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거시

1.' 시경' 에서 자유생활에 관한 그 말은 나를 아는 사람이 걱정하고, 내가 원하는 말을 모른다는 것이다. 《시경 국풍 왕봉 이수》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내가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무슨 요구가 있다고 생각한다.

썰듯이 썰고, 갈고, 시경, 국풍, 풍위기 호주와 같다.

미남의 문채는 낭만적이다. 토론 후 상아처럼, 재미를 본 후 미옥과 같다.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시경 국풍이 질풍으로 북을 치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너와 함께 늙어갈 것이다.

사람은 의리가 없는데, 불후의 것은 무엇인가. 시경, 바람, 쥐.

도덕적 불멸이 없다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정국에 직면하여, 나는 온몸이 떨리며, 마치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깊은 심연에 직면했다. 시경? 소야? 쇼민

나는 마치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정치 정세 앞에서 떨렸다.

"시경 소야 차수" 를 보면, 이것은 하기 어려운 일이다.

[산] 은 도덕이 숭고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징 징 (Jing xing)" 도는 공명정대한 행동을 비유하는 것이다.

하명은 구고에 있다. 그의 목소리는 야외에서도 들을 수 있다. 하명은 구고에 있다. 그의 목소리가 하늘에 울려 퍼졌다. 소야 호명의 시에서 왔습니다.

2. 《시경》에 은거를 묘사한 시가 있습니까?

-은둔자는 스스로 기뻐한다.

원문

시냇물에 구운 접시,

모판의 폭은 2 입니다.

혼자 자다 (3),

옹의부 ④.

코판은 1 중 (5) 에 있습니다.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혼자 자고 노래를 부르고,

옹아는 이미 ⑦ 를 넘었다.

코판은 루입니다.

⑨ 피벗의 주.

혼자 자고,

장곡이 주치의에게 알리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팬: 머물면서 놀아 라. ② 사람을 마스터하다. 세지. 폭: 당당함. ③ 수면: 잠. 아마씨: 일어나세요. 4 벡터: 맹세. 법사: 잊어버렸어요. ⑤ A: 산악 우울증. ⑥ (그램): 넓은 의미의 합. 7. 전달: 잃다, 잊다. 8 육지: 높고 평평한 곳. 9 축: 놀다가 가기 싫어요. 주치: 표정.

번역

계곡에 머물며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이 넓고 근심이 없다.

혼자 일어나고, 혼자 이야기하고,

이런 즐거움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산속에 머물면서

현명한 사람은 마음이 넓고 즐겁다.

혼자 깨어나고, 혼자 노래하고,

이런 즐거움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고지에 머물러 라.

성현의 놀이는 여태껏 몸을 떠나지 않았다.

혼자 깨어나 혼자 살고,

재미는 말할 수 없다.

독해력

이 시는 중국 전통 문인들의 중요한 인생 선택 중 하나인 은둔산림과 시골을 칭송한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가장 초기의 은둔시일 것이다.

중국 전통의 사대부 (지식인) 에게 인생에서 가장 밝은 미래와 선택은 정치 (즉 관직) 이고, 독서의 목적은' 학자' 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하품이다. 독서만 높다' 는 말이 있다. 벼슬길이 실의에 빠지면, 그는 산림 시골에 은거하여 정신적인 해탈과 위안을 찾을 것이다. 여야에서는 관직에서 은퇴할 때 절과 산이 흔들리는 양 끝, 이 끝, 다른 쪽 끝, 갈 길이 없는 것 같다.

정말이지, 이런 양극의 인생 선택은 전통적 관념의 영향뿐만 아니라 문인 자체와도 관련이 있다. "괜찮아, 그냥 책벌레야." 학자들은 책을 내려놓은 후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전사로서 싸우자. 너는 날씬하고 무력하다. 너는 이런 고통을 참을 수 없다. 농사를 지으면 밀과 부추를 구분할 수 없고 황토를 등지고 있는 그런 고통도 먹을 수 없다. 장사를 할 때 상인이 가장 경멸을 받는다. 장인이 되라, 너는 기예가 없다. 장인은 사회의 최하층에 속한다. 어차피 문인은 책 몇 권을 제외하고는 할 일이 없어 안식처가 없다. 부자는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은 자신의 몸 (은퇴) 을 독선한다.

