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경 관련 뉴스.

산둥 안후이 두 성은 서문경 고리에 쟁탈하고 있다.

중국 고전 문학 명작은 현지에 막대한 문화 관광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고려를 바탕으로' 홍루몽' 으로 인한 조설미나리 고리 분쟁과 비슷한 또 다른 명작' 금병매' 가 서문경 고리의 두 성 3 지 다툼을 불러일으켰는데, 특히 산둥 양곡현 임청현 안후이성 황산시와 관련이 있다.

삼지분분히' 서문경 고향' 이라는 간판을 높이 들고, 기발하고 화려하게 다투고 있다. 서문경도 전통문학 명작에서' 건달, 깡패, 대간상' 의 예술이미지에서 현지 정부가 추앙하는 문화산업 영웅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이번 고향 분쟁에서 만수의 전통문화에 대한 저류 흥미가 스며들어 현지 경제민생의 발전을 촉진하고 세속심리와 가치관의 이중 전환을 근본적으로 실현하였다. 산둥 () 성 양곡현 () 과 임청현 () 의 깃발이 뚜렷하고 기세가 거세게' 서문경 고리' 를 건립하여 김평아미 문화 분쟁이 산둥' 내전' 에서 일어나게 했다. 먼저 양곡을 보다. 양곡현 서비스업 발전' 11-5' 계획은' 수호전',' 금병매' 등 역사 명작의 이용 문장' 을 크게 강화하고 있다. "양곡현 위원회, 양곡현 인민정부의 현역 서비스업 발전을 더욱 가속화하는 의견" (2006 년 8 월 13 일) 도 "수호전", "금병매" 등 역사 명작의 문화적 내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워터 마진을 더욱 발전시켰다 배후 프로젝트는' 수호진 금병매 문화관광구역 건설 프로젝트' 다. 프로젝트는 25 무 () 를 차지하며, 주로 3 개 명소인 수호문화관광지를 포함한다. 송나라 민속 상업 관광 지역; 김병매 문화관광구역 (서문경 생가 등 일련의 문화명소 포함). 계획에 따르면,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5600 만 위안이고, 프로젝트의 예상 수익은 프로젝트가 완공된 후 관광객 수가 20 만 명에 달하고, 관광지 판매 수입은 300 만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5 년 안에 투자를 회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양 밸리 투자 네트워크)

그리고 양곡에서는' 수호전' 이든' 김병매' 든 핵심 인물은 송무가 아니라 서문경이다. 그래서 명목상' 수호전' 은 앞에 있고,' 금병매' 는 뒤에 있지만' 금병매' 의 내용은' 수호전' 보다 훨씬 많다. 서문경과 판금련의 첫 회합지인' 왕파찻집' 은 조각상을 통해 서문경과 판금련의 회합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서문경의 생약점, 소금가게, 전당포, 비단가게 등 산업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판금련 공예품, 서문경 융모 등 특색 관광 상품도 있습니다. 관광지에는 100 폭의' 금병매' 삽화와 정교한' 서문경' 칠비 초상화가 걸려 있다.

사자 건물은 원래 서문경이 죽은 곳이었지만 양곡은 그것을 서문대관 관의 풍류지로 개조하는 것을 선호한다. 2003 년 6 월부터 10 월까지 양곡현 정부는 3470 만원을 투자하여 30 여 묘를 차지하는 사자루 관광도시를 지었다. 도시의 오락 공연은 대부분 서문경과 판금련에 관한 것이다. 또한 양곡현' 2009 년 정부업무보고서' 에서' 송무고리' 브랜드를 만들자고 제안했고, 거대한 산업수요로 송무와 서문경이 조화롭게 지낼 수 있게 됐다.

