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 채향의' 신주 오계' 속 인자는 친족을 부양하고 그 의지를 따르는 기초 위에 세워졌다.

채향의' 신주 오계명' 채향의' 신주 오계명' 은 효의 아들이자 효의 아들이다.

효 () 는 사람의 아들 () 이 친분을 키우고 그 뜻을 따르는 것을 기초로 하고, 생사 () 는 예의에 어긋나지 않으며, 또한 가장 좋은 효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오늘날의 풍습을 살펴보면,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의 재산은 부모를 능가하고, 그들의 형제는 따로 양육되며, 심지어 학교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 죽음, 파산, 집 판매, 그 음식과 와인, 설정 노동 지식, 부도에 적용, 축복 할 수 있습니다. 본래는 마음이지 프로는 아니지만 칭찬은 남보다 낫다. 이것이 효도의 근본이다. 인생은 다 하고, 죽음은 헛되지 않는다. 이렇게 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번역

자식의 효성으로서 부모의 생각에 따라 부모를 부양하는 것이며 생전 사후의 예의에 어긋나지 않는다. 이것은 가장 진실한 효도의 경지이다. 오늘날의 민풍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가정은 부모가 별거하고, 각자 재산이 있고, 형제가 부양을 분담하며, 사소한 일이라도 분담한다. 그들이 죽은 후, 경영과 부동산 매각을 중단하고, 사후에 저승에서 행복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하며, 연회석으로 친지들을 대접하고, 돈을 스님에게 나누어 부처님을 축복하였다. 원래 그는 부모의 마음속에 있지 않고 오히려 효도를 자랑하는데, 이것이야말로 효도를 모르는 근원이다. 살아있을 때 전심전력으로 자신을 부양하고, 죽은 후에 함부로 돈을 쓰지 않는 것이 더 낫지 않습니까?

간략전기

채향 (10 12- 1067), 본명 모준, 푸젠선유풍정인, 북송 명신, 저명한 정치가, 문학가, 송대가 가장 뛰어나다 그는 소동포, 황정견, 쌀과 함께 송대 4 대 서예가라고 불렀다. 천성 8 년 (1030), 채향은 수재가 되어 중앙과 지방에서 거의 40 년 동안 벼슬을 했다. 잇따라 지사, 용투각, 추밀원, 한림, 삼사, 단명사 임대관, 푸젠로에서 중계사, 취안저우, 개봉, 항주 임지사. 그는 또한 5 년 (1045) 부터 7 년 (1047) 과 가우 원년 (1056) 부터 3 년 (/kloc-; 채향주정 푸저우 기간 동안 직무에 충실하고, 정사에 부지런하며, 청정이 관직을 맡고, 묵, 설득, 성적이 탁월했다. 그가 쓴' 리치 스펙트럼' 과' 차록' 은 세계에서 가장 먼저 리치와 찻잎을 소개하는 전문저로 시 370 곡, 64 편 낭송, 산문 584 편, 채중혜의 공문에 수록됐다.

채향은 재임 중에 학교를 운영하여 독경을 제창했다. 당시 푸젠의 유생은 전문적으로 과거시험을 위해 시를 지었다. 채향은 경학 인재를 양성하려면 반드시 경학 읽기를 제창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채향은 향현 주희맹, 천시앙, 정목, 진열 등 수백 명의 학생을 초빙하고 학교에 가서 강의하고 질문을 했다.

당시 문인들은 시사 () 를 배우는 데 치중하여 과거시험을 준비하고, 실용 기능 학습을 소홀히 했다. 당시 유생들이 오랫동안 조각문에 탐닉해 온 폐단을 바로잡기 위해 채향은 현실에 관심을 갖고 유생들의 경학을 제창하고, 본현에서 주희맹, 정목, 진열, 천시앙 등을 초빙하여 주학을 주재하고 이성도학을 전수하고, 직접 학교에 가서 경학을 가르치는 것은 학생의 비율이다. 채향은 글과 예의를 똑같이 중시하는 것이 푸젠이학의 형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한다.

후세에 이름을 날리며 뭇사람을 세워 부모의 유지를 시사하는 사마담.

후세에 이름을 날리며 뭇사람을 세워 부모의 유지를 시사하는 사마담. 나는 죽었다, 당신은 공식 이다; 태사에 대해서, 나는 줄곧 내가 무엇을 써야 하는지 잊지 않았다. 남편의 효심은 친분을 위해 봉사하기 시작했고, 그는 군자를 섬기고, 결국 자신을 확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후세에 이름을 남기고 부모님께 누가 가장 큰 효심인지 보여 드리다.