오늘날의 지식인들은 더 많은' 중간 도로' 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군사, 상업, 공예, 아르바이트 등 이외의 일. 적응력이 강하고 생각과 기교가 민첩하다. 공부를 위해 공부하더라도 공부를 위해 질문을 배울 수 있다. 사람이 반드시 깊은 산속 숲에 가서 시골에 갈 필요는 없다.

현대인들은 이미 큰 산에서 나와 붉은 먼지 속에서 더 많은 용도를 찾았다.

3. 생존환경을 묘사한 시가 원 () 에 속하는 시 다섯 수가 있습니까? 도연명: 속운이 없고 자연스럽게 가을산을 사랑합니다.

먼지 그물을 잘못 떨어뜨린 지 13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남방은 황무지를 개간하여 정원으로 돌아간다. 십여 묘의 네모난 집과 팔구 채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집이 깨끗하고 잡다하여, 가상 방에는 한가한 것이 있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둘째, 야외인은 적고, 궁벽한 시골은 수레바퀴가 적다.

이날은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순결한 마음이 저속한 사상을 가로막았다. 복잡한 시장 음악, 풀 * * *.

만남은 세속사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화원 삼마장만 말한다. 나의 밭은 점점 더 높이 자라나고, 나의 경작지는 날로 확대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서리로 농작물이 관목처럼 시들어 가는 것을 자주 걱정한다. 셋째, 남산에 콩을 심으면 풀이 콩묘목으로 가득 자란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시는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란다. 넷째: 장기간 산택에 가서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아들과 조카를 데리고 야생시장에 넣어 보세요. 이일은 산과 용 사이를 배회하며 과거에 살고 있다.

우물에는 잔재가 있고, 뽕나무는 썩었다. 이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 월급쟁이는 나에게 "죽은 후에는 편히 쉴 수 없다" 고 말했다.

"타향의 일생" 은 정말 사실입니다! 인생은 허무맹랑한 것 같고, 결국 공허할 것이다. 다섯째, 자기 연민, 달력이 울퉁불퉁하다.

계곡이 얕아서 내 발과 마주쳤다. 나는 새로 끓인 술을 마시고 있는데, 닭 두 마리가 가장 가까운 야생동물 고기 () 를 끌어들인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대신 가시초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높고 낮은 원한은 밤이 짧고, 동쪽은 점점 희어지고 길은 밝다.

응답자 삼국야사. 도연명의 전원시는 생활 환경을 쓴 것이다.

시경 속의 우정에 관한 시를 구하다. 《시경》의 우정에 관한 시구:

1, 소리를 내고, 친절한 목소리를 구하고, 눈을 바라보며, 여전히 친절한 목소리를 빌어라. -'시경'. 우아한 "

2, 그는 별거했다, 그는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왕봉 이미"

3,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Qiong Yao 로 받쳐주세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야진"

4, 비바람이 비 오듯, 닭이 지저귀는 소리 같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정풍 풍파"

5. 산이 일어나요. 경치가 끝나요. -"시경 소야 차핫"

유 루 밍, 야생 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노래 책 xiaoya 사슴 명나라"

7. 나는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8, 비행, yuyuan 잠재적 인; 당신이 신사라면, 당신은 남자가 아닙니다. -"시경 야간 산기슭"

5. 시경 1, 욱일 초승에는 어떤' 가을' 에 관한 시구가 있나요? -'태풍은 쓴 즙이 있다'

설명: 가을에는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기러기 떼가 일제히 머리 위로 날아가자 해가 동쪽에서 천천히 떠오르기 시작했다.

2, 오디 가을, 그 노란색과 운 석. -"자기 보호 펭 웨이"

설명: 뽕잎이 시들고, 시들고, 시들었다.

3, 헤헤, 바람이 여자를 불다. -"시경 정풍 윤시"

해설: 낙엽, 낙엽, 바람이 불어요.

