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요약해야 할 명시.

1. 총결산에 관한 명언이나 시구

총결산에 관한 명언이나 시 1. 총결산을 묘사한 시 한 수.

1, 나를 아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 나를 부르고 싶은 대로 불러라. ("시경 왕봉 이수")

2, 사람들은 악기가 없습니다, ​​불멸의 무엇입니까? ("시경" 은 쥐와 같다)

3,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시경 서순")

4.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의 소아와 명나라)

5.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은 우아하게 수렴한다)

6. 하늘에서 죄를 지으면 여전히 위반할 수 있다. 스스로 죄를 지으면 살 수 없다. (책)

7, 전체 손실, 겸손 혜택. (상서 대우모)

8, 선과 선, 악에서 붕괴까지. (표준어)

9,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좌전)

10, 주안사가 위태롭다, 준비무환, 준비무환. (좌전)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이백의' 입주'

12, 어떻게 하면 인생의 비한을 피할 수 있을까, 광희의 한계는 무엇인가! Li Yu "자정 노래: 인생의 슬픔을 피하는 법"

13,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매우 어려웠다. 스시 "물 노래 머리 얼음 먼지 중추절"

14, 인생은 꿈과 같고, 달에는 조각상이 하나 더 있다.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

15,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문천상의 《영해를 건너다》

16, 소년은 근심을 몰라 바닥을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지금 나는 기진맥진했다.

맛, 말하고 싶다.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지고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 qiji \ "추노 \", 서보산길 중벽

2. 총화에 능한 명언에 대하여

약속을 지키는 것은 너의 명예를 지키는 것과 같다. -발자크

말 한 마디가 이미 나왔으니, 말을 따라잡기 어렵다. -중국 속담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남들도 나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일에 대해 성실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중) 풍옥상

신용은 무형의 힘이자 무형의 재산이다.

-(일본)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양심은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 있는 보초병이다. 그것은 거기에서 보초를 서서 우리가 어떠한 불법적인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보고 있다. -(영국) 솜

말 한 마디가 이미 나왔으니, 말을 따라잡기 어렵다. -중국 속담

성실하게 살면 분명 양심에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

-(수) 골키

거짓말을 하지도 말고, 진실을 두려워하지도 마라. -레프 톨스토이

고백은 성실과 용기의 산물이다. -(미국) 마크 트웨인입니다

만약 네가 미끄러져 넘어지면, 너는 바로 일어설 수 있다. 만약 네가 너의 약속을 어겼다면, 너는 영원히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미국) 프랭클린

한 사람에게 약속을 지키는 것이 재산을 지키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프랑스) 모리애

자신에게 진실하면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영국) 셰익스피어

신용은 얻기 어렵다. 10 년 넘게 열심히 쌓아온 신용은 일시적인 언행으로 인해 거의 상실되는 경우가 많다. -(일본어) 이케다 다이사쿠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이며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 성실은 사회에서 무적의 칼이니, 어디를 가든 항상 휴대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중간) 삼모

신용은 거울과 같아서 금이 가면 예전처럼 연결될 수 없다. -아미르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은 아니다. 예쁜 말이 전부 좋은 말은 아니다.

-(영국) 셰익스피어

약속을 지키는 것이 유명해지는 것보다 낫다. -(미국) 루즈벨트

성실은 모든 총명함보다 낫다. 총명함의 기본 조건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독일) 칸트

3. "요약" 의 중요성에 대한 유명한 말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는 한 사람에게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소멸이다. 곽말약수줍음은 두려움이나 굴욕적인 감정으로,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스피노자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행동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어야 한다. 쿠모크리트 감정은 큰 격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도덕적 행동의 중요한 전제 조건이다.

케로프는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인이나 심지어 위대한 예술가나 배우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로만 롤랜드는 마음보다 이성이 높고, 사상은 감정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고리키 * * * 파이는 밭밭밭과 땀이 많은 공장뿐만 아니라 가족, 밥상, 친척, 상호 관계에도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가 덕을 가진 사람은 덕이 있지만, 그들이 받은 유혹은 충분하지 않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 단조롭고 판에 박히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서, 동고할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던컨 인류는 정신적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레프 톨스토이 사람들은 지혜롭게, 도덕적으로, 육체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의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는 법을 준수하고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 급히 써도 훔치지 않는다. 그러나, 설령 그가 도둑에게 백만 달러를 준다고 해도, 그가 다시는 훔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크레로프의 정신도덕력은 그 잠재력을 발휘하고 깃발을 들어올렸기 때문에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은 어쩔 수 없이 현실에서 그들의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헤겔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덕성' 을 가르친다.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덕성이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밖의 도덕이다.

