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외국 신화에 나오는 사악한 용은 무엇인가요?

중국에는 어떤 사악한 용이 있습니까? 사람을 먹어도 중국인은 여전히 ​​소년 소녀를 그곳으로 보낼 것입니다. . . . . .

일반적으로 홍수를 일으킬 수 있는 비늘룡을 말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용이 물을 얻으면 구름을 일으키고 안개를 만들어 우주로 날아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고대 중국 문학에서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 것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용의 유래와 형상에 대해서는 고전문학에 따라 '뿔이 없는 용을 용이라 한다'는 설도 있고, '비늘이 있는 용을 용이라 부른다'는 설도 있다. "묵가의 코뿔소 파도" 제3권은 더욱 구체적입니다. 용의 모양은 뱀과 같고, 머리는 호랑이와 같으며, 길이는 수 피트에 달하며, 주로 냇가와 연못의 돌동굴 아래에 산다. 그 소리는 소의 울음소리 같으니라. 용은 둑이나 계곡에서 행인을 보면 입에 비린내가 나는 침을 물고 물에 빠지게 한 뒤 겨드랑이 밑으로 피를 빨아먹는다.

피가 사라질 때까지 멈춰주세요. 해안에 있는 사람들과 보트에 있는 사람들이 종종 이로 인해 고통을 받습니다. 남송 유의경(劉伯淸)의 『사설신우』에는 주초가 사흘 밤낮을 물에 들어갔다가 용을 죽이고 돌아온 이야기가 나온다. 용은 악어일 수도 있습니다.

귀룡

상상의 외다리 괴물 동물로, 용의 초기 단계이다. "산해고전: 대광야동고전"

구이에 대한 설명은 "소처럼 생겼고 몸이 창백하고 뿔이 없으며 발이 하나 있다. 갈 때 물 안팎에는 바람과 비가 있고 그 빛은 해와 달 같으니

그 소리는 천둥 같고 그 이름은 규이니라.” 그러나 더 많은 고대 문헌에서는 Kui가 뱀 같은 괴물이라고 말합니다.

"쿠이, 한 발 달린 용과 같은 신이자 매력."("Shuowen Jiezi") "쿠이, 한 발,? 걷는다

걷는다." ("유철") 상나라말과 서주나라의 청동장식에 있어서 계룡문양은 주로 입을 벌리고 꼬리를 말아올린 긴 띠 모양이었다.

표면의 구조적 선, 주로 직선과 호로 보완되어 고대의 미적 느낌에 적합합니다.

후이(hui)

파충류 뱀을 모델로 한 초기 용으로, 종종 물 속에서 생활합니다

. “전갈은 500년 만에 용으로 변하고, 용은 천년 만에 용으로 변한다.” 이는 서주 시대의 청동장식에 등장한 적이 있으나 많지는 않다.

Qiu

일반적으로 뿔이 없는 작은 용을 성장하는 용인 Qiu Dragon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므로 고대 문헌에는 "뿔이 있는 것을 구라 하고, 뿔이 없는 것을 용이라 한다"고 주석이 있고, 또 어린 용이 뿔을 낳으면 구라 부른다는 설도 있다.

두 진술에는 차이가 있지만. 그러나 그들은 모두 성장하는 용을 Qiu라고 부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뒤틀린 용을 구용이라고 부르는데, 당나라 시인 두목은 그의 시 '청운서'에서 "구반과 전인이 양장을 한다"고 썼다.

판치(panchi)

'광야' 모음집에 뿔이 없는 초기 용인 용속의 뱀 같은 괴물이다

"뿔 없는 용을 칠룡이라 부른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판치에 대해서도 두 가지 견해가 있는데, 하나는 황뿔없는 용에 대한 견해이고, 다른 하나는 암룡에 대한 견해이다. , 암룡'이라 하여 전국시대 출토된 옥목걸이에는 용과 기의 형상이 장식되어 있다.

수컷과 암컷의 교미를 의미한다. 춘추시대부터 진한시대에 이르기까지 청동, 옥 조각, 청동 거울 또는 건물은 종종 단일, 이중, 3, 5개 또는 심지어 고추 그룹을 포함하는 평평한 시크 모양으로 장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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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합니다. 타이틀 카드, 반지 또는 두루마리 모양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보구지, 환신지 등 다양한 변화가 있다.