4. 귀뚜라미는 홀에 있어서 아주 늙었다. -'당식 귀뚜라미'

설명: 정실에 귀뚜라미가 있으니, 나이가 곧 지나간다.

5, 창백한 얼굴, 서리로 흰 이슬. -"진 펭 지아 칼"

해설: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이슬은 서리가 내린다.

6, 실제 후추 채팅, 팬 yanying 학생. -'정풍고추 채팅'

해설: 피망나무에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정원에 향기가 가득하며, 수확할 때 꽃이 만발할 수 있다.

7 월, 7 월 유화, t.a, 9 월 복장. -'7 월의 바람'

해설: 여름력 7 월,' 불' 별이 하산했고, 9 월, 한복을 자르는 일은 여자에게 맡겨졌다.

8, 산초 채팅은 진짜이고 열정이 넘친다. -'정풍고추 채팅'

해설: 후춧나무에는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정원에는 향기가 가득하며, 두 손에는 가득 찬다.

9, hongfei zunzhu, 여성 편지 사무실 에서 모든 반환 장소. -'구풍'

해설: 기러기가 주 대나무를 따라 높이 날고, 주인이 돌아올 곳이 없으니, 여기서 이틀 밤을 묵게 해 주세요.

10, 하명은 구고에서 들었다. -"시경 소야 호명"

설명: 두루미 위치가 낮더라도 그 노랫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질 수 있다.

1 1, 10 월 교분, 신월신묘. 날이 있으면 음식도 있고, 못생긴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10 월 교분의 시경 소야"

설명: 10 월, 일월 상봉, 10 월 초하루에는 신묘입니다. 이날 일식이 또 발생했는데, 이것은 정말 나쁜 징조이다.

12, 저는 급해요. 저도 급해요. 곡식이 어색하고, 마밀이 어색하고, 오이류가 어색하다. -"시경 풍아 산 사람"

해설: 콩이 곧 심어지는데, 생김새가 즐겁다. 오곡이 풍성한 모종이 푸르고, 생장이 왕성하고, 과과가 주렁주렁하다.

6. "시경" 에는 인생의 깨달음에 관한 시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파파야를 주세요. 조안에게 주세요.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출처: 풍성한 파파야

네가 나에게 파파야를 주면 나는 조안을 보답으로 받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2, 쥐는 가죽이 있고, 사람은 악기가 없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얼굴을 직시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다람쥐와 이빨을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미덕을 무시합니다. 사람은 덕이 없으니, 죽기를 기다려서는 안 된다. 다람쥐와 사지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예의를 모른다. 사람은 좋다고 하기보다는 좋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빨리 죽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출처: "곽봉 풍암향쥐"

가죽이 달린 족제비를 보세요. 사람이 어찌 체면이 깎일 수 있겠는가? 남들은 체면이 깎이지 않으니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 봐라, 이 족제비는 입에 이가 가득하지만, 사람은 덕행에 신경 쓰지 않는다. 사람이 만약 덕이 없다면, 죽지 않으면 무엇을 기다리겠는가? 봐라, 족제비는 사지가 있지만, 사람들은 예의를 모른다. 의리를 모르는 사람은 빨리 죽어야 한다.

3, 산이 일어나고 경치가 끝난다. 4 종마, 6 종마는 거문고와 같다.

출발지: 소야차진

우뚝 솟은 높은 산을 올려다보아야만 평탄한 길이 종횡무진할 수 있다. 말 네 필을 타고 재빠르게 달리며 고삐를 끌며 줄을 맞추는 것 같다.

4, 혼돈의 탄생, 오만의 시작. 혼돈의 중생, 군자의 신뢰. 군자가 노여워하며 어지럽다. 군자는 군자처럼 몸을 어지럽힌다.

군자는 동맹을 지키지만, 혼란은 오래도록 계속된다. 군자는 도둑을 믿고, 혼란은 폭력을 휘둘렀다. 함부로 말하는 것은 옳지 않고, 함부로 하는 것은 옳지 않다. 비적 정지 * * *, 위왕은 조안에 있다.

