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문어문

1. 문어문' 자가', 자카' 시경', 곽봉' 진풍' 을 설명해 주세요.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가운데로 헤엄쳐 가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이슬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안에서 헤엄쳐 나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이것은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이다. 이라크 국민에 대한 기대는 내가 기대할 수 없는 무한한 애틋함으로 가득 차 있다.

왁스: 이삭이 없는 갈대. 지아 (음악가): 새로 태어난 갈대. Cang: 오래된 청록색.

이라크인: 한 사람, 이 사람.

물 한쪽에서: 물 한쪽에서는 비유가 멀다.

환수: 상류.

반항: 반항은 어렵다.

업스트림: 다운스트림.

슬픈: 연한 파란색.

Xi (음서): 조작.

5 월: 물가가 높은 절벽.

헤이 (음계): 덩; 길이

디 (목소리가 늦음):.

광업: 외관이 무성하다.

오: 물가요.

오른쪽: 곧지 않아요. 모퉁이에 있어요.

구름 (멈춰): 물 속의 작은 모래사장.

오리지널-시경-진풍-자간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가운데로 헤엄쳐 가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건재하게 따니,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새로운 해석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갈대가 부드러운 허리를 흔들고 있다. 사랑은 서리처럼 이슬처럼, 꿈처럼 환상처럼-내 애인, 어디에서 당신을 추구할 수 있습니까? 너는 항상 떠나면 황혼에 내 마음 호수에 떠 있다.

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나는 네가 물속에서 옷을 입는 것을 본 것 같다. 너의 긴 머리를 풀고 물에 빠지면 너의 수줍은 얼굴이 강물의 잔물결 속에서 흐른다.

나는 멀리서 너를 바라보며 너와 함께 있기를 갈망한다. 너와 나는 이 물밖에 없니? 나는 제방을 따라 너를 찾고, 진흙투성이의 늪을 가로질러 푸른 연못을 건넜지만, 시종 너의 방향을 찾지 못했다.

갈대가 시작되고, 갈대가 날고, 차가운 강물이 무자비하게 흐르고, 마음이 풀을 맞고, 모든 인치의 해안을 수색하고, 모든 사틴을 수색하고, 백로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나는 이인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흰 이슬에 서리가 내리고 안개가 막막하다. 그리운 눈물 속에는 항상 너의 애틋한 시선이 있다. 착각인가요? 너는 맑은 연꽃인데, 조용히 내 마음 호수에 활짝 핀다. 나는 맞은편 해안에 있는 너, 내 꿈의 신부만 볼 수 있다.

2. 주몽나비는 옛날부터 주주가 자신이 나비 한 마리, 우아하고 다채로운 나비가 되는 꿈을 꾸었다. 나는 매우 즐겁고, 매우 편안하고, 걱정이 없고, 심지어 내가 주앙 () 이라는 것조차 모른다. 잠시 후, 나는 깨어났고,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은 주앙 주이다. Zhuangzhou 의 꿈이 나비가되었는지, 아니면 나비의 꿈이 Zhuangzhou 로 바뀌 었는지 나는 모른다.

이 우화는 장자 동질사상을 표현한 명편이다. 장자는 사람이 삶과 죽음, 사물과 나의 경계를 깨뜨릴 수 있다면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볍고 미묘하여 철학자와 작가가 자주 인용한다.

주몽나비' 는' 장자 오기론' 의 고전으로 전국 시대 도가의 주요 대표 인물인 장자가 제기한 새로운 철학 명제이다. 장자는 그의 이야기에서 철학적 논점을 제시했다. 그가 토론한 철학적 화제는' 인지주체로서의 사람, 진실과 허황된 것을 정말로 구분할 수 있을까?' 였다. " 。 그 중에서도 장자는 로맨틱한 상상력과 기묘한 문필로 꿈에서 나비와 잠에서 깬 나비를 자신의 사건으로 묘사하고 논술하며 진실과 허황, 생사물화를 정확하게 구분할 수 없다는 관점을 제시했다.

천목산 승몽문어문 지식은 고금의 이의를 정리한다.

어떤 물과 안개가 방법 밖에 숨겨져 있습니까? (편지, 정말로, 정말로)

구름은 밝거나 보입니다 (외부, 어두운)

다섯 개의 성봉에 올라 중국에 그림자를 드리우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명사로 동사를 만들다

호랑이로 루트진을 연주하고 봉황으로 춤을 춘다 (명사' 드럼' 은 동사로 연주한다)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직위가 높은 사람에게 무릎을 꿇을 수 있단 말인가?

먹구름은 비의 어둠에 따라 어두워진다 (명사' 비' 는 동사로 쓰이고 비가 온다)

명사는 부사어로 쓰인다

이 점에서 동남쪽으로 방향을 돌리기 시작했다 (방향 명사' 동남' 은' 기울기' 로 쓰이는 부사로, 행동의 방향을 나타내고 남동쪽으로 향함)

구덩이에서 누설하다 ("중" 이 "열기" 로 쓰이는 부사, 가운데)

만수 천산만수 동류 (방위명사' 동' 은' 류' 의 부사로, 행동의 방향을 나타내고 동쪽으로)

이용하다

밤숲은 충격적인 건물의 꼭대기이다. (밤, 그래서. 떨다 서프라이즈, 제조 ...)