Ceratopsian

뿔이 있는 용을 말합니다. 『서의기』에 따르면, “용은 천년 후에 용으로 변하고, 용은 500년 후에 뿔난 용으로 변한다.” 뿔난 용은 용 중에서 오래된 것이다.

잉롱

날개 달린 용을 잉룽이라고 합니다. 『서의기』에는 “용은 오백년이 지나면 뿔이 있고, 천년이 걸리면 영룡이 된다”고 기록되어 있다. 날개. 전설에 따르면 잉룽은 고대 황제의 신룡으로, 한때 황제의 명령에 따라 치우를 공격하고 치우를 죽인 뒤

영웅.

우우가 홍수를 주관할 때 신룡이 꼬리로 땅을 쓸어 물길을 바꾸어 공덕을 쌓았다. 이 신룡은 황룡(黃龍)이라고도 불린다. 잉롱의 특징은

이중 날개, 비늘 모양의 몸과 척추, 크고 긴 머리, 뾰족한 주둥이, 작은 코, 눈, 귀, 큰 눈구멍, 높은 눈썹입니다

, 날카로운 이빨, 튀어나온 이마, 얇은 목과 큰 배, 긴 꼬리 끝, 날개 달린 악어처럼 강한 팔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룡의 이미지는 전국시대 옥조각, 한나라의 석각, 비단화, 칠기에 자주 등장한다.

영룡의 이미지가 자주 등장한다.

화룡

은 자신의 힘을 위협하기 위해 불을 사용하는 용입니다. 온몸이 보라색 불로 뒤덮이고, 화룡이 지나가는 곳마다 모든 물체가 불태워진다.

판롱

땅 위에서 잠자고 있으나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용의 형상이 그 주위를 감고 있는 것을 말한다. 고대 중국 건축에서는 기둥 주위에 용들이 감겨 있고, 들보와 천장을 장식하는 용들을 관례적으로 판롱(Panlong)이라고 불렀습니다. "Taiping Yulan"에는 Panlong에 대한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Panlong은 몸 길이가 4피트이고 녹색과 검정색이며 비단 비문과 같은 빨간색 벨트가 있습니다. 종종 물과 함께 떠서 들어갑니다. "바다 속에. 독이 있어 사람을 죽일 것이다. 용, 뱀 등이 섞인 존재이다."

청룡

창룡이라고도 알려진 '사령' 또는 '사신' 중 하나입니다. 고대 중국의 천문학자들은

달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계절을 나누기 위해 하늘에 있는 수많은 별을 28개의 별 영역, 즉 28개의 별 영역으로 나누었습니다

, 그리고 28개의 별을 4개의 그룹으로 나누었고 각 그룹에는 7개의 별자리가 있으며 각각 동, 남, 서, 북의 네 방향을 가지며 녹색, 빨간색, 흰색의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검은 색뿐만 아니라 용, 새, 호랑이 및 현무

(거북이와 뱀이 교차함) 네 마리의 동물이 서로 어울리는 것을 "사상" 또는 "사궁"이라고 합니다. 용은 동쪽,

녹색을 의미하므로 '동궁녹룡'이라 불린다. 진한시대에는 이 '사상'이 '사신' 또는 '사신'(용, 봉황, 거북, 임)이 되었고, 신비한 색은 점점 더 강렬해졌습니다. 현재 난양한화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한대 '동궁 창룡 별자리' 초상화석은 용과 십팔성, 그리고 달에 옥과 두꺼비가 새겨져 있는데, 이 용은 창롱 전체의 상징이다. 별자리.

한대 초상화 벽돌, 돌, 기와에는 '사령'상이 많이 등장한다.

물고기가 용으로 변신하는 모습

용의 머리와 물고기의 몸을 가진 용으로, '용과 물고기의 상호 변신' 형태이기도 하다. 형태

우리나라 고대부터 존재해왔습니다. 『석원』에는 “과거 백룡 밑의 차가운 심연이 물고기로 변했다”는 기록이 있다. 『장안서』에는 “동중국해의 큰 물고기가 용이 됐다”고 적혀 있다. "와 잉어가 뛰어넘는 민간 전설

드래곤 게이트는 둘 다 용과 물고기의 상호 변신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상나라 말기에 옥 조각에 나타나며 여러 시대에 걸쳐 발전했습니다.