우리 남편은 주공을 업고 시무덕을 말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주소풍을 선선할 수 있어야 하고, 태왕희를 생각할 수 있어야 하며, 공류에게 후희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어야 한다. 은거가 완비된 후 왕도가 부족하여 예락이 쇠퇴했다. 공자는 낡은 것을 수리하고 폐지했다. 시와 책에 대해' 춘추' 를 썼는데, 연구는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승림 이후 지금까지 400 년이 넘었는데, 제후들은 모두 사서 기록이 절대 방치되지 않는다. 한나라의 번영, 전국통일의 오늘, 나는 명주, 현군, 충신, 의인, 나는 태사를 위해 책을 쓰고, 나는 천하사를 폐지한다. 나는 그것을 매우 무서워서, 나는 그것이 그립다!

번역

내가 죽은 후에, 너는 반드시 관원이 되어야 한다: 관원의 임무로서, 내가 글쓰기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효도는 부모를 모시는 것부터 시작하여 왕을 모시는 것까지 이르러서야 비로소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도, 효도, 효도, 효도, 효도, 효도) 후세에 전해 내려와서 부모를 보여주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효도이다.

매일 주공을 찬양하며 문왕 () 무화 () 를 찬양하는 덕행을 문장 토론하고, 주공 () 과 소공 () 의 풍격을 전파하며 태왕 () 과 왕희 () 의 사상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유왕과 주려왕 이후 황제의 규범이 부족하여 예의와 음악이 약화되었다. 공자는 시서를 편찬하고, 예악을 발양하고, 시서를 토론하고,' 춘추' 를 집필했다. 이 학술 연구들은 지금까지도 계속 사용되어 왔으며, 모두 이것들을 지침으로 삼고 있다. 노애공 이후 400 여 년 동안 제후국이 서로 합병하여 사적이 전해지지 않아 왕래를 끊었다. 지금 한나라의 궐기와 함께 국가의 통일에 따라 나는 인류의 역사로서 그것에 대해 논평하고 기록하지 못하고 천하수사의 전통을 단절하였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두려워하므로, 너는 마음속에 기억해야 한다!

간략전기

사마담 (? -1 10 년 전), 산시 한성인 서한과 올여름 양. 아버지 사마시 () 는 한초 오자 () 이다. ("태사공사기 서서" 재: (사마) 무택생 (사마), 즐거움은 오협이다. ) 그의 아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받았다. 사마담 은 한무제 때 태사령이었다. 사마담의 학문은 I 방면이 있어 당대의 일월별을 관찰하는 천문학을 줄곧 배웠다. 두 번째는' 주역' 을 배우는 것이다. 운이 좋고, 음양이 운이 좋아서 천상과 관계가 있다. 그의 세 번째 발은 황독학에서 온 황로술로, 경제 앞에서 동연과 당비걸과 왕무비선의 성격을 논쟁한 적이 있다. 그는 이 역사적 이상과 계획을 그의 아들 사마천에게 남겨 실현시켰다.

사마담은 사마천의 아버지이다. 임종 시, 그는 눈물을 머금고 아들에게 사마천이 사기 속필의 역사적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유산이 어린이 학습 방면에 있어서의 성과는 불후의 역사적 풍비이다. 나중에 사마천은' 임소청' 이라는 책에서 자신이 억울하고 고문당하는 과정을 상세히 묘사하면서 굴욕을 참고' 사기' 를 쓰는 내적 동력을 진심으로 하소연했다.

바로 대부 가훈의 강력한 채찍질과 격려로 역사, 현실, 미래에 대한 책임감이 높은 직업정신에 대한 아버지의 호소로 사마천 ()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치욕과 불행을 당하게 했지만, 개인의 영욕을 버리고 사기의 대업을 원만하게 완성하여 중화민족과 전 인류에게 가장 소중한 정신적 부를 남겼다.

벤 당신에 게 티켓을 구입 하는 5 달러를 물었다.

1. 사실 나는 단지 나의 열정이 너의 사랑을 식힐까 봐 두렵다.

2. 소인은 염치가 없고, 중리는 가볍게 죽는다. 남을 두려워하지 말고, 일을 따지지 마라.

3. 나는 젊고 경망한 적이 있다, 아가씨. 너의 머리카락은 언제 허리까지 자랐니?