4. 여산운무문어문 번역/"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수시는 여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그도 여산의 구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예, 루산의 구름은 때때로 바다처럼 길고 기복이 있습니다. 숲에 잠기고, 산에 잠기고, 여산의 진면목을 볼 수 없고, 꿈에 빠져들게 하고, 자신이 천궁에 있는지, 아니면 세상에 있는지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산의 구름은 때로는 거대한 옛 전쟁터처럼 하늘을 뒤덮는 힘이 있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양한 나무와 풀이 있고 의심스러운 병사들이 많다. 살육 과정에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추위가 있었고, 사람을 똑바로 세우고 갇힌 두려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산의 진면목을 정말 모르겠다!

팔을 휘두르자 태양의 수호자가 일제히 만화살을 쏘았다. 그러나 금빛이 반짝이는 곳이 사라지고 대세가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이 키, 교활한 잔운 한 송이를 보고 하늘을 파랗게 씻고 청산을 푸르게 물들여 여산을 유난히 요염하게 만들어 당나귀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문장 독서 네트워크:)

여산의 구름은 때때로 은은하고 매미 날개처럼 얇고 깃털처럼 가볍다. 갑자기 영동하고, 흩날리며, 허무맹랑하고, 자유롭게 넓은 소매를 펴고, 덩실덩실 춤을 춘다. 갑자기 독수리 한 마리를 쳐서 푸른 하늘을 날고 있다.

고전 중국어 번역은 오만하고 "오만" 으로 기록됩니다.

여성 벽, 즉 벽에 범프 모양이 있는 낮은 벽을 가리킨다. 18 입니다.

네가 나를 보면, 나는 너를 바라본다. 방약철 (명사 부사어) 은 16, 며칠: 곧, 여러 해 동안 연결되어 있다. 이봐, "지금" 과 마찬가지로, 아무 일도 없다면.

37. 그리고: 접속사: 너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는다. 불교용어는 불교와 관련된 것을 나타낸다. 길에서 밝은 점은 별만큼 작고, 연결되어 있고, 막막하다. 50. 비비.

항시: 풍진종) 보조사, 모습 ... 창문이 열려 있고, 다섯 개의 밝은 곳이 있는데, 건물 밖의 하늘이다.

한 층의 점과 수. 파편: 서두른 것을 묘사하다.

54: 고층 건물. 험하고, 높고, 우뚝 솟아 있고, 우뚝 솟아 있고, 형태가 다르다: 소윤과 천하, 놀라서 이 근처에 불사가 없는 줄 알았다.

잠시 후: 별처럼 작다. 22, 만약 제곱한다면.

36. 1 1, 근처: 크게 35, 기대어: 기대어, 새시: 창, 적게 소비하기: 잠시.

끝났어, 끝났어, 이미 하늘과 천하에 연결되어 있어. 오만, 거리, 상점, 시장을 각각 묘사하는 5 개의 방 (층당) 이 있습니다.

넷째, 상가. 오늘날 건물은 점점 낮아지고 있다.

잘라, 그리고: 곧, 나는 수십 개의 궁전을 보았다, 청와: 사고, 아무것도 없다: 이 단어는 아무것도 없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시작. 위험하고, 구멍이 열리고, 홀이 열리면 산이 높다고 묘사한다.

오늘의 의미: 하늘과 천하로 곧장 돌진하여 산과 산의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예컨대 별 깎기:' 재능' 깎기, 오직: 끝.

46, 붐비는 가게: 사람과 가게. 가게: 바람이 멎고 하늘이 맑고 구름이 없어요.

5, 하지만 몇 년 동안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종종 몇 년 동안 한 번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시 올라가면 어두워지고 처마가 높이 솟아 있다. (그들) 이제야 이것이' 산도시' 의 기이한 광경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높고 낮은 성벽은 6 ~ 7 리, 심지어 한 도시, 즉 술 마시는 도시까지 이어졌다.

8. 청명: 청전, 억수. 갑자기 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43, 깨달음의 시작, 비 순간. 앞의' 없음' 과 같다.

성내에는 성이 있고, 별처럼 자르고, 체득에는 다른 형태가 있다. 42. 시간 초과.

(다른 단어는 가는 것을 의미한다) 55. 세계와 다르지 않다: 그것은 지구의 상황과 다르지 않다. 56. 바람이 맑아지지만, 어쨌든 (상황이 달라졌다).

원문. 45.

3. 입니다. 깨달음: 옛 뜻: 나는 홀이 있다는 것을 안다.

잠시 후, 안에 건물이 있다: 어떤 것은 건물과 같다: 끊임없이 이어진다. 19. 사실 한 도시와 같다.

믿을 수 없다. 팡.

이 뜻. 가오 위안, 17.