기타

고추 그림은 가게 머리로도 쓰인다. 달팽이와 조개처럼 생겼고 폐쇄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고리에 장식하는 경우가 많다. 문.

하... 혹시 이 사람이 사생아일 수도 있나요?

용의 형태

용 위에 앉아 있는 모습

앉은 용은 똑바로 앉아 머리를 앞으로 향하고 불덩어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턱 아래에 있는 네 개의 발톱

다양한 모양으로 네 방향으로 늘어나는 용의 몸은 위로 말렸다가 호를 그리며 아래쪽으로 구부러지며 곧은 자세를 취합니다

앉아있는 용은 일반적으로 중앙에 엄숙하고 엄숙하게 배치되며 종종 위아래 또는 왼쪽과 오른쪽에 달리는 용이 늘어서 있습니다. 봉건 사회에서 용 위에 앉는 것은 용의 상서로움을 나타내는 고귀한 상징이었습니다.

걷는 용

걷는 용이 천천히 걷는 것처럼 보이며, 용 전체가 앞과 옆이 수평으로 되어 있다. 용은 쌍으로 서로 마주보며 장식되는 경우가 많아 두 마리 용이 구슬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이루고 있으며, 궁전 전면의 이중 중앙과 좁은 장식 표면에 장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구의.

또한 자주 사용됩니다. 단상으로 나타나면 그림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용의 머리가 자주 고개를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룡

성룡의 머리가 위로 솟아올라 날아오르며 상승 기세를 보이고 있다.

용의 머리가 왼쪽 위로 올라가면 '왼쪽 떠오르는 용'이라고 하고, 오른쪽 위로 올라가면 '오른쪽 떠오르는 용'이라고 합니다. 상승

드래곤에는 고유한 우선순위가 있습니다. 더 느리게 상승하면 "천천히 드래곤을 승천"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떠오르는 이들을 '지

라이징 드래곤'이라고 부른다. 승천하는 용은 머리를 위로 향하고 하강하는 움직임을 하는데, 이를 "용 하강 복귀"라고 합니다.

장롱

장롱의 머리가 아래로 날아가며 하향 기세를 보이고 있다. 용의 머리가 왼쪽으로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용이 왼쪽으로 내림"이라고 하고, 용의 머리가 오른쪽으로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용이 오른쪽으로 내림"이라고 합니다. 드래곤 하강

하강하는 드래곤에는 다양한 레벨이 있습니다. 더 천천히 하강하는 드래곤을 "천천히 하강하는 드래곤"이라고 합니다. 더 빨리 떨어지는 것은 "지

용을 토벌하는 것"이라고 불린다. 하강한 용이 머리를 아래로 향하고 다시 위로 올라가는 것을 '상승용' 또는 '거꾸로 된 용'이라고 합니다.

운룡

일반적으로 구름과 안개 속에서 질주하는 용을 가리킨다. 용과 구름이 합쳐져 구름이 용을 낳는 바탕이 된다

. 용의 숨결이 구름으로 변했습니다. 운룡 문양은 구름과 용의 융합으로 용의 머리, 꼬리, 발이 '부러져' 추상적인 구름과 합쳐져 구름 같지 않은 일종의 구름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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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처럼 보이지만 용은 아닌 신비한 문양, 구름.

풀용

'곱슬풀과 가지를 가진 용'이라고도 불리는 용을 이미지한 곱슬풀 문양입니다. 머리에는 뚜렷한 용머리 특징이 있고, 몸, 꼬리, 팔다리에는 모두 곱슬풀 무늬가 있습니다. 전체는 종종 "S"자 모양의 주제를 제시하고 계속해서 "S"자 모양을 확장하여 지속적이고 영원한 생명의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머리와 곱슬풀의 풍부한 변화는 움직임과 정지가 뒤섞여 서로 울려 퍼지는 풍부한 층위의 그림을 이룬다. 구성적으로는 균형잡힌 형태를 채택하고 곡선의 아름다움에 주목하며 움직임이 넘친다.

