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보채' 홍루몽' 의 재녀인가요?

물론 조설근은' 홍루몽' 의 모든 여자를 감상하고,' 금릉 12 차' 의 모든 여자들은 모두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설보채 (who) 가 쓴 시에서 바오 차이 (Bao chai) 의 재능을 볼 수 있다.

책의 인재에 대한 고전적인 묘사와 대표작:

"북방의' 점정립' 으로, 쩌렁쩌렁하고 리드미컬하다. 리듬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그 글자에는' 기생초' 가 있어 아름답게 채워져 있다. 어떻게 알았어? 클릭합니다 보옥은 그가 잘 말하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가 간청했다. "좋은 여동생, 나와 함께 읽어라." " 바오 차이 (Bao chai) 는 "영웅의 눈물, 출처 학자. 연꽃 밑에서 자비를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자리 방법이 없으면 순식간에 분리할 수 있다. 벌거벗은 사람이 왔다갔다하며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어디에서 담배와 우산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내 신발 중 하나가 부러졌습니다! 클릭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날 일본에 계셨는데, 그는 이 소녀를 매우 사랑했고, 그녀는 그녀의 형보다 열 배나 더 높이 읽고 쓸 줄 안다.

"다행이네요. 어제 역대 문선에서는 이 단어를 봤어요. 나는 이것이 어떤 나무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반드시 검사해야 한다. 보누이는 조사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지금 흔히 말하는' 개방의 밤' 이다. 나는 믿지 않는다. 제가 확인해 봤는데 정말 괜찮네요. 보아하니 바오 언니는 아는 것이 정말 많은 것 같다. -상운

운해당시 게 음임강선자-보비녀

책 리뷰, 비료 배치:

누가 생각할 수 있겠는가, 지아 어머니는 바오 차이 (Bao chai) 가 오는 것을 보고, 그가 안정되고 평화롭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것은 지아 어머니의 눈에서 쓴 것이다.

보옥은 듣고 손뼉을 치며 재빠르게 원을 그리며 보비녀가 철이 없다고 자랑했다.

Xiangyun 먼저 웃음: "좋은' 동풍 롤 균일'! 이 말은 사람 위에 있다. "

모두들 놀라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정말 열심히 했어요. 자연의 이 노래는 가장 존귀한 곡이다. (임강선시를 가리킴)

그야말로 절정이다! 보비녀는 학식이 해박하다고 할 수 있는데, 대옥광처럼' 모란정' 을 보면 자기도 모르게 된다. 정말 학문이 있어, 보비녀도 마찬가지야. -뚱보

당선 원인 및 해결책

1.' 금릉 12 차 동화' 의 노래' 평생 실수':' 매이가 사건을 맡더라도 보비녀는 봉건여성의 도덕기준 (덕행, 명예) 에 완전히 부합하는 현모양처로 고정됐다. 문학의 대가가 아니라 여시인이다.

2. 앞의 단락에서 설명했듯이, 춘춘과 비치는 모두 임설의 천부적인 재능이 다른 사람보다 높다고 생각한다.

3. 왜 설은 숲 뒤에 배치해야 합니까? 책에서 그들의 문체를 묘사한 내용으로 볼 때, 보물은 고전 문학, 유명인시, 언어에 대한 이해와 파악에 있어서, 심지어 다이옥보다 약간 낫다. 그러나 공개된 시사회에서 보현이는 종종 대옥에게 졌다. 이 글은 그 이유를 탐구한다. 보물은 재능이 출중하지만 봉건전통 관념에 얽매여 통치자에게 복종하고 조심스럽다. 봉건 문화의 금지구역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아, 어떤 반항적인 행위도 감히 하지 못한다. 그래서 시의 질과 문채는 크게 할인되어 내포와 개성이 부족하다. 때로는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거스르고 이상주의로 아첨하는 작품을 만들어야 할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위안 페이 지방 프로, 그녀는 편액과 시를 썼다:

닝휘종서비 설보채

황성 서건 방원 정원, 중일 상운이 경이로움을 뒤덮었다.

봄철의 고귀한 황가의 지위를 찬양하는 것은 마치 햇빛이 찬란하고 상운이 빽빽한 것 같다.

루이 카이 밀링 크레용 가득, 왜 부끄러워 사임 감히?

