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리고 푸
푸가 말한 것은 진실이다. 바로 사람이 자신의 사상 감정과 관련 일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한 수장시에서 서술과 배비는 자주 함께 사용한다. 레이아웃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수상, 사건, 인물, 성격행위로, 일정한 순서에 따라 구조와 어조가 거의 같은 문장을 구성한다.
통쾌하고 섬세하며 단숨에 언어 잠재력을 강화하고 환경, 분위기,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부는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다. 흥보다 우후하거나 흥후 () 에 사용하다.
2, 비교
비유는 일종의 비유이다. (비유는 은유와 다르다. 비유논증은 그것과 어떤 비슷한 특징을 가진 사물이나 사례와 비교해서 논점을 증명하는 방법이며, 묘사된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은유는 흔히 볼 수 있는 수사수법으로, 사물 A 와 비슷한 사물 B 로 사물 A 를 묘사하거나 해석하는 수사법 중 하나이며,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교 중 하나이다.
이에 비해 시인은 능력 (이야기로 해석될 수 있음) 이나 감정을 가지고 한 가지를 비유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비교에 사용되는 것은 비교되는 것보다 항상 더 이미지적이고 구체적이며 생동감 있고 간단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연상과 상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미지가 생동적이고 사물 (일) 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하다.
싱 (중국 성)
다른 일부터 시작하여 내용이 전해졌다. 시의 내용과 일정한 관계가 있다. 비흥 수법은 보급에 쓸 수 있고, 다른 것은 먼저 말을 일으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특성상, 직접 번영과 비교 번영이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목적상,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초흥, 승흥. 독자의 연상을 자극하고, 의미를 강화하고, 생동감 있고 시적인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내다. 예를 들어, "공작의 남동쪽 비행" 에서 "공작의 남동쪽 비행, 5 마일 방황" 입니다.
"푸, 비, 싱" 의 문학적 중요성:
"푸, 비, 흥" 에 대한 연구는 투시의 부정적인 영향 외에도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장기적인 연구와 토론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예술 표현 형식의 각자의 특징을 인식할 뿐만 아니라, 문학 창작에서의 상호 작용과 영향을 인식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광범위한 생활경험, 진지한 감정, 시각적 표현 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 그리고 강렬한 시가 의미와 독자의 강렬한 미감 사이의 중요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부, 비, 흥' 의 예술적 사고와 표현 방법에 대한 이론적 인식이 점점 깊어지고, 창작에서의 표현과 운용도 점점 더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창작 법칙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중국 고대 문론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