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망
리바이
미인은 구슬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니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다고요?
구름은 옷 같고, 꽃은 얼굴 같고, 봄바람은 문지방에 불고, 이슬은 짙다.
옥산 정상에서 그를 보지 못했다면 달 아래 야오타이에서 만났을 것이다.
붉은 이슬 가지에 향기가 있고, 오산의 구름과 비가 헛되다.
한궁에서 새 화장을 하고 있는 불쌍한 페이옌이 누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명화는 온 나라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두 사람은 왕이 미소를 지으며 바라볼 정도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
설명 : 봄바람은 한없이 싫고, 침향정은 북쪽 난간에 기대어 있다.
누구에게나 물린 것과 딩이 있다. 대나무 숲에는 절이 있지만 스님은 없다.
한 여자가 아들을 품에 안고 21일에 태어난다.
산뿌리 밑에 콩이 있고, 하늘에 달이 떠 있고, 땔감을 모으면 땔감이 없고, 왕은 가족이다.
시인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유다오는 "재능 있는 사람은 예부터 낭만적이었다"고 말합니다. 시와 감정은 언제나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중국 시인들이 늘 스스로를 '시인'으로 여겨왔다는 점이다. 여기서 '시인'이라는 말은 원래 나라와 민족을 배려한다는 뜻을 뜻했지만, 다른 측면에서 보면 그 시인들은 정말 '조금 건방진'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소설 속 많은 시인들은 매춘부들과 모호한 관계를 맺고 있다. 평신도의 용어로 말하면 하나는 "창녀"이고 다른 하나는 "창녀"이며 둘은 일치합니다.
'시불멸자' 이백은 평생 우울했다. 며칠 동안 황실에서 학자로 일하다가 해고됐다. 그의 주변에는 확실히 여자들이었다. 이백은 "당나라 전시"를 통틀어 매춘부에 관한 시를 꽤 많이 썼는데, 그의 묘사는 매우 적나라하고 대담했습니다. 『음강』에는 “천개의 덴드로비움을 포도주에 담고 창녀들을 데리고 가라”고 쓰여 있고, “내 조카와 창녀 두 명을 콰이지로 보내는 극 중에 이런 선물이 있다”고 되어 있다. "창녀들을 동산으로 데려가세요 봄빛이 오고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복숭아와 자두처럼 보이고 거울에 피어나고 있습니다." "가을 사냥 맹주 밤에 매춘부를 보러 동탑으로 돌아가는 중" "라는 설명은 더욱 향기 롭습니다. "두 미녀가 구름처럼 흔들리고 있습니다. 행복하고 지치지 마십시오. 시의 불멸은 시의 불멸이라고 불릴 가치가 있습니다. 스타일은 대담하고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시성인' 두보(杜寶)는 평생 가난과 가난 속에서 살았으며, 그의 시 대부분은 나라와 인민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고 있다. 이렇게 큰 고통을 겪고 인민을 위해 기도한 위대한 시인이 때로는 이렇게 예술적이 될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창녀를 데려와서 시원함을 즐기고 저녁 비를 만나다"라는 시에서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비가 와서 돗자리에 닿고 바람이 배의 뱃머리에 분다. 월녀의 붉은 치마는 젖어 있고 연길은 제방의 버드 나무 시스템을 침범하고 커튼은 떠 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샤오 사로 돌아가면 피탕의 5 월과 가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식인종입니다.
'시 악마'백거이는 작은 관료 집안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여종의 시중을 받는 기쁨을 듣고 들었다. 그가 한림 총각이었을 때 그는 집에서 매춘부를 두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가 가장 사랑했던 두 명의 매춘부, 즉 판소와 샤오만이 있었습니다. "체리 판소의 입, 버드나무 샤오만의 허리"라는 시가 있었습니다. . 백거이가 쑤저우 관리였을 때 봄바람이 가득한 '호수호수'라는 시를 남겼다. 노래를 멈추라. 태호 중심 동정산 기슭에 10척의 배는 어디에 머무를 것인가." 이때부터 백 시인이 당시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 알 수 있다. 그는 나중에 강주(江州)로 강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장(九江)에서 친구들을 모아 술을 많이 마시고 한을 달래며 대대로 전해지는 명작 『비파극』을 남겼다.
또한 두무는 “내외강과 호수가 술가게에 있고, 추의 가느다란 허리가 손바닥에 가벼워진다. 10년 동안 양주를 꿈꾸던 그는 사창가의 명성을 얻었다”고 말했다. " 그리고 위안진의 "옛날에는 바다에 물이 가득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오산 외에는 구름이 없었다." "꽃에서 여유롭게 돌아보니 반은 승려 반은 왕이 될 운명이었다. " 널리 유포된 이 두 명작은 모두 시인과 매춘부 사이의 미련을 드러낸다.
시와 창녀를 완벽한 수준으로 끌어올린 사람은 '주문에 따라 작사'한 유용이었다. Liu Yong은 평생 술과 섹스에 중독되어 하루 종일 Qinlou, Chu Pavilion 및 불꽃 놀이 골목에서 놀고 노래하고 춤추는 매춘부를 위해 "Die Lian Hua", "Ba Sheng Ganzhou"와 같은 수많은 가사를 썼습니다. , "Qi Shi", "Yulin Ling"등 '여름방학 기록'은 "어렸을 때 가계를 많이 여행했고, 작사도 잘하고, 연주자를 가르치는 것도 잘했다. 새로운 곡이 나올 때마다 항상 작사를 찾아 작곡을 했다"고 기록했다. Liu Yong은 자신을 위해 노래를 쓰기 위해 매음굴의 매춘부를 이용했습니다. 그는 Liu Ci를 노래하여 유명해졌고, 매춘부들은 Liu Ci를 부르며 가격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물 속의 물고기처럼 서로를 보완했습니다. , 중국 시계에 전설을 창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