아첨은 원춘의 좋은 문채를 아첨하고, 스스로 부끄러워하며, 좋은 시를 짓는다! 다만 성인오락에 경의를 표하지만, 시간이 길지 않다

다이옥이 시를 쓰는 동기는 매우 간단하지만, 단지 자신의 문채를 표현하고 싶을 뿐, 아첨하는 뜻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단지 무작위 5 법칙일 뿐이다.

임대옥, 세외선원의 간판을 생각하면 다른 사람을 인정하지 않는다.

수미 산천을 빌려 새로운 풍경을 더하다.

이른바' 손에 묶이지 않는 닭의 힘' 은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항목용금곡주, 꽃미옥당인.

옥당인-후궁빈비.

하흥은 총애를 초대했는데, 궁차는 얼마나 자주 지나가나요?

자겸한 말투로 춘춘을 풍자하다. 나는 춘이 돌아오는 축복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쁘고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반문문 서술: 궁중 차마, 허영심, 겉치레가 끊임없이 교류하는 장면. (비하적 의미를 띠다)

성인이 된 바오 차이 (Bao Chai) 는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는 데 주력했으며, 그녀의 인생 목표는 초안 여성이 왕실 후궁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춘귀비의 고귀한 지위를 부러워한다.) 그리고 그녀는 자가의 두 번째 할머니가 되어 부유하고 고귀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시와 문학을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치 있는 부분으로 삼지 않고 시와 산문문학만 수단과 발판으로 삼았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로 동생이 어머니의 품에 붙지 않는 것을 보고, 그는 서예에도 관심이 없고, 가족계획 같은 일에만 신경을 쓰고, 어머니의 근심을 덜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얼마 전에 그녀가 다이옥에게 권하는 말은 증명이다. 이런 생각과 동기의 지도 아래 그녀는 점차 학습 지식을 소홀히 하고, 원래는 매우 높은 문채가 사라졌다. 다이옥은 모든 심혈과 정력을 애문애시 애부에 쏟았다. 그녀는 문학을 위해 글을 쓰는 전형적인 여성 이미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관원에 들어간 후, 자신의 뛰어난 재능을 과시하기 위해 보옥의 사랑과 왕부인의 인정을 받기 위해, 그녀는 자신이 참가한 일부 문학시 행사에서 아름다운 시구를 만들었다. 다이옥에 비해 기고가 상당하여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특히 진심을 드러내는 시사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하다. 비유가 비슷하고 적절하며 딱 알맞다.

Baoyu 사랑 고백, 조롱 Daiyu 운율 베고니아 시:

꽃은 더 채색하고 슬프고 옥은 매끄럽다.

봉건 통치자의 희롱하고 부패한 게시를 풍자하다.

귀애동음은 손을 들고, 장안은 중양을 바라고,

앞길은 경위가 없고 춘추 피부는 검고 노랗다.

다 보고 나면 게를 먹는 절창이라고 합니다. 이 작은 주제들은 본래 대체적인 사고를 가진 대재자였어야 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세상에 너무 독했다.

6. 해당시사에서 바오 차이 (Bao chai) 가 이겼지만. 그러나 불공평한 곳이 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모두들 보고 이 노래가 제일 듣기 좋다고 말했다. (다이옥의 시를 가리킴)

그는 웃으며 말했다. "다만 나는 바보 같은 노래 두 곡을 생각하고 싶다." -보옥이요

리 쿠이 (Li Gui) 는 "로맨스가 독특하다면, 이 시 (다이옥의시 참조) 는 결국 자연스럽게 쓰여질 것" 이라고 말했다.

탐춘은 말했다: "이것은 합리적입니다. Xiaoxiang 공주는 두 번째가되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부이는 사람들에게 먼저 보비녀를 심사하도록 강요했다. "내 의견에 따르면, 이 일은 너와 무관하다.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은 반드시 처벌을 받을 것이다. " 보옥은 듣고 그대로 해야 했다.

7. 책 전체를 자세히 보면 바오 차이 (Bao chai) 가 어떤 고전적인 장시를 보지 못했다. 다이옥의 묘옥상운에 비하면 문채가 그녀의 보옥보금보다 못하더라도' 부용기' 와' 회고 10 수' 가 있다. 보비녀는 재주가 있고 쓸모없고, 강하지만 아쉬워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쪽에서 그녀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우수한 작품을 창작할 수 없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