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늦가을의 강에 있는 저자는 누구이며, 어떤 왕조인가?

는 매우 아름다운 전원시로,' 가을밤의 강' 이라는 제목으로 근대 시인 유백이 쓴 것이다. < P > 이 시는 의미가 깊어 시인의 글에 슬픈 아름다움을 띠고 있다. "피곤", "팩" 은 핵심 단어입니다. 귀조가 지겹다. 이것은 시인의 상상이자 시인의 감정의 이동이다. 새가 지칠 줄 아는 것도 정말 지겹다. < P > 짐바리 글자는 풍경의 진일보한 렌더링과 기이한 상상력, 다른 한편으로는 새가 지칠 줄 아는 정도다. 짐바리는 부하이고, 짐을 실은 것은 바로 태양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짐명언) 이렇게 보는 것은 단지 경치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생활에 대한 체험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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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팔애 (188-1932), 절강 사오싱인. 그의 본명은 김청으로 청말의 밀고자이다. 신해혁명 이후 유정이라고 개칭했는데, 글자는 대백이다. 민국 초년에 출판된' 사오싱 공보' 를 요약하여 일본으로 도피하고 통회에 가입하여 원세카이에 반대하는 문장 발표를 하였다. < P > 는 1915 년 싱가포르 등지에 가서 중국어를 가르쳤다. 이듬해 그는 중국으로 돌아와 항저우일보를 편집장하고 저장성 의회 사무총장을 역임했다. 1918 년 절강 제 1 사범학교에 가서 교편을 잡았다. 1919 년 저장성 교육청장을 역임했다. < P > 오사운동에서는 경형의천망도 하개존 등으로' 오사저장 사걸' 이라고 불린다. < P > 이 시는 전체적으로 유행하는 운문 스타일을 채택했다. 작은 묘사, 간결한 개요, 산문체의 문장, 즉흥적인 가사는 모두 타고르와 일본 하이쿠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 P > 유팔애는 자연을 묘사하는 과정에서 사랑과 풍경의 조화를 중시한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시와 그림의 결합으로, 옛 시에서 하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