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행체" 는 남송보조가 창작한 것이다. 보조는 학습악부를 모방한다. 충분한 소화, 흡수, 주조를 거쳐 그는 자신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7 언시를 발전시켜 7 언체 위주의 가행체를 창조했다.
"가행" 은 중국 고대 시의 장르로, 당초가 한위 육조악부시를 기초로 세워진 것이다. 그리고 장의' 춘강 화월야' 의 출현은 이 장르가 정식으로 형성된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대표작
노래' 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백거이의' 장한가','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집', 두보의' 가을바람이 초당가를 깨뜨린다' 등이다.
"흥"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백거이의 비파흥, 두보의 군차점 등이다.
"가요행" 이라는 이름을 붙인다: 고적한 연가행.
창작악부시풍-
중당 시대에는 백거이 () 원직 () 이 신악부시 창작을 중심으로 한 시 혁신 운동을 제창했다. 신악부는 당인 자신이 창작한 악부시를 가리킨다. 송대 곽무겸은 신악부가 당대의 신곡이라고 지적했다. 그 말 에, Yuefu 는 듣지 않았다, 그래서 새로운 Yuefu 라고 했다. ("악부시") 명대 호진형은 "악부에는 신구의 차이가 있다" 고 말했다. 문제 에, 다음 hanwei, suichen 위 Yuefu 고대 문제, 당나라 도 제안했다. 새로운 제목, 구락부에는 아무것도 없고, 당나라의 새로운 제도는.
백거이의' 신악부시' 50 곡,' 신악부시' 10 곡, 원직의' 논가사사',' 지사', 이파의' 신악부시'/Kloc 장계의 33 곡의 악부시, 들옛 노래, 축성시, 지아 등.
일인칭 내레이터-
언어시는 시 창작에서 뚜렷한 특색을 지닌 시 풍격과 범주이다. 1 인칭 내레이터란 시인이 다른 사람 (대부분 여성) 의 신분, 심리, 말투, 어조를 빌려 다른 사람을 위해 글을 창작하는 시 스타일, 창작 패턴, 표현 방식을 말한다. 겉으로는 시인을 대변하는 서정적 주인공으로, 본질적으로 시에서 시인을 대변하는 서정적 주인공이다. 1 인칭 서술자 시는 제목, 인칭, 형식, 내용, 표현에 모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