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시 중에 어떤' 여름' 의 시구가 있습니까?

사랑이나 지방 제재를 제재로 한 네 곡의 칠언율시의 고대 민요.

유우석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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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가지 단어: 고대 쓰촨 민요.

창법: 일명' 밟다',' 밟다' 라고도 하며 창법은 착지를 박자로 한다.

청: "정" 동음 이의어, 동음 이의어 말장난. 이 말은 말 장난으로 강 위의 맑은 날 비 오는 날도 썼고 좋은 기분도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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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민간 발라드가 자주 쓰는 쌍관수법을 채택하여 미묘한 사랑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시의 언어는 통속적이고 우아하며 소박하며 음조가 은은하고 완곡하다.

처음엔 전통적인' 버드나무' 이미지로 환경을 렌더링했다. 버드나무 꽃이 피고 강물이 가로지르는데, 분명 사람을 매혹시키는 이른 봄철이다. 여학생이 본 것: 봄빛이 맑고, 버드나무가 푸르고, 강물이 졸졸 흐르고, 거울처럼 평평하고, 환경이 아름답다. 여자아이가 들었다: 이 취한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갑자기 강가에서 익숙한 노랫소리가 들려와서 고개를 들 수가 없었다. "동쪽 해돋이 서변비, 길바람이 화일리", 날씨의 "바람과 일리" 가 사람의 "무정함" 과 "감상" 을 조화시켰다. 여주인공은 한 사람과 사랑에 빠졌고, 상대방은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때로는 놀라기도 하고, 궁금해하기도 하고, 결국 혼란스러웠다. 이 모든 것이' 타오가 맑은지 (정) 아니면 맑은지' 에 융합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보고, 듣고,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고, 첫사랑 소녀의 사고, 동경, 수치심의 마음이 종이에 떠올랐다. 이런 마음가짐은 매우 신경쓰고 섬세하며 쉽게 * * * 를 일으킬 수 있다.

호수에서 비 온 뒤 초청을 마시다

수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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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 음주: 서호의 배에서 술을 마신다.

요동: 물결이 출렁이고 불빛이 반짝이는 현상.

방호: 예뻐 보여요.

빈 몽골 (흔히' 몽골' 과 함께): 보슬비가 막막한 모습.

도: 역시.

치: 묘하다.

욕망: 예; 만약.

습자: Xi 석, 춘추시절 월국의 유명한 미녀.

항상 적합: 항상 적절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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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수에 술을 마신 초청후의 비' 는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일하는 동안 쓴 것이다. 두 곡의 오리지널 노래가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이자 풍경을 묘사한 시이다. 이 시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의 변화를 통해 서호에 대한 대략적인 평가를 했다. 맑은 날의 서호는 일종의 아름다움이지만, 빗속의 것은 또 다른 아름다움이다. 양자는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시인의 영감은 서호를 미인에 비유한다. 서호와 돌은 단 한 글자의 차이밖에 없는데, 마치 일종의 천연적인 연관이 있는 것처럼 시인은 오히려 수월하고, 의흥란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비유는 매우 성공적이다. 오늘날까지 사람들은 서호를' 습자호' 라고 자주 부른다.

투명 소형 용기

양완리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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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물의 출구.

소중히: 소중히.

햇빛이 부드럽다: 맑은 날의 부드러운 풍경.

소호: 방금 물이 나온 연한 연꽃을 가리킨다.

뾰족한 뿔: 아직 펴지지 않은 연한 연꽃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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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연못은 초여름 연못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싱그러운 소품이다. 시인은 간단한 언어로 초여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 주었다.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답고, 그렇게 부드럽고, 그렇게 다정하다. 그의 대사는 시적이 풍부하고, 그림과 같이 자연스럽고 간단해서 정말 감동적이다.

촌만

뇌진

풀이 가득한 연못에 물이 가득 차서 산이 파도를 가렸다.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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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쪽: 산비탈을 가리킨다.

제목: 입에 있어요.

침지: 침지.

쉽게: 가는 물결을 일컫는다.

