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안 () 은 옛날 장안 () 으로 관중평원 중부, 북림 위하 (), 남이 친링 ()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세계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이다. Xi' an 은 중국 역사상 도시입니다.
왕조가 가장 많고 역사가 가장 오래된 도시는 일찍이 중국 고대의 정치 문화 경제 중심지였다. 진나라는 여기에 세워졌고, 실크로드는 여기에서 시작되었다.
... 그것
그것은 중화민족의 찬란하고 유구한 문화 축적을 응집하여 자연사 박물관으로 불린다. 세계를 놀라게 한 진릉병마용은 고대 비림 속에 우뚝 솟아 있다.
하늘에 있는 기러기 탑의 크기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잘 보존된 옛 성벽은 장안의 옛 번화함을 보여준다.
Xi 는 13 조고도 () 의 두꺼운 외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서부 생활의 축소판이기도 하다. 높고 우렁찬 진강, 본토 민간 예술이 세계로 나아가다
대대로 방방한 귀환민은 서부 생활의 아름다움과 진실을 보여 주었다. 북서인 특유의 호탕하고, 관대하고, 열정이 마치 한 창인 양 떼와 같다.
찐빵에 고기를 담그는 것은 정말 사람을 따뜻하게 한다.
사실, 당신이 보는 건물과 무덤은 이 도시를 대표할 수 없다. 여기있는 모든 가족은 보여줄 작품이 있습니다.
골동품, 여기 어느 곳이든 아래로 파면 진벽돌 한와를 많이 파낼 수 있다. 이곳의 공기는 지나가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지만, 뭔가 있는 것 같다
이 땅을 떠나지 않은 위인의 영혼과 그들의 시와 전설.
공자는 진나라가 아니라 일찍이 춘추시대에 중국이 진나라에서 한당의 정점으로 부상한 정치 무대였다.
의 중심입니다. Xi 안을 중심으로 한 관중평원에는 인문시조 황제 헌원 황제 농업 시조 후직의 능이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예를 들면, 상주왕과 악이 있다.
진한 () 나라와 당대 () 시대에는 크고 작은 수많은 무덤에 수백 구의 유해가 있었다. 어떤 학자들은 중국을 나무에 비유하고, 상해는 가지와 잎이고, 북경은 나무이다.
건조, 그리고 Xi' an 은 이 나무의 거대한 뿌리입니다. 그러나 나무의 생존은 뿌리와 분리 될 수 없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햇빛을 즐기는 것은 줄기와 가지와 잎입니다. 깊은 뿌리
지하에서는 감정 전환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다! 이 때문에 뿌리가 더 외롭고, 더 슬프고, 고도 Xi 안도 예외가 아니다.
어느 수도도 영원히 수도가 될 수 없고, 수도는 언젠가는 평범한 도시가 될 것이다. 당나라의 성연은 마침내 끝났고, 당 5 대에서 시작되었다.
원래의 도성은 점차 동쪽으로 이동했고, 센터는 막후에서 물러나 황폐한 도성을 남겼다. Xi 안은 이미 국가의 수도로서의 지위를 잃었지만, 여전히 중국의 판도에서 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정치적 지위와 문화적 지위. 현재 많은 오래된 Xi 사람들은 신중국이 수도를 선택했을 때 Xi 가 한 표 차이로 인해 유감스럽게도 베이징에 졌다고 기쁘게 말했다.
불쌍해! 한 표는 작지만 한 도시의 운명을 바꾸었다. 사람들이 말하는 말은 무한한 후회와 많은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다. Xian 의 경우
수도입니다. 지금 뭐야? 과거의 큰 성공과 다음 천년의 긴 불황과 푸대접이 고대 도시 문화 심리를 구축하는 양극이 되었다. 한당 시대에
과거의 휘황찬란한 기억과 오늘의 밋밋한 현실 사이에 고성의 복잡한 문화 심리가 생겨날 수밖에 없다. 이른바' 진흥' 이란 희망이 없는 미련일 뿐이다.
파생한 향수는 이 점에서 한당 풍조에 대한 전승이 너무 적고 폐도 심리상태에 대한 전승이 너무 많다. 결국 폐도인이 되는 날이 더 길고, 폐도인의 삶이 더 길기 때문이다.
우리에게 더 가깝다.
보물은 정말 너무 많아요. xian 의 사람들은 질려서 문을 닫고 불을 끄고 자요. 잠에서 깨어나자, 날이 이미 밝았고, 잠결에 온 세상이 변했다.
거대한 변화. 고대 도시 Xi' an 이 썰렁한 도시가 된 후 한당 시대의 개척 진취정신이 쇠퇴하기 시작했고, 고대 도시의 문화 심리상태는 점차 소외되고 있다. 현재
진정한 다원화
이런 충격으로 우리의 문화 건설은 정말 의문이다. 극단은 여전히 사서, 문화재, 빈 유적지에 머물러 있다.
문화란 무엇인가? 가끔씩 이본을 보아야만 문화가 원래 동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간성을 보고 천하를 변화시킨다." "
"문화" 라는 단어는 "문화" 의 관건으로, "문화" 를 움직일 수 있게 하고, "문화" 는 "문학" 의 부하와 사명을 부여한다. 오늘날, 버려진 수도에 대해 말하자면,
자원과 산업 변화의 병목 현상, 성장과 발전의 상호 견제, 문화와 문명의 질곡, 성벽 의식을 싫어하는 것, 버려진 자본 관념을 비난하는 것도 있다.
