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어떤 작문서가 4 학년 아이들에게 적합합니까? 어느 시대든, 우리는 그가 읽은 과외서를 고전 독서, 이야기, 아동문학, 코프, 공구로 나눌 수 있다.
우리 3, 4 학년 아이들에게 적합한 책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책을 읽는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아이의 취향을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이런 책들은 모두 아이들에게 준비해서 그들을 읽도록 인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아이들이 만화책을 읽고 아이들이 아동문학을 읽도록 지도하는 것입니다.
만화의 언어와 사유가 간헐적이기 때문에 많이 보면 말과 글쓰기가 머리말과 장 개념이 없는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다. 여기서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아동문학작가 양 정 장천익 몇 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들이 쓴 이야기는 대부분 캠퍼스 시리즈로 아이들을 둘러싼 이야기이다. 언어가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하여 아이들은 읽기를 좋아한다. 나는 너에게 중학년 아이들에게 적합한 과외 도서를 제공했다. 그들의 취향과 독서 수준에 따라 참고할 수 있다.
책을 고를 때는 내용뿐 아니라 책의 포맷에도 주의해야 한다. 3 학년 아이들은 순수한 글이나 큰 그림의 책을 읽기에 적합하지 않다. 예쁜 그림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글씨체가 너무 작거나 너무 촘촘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시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3 ~ 4 학년 아이들에게 적합한 일부 서지: 1. 고전 독서: 초등학생 고대시 70 곡; 동화: 그린 동화; 아동 문학:1; 창가의 팥. 심동물소설 시리즈 심4, 피터팬 제임스 5, 거위타기 여행 셀말라그로프 [스웨덴] 6, 여우의 창직자 7, 성의 달공주 엘리자베스 가우치 8, 캠퍼스 소설 시리즈 9, 양캠퍼스 소설 시리즈 10, 와일드의 동화왕. 키다리 아저씨' 장 웹스터 12,' 곤충' 파불 13,' 50 년 중국 유명 아동문학작품' 14,' 류풍 어린이 성장과 아이의 일생에 영향을 미치는 아동문학 고전 명작-아동문학 30 권, 베이징교육출판사 18 권, 신어독본 7-8 권, 광서교육출판사 왕상문, 조문헌 19 권, 서유기 ( 베르나르나 공상 과학 이야기 3. 10 만 개 왜 (사람과 자연) 4. 왜 10 만 개 (기술) 5. 참고서: 신화사전 신화사전은 요컨대 아이들의 독서 흥미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것은 어려운 문제이자 예술이다.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하지 말고 견지해야 한다.
3. 중학교 2 학년 아이들, 책 쓰기 및 작문 기술 15 기술을 추천하여 자신의 작문 능력을 높이십시오. 당신은 다음 헤밍웨이가 되고 싶습니까? 어쩌면 학교 잡지에 자신의 두부를 가지고 블로그를 감동적인 글로 가득 채우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나서 너는 먼저 너의 문필을 연마해야 한다.
훌륭한 작가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너는 노력해야 하지만, 노력은 가치가 있다.
네가 오늘부터 조금씩 노력한다면 너는 반드시 훌륭한 작가가 될 것이다. 개인 작문 17 년, 소설, 신문 잡지, 블로그 등 각종 간행물을 썼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더 나은 문장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작가에게도 마찬가지다: 최고는 없고, 오직 더 좋다. 지난 20 년간의 글쓰기 경력을 돌이켜보면 고통스러운 경험과 성장의 기쁨이 있다.
몇 가지 경험을 나누자. 나는 네가 지금 어떤 수준이든, 이 제안들 (적어도 12 조) 이 너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니 부탁해. 우수한 작품을 읽다: 이것은 분명하지만 즉각적인 방법이다.
좋은 작품을 많이 읽지 않고, 더 좋은 작품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우수한 작가는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작품을 읽는 것부터 시작하여 모방하고, 결국 초월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는 것이다.
가능한 명작을 많이 읽고, 문장 문제와 내용을 읽을 때의 작문 기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가능한 많이 쓰기: 매일 쓰고, 가능하다면 하루에 여러 번 쓴다.
너는 너무 많이 썼기 때문에 너는 잘 썼다. 글을 쓰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다른 지식과 같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자신을 쓰고, 블로그를 쓰고, 출판사에 투고하다. 쓰기, 전심전력으로 쓰기, 연습을 많이 할수록 글쓰기 수준이 빨라진다.
언제 어디서나 영감을 적는다: 작은 공책 (나보코프의 작은 카드가 가득 차 있음) 을 가지고 다니면서 소설, 문장, 소설 속 인물에 대한 영감이 있을 때 바로 적어라.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다른 사람의 몇 마디 대화를 듣거나, 깨달음을 얻거나, 감동을 주는 산문시와 가사 한 곡을 보면 바로 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감은 항상 한순간입니다. 만약 네가 제때에 기록한다면, 그것은 너의 글쓰기의 소재가 될 수 있다. 나의 습관은 자신의 블로그에 문장 목록을 만들어 끊임없이 보충하는 것이다.