4. 칠석에 놀고 싶은 것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한 켤레가 있어서 좋아요. 한 쌍을 탈락하고 작은 셋째를 데려오다.

5. 때때로 나는 한 사람만을 위해 노래 한 곡을 좋아한다.

6. 예전에는 궁잠금 침향이 있었는데, 지금은 궁잠금 성이 있습니다. 곧 왕궁이 문을 잠글 것으로 예상된다.

7. 사람은 나를 공격하지 않고, 나는 공격하지 않는다. 누군가 나를 공격하면 나는 화를 낼 것이다!

8. 중국 팀 앞에서 노란색 유니폼을 입은 태국도 황홀한 가운데 브라질 팀의 풍격을 지녔다.

9. 너의 동반자가 없어도 나는 여전히 너에게 매료되어 있다.

10. 가끔 노래 한 곡을 좋아해요. 한 사람만을 위해서요.

1 1. 신은 세 개의 사과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이브를 유혹하고, 하나는 뉴턴을 깨우고, 다른 하나는 잡스에게 한 입 깨물었다!

12. 한 사람이 작은 가게에 들어가 그의 상사에게 물어봤는데, 너는 아직도 나를 알아? 사장이 고개를 저었다. 그 사람이 말했다. 나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나는 잊지 않을 것이다! 10 년 전, 나는 무일푼으로 너의 가게에 들어와서 너에게 5 위안을 요구하고, 차표를 사고, 시외버스를 타고, 대도시로 가서 싸웠다! 사장님이 웃으시다: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 것이 마땅하다! 좋아, 너 나 한 조각 더 빌릴 수 있어.

13. 누군가 내가 못생겼다고 말할 때마다 나는 슬펐다. 나는 젊은 나이에 시력을 잃었다.

14. 나는 평생을 헛되이 보내고 싶지 않기 때문에 검게 자랐다.

15. 정말 교복과 코디할 수 있는 코트가 없어요. 너는 핸드폰을 소매에 숨기고, 책을 주머니에 넣고, 말아서 베개로 만들고, 펴서 담요로 삼을 수 있다. 어디든지 감히 문지르면 된다.

16. 하가 말했다: 폐하, 대명호변에서 당신을 기다리며 괴물이 되겠습니다.

17. 가끔 노래 한 곡을 좋아해요. 한 사람만을 위해서요.

18. 나는 귀신이 있다고 믿을지언정 남자의 입을 깨뜨리는 것은 믿지 않는다.

19. 지금 인격분열은 일종의 패션이다. 그 개, 그녀는 좀 분열되어 있다.

20. 괭이가 잘 움직이기만 하면 뿔이 없으면 비틀어질 수 없다. /계산/곡명/

2 1. 소똥은 소똥이다. 네가 맛있다고 해도 꽃은 보통 너에게 꽂히지 않는다. 그렇게 하면 미감을 모욕할 수 있기 때문이다. 。 。

22. 때때로 나는 한 사람만을 위해 노래 한 곡을 좋아한다.

23. 이렇게 지루하지 말고 나를 찾아 기뻐하고 나를 쫓아낼 수 있습니까?

24. 때때로 나는 한 사람만을 위해 노래 한 곡을 좋아한다.

사랑, 증오, 고통, 고통? 날 망치고 싶어? 괜찮으세요? 괜찮으세요? 자격이 있어요?

26. 헤어진 후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다. 한때 가졌던 모든 것이 결국 물에 잠길 것이다.

27. 늑대는 도처에서 고기를 먹고 도처에서 얻어맞았다.

28. 하늘이 무너지면 네가 먼저 감당해야 한다. 집에 가면 밥을 먹고 몽둥이를 찾아라.

29. 때때로 나는 한 사람만을 위해 노래 한 곡을 좋아한다.

30. 인생의 가방에서, 너는 등을 적게 메고, 너는 더 멀리 간다.

3 1 .. 아가씨, 이 마을을 지나면 점원이 없어요.

32. 예로부터 똥을 누는 사람도 없고 종이로 똥을 싸는 사람도 없었다. 휴지를 사용하지 않으면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는 한.

33. 다른 사람들은 모두 샤넬 가방, LV 가방, 디오 가방을 사용하고, 나는 안문을 사용한다!

34. 많은 사람들이 내가 얼굴에 기대어 밥을 먹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입으로 밥을 먹었다.