양곡보다 더 비참한 것은 임청이 서문경을 지지했다는 것이다. 린칭시 문화산업발전계획 (2009-20 15)' 은' 수호전',' 금병매',' 노잔여행기',' 삼언이박자' 를 대표하는 명품 문화' 를 제시했다. 그리고 린칭의' 서문경 프로젝트' 도 양곡을 힘써 밀고 있으며, 8 헥타르의' 금병매 문화 관광지' 프로젝트를 차지하며 명작 문화를 전달체로 명청운하 도시의 레저 문화를 선보였다. 김병매와 관련된 구체적인 종목은 1, 김병매 문화관광지 및 종목입니다. 포드가에' 금병매' 문화거리를 건설하다. 김병매' 에 따르면 서문경과 그의 부인 판금련, 팡 등의 집을 짓고' 금병매' 식의 대관원을 만들었다. 이 밖에 왕파 찻집, 무대랑요리점, 고극루, 현정부, 연묘 등도 있습니다. , 특색 있는 간식을 파는 사람도 있고, 곡예도 상연한다. 예를 들면' 서문경 초우 판금련',' 무대대매간간' 이 있다. 관광객들은 자비로 공연에 참가할 수도 있고 공연이 끝난 후 시디를 받을 수도 있다. 비용을 지불하면 공연에 참여하여 시디를 찍어 사이몬의 극락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김병매 학술회의센터. 용산 풍경구. 서문경 부인 이병아의 묘지는 등산 관광 여가를 위한 내성 정원이다. 임청의 계획에 따르면 총 프로젝트 투자는 약 3 억 위안으로 연간 40 만 명, 연간 종합수입은 6000 만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임청정무망) 또한 임청은' 금병매 배경경관 일일일투어' 투어 노선, 즉 공연묘-제 3 운하교-공업부 영수사 (코펑홍문)-사가술집-전관-전관-을 개척했다.

큰 나쁜 놈' 이 황산을 위해 큰일을 했다.

양곡 임청의 떠들썩함과는 달리, 안후이성 황산시 휘주구는 오히려' 소동' 이다. 휘주 문화체험 레저 리조트' 관광 브랜드를 둘러싸고 휘주구는 청칸, 천구, 당말 3 개 관광 노드를 중점적으로 만들어 9 억원을 투자했다.

혜주는 감히 산둥 도전, 산둥 도전, 주로 지역 내 투자 유치의 산업 수요 때문이다. 휘주구 관광은 여러 해 동안 고개를 들지 못했다. 황산 풍경구와 너무 가깝고, 현지의 7 대 주요 관광 종목은 충분한 브랜드 지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2006 년 황산시 휘주구는 갑자기 2000 만원에 투자하여' 서문경고리',' 금병매' 유적지공원 등을 개발하겠다고 발표해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먹구름마다 한 줄기 빛이 있다. 황산시 휘주구는' 서문경 고향' 의 역할을 맡은 후 확실히 큰 센세이션을 받았다. 이로써 국내외에서 황산시의 황산구 (황산관광) 와 휘주구 (휘주문화관광) 를 구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동안 언론이 혜주에 운집하여 일부 관광지들은' 언론 인터뷰 거부' 라는 간판을 걸어야 했다. 황산 기슭에서 새로운 휘주 문화 여행이 부화되었다. 서문경은 큰 좋은 일을 한' 소인' 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까지' 금병매' 는 이미 음란한 책의 오명을 씻어 대중 앞에서 세계문학 명작이 되었으며,' 금병매 문화' 는 자연스럽게 전통문화 전승의 범주에 들어간다. 게다가 다원적 가치관의 변화, 대중문화의 유행, 낭만문화와 낭만경제가극, 서문경 같은 부정적 전형 뒤의 거대한 발전가치가 이미 정면으로 마주쳤고, 공맹의 향도 부드러움을 내려놓았다. 그래서 서문경 양성 삼지주야 음악회. 들백합에도 봄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장면은 정말 웨이장의 명구를 호응했다. "(서문경) 평생 풍류, (서문경 고향) 불꽃놀이가 곳곳에서 이별을 미워한다."

우페: 남개대학교 인문학자, 작가, 천진시 역사학회 이사는 당대 중국 문화건설과 문화산업 연구에 힘쓰고 있습니다. 대표작은' 셰익스피어의 눈에 보이는 임대옥' 이다. 우페의 문장 나오자마자 큰 파문을 일으켰고, 심지어' 양성 3 지 다툼 기녀 서문경 고향' 이라는 신문기사를 게재해 이런 현상을 비판했다. 보도로 인한 엄청난 논란으로 3 지 관리들은 모두 스트레스를 느꼈다. 최근 며칠 동안' 서문경' 이라는 단어는 지방 관원들 사이에서 민감한 단어가 되었다.