네. 관념, 의식, 문화적으로, 허황된 것은 더 이상 허탈할 수 없는 중점을 찾고, 부드러운 것은 더 이상 부드러워서는 안 되는 핵심을 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사회에서 찾을 수 없도록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
너의 엉덩이를 때려라. 슬픈? 슬픈? 한 관광객이 Xi 고성을 유람한 후 이런 글을 썼다.
진나라의 병마가 싸우기 시작했다.
전자 시대의 하늘에서
왕우의 모닥불
불을 붙인 것은 자신의 악명일 뿐이다.
절대적으로 매력적인 귀비.
목욕하는 온천에서
관광객의 웃음소리가 날마다 메아리치고 있다.
슬프게도, 역사 죄인들은
장정을 잡는 것은 영원히
국민당의 몰락에 대한 증거
고대 도시 Xi' an 에서
내 마음은 항상 진정하기 어렵다.
시간이 촉박하지만
나는 아직도 향수에 간다.
이 13 조 고도는
많이 썼어요
상처의 다섯 가지 맛
Xi 로 여행하는 것은 주로 향수이다. 병마용을 보고, 옛 성벽을 둘러보고, 흥산사에 가서 분향하다. 집으로 가는 길에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아!
중국 역사가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우리 조상은 얼마나 위대한가! 비교적 우울하고 조금 다친 느낌을 남긴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나는 여전히 바쁘다
출근하고, 학교에 가고, 세탁하고, 요리를 합니다.
역사의 휘황찬란한 기억이든, 오늘의 아픔의 슬픔이든, 결국 고성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사방이 성벽의 Xi' an 인 것을 다시 한 번 보세요.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는 동남북서쪽 4 개 성문 안팎의 4 개 지역으로 나뉘어 4 개 지역 주민의 직업, 기질, 문화 성분을 구분했다.
안청 현
발명은 우리가 이 도시를 이해하는 또 다른 독특한 시각이다. 과거, Xi 시민들 사이에는' 북문에 묻는 사람' 이라는 속담이 전해졌다. "
다 썼습니까? "; 사이먼의 남자에게 물어보십시오: "너 먹었 니? "; 동문에 있는 사람에게 물었습니다. "잡았어? "; 남문에 묻는 사람: "들어왔어요? "오늘, 다시 한번
고대 도시의 한가운데에 있어서 느낌이 다르다. 성남에는 작은 마을이라는 상업 허브가 있어 하루 종일 인산인해를 이룬다. 샘플링 통계가 있다면, 10 명 중 하나가 있어야 합니다.
본적을 묻는 학자는 반드시 중국 각지에서 온 것이다. 성서의 발전은 모든 Xi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한다. 첨단 기술과 소프트웨어 개발이 중국 선두에 있다.
돈고양이가 북쪽으로 위하 유역으로 올라가면, 늘 광활한 발전 전망이 있다. 신육' 은 하늘이 될 수 없고, Xi 인민의 공헌과 떨어질 수 없다. Xi 동부는 중국에 이미 매우 중요하다.
항공 우주 연구 센터 중 하나. 결국, 우리의 밀레니엄 고 대 도시는 수 면 후 수싱 하기 시작 했다.
65438 년부터 0998 년까지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이 중국을 방문했고, 그의 첫 번째 역은 Xi 안이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중국 문화를 좋아해서 신비롭다고 말했다. 중국에 들어가려면 Xi' an 에서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2004 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중국을 방문하는 동안 Xi 안에서 하루 머무를 예정이었는데, 그는 이 병사들과 말들을 정말 보고 싶다고 말했다. 차갑기로 유명한 푸틴은 병마용과 친밀하게 접촉할 때 보기 드문 미소를 지었다. 2005 년 4 월부터 5 월까지 그는 중국 시민이다.
당 주석 연전 친민당 주석 송초유 주석이 잇달아 Xi 를 방문해 Xi 가 다시 한 번 세계 주목의 초점이 되었다. 2005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국제고적 유적지 주임.
대회 제 15 회 회의가 Xi 안에서 열렸다.
이는 xian 이 산시 () 의 xian 일 뿐만 아니라 중국의 xian, 세계의 xian 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객관적으로 중요한 신호를 보내거나 신호를 보냈다.
더욱 명확하고 강화된 것은 중국이 실제로 세 가지 상징인 정치 기호인 베이징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경제의 상징-상하이; 문화의 상징 -Xi' an. 기둥 세 개가 있고, Xi 안은 3 분의 1 이다.
Xi' an 고대 도시의 발전은 단순한' 진흥' 구호가 아니며, 고대 도시 문화의 중생도 그 오래된 페이지에 있지 않다. 이 모든 것이 노동과 창조에 있다. 한 고신구 도시는 버려진 수도에 대한 혁명이자 위대한 전승으로 한당의 개척정신과 천하를 삼킨 마음을 물려받았다. "진흥" 계획을 실시하기 위해, Xi 안의 행정센터는 고성에서 북쪽으로 이주할 것이다. 문화와 자원의 통합이 점차 진행되고 있다. 북쪽은 대명궁, 서쪽은 아반궁, 남쪽은 곡강이다. 과거의 폐도와 폐도 문화는 우리 생활에서 점점 더 냉막 없게 되었고, 우리는 이 도시의 타고난 개방성, 대기, 포용, 지혜를 느꼈다.
한 도시, 한 민족, 심지어 한 나라, 그 발전은 끊임없는 개척을 통해 신생, 먼지투성이의 역사와 기억의 파편을 얻는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자원이지 발전의 자본이 아니다. 전통은 아버지, 시대는 어머니,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이, 조양처럼 활발하고 눈부신 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