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기" 조조 경필 서예 작품 감상 "바다 보기" 는 건안 12 년 (2007 년) 9 월, 조조 북정 우환 () 으로, 원사오 () 잔부 () 를 없애고, 승리 도중에 이석산을 넘어갔다. 이 4 언시는 시인이 높은 망해에 올라 본 자연의 풍경을 통해 조국의 강산의 장엄함을 묘사하였다. 산과 바다의 감동적인 이미지뿐만 아니라 시인의 용감하고 낙관적인 진취정신을 표현했다. 건안 시대의 자연 경관을 묘사한 명작이자 중국 고전산수시 중 가장 오래된 대표작 중 하나이다.
"관창해" 의 정교한 경필 서예도 "관창해" 는 후세에 더해진 것이다. 원래는' 샤먼행' 제 1 장이었다. 샤먼 () 을 벗어나 일명 용계 서행 () 으로 일명 한악부 () 의 상루각 () 에 속한다. 승용차 조율. -응? 샤먼? 원래 낙양시 북서단 성문이었어요. 한나라는 이름은 샤먼, 위진 () 은 대샤먼 () 이라고 한다. 고대의 글에는 또 무엇이 남아 있습니까? 도시 이순신 사람들, 천 세 무덤 평면? 두 문장 (이선 \ "문선 \" 참고 참조). 《악부시집》에는 고시 한 수가 또 기재되어 있습니까? 사악한 우주인가요? 승선도에 관한 문장 한 편. 조조의 이 문장, "송서? 낙지는' 샤먼에서' 라는 제목으로 대곡에 수록되었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문제의와는 무관하며, 고대 비문을 빌려 시사를 쓰는 것일 뿐이다. 이 시는. 얼굴? 머리말은 모두 네 장 (장) 으로 나뉜다: 바다, 10 월 겨울, 이토, 지프수를 봐라. 서기 207 년 (건안 12 년) 처럼 우환은 북벌귀로에 있다.
창해시에 대한 감상은 시 장르에서 볼 때 고체시이다. 표현 수법으로 볼 때, 이것은 풍경에 관한 서정시이다. -응?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고 있습니까? 이 두 마디 말이 분명해졌습니까? 바다를 봐? 장소: 시인이 위석 산정에 오르면 바다 속 높은 곳에 시야가 넓어지고 장려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10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이어졌다. -응? 관점? 단어는 전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며, 이 시의 의경이 넓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구현했다.
처음 네 줄은 바다의 광경을 묘사하는데, 감동적이고 조용하다. 예를 들면?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르는가? 무엇을 사용합니까? 물은 무엇입니까? 감동적인 풍경에 관한 것입니다. 많은 나무와 많은 약초가 있습니까? 무엇을 사용합니까? 산도? 위에 정적인 풍경이 적혀 있다.
관창해' 는' 악부시' 에서 뽑은 것으로,' 악부시가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제 1 장이다.
물이란 무엇입니까, 산도? 처음 바다를 보는 거친 인상은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물결이 여기 있어요? 이봐? 바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하늘을 찌를 듯한 산섬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바다 위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응? 처음 두 문장은 산도를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방초가 무성하여 시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이 맞죠? 물은 무엇입니까? 설명: 자세히 보면, 소슬한 가을 바람 속의 바다는 사실 큰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쓸쓸하고 황량한 것은 없다. 소슬한 가을바람에 작가는 바다의 광활함과 장엄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는 파도가 세차게 일며 하늘을 만났다.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울창하며, 퇴색과 감상의 정취가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 새로운 풍격이 그를 구현했는가? 늙은 말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는가? 무슨 일이야? 야심? 개의치 않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응? 앞의 묘사는 바다의 평면에서 관찰한다. 이 네 마디는 끝없는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 앞에 드러낸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는 혼탁하다. 이 파란만장한 바다 앞에서 해와 달과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는데, 그들의 운행은 마치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되는 것 같다. 시인이 여기서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진실된 광경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에 녹아 우주를 삼키는 웅장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오악의 출발점은 무엇입니까? 사태. 이런? 케이지 덮개는 호흡 날씨입니까? 시인? 눈 속에? 정강? 가슴에? 감정 융합의 예술 경지. 내면적으로 시인이 거창한 정치적 포부도 없고, 공로를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적인 태도도 없다면, 이렇게 장려한 시경을 절대 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예전에 조조의 시를 말한 사람이 있었나요? 패기가 있을 때? & lt& lt 심덕잠 >> 는' 바다 보기' 와 같은 작품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