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지극히 내일 달, 절친지극숙부부
-이예' 팔~'
연인 사이에는 세상에서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언어가 있다. < P > 이는 내가 당초 QQ 동적 심정에 쓴 말이다. 정월 15 일 밤 나와 약혼녀가 밤에 금리를 유람하면서 한 말 때문에 생긴 말다툼 때문이다. 이날 밤의 불꽃은 유난히 아름다워서 하늘 전체를 비추었고, 나는 쉽게 추워지는 불꽃놀이 아래 마음이 복잡했다. < P > 는 여자가 책이라고 말하는데, 너는 평생을 다 바쳐 읽어야 한다. 네가 진정으로 읽을 때, 너는 모든 것이 헛수고이고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P > 여자의 뼈에는 감성이 변덕스럽다. 그들이 1 초 전에 내린 결정은 1 초 후에 바뀔 수 있다. 이것이 여자의 귀여움이자 그들의 무서운 점이다. 연애 중인 사람은 너무 따지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면 단점과 결점을 포함하여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해야 한다는 이치를 알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타고르는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이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지만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른다고 말했다. 연인 사이에는 세계에서 가장 난민적인 언어가 있고, 부부 사이에는 세계에서 가장 경영이 어려운 철학이 있다. 두 가족, 두 가지 인생이념, 두 가지 가치관의 조화이기 때문이다. < P > 우리 아빠는 항상 집이 감정을 말하는 곳이지 도리를 따지는 곳이 아니라는 말을 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도리가 있어 집이 없다. 부부가 살림살이를 하고, 머리맡에서 싸우고, 서로 이해하고 수용해야 한다. < P > 아내와 나는 사진을 1 년 이상 알고 연애한 지 5 년, 결혼한 지 5 년이 넘었다. < P > 연애에서 가장 힘든 날을 행복하고 달콤하게 보내고, 쓴맛도 간간이 되고, 두 사람은 서로를 지지하고, 서로 따뜻하고, 서로 격려하고, 사랑하고, 상인이 있고, 세월이 고요한 부부와 같다. < P > 결혼 후 5 년 동안 우리 수입은 과거보다 두 배, 직급은 과거보다 두 배 높다. 집이 있고, 집이 있고, 차가 있지만, 우리의 갈등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때로는 말이 맞지 않을 때도 있고, 그녀는 작은 우주를 폭발시킬 수도 있다. 당신의 말을 듣고 싶어할 때 점점 줄어들고, 항상 강령에 오르는 것을 좋아하며, 생활의 모든 것을 관리사유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그녀는 더 이상 과정을 중시하지 않고, 모든 것을 결과 지향하며, 그녀는 당신의 설명을 듣고 싶지 않다. 모든 해석은 변명이다. 그녀는 네가 어떤 방면에 능숙하든 간에, 어쨌든 네가 하는 그녀는 그녀가 필요로 하는 모습을 해야 한다. 그녀는 네가 노력하는 과정에 신경 쓰지 않고, 더 이상 네 마음속의 감정을 묻지 않고, 단지 누설하려고 한다. < P > 그녀는 항상 네가 변했다고 말한다. 너는 나를 너무 실망시켰다. 너의 선택이 나를 지금 힘들게 보내고, 여러 해 동안 더 분투해야 한다. < P > 그녀는 자신이 변했다고 말한 적이 없다. 내 마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절대 묻지 않는다. 같은 침대에서 자면 두 사람이 점점 멀어지는 것 같다. < P > 는 생활의 어려움으로 예전처럼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없게 하는 것인가, 아니면 예전처럼 한 사람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니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것을 숨길 필요가 없고, 단지 자신을 잘 사랑하고 싶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나는 이유를 말할 수 없다. 나도 결혼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많은 이혼 부부의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결국 나는 대다수의 이혼이 일시적인 충동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 한 사람은 계단을 기꺼이 주고, 한 사람은 계단을 내려와야 평등하게 함께 서 있다. 결혼은 신기한 관계다. 서로 모르는 두 사람은 함께 걷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정을 이루고, 때로는 금탕처럼 굳어지기도 하고,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둘 사이에는 부드러운 격리가 있어 함께 지내라고 하며 경영이라고 한다.
이야가 절친에서 숙한 부부까지 말했다. 조금도 틀리지 않다.
친소한 관계는 원래 존재하지 않고 모레 누적된다. 신용처럼, 1 년 동안 축적되고, 파괴되면. 부부 간의 신뢰도 마찬가지다. 아무도 오랜 실망을 견디지 못한다. 많이 실망하면 더 이상 신뢰하지 않는다.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보다 자신을 신뢰하는 것이 낫다. 사랑받기를 갈망하는 것보다 자기가 주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 P > 부부는 경영예술이다. 여러분 모두 절친한 사랑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먼지 속에서 행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P.s 는 마지막에 적혀 있습니다. 저자인 이예 < P > 이예, 자지란입니다. 전편의 문장 () 에서 언급한 어현기 () 와 함께 당대의 얻기 어려운 재녀들이다. 이와 유사하게, 두 사람의 대부분의 시간은 도관에 있으며, 모두 당나라에서 얻기 어려운 호방한 사람들이다.
고대인들은 시를 믿고 시가 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야는 일곱 살 때 "시간이 지나도 싸우지 못했지만 마음이 어지럽다" 는 말로 아버지가 앞으로 실행할 징조로 여겨졌다. 열한 살에 과감하게 도관에 가두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유장경, 육우 등 많은 유명 인사들과 왕래하며, 늘 노기사로서 12 야드까지 차를 몰곤 했지만, 아무도 그녀가 방탕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호방했을 뿐, 시구가 깔끔하고 의미가 깊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널리 전해 내려오는' 8 ~' 시는 특히 한 점을 볼 수 있다. < P > 는 앞서 언급한 어현기 후기 엽염한 일에 대해 이전 이억과 온정윤의 실망에 대한 복수심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된다. 왜 너희 남자만 뻔뻔스럽게 여자를 놀릴 수 있는가, 할머니는 왜 남자를 가지고 놀 수 없는가. 노는 것은 놀고, 외로움은 외로움으로 돌아간다. 아무리 떠들썩한 다과회라도 결국 끝날 때가 있다. 사람들은 늘 시언지라고 하는데, 이야는 극도로 사랑받기를 갈망하는 사람일 뿐, 그녀가 원하는 것은 사랑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마음이 정말 과장된 사람이라면,' 값진 것을 구하기 쉽고, 모처럼 연인이 있는 것' 을 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우리는 후대인으로서 이런 정성으로 쓴 시를 정성껏 쓰기만 하면 된다. 지금 이 사회에서는 빛이 있으면 어둠이 있고, 박정랑도 있고 마음도 없는 여자도 있다. 하투' 3 세' 에서 부른 바와 같이, 항상 낯선 사람처럼 이 옛이야기를 듣는 사람이 있다.
모든 애환과 이별은 결국 이야기꾼에게 지불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