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은 언제 기원했습니까?

출처:'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까지의 시 305 곡을 수집했다. 진나라 사람들은' 시경' 을' 시' 또는' 시 300' 또는 정수' 시 300' 이라고 부른다. 서한 시대에는 유교 경전으로 존칭되어' 시경' 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되었다. \ "시경 \" 은 춘추시대에 기록되었고, 한대에는 제나라 (심페이), 루 (모항), 한 (한영), 모 (조인무) 네 명이 교편을 잡았다. 동한 후, 제나라, 루, 한은 모두 실전되고,' 모시전' 만 남았다. 동한 이후 모시가 성행하여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작품 시간:' 시경' 중 가장 오래된 작품은 서주 시대의 작품일 것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 "푸 리 펭 \" 은 주공단이 만든 것이다. 2008 년 청화대학의 전국죽간 (칭화죽간이라고 불림) 에서는 왕무 등이 이과를 이기고 승리를 축하하고 술을 마시는 것을 묘사했다. 그 사이 즉석시' 귀뚜라미' 는 현존하는' 시경 당풍' 의' 귀뚜라미' 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최신 작품은 춘추 중기에 쓰여졌다. 정현의' 시서' 에 따르면 마틴 주린으로 약 500 년 동안 걸쳐 있다.

작품 장르:' 시경' 에는 서주 초년부터 춘추까지의 시 305 곡이 수록됐다. 시경' 에는 체, 야, 짱, 푸, 비, 흥 등의 수사법이 포함되어 있어 통칭하여' 시경' 육의라고 한다. 체 야 짱 은' 시경' 의 장르로' 시경' 작품 분류의 주요 근거이다. "바람" 은 음조를 의미한다. 야' 는' 왕적' 의 음악으로 이 일대의 주나라 사람들이' 하' 라고 부른다. 고대에는 늘 "야" 와 "협객" 을 사용했다. 우아함도' 정'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당시 왕희의 음악은 정음-전범 음악으로 여겨졌다. 송송' 은 사당에 제사를 지내는 음악노래와 서사시로, 그 내용은 대부분 조상을 찬양하는 공적이다. 푸, 비, 흥은' 시경' 의 표현 수법으로, 지금은 수사라고 불린다. 푸: 반복해서 설명하다. 바비: 예를 하나 들어보죠. 싱: 일어나. "푸" 와 "비" 는 모든 시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고, "흥" 은 "시경" 과 중국시 중 특유의 수단이다. "흥" 자의 본의는 "기" 이기 때문에 흔히 "기흥" 이라고 불리며, 시에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분위기를 창조하는 역할을 한다.

시경' 작가:' 시경' 의 주요 수집가 윤길보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로 중국시의 조상으로 칭송받고 있다. 윤길보는 강양 (현재 여주시) 에서 태어나 만년에 방령 (본명 방현) 으로 강등되어 후베이 방현 청봉산에 묻혔다. 방현에는 윤길보 문화재가 많다. 3 대 황제를 보좌하고, 주유왕에게 가서 소문을 듣고, 주유왕에 의해 참수되었다. 나중에야 오살로 금두중장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른 사람이 도묘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방현 성동에 12 개의 묘를 만들었다. 《시경》의 저자는 혼자가 아니며 그 지역은 매우 넓다. 주조 음악 관리들이 만든 음악 노래, 관원과 학자들이 선물한 음악 노래 외에도 민간에서 처음 전해진 민가가 많다. 이 민요들이 어떻게 궁정에 왔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한나라의 일부 학자들은 주조파 전문 시인이 민가를 모아 정치 풍속의 장단점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설법은 이 민요들이 세계 각지의 음악가들이 수집한 것이라는 것이다. 음악가는 음악을 주관하는 관원이자 전문가이다. 그들은 시를 읊고 작곡을 직업으로 하고 민요를 모아 가사와 곡조를 풍부하게 한다. 제후의 즐거움은 황제에게 바쳐졌는데, 이 민요들은 조정에 모였다. 이 주장들은 모두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