소 등을 건너다: 소 등을 가로질러 앉다.

공동: 조정.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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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늦여름과 가을 초 농촌을 묘사한 시이다. 풀로 둘러싸인 연못에 물이 가득 차서 해가 질 것이다. 붉은 불덩이가 산 어귀에 물린 듯 연못의 차가운 잔물결에 비쳤다. 목동은 마을로 돌아가 소 등에 앉아 손에 피콜로를 들고 무심코 불며 아무도 무슨 곡인지 알아들을 수 없었다.

시인은 감상적인 눈빛으로 목동을 보러 갔다. 그는 이렇게 자연 풍광이 아름답고 생활이 자유로운 환경에 매우 만족하여 목동을 써서 "소 등을 건너게" 하였다. 피리를 부는 것은 일종의 쓸데없는 말이다. 요컨대, 이 시는 확실히 세외도원처럼 근심 걱정 없고, 범속적인 그림을 묘사하는데, 색채 조화나 배경과 주인공의 배치가 모두 매우 조화롭고, 그림 속의 풍경과 그림 밖의 목소리는 조용하고 아득한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식점의 바퀴 자국비.

무더운 여름에는 오후에 소나기가 자주 내리는데, 비가 오는데도 햇빛이 여전히 맑다. 더욱이 집 앞에는 비가 오고 집 뒤에는 비가 오지 않는다. 민간에서는 이런 비를' 바퀴 자국 비' 라고 부른다. 즉, 한쪽에는 비가 오지 않고, 바퀴 자국을 경계로 한다. 고시' 해돋이 동쪽, 해질녘 서쪽' 은 이런 장면을 묘사했다.

왜 그럴까요? 공기 중 국부적으로 대류 날씨가 발생해 작은 범위의 대류 강수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일기예보에서 흔히 말하는' 국지 단시간 강우' 의 의미이기도 하다. 이런 비는 비록 맹렬하지만, 왕왕 기간이 짧고, 우량도 그리 크지 않다.

명시 속의 가을

고봉에 오르다

두보

바람이 급하고 높아서 원숭이가 매우 슬프게 울렸고, 새들이 백사의 백사에서 맴돌았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나뭇잎을 우수수 떨어뜨렸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이 세차게 뒹굴었다.

서늘한 가을 풍경 속의 이 () 는 일년 내내 나그네로, 질병에 시달리는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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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삭이다: 원숭이의 처량하고 처량한 울음소리를 가리킨다.

주 (화신): 물 속의 작은 사주.

새가 날아온다: 새가 강풍 속에서 날고 선회한다.

낙목: 가을 낙엽을 가리킨다.

부스럭 소리: 바람이 부는 소리.

만리: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요.

장기 손님: 장기 유배.

백년: 일생.

난이도: 국가의 운과 자신의 운명을 가리킨다.

고통과 증오: 매우 유감입니다. 쓰라린, 아주.

서리 귀밑머리가 많다: 귀밑머리 서리와 눈처럼 백발이 성성한 것을 묘사한다. 무수히, 여기서 동사로, 증가하다.

초라함: 슬프고 실의에 빠지다. 이것은 늙고 병이 많고 야망이 뻗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신역: 방금 멈췄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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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에 오르다' 라는 시는 대력 2 년 (767 년) 가을에 쓰여졌다. 당시 시인은 창장 기슭의 여주에서 병이 났다. 시 전체가 높은 곳에 올라 가을강의 풍경을 보고 시인의 오랜 표류, 노병, 외롭고 고독한 복잡한 심정을 표현하며, 관대하고 격앙되어 감동적이다. 양륜은 이 시를' 두집 칠언율시의 첫 번째' (두씨 경전) 로 칭찬하고, 후응린의' 시' 는 더욱 찬탄을 자아내고 고금의 칠언율시의 왕관이다.

추흥

두보

옥루가 시들어 단풍숲을 떨어뜨리고, 무산 무협이 쓸쓸하다.

강천 사이에 파도가 세차게 일고 구름이 안개를 가린다.