베토벤이 도덕적으로 부패하면 흥미가 타락할 수밖에 없다. 디드로는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착하기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베토벤 장식도 미덕과 어울리지 않는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루소는 도덕적인 시민 한 명만이 그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의를 표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루소는 치욕을 처벌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삼자! Montesquieu 의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미덕은 말이 아니라 행동을 통해 이루어진다.

콰메네스 교육의 유일한 직업과 모든 일은 이 개념으로 요약할 수 있다. 도덕성. 헤르바트 미덕은 불에 타거나 압착되면 더욱 짙어지는 유명한 향기와 같다. 운은 악의 미덕을 가장 잘 보여주지만, 나쁜 운은 미덕을 가장 잘 보여준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베이컨은 다른 사람을 모함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먼저 재앙을 당한다. 지혜로운 이솝 (Isop) 은 예방 조치를 취하기보다는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토마스 무어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인 성공을 얻는 것입니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러셀,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은 자유의 정신을 길러 새로운 트렌드, 즉 세계 새로운 조류를 마음껏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수용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노신은 계급 대립을 소멸할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초월할 수 있다. 엥겔스 우리는 프롤레타리아 도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후대를 교육해야 한다.

카리닝의 현재 임무는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의 순강을 주조하는 것이다. 심지어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도. 레닌의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과 열등감은 필수적이다.

-Zou taofen, 수치심을 아는 것은 거의 용감합니다. -공추,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더 크다.

-왕통 혁명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호치민 아이들은 교육이 필요하지만, 그들의 잘못은 교사나 의사라도 시정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Lu Xun) 은 정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시에 juezai 주의, 심지어 한 사람,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신 앞에서 다른 사람보다 더 창피한 것을 배워야 한다.

--쿠모 크리트: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하게 자기 재배. 제갈량,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하지 않다.

공추 가난한 사람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자공이 강하고 검소하면 하늘이 가난해서는 안 된다.

견권 형편이 사치스럽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한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군자의 여행은 슬림하고, 검소하고, 슬림하고, 담박하고, 뜻이 있어,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갈량, 사치스러운 사람은 어수선하고 검소하며, 맹렬하게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안전 사고 위험, 사치 검소한 사용을 생각하지 않는다.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옛날 성현의 나라와 가정을 보면 검소하고 사치스러워집니다. -리 상 숨겨진 bazu 혼자 liangjiang 을 가지고, 자손 은 백 도시 에 떨어졌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왕안석, 사치하고 욕심이 많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일, 교만하고 횡포하다.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나대정 반가루는 공공물을 아끼고, 영원히 간직해야 한다.

학생들은 유중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유씨를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서특립은 자신이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영원히 공평할 수 없다.

평일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쿠모클리트는 가난할 때 다 써버리기 쉽다.

4. "총결" 과 "반성" 에 관한 명언과 문장을 찾습니다

● 실패는 모르는 것보다 낫다.

루부웨이 ● 시의 모든 업적은 존중받고, 그것의 실패는 더디게 될 것이다. 사마광 ● 사람의 총명, 자신의 지혜, 길의 선택은 종종 실패 이후이다.

재희광 ● 한 사람의 희망이 커질수록 실패를 만날 기회가 많아진다. 마치 한 사람이 가는 길이 길수록 석두 발길질을 더 많이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인 ● 내 주된 관심사는 네가 실패했는지가 아니라 네가 실패하길 원하는지 여부다.

링컨 ● 속도를 높이기 위해 급하게 한 가지 일을 끝내려고 한다면, 당신은 항상 실패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솝 ● 대부분의 사람들의 실패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의심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스콧의 실패는 우리에게 좋다. 우리는 이 재난을 축복해야 한다. 우리는 재앙의 아이들이다. 로마 롤랜드의 죽은 위인은 결코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바이런 ● 사람들은 작은 잘못을 저지르는 것이 무해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더 큰 실패는 종종 작은 실수에 의해 인도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셰리 ● 인생에서 이기는 비결은 실패한 사람만이 안다.

윌리엄 콜린스의 가장 중요한 발견은 모두 실패에서 얻은 깨우침이다. 다윗이 젊었을 때, 내가 한 일은 십중팔구 실패했다. 실패를 달가워하지 않기 위해서, 나는 노력을 배가했다.

쇼베르나 ● 타격을 받으면 자신감을 잃은 사람은 영원히 실패자이다. 솜.

5. 유명인들의 명언과 감정

생명의 끝은 영원히 밝다.