35. 대학 초창기에 나는 마침내 칭화대 교실에 들어갔다. 나는 방 안의 동창들을 보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나는 네가 관계와 부모님으로 이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스스로 한 것이다. 이때 경비원이 들이닥쳐서 나를 향해 소리쳤는데, 바로 그 사람이 벽을 넘어왔다. 그를 불러 주세요.

36. 여자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모두 눈을 뜨고 거짓말을 하고, 내 아내는 나에게 고백한다. 내가 틀렸다. 나는 애초에 너와 결혼해서는 안 된다!

37. 너는 너를 웃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너를 울게 하는 내가 아니다.

38. 내가 키가 작은 게 왜 그래? 나는 짧다. 왜 그래요? 나는 짧다. 왜 그래요? 나는 키가 작아서 네가 내 앞에 서 있어도 고개를 들지 못한다!

39. 당신은 길가 영화처럼 진지해 보입니다.

40. 당신은 남자의 얼굴을 만진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남자의 손을 잡은 적이 있습니까? 손목을 쪼개서 너는 남자의 팔을 잡은 적이 있니? 어깨를 넘다. 당신은 소년의 머리를 만진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남자와 이마를 붙인 적이 있습니까? 철권. 너와 남자가 몰래 만져본 적이 있니?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것은 무섭다, 오, 누워!

조 벤 꽃 재배에서 피해야 할 다섯 가지 오해

얼마 전, 강서성 대여현 원림녹화국은 이 현이 원림건설과 조림공사에서 교목꽃나무를 재배하는 다섯 가지 실수를 효과적으로 피하고 묘목의 생존율을 높이며 조림효과를 더욱 높여야 한다고 요구했다. 오류 1: 꽃나무의 줄기와 나뭇가지의 피질 손상이 너무 크거나 가지 치기 방법이 부적절하여 병균이 상처에서 나무 안으로 침입하여 꽃나무의 성장이 쇠약해졌다.

원인: 묘목을 파낼 때 공구가 날카롭지 않아 뿌리 손상을 일으킨다. 적재, 운송 또는 운반 과정에서 꽃나무의 피질이 마모되거나 밧줄 자국이 있다.

오류 2: 너무 깊게 심거나 토구 표면을 너무 많이 심으면 뿌리가 질식사한다.

원인: 일부 지역에서는 지하수위가 높고, 토양 점도가 높고, 심기가 너무 깊어 뿌리에 고인 물이 생기기 쉽다. 대부분의 식물의 뿌리는 토구의 중간 위에 모여 있어 식물의 뿌리 통기가 원활하지 않아 뿌리 배수가 원활하지 않고 산소가 부족하여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오류 3: 나무의 토구와 재배토의 결합이 촘촘하지 않거나 지지가 불규칙하다. 일단 토양이 거센 바람에 말리면 뿌리가 헐거워지고 나무가 말라 죽는다.

원인: 꽃나무의 관폭이 너무 커서 심을 때 장애물을 만나 흙공을 느슨하게 할 수 있다. 일부 뿌리가 토양과 충분히 접촉하지 않는 한 꽃나무의 성장이 약해질 수 있다.

오류 4: 재배할 때 토질 밀도가 원토보다 낮아 뿌리에 고인 물이 고인다. 토양 밀도를 높이기 위해 2 차 침전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인: 전통 재배에서는 토구와 토양이 완전히 결합될 수 없고, 묘혈 내 토양 밀도가 주변 밀도보다 낮아 고인 물이 생기기 쉽다. 그리고 재배한 후에도 일부 토양덩어리의 알갱이가 여전히 두껍기 때문에 뿌리와 토양의 인터페이스에 구멍이 나고 식물 영양분이 구멍 틈에서 쉽게 빠져나가게 된다. 웅덩이는 교목 화훼를 재배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지하수류가 웅덩이에 쉽게 모이기 때문에 뿌리에 물이 고이기 때문이다.

오류 5: 토양은 깊은 토양입니다. 토구와 뿌리와 접촉한 후 뿌리는 뿌리를 내릴 수 없어 사망을 초래한다. 가능한 한 빨리 이식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진흙 공 주위의 좋은 흙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인: 흙공이 너무 딱딱하고 끈적해서 뿌리가 자라지 못하게 한다. 묘포의 화초와 나무는 영양이 풍부하다. 이식 후 뿌리가 다쳤을 뿐만 아니라 토양의 성질과 환경도 변해 뿌리를 내리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