출발 장소: xiaoya 다리 가장자리

재난이 처음 태어났을 때 비방하는 사람은 이미 용인되었다. 문제가 다시 발생했을 때, 이 신사는 뜻밖에도 귀를 기울였다. 군자는 그 노여움을 듣고, 빨리 그 고통을 멈추고, 심각하지 않다. 군자는 명철할 수 있고, 재난은 이미 지나갔다.

군자는 여러 차례 새로운 동맹을 맺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군자는 도둑을 믿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도둑이 감언이설이라 화는 입에서 나온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의 책임을 다할 수 있습니까? 그는 국왕을 위해서만 재난을 빚을 수 있다.

5. 하명은 9 고 소작으로 유명하다. 얕은 모래사장에서 수영하고, 때로는 수영장에 잠입한다. 행복한 정원에는 나무, 단향, 차원이 그 아래에 있다. 그는 방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 옥을 썰는데 쓸 수 있다.

출발지: 소야 호명

미약한 늪학이 큰 소리로 하늘을 향해 울고 있다. 물고기는 얕은 물의 그루담에 떠 있는데, 때로는 깊은 담에 잠입하여 놀기도 한다. 나는 그 정원에서 정말 행복하다. 단향나무는 높고 촘촘하며, 아래 나무는 짧고 가늘다. 다른 산에는 보석이 있어 옥기를 자르는 데 쓸 수 있다.

7.' 시경' 에는 어떤 시가 민속관광을 반영할 수 있습니까? 노래 책의 관광 문학 요소.

1, 산에 대해서. "시경" 에는 산을 묘사한 시구가 많이 나오는데, 예를 들면 "산에는 수소가 있고, 노지에는 아화가 있다", "태산 상암, 여방이 바라본다", "고송, 하늘에 있다." 비슷한 시구는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다. 작가의 주관적인 판단도 더해지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태산을 묘사하고,' 암암' 으로 송산을 묘사하며' 군은 하늘보다 우월하다' 고 말한다. 이런 비유와 과장된 묘사 수법은 이 시들을 상당히 강한 문학적 심미적 의미를 갖게 한다.

2. 강에 대해서. "관관관비둘기, 강주에 있다." 우리가 시경 () 의 첫 페이지를 펼쳤을 때, 눈앞은 강이었다. 《시경》의 물 묘사는 오늘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시경을 열면,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으로 당신을 데려오고, 물안개가 당신의 얼굴에 불어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관련 자료에 따르면,' 시경' 에 관련된 수문에는 강, 화이, 강, 한, 투, 유, 치, 징, 위, 진, 연, 온, 치 등 20 여 개의 강과 펜, 진, 복전 등 다른 강이 포함된다 《 시경 》 의 장에서 우리는 선진시대의 많은 하천이 물이 풍부하고, 수질이 맑고, 수질이 양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풍웨이와 같은? 단향을 자르다: "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클릭합니다 세 번 불러, 물이 맑아! 정봉? 진염: "진염이 분명하다." \ "xiaoya? 묘묘: "원래 강은 평평하고 봄은 맑다. "이것들은 수영에서 묘사한 장면과 같다.

