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기초

압운은 문학 작품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특히 시에서는 리듬감과 음악미로 작품을 가득 채웠다. 현대 운율시는 이 특징을 충분히 발휘했다.

문장의 끝에 운을 맞추다. 《현대한어사전》은 이렇게 해석된다. 운율' 에는 운율에 관한 많은 세부 사항이 있다. 율시를 처음 썼을 때, 한 친구가 말했다: 율시의 운은 반드시 평정운이어야 한다. 당시 나는 놀라면서 그가 말한 것이 다소 절대적이고 억지스럽다고 느꼈던 것 같다. 나중에 자료를 조사해 보니, 율율시의 운율은 일반적으로 평정으로 사용되었으며, 고대인들 사이에서는 압운도 유용하지만, 이런 용법은 매우 적어서 점차 사람들에 의해 고각에 묶여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래서 나중에 보통 사람들이 율율시를 쓸 때, 운율 운율을 사용하면 운율에 맞지 않는 것으로 간주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발은 모음이라고도 한다. 모음은 시작, 배, 끝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운치가 같고, 운복은 같거나 비슷하며, 운은 고려하지 않는다. 율시의 운은 현대 중국어 표준어와 신화사전의 운과 다르다. 어떤 글자는 발음은 같고 모음은 같지만 같은 운부에 속하지 않는다. 발음이 다른 단어들도 있지만,' 음운론' 에서 찾아보면 같은 운부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운론, 음운론, 음운론, 음운론, 음운론, 음운론) 그래서 율시를 쓰려면 먼저 간단한 음운 지식을 익혀야 한다. 남방에서 율율시를 배우는 것은 북방인보다 쉬울 수 있다. 오늘날의 오 (), 민 (), 광동 () 일대의 일부 방언에는 아직도 고성이 존재하고 있는데, 이 고성들은' 율학 간편 ()' 에서 같은 운부에 속하는 것이 많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