단어 설명 1, 산성행 ('조행자가 있다고 들었다' 라는 글에서 나온 것) 과' 재능' 은 똑같지만. 몇 년 만에 높은 단층집이 되었다. 어떤 것은 건물과 같고, 어떤 것은 홀과 같고, 어떤 것은 거리와 같다.

고금의 의미는 다르다, 외로움: 외로움. 48, 어깨를 으쓱하고, 거리도 있고, 도시도 있다.

20: 어떤 것은 골목길 같다. 이 단어는 애매하다.

중간에 건물이 있다면: (원문: 수십궁 참조) 양사, 몇, 몇: 군현, 환산도 쓴다. 5 1 입니다.

4 1, 다르다. 다르다. 바람이 가라앉자마자 개었다.' 맑다',' 맑다',' 모든 햇빛 품사' 창이 열린다. (구멍: 구멍처럼 또렷하게 눈앞에 나타난다. 뜻이 맞는 친구 7.

푸른 기와가 처마를 날고, 비가 내리고, 손공자가 여념하다. (원문: 8 급까지 세고 별처럼 썰다) 동사, 수.

(원문: 몇 년 동안 보지 못했지만) 대부분: (원문: 수억) 사용한다. 원문: 선생님이 될 수 있어요.

(원문: 인자한 책임). 찬성: 네.

(원문: 인자는 책임을 책임으로 한다); 으로. 위해 ... 기뻐하다.

시내 8 경 중 하나인 환산은 이미 몇 년 동안 아무도 보지 못했다. 내가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산성을 독특하게 썼는데,' 도시 8 경 중 하나' 로 몇 년 동안 보기 어려웠다.

2008 년 손공자옥 () 과 동료들이 위층에서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산꼭대기에 고립된 탑이 올라가 녹색 유령 (M 현ng) 에 높이 꽂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믿을 수 없는 눈빛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았지만, 그의 머릿속에는 이런 선 () 원이 없었다. 손공자를 끌어내어 본론으로 들어간다고 생각하고 산성의 진실성을 기록하는 것을 강조하다.

고탑이 되자마자' 청명' 이 중심을 벗어났다. 별거 아니에요. 수십 개의 궁전 (diàn) 과 비비쿤 (méng) 을 보고 나서야 산성인 줄 알았어요.

둘째, 입궁하다. "비와피다" 는 궁전의 웅장함을 표현했고, 조금도 또렷하고 진실된 모습을 백성들에게 보여 주었다.

"산성" 이라는 단어는 주제가 길지 않고, 높은 벽 (Yuࢱ n), (P), (N) 6 ~ 7 리, 사실 한 도시이다. 세 사람이 전쟁터가 되다.

이 아홉 글자는 "높은 담이 군중 위에 있고, 6 ~ 7 리 뻗어 있다" 며, 가상현실로 바꿔서 약간 섬세하다. 수억 명의 사람들이 건물, 홀, 광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바람이 불고 먼지가 세차게 일었지만 도시는 어렴풋했다. 거대한 도시의 규모와 윤곽을 대충 그려내다.

"묘하게" 산성의 맑음을 재현했다. 억만' 은 과장된 수법으로 이 도시의 번화함을 보여 주었다.

흐리다가 개다. 그런 다음 바람이 맑아지고 아무것도 없어졌습니다. 위태로운 건물을 제외하고는 바로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xiāo).

건물 5 개, 창문 잎 (f-슈 I) 이 열려 있습니다. 줄을 서서 5 시가 있고 건물 밖에 있습니다. 흐리다가 개다.

주위는 모두 위태로운 건물이다. 직쇼 (xiāo) 한' 은 고층 빌딩이 우뚝 솟은 국면을 부각시켰다.

층별 지수 (SH) 가 높을수록 밝기가 낮아집니다. 수 (sh 아바타) 에서 8 층까지 별처럼 잘랐다.

그 위에는 어두운 (n) 이지만 (pi-o) (mio), 그 수준은 헤아릴 수 없다. 위층에서는 사람들이 오가거나 (Xi é) 의지하거나 서 있는 것이 다르다.

(Y) 를 초과하면 건물이 점점 낮아져 꼭대기가 드러납니다. 점차 정상적인 건물을 회복하다. 점점 높은 집을 좋아하게 되었다. 슈 (SH) 는 갑자기 주먹처럼 콩처럼, 다음 (su) 은 보이지 않는다. 위층의 활동, 풍운, 표정이 눈에 선하여 독자들이' 산성' 의 인문적 정취를 만진 것 같다.

건물의 변화: 높은 것에서 낮은 것, 큰 것에서 작은 것, 있는 것에서 없는 것. 이곳의 섬세한 획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슈 (SH) 는 갑자기 주먹이 콩처럼 되고 수 (Su) 는 보이지 않는다." 웰컴 (welcome) 을 쓴 실종은 건물의 변화를 묘사하여 눈코 뜰 새 없이 기억에 남는다.

또한 초기 워커가 산에 붐비는 장터를 보고 세상에 둘도 없다고 들었기 때문에' 귀신시' 구름이라고도 불린다. 마지막에 서술을 보충하고, 다시 산성의 백변을 쓰다.

"묻다" 라는 말의 측면은' 산성' 의 존재를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