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의미의 4 자 성어와 그 해석 대전.

1. 표창성어 백과 그 해석은 겉모습이 청아하고 우아하며, 사유가 민첩하고, 기억이 잊을 수 없고, 10 년 동안 한창, 많은 책을 읽고, 식견이 넓고, 재자가 배출되고, 문무쌍전, 재사가 넘치고, 말을 할 수 있고, 말투가 비범하며, 매우 즐겁고, 간결하다 신통 () 을 드러내고, 입이 현강 () 하고, 학립 닭떼 () 를 학립하고, 입입입입입입화화 () 하고, 영영 불후의 진지함, 진지함, 일거양득, 장황한 이야기, 공덕이 무량하고, 대중을 밀어내고, 힘차게 조수를 돌리고, 입이 현강 () 을 삼키고, 산강 () 을 삼키고, 한 번의 폭풍우, 벼락 만균, 짜릿함, 천군을 휩쓸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편일률적으로, 트집을 잡고, 유창하고,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고, 비길 데 없고, 노여움, 야심차고, 원대한 비전, 굴욕을 참으며, 굴욕을 참는다.

2. 4 자 성어 집해 1. 재난은 작은 벽에서 시작된다: 재난은 집에서 발생하며, 내부 재난을 비유한다.

2. 축적은 돌아오기 어렵다: 오랫동안 형성된 나쁜 풍속 습관을 가리키며 쉽게 변하지 않는다. 3.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은 적지만 함께 가죽 가운을 꿰맬 수 있습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4. 일일 계산: 일일 계산 진행, 계산 일 계산 진행, 짧은 시간 내에 성공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5. 한자리에 모이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6.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재난과 매우 가깝고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7.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다. 사람마다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

8. 사키 참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9. 인위적: 지나치게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10. 과보정: 편차를 바로잡기에는 너무 멀다. 1 1. 황금률: 변하지 않는 신조나 법률 조항을 비유한다. 12. 침묵: 침묵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3. 민감하지 마라: 고마워, 거부; 무감각하고 무능하다. 어떤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 사람을 예의 바르게 거절하다.

다른 사람이 요구한 잘못을 거절하다 14. 장기 휴가: 장기 대출, 돌려주지 않습니다. 15. 개권은 유익하다: 너는 독서에서 무언가를 얻을 것이다.

책을 열고, 책을 열고, 보고. 16. 작업 질서 준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17. 공혈: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온다. 뉴스와 전설의 비유도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18. 근면: 열심히 공부하거나 관리한다.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중립).

19. 늑대가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늑대와 돼지가 뛰어다닌다.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폄하하다. 20. 양지가 고르지 않다: 한 집단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고, 자질에 중점을 둔다.

등급, 성취 등에 사용되지 않는다. 2 1. 임원현우: 예를 들어, 갈망만 있고, 노력도 없고, 소용이 없습니다.

22. 공포: 공포, 모골이 송연해, 묘사가 매우 화가 난다. 23.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 (또는 사람) 이 다르다는 것이다.

24. 문 안에 새가 적다: 문 앞에 그물잡이 새 한 장을 놓아도 된다. 손님이 드물고 춥다고 묘사할 수 있다. 혼잡: 많은 사람들이 서로 의사 소통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26.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일이 매우 나빠졌고, 매우 비하적이다. 27. 머리가 없는 황소: 기술이 매우 능숙한 정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포의어) 28.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대관식을 받다: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모자를 쓰고, 성인으로 가장한다. 인물처럼 꾸미는 것을 비유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29. 밤 드럼 아침 시계: 은유는 사람들을 깨우고 깨울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 나는 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차는 북쪽으로 간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3 1. 진흙과 모래 모두: 다른 품질의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32. 벽돌을 던지고 옥을 유인한다: 자조하는 말은 상대나 제 3 자가 이용할 수 없다. 33. 휘황찬란하다: 겸손이란 네가 영광이라는 뜻이다. 다른 사람이 너의 집에 오거나 다른 사람이 너에게 준 서화를 걸어주기 때문이다.

34. 노간 배탈: 솔직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할 데 없는 충성심을 비유한다. 35. 사리 골드러시: 대량의 사물에서 정수를 고르는 것을 비유한다.

예기치 않은 만남: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에이아이: 말을 더듬는다. 나약한 망설임 등으로 이해하지 못하다.

기우: 불필요한 걱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9. 전일을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은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고, 미래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40.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4 1. 책이 너무 많아요: 모든 대나무를 다 쓸 수 없어요.

은유가 많은 사실 (죄) 은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완벽한 비난: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고 완벽을 요구합니다.

43. 호시탐탐: 탐욕스럽고 흉악한 시선을 묘사한다. 44. 구제 불능: 계속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의견 차이: 의견 차이와 오해를 제거하십시오. 부조리: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거짓이 기괴하여 이치에 맞지 않는다. 47. 꿈이 끝났습니다: 당신이 이루고 싶은 아름다운 것을 비유합니다.