전문 작문 시간: 매일 중단 없는 기간을 찾아 전문 작문 시간으로 삼고 습관을 길렀다. 나에게는 아침이 가장 좋은 시간, 점심, 저녁, 혹은 심야로도 괜찮다.
무슨 일을 하든지 글쓰기를 매일 반드시 완성해야 하는 임무로 삼아야 한다. 하루에 적어도 30 분은 쓰고, 물론 한 시간은 더 좋다.
만약 네가 나처럼 전임 작가라면, 너는 몇 시간 더 써야 한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은 단지 당신을 더 잘 쓰게 할 뿐입니다. 낙서: 백지 전체를 마주하고, 흰 화면 전체를 손댈 수 없고, 틀림없이 무서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실 겁니다. "메일을 확인하거나 낮잠을 자겠습니다. 선생님, 이렇게 하지 마세요. 바로 쓰기 시작하고, 바로 타자를 치고, 무엇을 써도 상관없으니, 내가 네가 타자를 치는 것을 들으면 된다.
쓰기만 시작하면 모든 것이 잘 된다. 나 같은, 먼저 자신의 이름과 문장 제목을 치는 것을 좋아하는데,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천천히 줄거리를 펼쳐 완전히 녹아들어. 관건은: 처음에는 낙서를 쓸 수 있지만, 가능한 한 빨리 본문을 쓰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집중력: 글쓰기는 한마음 한뜻으로 하는 일이고, 시끄러운 환경이나 다른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잘 쓸 수 없다. 글쓰기에는 조용한 환경과 약간의 부드러운 배경 음악이 필요하다.
최소 요구 사항이라도 다른 소프트웨어의 간섭 없이 전체 화면에서 WriteRoom, DarkRoom, Writer 등의 쓰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방해받지 않는 쓰기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메일, MSN, Gtalk 를 끄고, 휴대폰과 핸드폰을 끄고, 텔레비전을 끄고, 책상 위의 쓸데없는 물건을 치워라.
글쓰기와 무관한 모든 잡념을 배제하다. 이제 글을 쓸 때가 되었다. 마치 상자 안에 자신을 넣고 글쓰기 상태로 들어가는 것 같다. 아무런 중단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먼저 계획하고, 다시 써라: 이것은' 함부로 낙서' 와 모순되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네가 앉아서 정식으로 글을 쓰기 전에, 머리 속에 계획을 세우거나 리허설을 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매일 달리기를 할 때 무엇을 쓰고 싶거나, 걸을 때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싶다. 그런 다음 아이디어를 적어서 간단한 개요를 만드십시오. 글쓰기를 시작할 준비가 되면, 아이디어와 아이디어가 있기 때문에 빨리 시작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여기에 소설을 구상하는 삼부곡이 있는데, 이것을 참고할 수 있다: 눈송이법. 혁신: 유명한 작가를 모방해야 한다는 것은 당신이 그들과 똑같이 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새로운 글쓰기 방식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여기에서 조금 배우고, 거기에서 조금 배울 수 있다.
점차적으로, 당신은 자신의 스타일, 자신의 스타일, 자신의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표현식을 시도하거나 다른 표현식을 작성합니다. 너는 모든 방법을 시도해 보고 어떤 것인지 볼 수 있다. 만약 좋지 않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수정: 당신은 당신의 글을 구상하기 시작하고, 글을 써보고, 이야기를 전개시키고, 마지막으로 돌아가서 당신이 쓴 것을 볼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글명언)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단 쓰면 많은 작가들이 고치고 싶지 않다. 쓰는 데는 시간과 정력이 걸리고, 고치는 데도 시간이 걸린다. 이것은 정말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직업이다.
하지만 더 잘 쓰고 싶다면, 그것을 수정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좋은 작품은 반복적인 퇴고와 수정을 거쳐 만들어졌으며, 당신의 작품을 평범함에서 두드러지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이 쓴 것을 보세요. 철자와 문법상의 오류뿐만 아니라 무의미한 단어, 혼란스러운 구조, 혼란스러운 문장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수정의 목표는 더 명확하고, 더 직접적이고, 더 생동감 있게 하는 것이다.
단순함: 이것은 검토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한마디로, 한 단락의 삭제는 모든 무관한 주제이다.
짧은 한 마디가 장황한 쓸데없는 말보다 더 설득력이 있고, 백화는 난해한 전문 용어보다 더 인기가 있다. 기억하십시오: 단순함은 힘입니다.
감화력이 있는 문장: 단문에 감화력이 있는 동사를 사용한다. 물론 말마다 이렇게 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바꿔야 한다. 하지만 더 매력적인 문장을 시도해 보세요.
그리고 당신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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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익천사는 혼자가 아니다. 별명은 괴두처럼, 좋은 학생은 좀 피곤하다. 내 짝꿍은 반장이다. 개구리 왕자는 부반장이다. 영원한 초사반, 신은 어리석은 아이, 초콜릿 맛의 여름방학, 우리 반의 파파라치, 64 반의 추성족, 비밀이 없는 성장, 인생은 눈물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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