쇼초녀의 삶의 가치는 그의 현재 직업으로 측정됩니다. 서웨이로는 발이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봄날의 실크는 죽을 때까지 짜여져 있고, 길홍창, 사람들은 영원히 기다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있어, 그것을 젊은이의 좋은 범주로 삼아야 한다. -우 나는 모든 추억, 삶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곽소천 사람들의 생명이 타 오르거나 썩을 수 있습니다, ​​나는 썩을 수 없습니다, ​​나는 불타고 싶습니다! 오스트로프스키는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괴테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조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이브슨의 생활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생명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됩니다. 레프 톨스토이는 밋밋한 사람의 눈에서만 삶이 공허하고 밋밋하다.

체르니셰프스키의 가치는 그가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가가 아니라 그가 어떤 공헌을 했는지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누가 인생을 사랑하지 않아? 삶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다. 추근의 인생은 정말 이 진한 술잔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러 번 정제하지 않았더라면 이렇게 맛있지 않았을 거야! 곽소천은 기쁨과 투지가 충만한 사람은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천둥과 햇빛을 맞이한다.

-헉슬리 생활은 전투다. 코로롄코는 생활에서 자신의 역할을 잘 하고 삶을 사랑하려고 노력한다.

로댕은 존재에 의지하고, 존재하는 곳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이다. 루쉰 (Lu Xun) 은 "밤은 낮의 서곡" 이다.

-곽소천은 한 사람이 직업으로 빛을 맞이할 때, 빛이 곧 그에게 비춰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펭 Xuefeng 내일 왔다, 봄은 멀리 있을 것인가? 셸리는 과거에 죽음에 속했고 미래는 너 자신에게 속한다.

셰리 세계의 활동에는 많은 결점이 있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로댕의 근면한 꿀벌은 영원히 슬퍼할 시간이 없다.

블레이크 홉은 불운의 충실한 자매이다. 푸쉬킨,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은 확고하고 냉정해야 합니다! -롱펠로가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tugnev 삶의 고통을 슬퍼하지 마라! -자신의 연약함을 한탄하다.

고리키 숙명론은 의지력이 부족한 약자의 변명이다. 로만 롤란드가 우리가 고칠 수 없는 유일한 단점은 연약함이다.

라로시 푸코의 이기적인 위너, 대중을 파괴할 수 있다. -린-모두가 좋은, 다음 세계 평화; 사람마다 이기적이고 천하가 대란이다.

리우웬의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이다. 여곤의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마음은 사심이 없다.

-도주는 종종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추구한다. 모든 이기적인 생명은 비이성적이고 동물적인 생명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이성은 미신을 깨뜨리고, 인간의 감정도 이기주의를 파괴한다. 하이네사심은 얻기 어려운 도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익성이 없기 때문이다.

브레히트 군자는 정의를 의미하고 소인은 이익을 의미한다. -공추는 가난이나 부를 신경쓰지 않는다.

-도연명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빈천함은 비천하지 않고, 남자는 이 호매에 있다. 정호 () 는 가난하고 소박한 생활로,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구의 야망은 강하지 않지만 지혜가 부족하다. -모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은 마땅히 뜻이 높고 멀리 있어야 한다.

제갈량은 늙고 야심차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제비 연기 범비녀, 그는 백조와 함께 헤엄칠 줄 안다.

-카오 다우 가난 하고 강한, 구름 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왕 bodang, 하루 바람, 수천 마일을 날아.

이백의 고대의 위대한 업적은 비범한 재능일 뿐만 아니라 끈질긴 끈기이기도 하다. 수는 위인이지만 죽을 때는 유령이다. 그는 아직도 항우를 염려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이청조 나이는 그보다 나이가 많지 않아, 죽어도 귀신이 될 수 있다. --Lu you 는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왕양명은 가난하고 수치스럽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여쿤 우리는 사람들의 목적에 따라 그들의 활동을 판단한다.

목적이 위대해야 활동이 위대하다고 말할 수 있다. 체호프의 이상과 우유부단함이 부족한 것은 슬픈 심리이다.

베이컨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삶을 위한 것이다. 장문천인은 신앙과 추구만 있으면 어떤 고난도 참고 어떤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다.

정령의 이상적인 인물 이미지는 물질적 수요의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의 만족에도 나타나야 한다. 헤겔이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정말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발자크 (Balzac) 는 열정에 영감을 받지 않은 사람은 결코 큰일을 할 수 없다. 체르니셰프스키 * * * 사업이 생겼고, * * 분투가 있어야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나는 안일함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은 적이 없다. 이런 윤리적 기초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인슈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