총국화는 며칠 전에 눈물을 흘렸는데, 그녀는 혼자 배에 타고 있었다.

한복은 곳곳에 칼자를 밀고, 백제성은 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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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로: 가을의 서리 이슬은 하얗기 때문에 옥로 불린다.

시든: 초목이 가을바람에 시들다.

무산무협: 여주 (금봉절) 의 장강과 협곡을 가리킨다. 쇼슨: 쇼슬이 우울하다.

하늘은 파도가 용솟음친다: 파도가 용솟음친다.

플러그: 무산을 가리킨다.

지풍이 흐리다: 풍운이 땅을 덮다. "접지 가스" 는 "유비쿼터스" 라고도 합니다.

꽃이 피는 곳: 두보는 작년 가을에 운안에 있었고, 올 가을에는 여주에 있었다. 그가 청두를 떠난 지 벌써 두 가을이어서 구름이 두 곳을 열었다. "열기" 라는 글자는 쌍관어이다. 국화가 피었고 눈물도 피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날: 과거, 지난 몇 년 동안의 힘든 세월을 가리킨다.

고향: 여기는 장안을 가리킨다.

밀자: 겨울옷을 자르는 것을 가리킨다. "곳곳에서 재촉하다" 는 것은 집집마다 있는 것이다.

백티: 오늘 봉절시, 구당협 상구 북안 산에서 기문강을 건너고 있어요.

모루: 황혼 때 옷이 황급히 하는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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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은 천지를 깔아 놓은 가을빛으로 원진천과 바산촉수를 연결시켜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끝없는 강으로 여러 세대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해 과거와 현재에 대한 추모감을 표현했다. 시 속 어디에나 있는 가을빛이 무한한 공간을 뒤덮고 있다. 매년 예정대로 오는데, 자연의 나이가 떨어지고 있고, 우주의 시간은 시냇물과 같고, 세상의 생명은 영원하다는 것을 묵묵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장계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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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봉: 소주 장문밖. 이 시의 제목은' 밤잠 단풍교' 이다.

장풍: 강변의 단풍나무.

어화: 어선의 등불.

걱정으로 잠 못 드는 사람. 후세 사람들은 이 시 때문에 현지의 산을' 수면' 이라고 명명했다.

고모수: 쑤저우는 또 다른 이름이에요. 도시 남서쪽에 있는 고모수산으로 붙여진 이름이에요.

한산사: 조봉 부근에 남조량조 () 에 세워졌습니다. 한산에 사는 당승이 주운 것으로 전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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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풍교 야박' 은 시인이 쑤저우 외곽의 단풍교에 정박한 가을밤을 묘사한다. 강남수향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행 걱정거리가 있는 이 나그네를 끌어들여 의미심장한 시미를 맛보게 하여 이 의경이 심원한 시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여행 중 외롭고 슬픈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추사

유우석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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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로부터: 예로부터, 일반적으로 과거를 가리킨다.

만남: 만나요.

외로움: 텅 빈 침묵, 여기는 처량한 광경을 가리킨다.

춘조: 이른 봄. 이것은 봄으로 번역할 수 있다.

파: 밀어요.

푸른 하늘 요정: 푸른 하늘.

이봐 (u): 교사하고 교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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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에는 자연에서 항상 슬픈 역할을 한다. 그 독특한 이미지는 여러 세대가 뒷맛을 씹게 한다. 유우석의' 가을시' 는 또 다른 방법으로 변태적인 필치로 가을의 아름다움을 가장 큰 열정으로 노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을시, 가을시, 가을시, 가을시, 가을시, 가을시, 가을시) 더 귀중한 것은' 추사' 는 시인이 랑주를 비하한 후의 작품이다. 내가 말한 것은 시인의 자신감이다. 이런 자신감은 감염되었지만 불행한 색채다. 그러나 시인의 넓은 가슴은 오히려 이런 불행을 현저히 해결했다. 승춘조' 는 시인의 추경에 대한 충분한 긍정이다. 이런 정체성은 일시적인 감정적 충동이 아니라 시인이 가을에 대해 더 높은 수준의 이성적 사고를 하는 것이다.

