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낭독할 때 두 음절은 한 편의 시의 가장 작은 리듬 단위이다. 리듬은 한 음의 장단 강약이 규칙적으로 번갈아 나타나는 현상이다. 한 음의 길이와 강약이 규칙적으로 나타나게 하려면, 각 성부에는 적어도 두 개의 음절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시가 내면의 리듬을 만들어 안정되고 규칙적인 시행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 P > 전통시에서는 음정을 중시하고 리듬점은 각 절 뒤의 한 글자에 고정된다. 따라서 두 번째 단어, 네 번째 단어 또는 여섯 번째 단어의 음운이 엇갈리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246 은 리듬점이고, 리듬점은 번갈아 나타나 내면의 리듬을 만들어 내야 한다. < P > 대체 (대체): 각 시에서 평정이 번갈아 나타나는 것을 대체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탈구라고 합니다. < P > 오른쪽 (반대): 한 쌍의 대련에서 (두 문장은 한 쌍의 대련으로 각각 상구와 다음 문장으로 불림), 반대이며, 오른쪽이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일치라고합니다.
붙이기 (Sticking): 속구 마지막 문장의 두 번째 글자는 속구 다음 문장의 두 번째 글자와 맞아야 한다. 이를' 붙이기' 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접착' < P > 율율시는' 점성' < P > 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왜 함께 붙어 있는가? 문장을 바꾸는 것입니다. 단조롭지 않고 끈적거리지 않으면 반복된다. 다섯 마디 예를 들어, 마지막은 가끔, 가끔. 다음 대련은 여전히 똑같다. 즉, < P > 는 밋밋하고 밋밋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 P > 올바른 방법은 < P > 반대 문장이 반대이고 인접한 문장이 함께 붙어 있다면 < P > 는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왜 상대적입니까? 위아래 문장의 반복을 피하다.
그렇지 않으면: 평평하고 평평하다. < P > 평수운에 따르면 다음 시 중 시의에 맞지 않고, 시기적절하지 않고, 시기적절하지 않은 곳을 찾아 표시한다.
평수운: 입성을 포함한 평독이다.
참고: 빨간색 단어는 입성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