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가게를 여는 것은 재미있는 본문이다. 나는 토끼 가게 개점 원고를 너에게 나누어 줄 것이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 목표
1, 초보적으로 동요를 암송하고 게임으로 연기할 수 있는 것을 배웠다.
2. 동요에 나오는 양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게임에서 새로운 양사를 접촉하는 법을 배우고, 완전한 말을 연습할 수 있다.
활동의 중점과 난점
행사 중점: 동요를 할 줄 알아요.
활동의 어려움: 한정어를 정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준비할 활동
1, 판매실, 동요 등 물품에 필요한 용품.
2, 토끼 머리 장식 원숭이 머리 장식 5 개
3. 어린이 노래 녹음테이프
활동 과정
첫째, 시나리오 공연, 아이들은 어린이 노래 내용에 익숙합니다.
큰 숲에서 토끼가 가게를 열었다. 그는 말하면서 커튼을 열었다. 아이들이 보는 것은 상점의 토끼다. ) 을 참조하십시오
토끼: 얘들아, 안녕. 저는 토끼입니다. 새 가게가 오늘 문을 열었다. 참관을 환영합니다.
(선생님의 모습): 와! 토끼집이 가게를 열자 선생님은 여러분을 데리고 가게에 무엇이 있는지 보러 가셨다. (토끼에게 돌리고 양말을 가리킴) 이게 뭐야? 하나 * * * 는 얼마나 됩니까? (유아가 대답하고 양사: 양말 세 켤레) (그리고 병 한 줄을 가리킴) 이 줄은 무엇입니까? * * * 얼마? (손재주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4 병) (선생님이 토끼에게 돌아서서) 작은 토끼, 이 테이블도 파나요?
토끼: 네, 물론이죠!
선생님: 아이고, 이 책상은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얘들아, 상점에 책상이 몇 개 있니? (유아가 한정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안내: 장)
(선생님은 플라스틱 의자 두 개를 집어 들었다) 당신은 예쁘다고 생각합니까? 먼저 * * * 수를 세고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이가 공부하도록 지도합니까? 넣어? 이 한정 기호)
선생님: 그리고? (선생님이 다른 것을 찾으시니, 갑자기 발견했어요.) 봐라, 이렇게 많은 모자들, 크고 작은 모자, 흰 꽃, 그리고 몇 개의 모자가 있다. 세어 봅시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하나 * * * 다섯 개의 모자. (아이들은이 한정어를 연습합니다) 여기에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갑자기 다섯 마리의 새끼 원숭이가 왔다"
하나: 토끼, 모자 다섯 개 사고 싶어요. 토끼: 응? 그들은 몇 명입니까? 나는 똑똑히 듣지 못했다.
선생님: 꼬마야, 새끼 원숭이가 모자 몇 개 사고 싶어? 토끼에게 알리다. "아이들이 모두 대답했다: 모자 다섯 개"
둘째: 토끼, 나는 네 병을 사고 싶다.
셋째: 토끼, 나는 테이블을 사고 싶다. "선생님이 새끼 원숭이가 나르는 것을 도와주신다"
4: 토끼, 양말 세 켤레 사고 싶어요.
5: 토끼, 의자 두 개를 사고 싶어요.
토끼: 다 팔았어요. 나는 내일 가게를 열 것이다. (커튼을 쳐라)
둘째, 동요를 불러낸다
1 .. 커튼을 당기면서 녹음테이프를 틀고 처음으로 동요를 감상한다. (주로 아이들의 주의력에 집중한다)
선생님: 누가 제가 방금 한 말을 이렇게 아름다운 동요로 엮었나요? 그가 지어낸 것이 아니든 간에, 나는 아이들에게 다시 한 번 자세히 들어달라고 요구했다.
2. 동요를 두 번째로 감상한다
3. 동요의 내용을 이해하다
(1) 누가 숲에 가게를 열었습니까? "아이들은 전체 이야기를 한다"
상점에 무엇이 있습니까? (한정어의 올바른 사용 필요)
누가 모든 물건을 샀습니까? 토끼가 뭐라고 했어?
셋째, 아이들은 동요를 읽는 법을 배운다
1, 천천히, 아이가 선생님과 읽어요.
2, 프롬프트 요청, 큰 소리로 말할 줄 아는 아이, 가볍게 읽지 않는다.
그룹 연습, 속도를 높입니다.
넷째, 게임
1,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게임을 하도록 지도하고, 동요에 없는 것을 전시하고, 아이를 사용하도록 지도합니까? XX 를 사고 싶어요? 문장, 그리고 한정어를 올바르게 사용하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가 게임 중에 양사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다른 아이들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선생님:? 아이들은 이 동요를 읽을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이든 살 수 있습니까? 좋아, 토끼 가게가 또 오픈할 거야. 만약 네가 작은 원숭이처럼 될 수 있다면, 너는 무엇을 사고 싶니? 토끼가 너에게 팔 것이다. -응?
2. 게임 확장: 아이의 활동공간을 열어 상호작용을 늘린다.
토끼:? 오늘의 장사는 매우 좋다. 나의 화물은 이렇게 빨리 다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