산에서 여행하다

두목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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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킹: 산속을 걷다.

한산: 늦가을의 산을 가리킨다.

경로: 경로.

경사: 확장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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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시인의 감정적 성향을 통해 단풍 숲을 위주로 한 산림의 따뜻하고 현란한 가을빛 두루마리를 묘사했다. 멀리 가을 산석길로 올라가면, 우선 독자들에게 원시를 준다. 산길 꼭대기에는 흰 구름이 가득한 곳이다. 길은 사람이 걸어나왔기 때문에 흰 구름은 허무맹랑하지 않고 한산은 생기가 넘친다. 백운생 누군가' 라는 말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이것은 마지막 두 문장을 위한 준비일 뿐이다. 그리고 시인은 이렇게 늦었다고 독자들에게 분명히 말했다.' 나' 는 산 앞에서 멈췄다. 다만 산이 한창이어서 봄꽃의 단풍보다 더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먼 곳의 흰 구름과 꼭 볼 수 있는 사람에 비해, 임봉 순수한 아름다움과 생명의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얀 슈

문턱 국화 걱정 연기 눈물, 커튼 빛 감기, 제비 비행.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울긋불긋한 문구와 자를 보내야 하는데, 산이 넓고 물이 넓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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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지방: 난간.

로무: 사일로의 커튼은 부유 한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여러 가구: 아직도 여러 문들을 말하는데, 대가족을 가리킨다.

글자의 대명사. 옛사람들은 소견으로 편지를 썼는데, 보통 길이가 약 1 피트나 되었기 때문에, 자소라고 불렀고, 고시' 장성동 마시는 말' 에서 나왔다. "손님은 먼 곳에서 왔고, 나에게 잉어 한 쌍을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후 두 잉어 요리, 거기에 책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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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아침, 난간 밖의 국화는 슬픈 연기로 덮여 있었고, 이슬이 묻은 난초는 우는 눈물 같았다. 커튼 사이에 서늘한 기운이 있어 제비가 날아갔다. 명월은 이별의 아픔에 익숙하지 않고, 비스듬히 기울어진 은휘가 큰 집에 비춰져 날이 밝을 때까지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맹렬하여 푸른 나무를 불었다. "나" 는 홀로 고층 빌딩을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고 싶지만, 궁핍해서 사랑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단어' 첫 영화에서 이정을 통해 눈앞의 장면을 선택하고 주인공의 감정을 주입하고 증오를 자아낸다. 다음 영화는 증오에서 나온 것으로 고층 빌딩을 통해 주인공의 절실한 표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지식 포인트 "서리 잎이 2 월 꽃보다 더 빨갛다" 는 이유

가을 잎이 녹색에서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래 나뭇잎의 세포에는 엽록소 (녹색), 카로틴 (주황색, 빨간색 또는 노란색), 루테인 (노란색), 안토시아닌 (빨간색, 보라색 또는 파란색) 과 같은 다양한 색소가 들어 있었다. 엽록소가 가장 많아 약 80% 를 차지한다. 춘하 2 계절에는 기온이 높고 수분이 풍부하여 엽록소의 대량 형성에 유리하다. 그 결과, 새로운 엽록소가 오래된 엽록소를 계속 대체하고 다른 색소를 덮어 잎이 녹색으로 보입니다.

가을에는 나뭇잎의 수분 함량이 점차 줄어들고, 낮, 하늘은 높고, 하늘은 상쾌하며, 햇빛은 맑다. 이런 기상 조건은 엽록소 형성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대량의 엽록소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안토시아닌의 축적에 유리하여 세포의 산성을 증가시켜 안토시아닌을 빨갛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서리와 저온은 세포 틈새를 얼려 세포 내 수분이 빠져나가고 수분 감소에 도움이 되며 세포액이 걸쭉해지고 색이 깊어진다. 이것이 바로'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더 빨갛다' 는 이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