표현면에서는 낭만주의를 사용하여 상서로운 '루이 문양' 내용을 그림에 통합하여 상상의 여지를 남깁니다. 곱슬풀 엉킴

가지 패턴은 건물, 가구, 기구 장식에 자주 사용됩니다.

과자룡

과이용룡은 조용(曹龍)에서 유래하고 조용에서 태어나 독특한 표현형식을 이루고 있다. 귀유

용의 선 장식은 곧고 강하며 전환점은 둥글다. 용의 머리도 네모지고

전체가 조화를 이루며 단순하고 밝으며 장식적인 매력이 있어 가구, 실내 장식, 건물 뼈대에 자주 사용됩니다.

단룡

용의 모양을 원형으로 변형하여 단룡이라고 합니다. 당나라에서 유래되었으며 명청 시대에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당시 관복제도는 '4대 용대', '8용대' 등으로 지정되었는데, 즉 한 벌의 옷에 4~8대 용을 두는 것이 가장 고귀한 제도였다. 이후에는 제10연대, 제12연대, 제10

제6연대, 제24연대 등으로 발전해 그 수가 점점 많아졌고, 비단을 비롯해 활용 범위도 넓어졌다. 투안롱은 건물, 가구 등의 장식물에서 발견되며, 활용성이 강하고 장식적인 풍미가 강하여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Sitting Dragon Tuan", "Rising Dragon Tuan", "Subduing Dragon Tuan"등을 포함하여 Tuanlong의 표현 형태가 다양합니다. 단룡의 둥근 가장자리에도 물결, 소망, 풀용 등의 문양이 장식되어 단룡 문양이 화려하고 풍부해졌습니다.

진주를 가지고 노는 두 마리의 용

더블 드래곤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은 두 마리의 용이 불의 구슬을 가지고 노는(또는 낚아채는) 형태입니다. 그 유래는

천문학의 행성 운동 도표에서 유래합니다. 한나라 이래로

쌍용진주장난은 상서롭고 축제적인 장식 문양이 되었으며 건축 그림과 고귀하고 번영하는 도자기 장식에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쌍용의 형태는 장식의 면적에 따라 달라진다. 길면 두 용은 좌우 대칭으로 노를 젓는 자세로 배치된다. 정사각형이나 원형인 경우

(이 모양과 유사한 블록 포함) 두 용은 위아래로 대각선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하강하는 용이 ​​상단에 하강하는 용은 하단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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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징 드래곤.

긴 모양이든 블록 모양이든 불구슬이 모두 중앙에 있어 생동감 넘치고 생동감 넘치는 기세를 보여준다.

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다

외국이 더 많고 용은 기본적으로 사악하다

아가멤논의 방패에는 3자가 새겨져 있다는 전설이 있다 나중에 로마인들은 용을 보병 여단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바이킹들은 용의 머리를 배의 뱃머리로 사용했습니다. 성경에도 용에 관한 기록이 많이 있는데, 대개는 공포.

드레이크/웜/와이번(드레이크/웜/와이번)

이 세 드래곤은 드래곤 그리드 없이 드래곤 형태만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드레이크가 가장 작은 것 같습니다. , 용의 피를 가지고 있지만 레벨이 매우 낮습니다. 날 수 없으며 활공만 할 수 있습니다. 전설에서는 거대한 몸을 가진 "큰 뱀"의 이미지로 나타납니다. 다리나 날개가 없고(당연히 날 수는 없다), 독가스를 뿜지만 불을 무서워하고(당연히 불을 뿜을 수 없다), 엄밀히 말하면 몸은 비늘로 덮여 있다.

완롱은 두 개의 발톱과 두 개의 날개를 가지고 있고, 몸은 용과 같고, 발톱은 독수리와 같아서 '양족비룡'이라고도 불린다. 용보다 작은데, 가슴에는 사자 갈기가 있고 꼬리에는 가시가 달려 있습니다. 이 형상은 전쟁, 전염병, 질투, 악을 상징하는 영국 가문의 문장에 자주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