동물과 식물에 대해서. 《시경》에서는 곳곳에 울창한 숲이 있음을 보여 준다. 펭 웨이? 단향을 자르는 것은 "산서 라오 요리" 를 완전히 반영합니다. 각종 진귀한 수종이 있는데, 단향으로 바퀴를 만들어 자동차를 만들고,' 단향차' 와' 향차' 가 있다. 또한, "노래 책"? 허리케인? 드럼을 치고 말했다: "제발, 숲 아래. 클릭합니다 시경? 소야? 첫 달: "숲을 봐, 등급찜. 클릭합니다 "허리케인? 드럼은 말했다: "그것을 위해, 덤불에서. \ "진 바람? 아침 바람: "제비집은 아침 바람이고 북림이다. \ "예를 들어, \" 노래 책? 곽봉에서는 관관관문 비둘기, 불타는 복숭아꽃, 푸르고 연한 버드나무가 선진시대 사람들의 구애, 결혼, 동경, 사랑을 동경하는 아름다운 기탁과 상징이 되어 보편성과 탁월성을 지녔다. 이 장과 기록으로 볼 수 있듯이 서주와 춘추시대의 긴 역사적시기에 중국 각지의 식생 상태가 양호하고 밀림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무 외에도 서주와 춘추시대 북부 지역에는 큰 대나무 숲이 있었다. " 소야? 스간: "대나무 싹처럼, 소나무처럼. 클릭합니다 펭 웨이? 치오: "치오, 청죽장", "치오, 청죽청", "치오, 청죽기를 광주리처럼 바랍니다." 당풍과 같은 야생식물도 있나요? 갈생: "갈생몽초, 들중 두쥐안 등나무", 두쥐안 등나무, 다엽수, 수생; 조남? 사과를 따다 ":"스스로 사과를 따다 "; 소야? 사슴밍의' 나물사과',' 나물진',' 나물'; \ "xiaoya? 정철 나, 정징, 풀 가득한 미인 등. 시경에는 까치 둥지, 메뚜기, 어린 양, 귀뚜라미, 사슴명, 이우, 백마, 현새 등 동물의 이름을 딴 장도 많다. 이것은 동물에 대한 그들의 묘사도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청대 학자가' 모시해' 통계에 따르면' 시경' 에는 동식물 337 종이 있는데, 그중 조류 43 종, 짐승 40 종, 초류 37 종, 나무 43 종, 곤충 37 종, 어류 65,438+06 종, 곡류 24 종, 채소가 있다

8.' 시경' (1,' 시경' 소야 사간) 에 가정의 행복과 화목에 관한 시구가 있습니까? 선진 () 이 이름을 잃는 것은 마치 조상의 연속인 것 같고, 집은 서남 () 에 가려져 있다.

그는 말이 있고 웃음이 있는 곳에 산다. 조상 선배의 전승을 발양하기 위해 우리는 웅장한 건물을 짓고 궁전 남서쪽의 대문을 열 예정이다.

온 가족이 화목하게 지내면서 매일 웃음소리가 세인들의 부러움을 샀다. 2, "노래 책 xiaoya 긴 제방"-진 전 잃어버린 이름, 음료의 일종 이다.

형제도 겸비하고, 화기애애애하고, 자식도 다 갖추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좋은 아내는 하프와 드럼 같다.

형제 간에 화목하게 지내다. 이탈리아, 르 아내 돈.

서재인가요, 사진인가요? 풍성한 연회를 위해 요리와 옷을 전시하고 술에 취하지 않고 음주와 연회를 즐긴다. 형제간에 한 가족처럼 다정하게 함께 있는 것은 혈육의 본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커플끼리 친밀하고 의기투합하는 것은 마치 조화롭게 연주하는 것과 같다. 형제가 함께 친밀하고 따뜻하여 영원히 그렇게 화목하고 행복하다.

가족 관계를 질서 정연하게 안배하고, 기뻐하며 아내와 아이를 보내고, 앞뒤를 꼼꼼히 생각하며, 그런 이유인지 아닌지 곰곰이 생각해 본다. 3, \ "국풍 정풍 여악닭 \"-진나라가 이름을 잃고 조용하다. 아들이 온다는 것을 알고 나는 그에게 주었다.

아들의 순종을 알고, 잡페하며 물었다. 한 아이의 선량함을 아는 것은 잡다한 칭찬이다.

네가 피아노를 치고, 내가 피아노를 치고, 부부 두 사람은 화기애애하다. 네가 정말 나를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너더러 잡다한 악세사리를 선물해, 사랑을 표현해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네가 나에게 얼마나 온순한지 안다. 나는 너에게 잡다한 악세사리를 보내 나의 감정을 표현한다. 나는 네가 나에게 다정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너에게 잡다한 악세사리를 보내 마음을 표한다.

4, \ "노래 책 저우 송 노래 책 \"-진 전 무명 이름 세트, 실제 제품, 조, 십만 이 있습니다. 술을 위해 조상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맑은 향기가 있어, 나라의 빛이다. 그 고소한 고추술은 그라나다와 같아서 노인들이 늘 건강하게 지내도록 보우한다.

