 한 () 은 악부 () 가 번성하여 시원 () 이 새로워졌다. 웨이에 들어갔을 때 다섯 글자, 특히' 조부자 세 명' 과' 건안 칠자' 의 휘황찬란한 창조를 들었다.
위진 () 의 교분 () 은 "대나무 숲 칠현 ()" 이 있다. 서진에는 장 세 명, 루 두 명, 팬 두 명, 왼쪽 한 명, 동진이 있다. 이 시기에 시의 경지와 시야가 넓어지고 노래도 점점 유행하고 있다.
사물은 인비 () 이고, 세월은 남북조 송치 () 로 흘러갔다. 4 자, 5 자, 6 자, 7 자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크기 감사',' 7 자 시조',' 징릉팔우' 가 눈에 띄어 전원시, 산수시 위주, 청려함과 우아함, 지량체는 당대의 전전속춘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성당도 시의 성세이다. 시운의 공, 음운의 아름다움, 문장의 정교함, 의경이 넓어서 정말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두리는' 시인 성자' 대관식이 있지만, 여전히 뭇별들이 천고에 빛난다! 시 속에는 단어가 있는데, 남북조는 이미 보았고, 만당은 교방에서 성행하였다. 송 () 의 경우, 점차 현밖으로 튀어나와 기복이 심한 시편이 되어 시사가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시가에 비해 단어는 더 많은 외연과 전승이 있으며, 통쾌한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낸다.
송대 단어 수는 천수이지만 엄신은 더욱 독보적이다. 또한, 경구 운율 천백 수는 사실이지만, 이전 사람들에게는 결코 옛일이 아니며, 후세 사람들은 왕왕 손발을 묶고 가사의 바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명 시대에 시를 해석하여 민간 오락의 수요에 점점 영합하고 있다. 그래서' 거리의 멜로디'' 시골광장 단조' 가 인기를 끌면서 결국 꽃이 피면서 한 세대의 기묘한 노래가 되었다. 당나라 뒤에는 시가 없고, 송 뒤에는 단어가 없다는 말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넓은 의미의 시 경지론이다. 협의적으로 말하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명대 고계의 시가는 한위의 휘황찬란함, 당송의 아름다움, 전계 후의 본보기가 있다.
청산을 한탄하고, 글은 금기로 삼고, 난감한 위험을 무릅쓰고, 풍화가 무성할 때 허리를 베었다. 당나라 이후에는 시가 없다느니, 문자옥 이후에는 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청대에는 시인이 많아 시사가 무수히 많았지만, 제후들의 미끄러운 공기 속에서 훈제되어 품격이 부족하고, 전세 가작을 전하는 사람은 매우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 곡이 넘는 시가 있지만, 나는 한두 마디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그러나 풍골기절에 감탄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자진과 판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