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쇼코" 와 원본 _ 번역 및 감사

어젯밤에 찬바람이 한바탕 불었다. 오동나무에 먼저 들어가다. 질척질척할 곳이 없어 쇠퇴를 피할 수 있다. 대중에게 무슨 일이 있냐고 물으니, 책이 텅 비었다. 그러나 일단 술에 취하면, 일단 병이 나면, 일단 부주의하면; 법원 이 와서, 시간은 화살 처럼, 말문이 보인다, 의도적으로 농업을 다치게 했다. 모든 것은 천 분까지 지불한다. 술을 회색으로 빛나게 하다. 송대 스시' 살구향자 가을과' 살구향자 가을과 어젯밤 서리바람. 오동나무에 먼저 들어가다. 질척질척할 곳이 없어 쇠퇴를 피할 수 있다. 대중에게 무슨 일이 있냐고 물으니, 책이 텅 비었다. 그러나 일단 술에 취하면, 일단 병이 나면, 일단 부주의하면;

법원 이 와서, 시간은 화살 처럼, 말문이 보인다, 의도적으로 농업을 다치게 했다. 모든 것은 천 분까지 지불한다. 술을 회색으로 빛나게 하다. 가을, 생활 번역 및 주석 번역.

어젯밤 찬바람이 서리를 불자 오동나무가 잇달아 쓰러졌다. 나는 노쇠한 내 얼굴을 피할 곳이 없다. 가을바람이 나에게 왜 이렇게 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말을 하지 않고 단지 손으로 공중에 썼다. 사람은 늙고, 도취될 때도 있고, 아플 때도 있고, 게으르기도 한다.

아침에 마당에 와서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고 세월이 쏜살같이 흘렀다고 탄식했다. 비록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이것은 나를 매우 슬프게 하는 것 같다. 이제 모든 생각이 텅 비었고, 나의 모든 고민은 천 잔의 술로 바뀌었다. 나는 하얗고 어지러운 붉은색은 상관하지 않는다.

이 단어를 감상하고, 첫 번째 영화에 풍경을 쓰는 것은 서정적이고,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의인화된 가을바람이다. 작가는 쓸쓸한 가을 경치를 마주하고 있으며, 그의 쇠퇴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슬픈 가을은 중국 고전시에서 역사가 유구한 전통 주제이며,' 서리 바람' 은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재현하고 시 전체의 슬픈 기조를 다졌다. 시인은 사람들이 그의 내면의 고통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그의 몰락한 얼굴은 그가 정치적 좌절로 인한 좌절을 감출 수 없다. 그런 다음 질문 형식으로 시인이 하소연할 곳이 없는 우울과 분노를 썼다. 취생몽사, 골병에 걸리다' 는 시인생활의 지루함과 고민을 개략적으로 요약하며 사회와 인사에 대한 철저한 절망을 나타냈다.

다음 서술에서 작사는 새벽에 깨어나 정원에 와서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미래는 손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의 상황은 그가 세상의 천가지 물건을 천 가지 술에만 지불하고, 맥주는 눈부시게 하얗게, 촛불은 불그스름하게 타오르는 것을 허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은 덧없이 단어의 감상적인 감정을 강하게 표현했다. 곤드레만드레 취한, 막막한 눈빛, 붉은 촛불은 시인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취태를 충분히 써냈다.

이 단어의 상하부는 대칭 구조를 사용하지만,' 어젯밤' 와' 지금' 은 시간순으로 관계가 있다. 이 단어는 두 개의 쇠퇴한 얼굴을 묘사한다. 첫째, 어젯밤 서리바람이 오동으로 들어왔는데, 지금은 정원에서 쓸쓸하고 춥다. 첫째, 시인은 병이 난 후 게으르고, 술을 마신 후 어지럽다.

시 전체가 슬프고 가을이 자연이고, 슬프고 가을이 생명이고, 슬프고 가을이 의경이다. 풍격이 슬프고 슬프고, 감정이 우울하고, 감화력이 넘친다. 그것은 말이 강경하여 가을의 치유를 통해 관직의 침상과 세상사에 대한 감탄을 표현하며 임종할 때의 슬픔을 드러냈다.

창작 배경' 이라는 단어는 작가의 만년에 쓴 것으로, 슬픈 가을의 작품이다. 소성원 (1094) 이 휘주로 이주한 후, 소성은 소성 (1095) 7 월에 치질을 앓아 89 월에 건강을 회복하기 시작했는데, 이때는 이미 늦가을이어서 이 단어가 묘사한 경치에 부합한다. 이 단어는 아마도 이때 쓴 것 같다.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수시

이 나라를 떠나 새로운 마하나콘타에 올라 외로운 마음에 직면했지만,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늘은 광활하고 석양은 먼 곳에 떨어지고, 세강은 조용히 흐르고 있다. 구름이 군산 꼭대기에서 솟아올라 북송은 얕은 여울로 날아갔다. 망망회색 대지가 눈을 들어 바라보니 가슴이 아프다. --당 이백 "신평루에 오르다" 신평루에 오르다.

이 나라를 떠나 새로운 마하나콘타에 올라 외로운 마음에 직면했지만,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늘은 광활하고 석양은 먼 곳에 떨어지고, 세강은 조용히 흐르고 있다.

구름이 군산 꼭대기에서 솟아올라 북송은 얕은 여울로 날아갔다.

망망회색 대지가 눈을 들어 바라보니 가슴이 아프다. 가을, 먼 곳을 바라보며 감정을 표현하고, 국우민을 걱정하며, 의욕을 저버리지 않고, 사람들은 추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파도는 횡련처럼 고요하다. 풍경부터 흐르지 말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강산은 미인을 믿고, 우리 땅이 아니다. 돌아오는 해가 언제예요? 원대 왕운' 평호 낙채령인어 격추연', 평호 낙채령인어 격추연.

능채인의 말은 가을 연기를 사이에 두고, 파도가 횡련처럼 고요하다.

풍경부터 흐르지 말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강산은 미인을 믿고, 우리 땅이 아니다. 돌아오는 해가 언제예요? 가을 서풍은 빙근을 맑게 하고, 영롱한 수정베개를 베었다. 계절은 중양으로, 국화는 오래 미워한다. 어책은 낡았고 촛불은 밝은 달을 흘렸다. 꿈도 잘 못 꾸고 먼 산구름이 어지럽다. 청 허찬' 보살만추규방' 보살만추규방

서풍은 빙근을 맑게 하고, 영롱한 수정은 베개를 베고 서 있다. 계절은 중양으로, 국화는 오래 미워한다.

어책은 낡았고 촛불은 밝은 달을 흘렸다. 꿈도 잘 못 꾸고 먼 산구름이 어지럽다. 가을, 항상 내 마음 속에, 외로운 그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