지금이 아니라, 올해도 아니고, 올해도 아니고, 이런 장면이 있을 것이다. 수확한 식량이 그렇게 많아 타곡장 노천에 쌓여 수조 조는 헤아릴 수 없다.

청주와 단 술을 양조하여 조상에게 바치고 맛보며 백종의 제사식을 완성하였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 집의 영광이다.

제사 고추주가 맛있고 노인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합니다. 지금이 아니라 올해가 아니다. 예나 지금이나 이렇다.

5, \ "구오 펭 저우 난 야오 타오 \"-진 전 복숭아 의 명성을 잃고, 그 광채를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새빨갛게 불 같다. 처녀가 시집가려 하니, 기뻐서 시댁으로 돌아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크고 많다. 이 소녀는 결혼해서 일찍 아이를 낳고 번영하는 후계자가 있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니, 제신회는 그녀의 가족이 화목하게 지내도록 도울 것이다.

9. 《시경》에서 산천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소야 북산 진진: 저는 무명씨예요. 북산에 관심이 있어요.

우리는 학자들과 함께 밤낮으로 일한다. 왕은 매우 조급해서 우리 부모님을 걱정한다.

하늘 아래, 왕의 땅이 아닌가? 땅을 이끄는 것이 왕자입니까? 박사가 들쭉날쭉해서 내가 종사하는 것은 유일무이한 인재이다.

마펜펜 네 마리, 국왕이 결정한다. 나는 늙지 않지만, 우리는 그럴 것이다.

그 여단은 실력이 강하고 전방위적으로 싸웠다. 연연은 이익 속에 살거나,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침대에서, 또는 팀에서.

또는 나는 부르짖음을 모른다, 또는 나는 비참하다; 또는 늦은 서식지 파괴 양, 또는 장. 맘껏 술을 마시거나 고통스러운 두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람을 쐬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나는 한 걸음 한 걸음 높은 북산을 오르고, 붉은 구기자를 하나하나 꺾었다. 나 같은 장한은 매일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한다.

공주 댁의 공무가 속출하여 부모님의 안부를 묻는 것이 가장 걱정이다! 끝없이 넓은 세상을 바라보니 군주의 땅이 아닌 곳이 없다. 지평선의 끝을 보면 곳곳에 봉지가 가득하고 군주의 하인이 아닌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고, 의사가 노동을 분배하는 것은 불공평하지만, 내가 나라를 위해 이렇게 노력하게 해줘! 웅장한 말 네 마리가 이리저리 뛰어다녔고, 나는 군주의 공무를 위해 끊임없이 뛰어다녔다. 군주는 급히 나의 일을 칭찬하고, 내가 한창 장년이라고 중얼거렸다.

자기도 씩씩하고 씩씩하다고 느끼며 최선을 다해 사방을 달리다. 그러나 나는 어떤 사람들은 평화와 행복을 누리고, 어떤 사람들은 국사에 투신하는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은 침대에 누워 잠을 잘 수 없고, 어떤 사람은 뛰어다니며 일한다. 어떤 사람들은 국민의 울부짖음을 무시하고, 어떤 사람들은 부지런히 근심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서 근심 걱정이 없고, 어떤 사람은 국가 대사와 장기 일에 바쁘다. 술을 마시고 노는 것에 완전히 빠져 있는 사람도 있고, 너무 조심스러워서 감당할 수 없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사람은 나와서 말을 하고, 어떤 사람은 바쁜 와중에도 무엇이든 한다! 2.' 관우' 진 전: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관우 비둘기,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관문과 밝은 흰 비둘기는 작은 대륙을 동반하여 강변에 있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추구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늘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깨진 냉이를 고르다.

이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3, "정풍양의 물" 진 전: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물은 흐르지 않는다.

우리 집 형제는 정말 너무 적다. 지금 나와 너 그리고 나의 부부! 너는 절대 다른 사람의 험담을 믿지 마라, 그들은 너를 이용해 반론을 하고 있구나!