허는 여러 언론과의 인터뷰를 받았다. "CCTV, 중신사사, 루위대 등이 있다. 나는 현장에 간 사람은 아무도 페이 씨의 말에 동의하지 않을 법칙을 요약했다. 우페의 문장 수업은 학술 연구일 뿐, 뉴스 보도가 아니다. 그는 양곡에 가본 적이 없어서 이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다. 클릭합니다

허 () 는 "양곡 () 은 서문경패 () 를 칠 수 없고, 단지 문화 브랜드를 만들어서 서문경 () 을 포함한다" 고 말했다. 서문경이 없으면 송무다스 서문경이 없다. 서문경이라는 인물은 송무를 위해 길을 닦고 있다. "

쑤 반복적으로: "양곡이 서문경 고리와 싸우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좀 황당하다. 서문경은 소설 속 인물일 뿐' 고향' 이라는 단어는 정확하지 않다. "

양곡과 마찬가지로 임청 여러 관원들이 서문경 고리 분쟁을 일제히 부인했다. 임청시 관광국 국장 이보태 국장이 말했다. "우리는 서문경과 서문경이 무엇인지 영원히 논쟁하지 않을 것이다."

임청현위 홍보부 차관장은 임청의 구호가' 천년고진, 운하명성' 이라고 말했다. 임청은' 금병매' 이야기의 원형으로 임청에서' 금병매' 세미나를 여러 차례 개최했다. 임청은 김병매를 연기해도 서문경을 연기할 수 없다.

린칭시위 홍보부의 또 다른 관리는 "우리가 아무것도 하기 전에 이미 엄청난 압력을 느꼈다" 고 말했다.

황산시 휘주구 서계남촌 당위 서기 강해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서계남촌이 확실히 관광산업을 강강강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지만' 서문경고리' 의 간판은 절대 아니다.

한 차례의 갑작스러운 풍파가 대량의 미디어를 끌어들이고, 세 곳에서 언론에 빈번히 노출되었다. 논란은 크지만 객관적으로도 홍보 역할을 했다. 이 견해에 대해 허는 부인하지 않는다. "투기는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만, 홍보작용도 있다." 왜 서문경 고리 쟁탈전에 세 곳에서 말려들까? 이것은 사실 세 곳의 역사적 연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루시를 살펴보면, 수호문화와 금병매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물보라나 금병매 문화 자원을 쟁탈할 자격이 있는 곳이 많다. 운성, 양산, 동평, 허베이 청하 등이 있다. 송무, 판금련, 서문경 등 유명 인사들은 일부 지역에서는 역사 문화 자원만 발굴하면 회피할 수 없다. 따라서 각지에서 "다투지도 않고 다투지도 않는다" 는 것이 현실적인 묘사가 된 것으로 보인다.

송배현 성대 교수는 루시지역의 역사문화에는 두 가지 맥락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수호 주변의 무모한 영웅 문화이고, 다른 하나는' 김병매' 주변 운하 시장 문화의 맥락이다. 이 두 가지 단서는 때때로 교차한다.' 금병매' 는' 수호전' 의 오연역이며, 그 원형은' 수호전' 이기 때문이다.

경양강은 양곡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양곡은 오송타호가 되는 곳이자 송무의 고향이기도 하다. 송배현은 송무가 경양강에서 호랑이를 죽인 후 호랑이가 양곡현으로 끌려갔다고 말했다. 송무는 현성의 자석거리를 지나다가 우연히 그의 형을 만났다. 나중에 자석가 옆에 있는 사자루에서 송무가 서문경을 때려죽인 장면이 나타났다.

송배현은 임청이' 김병매' 이야기의 원형이라 사학계에서 큰 논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일반 역사가들은' 금병매' 에서 이른바 청하란 임청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청강에는 대운하 부두가 없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임청은 운하 부근의 매우 번화한 도시로 인구가 백만 명이다. 김병매' 의 임청대부두를 직접 인용한 것도 있다.

또한 청하현도' 수호전' 이나' 금병매' 카드를 칠 이유가 있다. 1989 년 송배현은 청강에 가서 바람을 쐬고 송무의 고향을 전문적으로 고증했다. 송배현은 청하현 사사처에서 제공하는 청하지명정보에 따르면 송무는 청하현 오씨네 움푹 패인, 판금련은 청하현에서 동쪽으로 8km 떨어진 황금장인이라고 말했다. 고증에 따르면 판금련의 남편, 일명 대우도 집안 형편이 가난하지만, 이 사람은 키가 커서 나중에 유명해져서' 수호전' 에서 무덕의 이미지와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