황당한 꿈이 황당무계한 꿈이라는 말도 있다. 48. 기밀 유지: 기밀 유지.

49. 불에서 밤을 뽑다: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에게 공헌하는 비유다.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된 구조 형식과 고정된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어 일정한 의미를 나타낸다. E5a48de 588b62616964757a68696416f3133343616332 문장 중 하나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3. 4 자 성어의 해석은 모두 잘 알고 있다: 설명: 당신이 많이 듣고, 아주 분명하고 상세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에서: 노래 Ouyang 수리 "긴 강철 클램프 테이블": "나는 잘 알고 있으므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동의어: 듣기와 암송, 숙련은 교묘하다.

반의어: 약간의 맛, 약간의 식견, 얻기 어렵다.

문법: 컴팩트; 술어와 정어로 삼다. 나는 많이 들었다.

우아한 나: 설명: 우아한 나: 우뚝 솟은 우뚝 솟은. 여자의 몸매를 날씬하게 묘사하다. 화초와 나무 등 우뚝 솟은 형체도 묘사한다.

에서: "공제 치부인": "한 사람이 군중 속에서 나와, 정자가 우뚝 솟아 있다." "

예: 꽃모양이 작아서 ~ 연꽃보다 훨씬 나쁘다. ◎ 곽말로 "백화제방 수련"

동의어: 우아하고 다채롭다.

반의어: 못생겼어요.

문법: 공식;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다톤: 설명: 얼룩덜룩: 지저분한 색상; 토지 분할: 비균일. 다채로운 것을 묘사하다.

에서: 전국 추 ci 숨어 위안 "리 사오": "싸움은 종종 간헐적으로, 조금 떨어져 있다." "

예: 청동기 1, 접을 수 있고, 무게가 수십 근이고, 가장자리에 쌍고리가 있다.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 병도 고풍스럽다. ◎ 청 푸송령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고대 병"

동의어: 가지각색, 오색찬란하고 괴상하다.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풍경을 묘사하다

4. 의미 있는 4 자 성어는 친지들을 감동시킨다.

정실 관계,

꾀죄죄하다

가족을 데리고,

집어 들고 돌아왔습니다.

위관다보,

기혼, 자녀,

수프와 물이 있고,

뿔이 있는 모피,

옷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얕은 띠를 꿰매고,

가족을 데리고,

호랑이도

지역 사기 납치,

산맥과 하천지대,

나뭇가지와 나뭇잎이 있습니다.

아이를 끌고,

관복에 신발을 더하고,

남자와 여자를 끌고

강이 하나 있는데,

심지어 사기와 속임수,

뽕나무 포위대,

매미 셔츠 벨트,

물과 옷,

정실 관계,

소가죽 송아지 가죽,

총과 막대기를 들고

구르며 기어가고,

오대당풍,

눈썹과 눈이 있다

아이를 돌보고,

옷이 펄럭이고 있다.

물이 있는 옷,

허리둘레가 줄면서

리본 댄스,

강산이 날카롭고,

신비한 언어,

서리와 이슬,

보라색 퍼킨,

실이 자주 뒤틀립니다.

오금대추,

자물쇠가 달린 차꼬,

금보라색을 가지고

표창대,

벨트 이동 구멍,

깡충깡충 뛰다.

김다이,

뿌리와 싹이 있고,

천 밴드,

배꽃이 비를 가져오고,

벨트가 느슨해졌고,

오관다이보,

태양, 달, 바다, 육지,

옅은 색의 모피, 큰 벨트,

머리핀을 분리하고, 끈을 부러뜨리고,

자수 가운 옥대,

허리띠 뼈까지,

점에서 면으로,

산수에 둘러싸여

퇴관이냐 은둔이냐

4 자 성어와 설명: 눈에는 속눈썹이 보이지 않는다. 비유는 자기 인식이 없다. 먼 곳만 볼 뿐 가까운 곳은 볼 수 없다는 비유도 있다. 눈을 감지 않고 눈을 감지 않는다: 상하 눈꺼풀이 마주치면 눈을 감는다. 나는 눈꺼풀을 닫지 않았다. 밤에 잠을 못 자거나 잠을 못 자는 것을 묘사한다. 눈이 멀어 공부에 전념하는 것을 묘사하다. 문맹은 가장 일반적인' 정' 글자도 모른다. 나는 한 글자도 모른다. 볼 것이 너무 많고 볼 것이 너무 많다. 사악함을 순진히 보다: "경사" 를 통과하다. 눈은 옆면을 훔쳐보지 않는다. 비유는 사람이 일을 하는 것을 막는 한 가지 방법이다. 눈이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집중력을 형용하다. 놀라거나 두려움에 놀란 모습을 묘사하다. 밝은 눈: 밝은 외관. 밝고 성스러운 눈. 눈은 콩처럼 작다. 시야가 짧고 선견지명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