꼬불꼬불하게 빗나가 마른 장작 묶음을 들 수가 없구나! 우리 집 형제는 정말 너무 적다. 지금 나와 너 그리고 나의 부부!

남의 험담을 믿지 마라, 그 사람은 믿을 수 없다!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흐르는 물이 한 묶음의 가시를 떠내려갈 수 없다.

우리 집은 형제 지지가 부족해서 너와 나만 서로 의지하고 있다. 남의 험담을 믿지 마라, 늘 다른 사람이 너를 속이는 수법이 있다.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흐르는 물이 장작 한 묶음을 표류할 수 없다. 우리 엄마 집에는 형제 사랑이 부족해서 나만 서로 사랑한다.

남의 험담을 믿지 마라, 다른 사람은 정말 믿을 수 없다. 4.' 신남산' 선진: 익명으로 피터 남산, 위옥전을 믿는다.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 나는 내 일을 관장하는데, 남쪽 동쪽은 모두 1 무 3 분지이다.

천국은 구름과 같다. 비와 눈이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우수하고 우수하여 둘 다 충분하다. 나를 낳다.

날개 날개, 기장 기장. 증손자의 비료는 술과 음식으로 여긴다.

나는 시체다, 나는 만 년을 살 것이다. 중전은 노가 있고, 경내에는 오이가 있다.

옷을 벗고 제사를 지내는 것은 황제의 조상이다. 증손자의 장수 실험은 하늘의 영향을 받았다.

청주를 제물로 바치고, 조상의 시험을 즐기다. 칼로 그 털을 헤치고, 그것의 피를 뽑아라.

즐기는 것입니다. 즐거움입니다. 제사 공명, 조상은 황제였다.

보답해 주세요. 신이 영원히 살기를 빕니다!

종남산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는데, 이것이 바로 대우가 창조한 유적이다. 한 조각의 원야가 평평하고 가지런하여 후세 사람들이 이곳에서 밭을 갈고 있다.

들판을 나누어 도랑을 파고, 천룡이 사방으로 팔달하다. 겨울에는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하고 눈송이가 일파만파로 떨어진다.

보슬비와 함께 물은 이렇게 풍족하고,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사방팔방에 관개하며, 우리의 농작물이 무성하게 자라게 한다. 논두렁은 가지런히 획일되어 있고, 좁쌀 수수 가지는 잎이 무성하다.

자식 손주들은 지금 대풍년이고, 술은 식량으로 만든 것이다. 나는 내 시체로 손님과 친구를 대접할 수 있다. 신의 가호가 나를 오래 살게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논두렁 한가운데에는 민가가 있고, 논두렁 옆에는 과과 채소가 자라고 있다. 껍질을 벗기고 절임해서 절임을 만들어 위대한 조상에게 바치다.

그들의 후손들은 하늘의 보호에 의지하여 장수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제단에는 청주가 가득 찼고, 그다음에는 붉은 대추처럼 붉은 수소를 바쳤고, 조상은 영전에 제물을 바쳤다.

금종이 장식된 칼자루를 들고 제사소의 털을 벗기고 피와 기름을 꺼낸다. 그래서 겨울 제물을 만들어 향기를 풍겼다.

의식이 장엄하고 질서 정연하여 선조들이 환희에 겨워 왔다. 당신에게 큰 행복과 장수를 주어 후세 사람들의 효심에 보답하기를 바랍니다.

5, "산 볼트 스와" 진 전: 알 수없는 산 볼트 스와, 지 아 후아 있다. 아들을 만나지 않으면 광기를 본다.

산 속에는 노롱이 있지만 아이가 아니라 교활한 아이이다. 산에는 울창한 부수가 있고, 연못에는 아름다운 연꽃이 있다.

잘 생긴 남자를 보지 못했지만, 너를 만났어, 작은 광신자. 산에는 곧은 소나무가 있고, 연못에는 한 무더기의 물이 있다.

나는 아들을 좋은 사람으로 보지 않았지만, 너를 만났다, 교활한 어린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