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명은 구고 (1) 에서 듣고 야외에서 들었다. 물고기의 잠재적 원천은 주입니다. 너의 행복한 정원에는 단향 한 그루 (4) 가 있는데, 그것의 다음 원은 (5) 이다. 그의 산의 돌은 잘못 공격할 수 있다.
늪에서 은은히 학판 소리가 울려 퍼지다. 얕은 모래사장에서 수영하고, 때로는 수영장에 잠입한다. 너의 행복한 정원에는 나무와 단향이 있고, 다음 차원은 ...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구가오: 구, 가상 손가락; 높이, 늪
주: 강중소주
학은 깊은 물 속에서 노래하고, 그 소리는 광야에서 전파된다.
물고기는 매우 깊이 잠수해서, 어떤 물고기는 얕은 수역까지 수영한다.
유안: 그래서
흙: 대추와 같은 관목.
행복한 것은 이 작은 정원인데, 아래에는 향기로운 단향과 관목이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해결책, 산명에 대한 해결책.
틀린: 옥석을 닦는 석두.
다른 암석들은 비교적 단단하여 옥을 연마하는 데 쓸 수 있다. -응?
학이 깊은 물 속에서 노래하자 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졌다.
물고기는 얕은 택에서 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연을 잠수한다.
나무: 나무 껍질은 종이를 만드는 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것은 이 작은 정원인데, 여기에는 향기로운 단향이 있고, 아래에는 유칼립투스가 있다.
옥기 가공과 조각
다른 산의 석두 () 은 비교적 단단하여, 옥을 썰는 데 쓸 수 있다. -응?
전 시에 사물이 있고, 한 글자도 인사가 아니다. 이런 현상은 《시경》에서 극히 드물다. 이 때문에 미래의 독자들에게 큰 공간을 남겼다.
첸 zixian 의 \ "노래 책 \" 구름:
하명은 작은 원림시와 같이 후세의 산수전원시파의 남상이다.
이에 따라 시의 주제구는' 행복한 정원' 이다. 시에는 정원의 모든 것을 나열하고 정원의 풍경을 지었다. 두루미는 수택변에서 노래를 부르고, 물 속의 물고기는 자유롭다. 숲에는 무성한 식물, 향기로운 단향나무, 짧은 관목, 유칼립투스가 있다. 화원의 산에서는 석두 () 가 매우 단단해서 옥석을 다듬고 조각하는 데 쓸 수 있다. 이렇게 작은 원림 경치는 관상가치도 있고 실용적인 심미도 있어,' 산해경' 의 의미를 깊이 얻었는데, 이를 최초의 산수시라고 부르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 시의 시인 방우윤은 은시라고 생각했는데, "누군가가 안에 있어 나올 준비가 되어 있다" 는 것을 발견했다.
풍자를 지어 현자를 위해 산림의 귀에 숨어 있다. 시인은 안사가 위태롭다. 마음속에 성인들이 법원에 추천하려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먼저 거주하는 동산에 살고, 그 경치를 부여한다. 국왕을 보자, 새와 물고기의 점프, 나무의 청록색, 물, 석두 밝음, 이제 모두 재미있게 놀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시 말해, 정원에 있는 사람들은 청원, 출중한 출처, 덕과 우의의 정수를 모두 일일이 볼 수 있다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 시는 풍자에게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현자를 찾으라고 훈계했다. 시인은 집에 살고, 현자가 그를 마음에 들어하고, 명언으로 법원에 추천하려 하지 않고, 정원의 실제 정경을 순서대로 일일이 묘사하였다. 보고 난 후, 주왕은 화원에 새꽃 향기, 물고기가 깡충 뛰고, 나무가 울창하고, 물과 석두, 맑고 단단하다고 느꼈고, 모두가 기뻐했다. 그 정원에 있는 사람의 명성은 숭고하고, 냉막, 생명의 고귀함은 초연하며, 도덕적 교제의 순결은 일일이 느낄 수 있다.
측은 시인이 정원의 경물로 정원의 주인의 고상한 정조를 부각시킨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정원의 산수는 더 이상 순수한 객관적인 풍경이 아니라, 고대 문인들이 가장 좋아하고, 깃털이 희고, 몸매가 아름답고, 하늘을 날 수 있는, 재능이 뛰어나고, 야망이 높은 사람 (순전히 공리심이 없는 사람) 을 묘사하는 은유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단향은 향목으로 초사에서 흔히 바닐라를 사용하여 좋은 인격을 상징한다. 물고기가 얕은 여울을 헤엄쳐 사람들이 고기잡이를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유용한 세상의 마음, 물고기가 심연을 헤엄치는 것을 비유하다. 속세를 피해 은둔 생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 현자는 벼슬과 숨기기 사이에서 선택을 하고 싶어한다. 바위 품질 케네디, 현자의 뜻을 비유한다. 관목과 대나무 숲의 존재는 성현의 너그러운 마음을 상징한다.
서문에서, 석창은 이 시가 인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왕현구현을 가르치는 불효자' 로, 왕현이 계획을 세우고 사람을 고용하는 책략이다.
예를 들어, "나무 단향, 나무 단향 강하 소인" 은 돌창에 의해 "그리고 나무 단향, 나무 단향 강하 소인" 으로 해석되고, 정현이는 "나무 단향, 나무 단향 강하 소인" 이라고 더 설명했다. 성인을 높은 위치에 두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산의 돌' 은 그의 땅의 돌로 해석되는데, 이는 다른 나라 인재도 나를 위해 쓸 수 있다는 뜻이다. 반면' 거제' 와' 거원' 은 재능 있는 사람이 혼란과 은둔 속에 살고, 천하를 다스리고, 벼슬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정원의 모든 것이 일종의 재능을 대표해 주선왕을 설득하여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선택하도록 설득하고,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득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아들은 "시에 흥하다" 고 말했다. 시경은 사람의 마음을 계몽시킬 수 있다. 시를 많이 읽으면 IQ 와 EQ 에 도움이 된다. 요즘 사람들은 모두' 인생은 현재뿐만 아니라 시와 먼 곳' 을 부르고 있다. 시를 읽으면 현상을 통해 그 안에 담긴 철리와 지혜를 탐구하고 사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1): 높음, 해변 사람. 9: 허수, 늪이 많다고 합니다.
⑵ 깊은 물: 깊은 물, 수영장.
(3) 주: 물 속의 작은 섬, 이곳의 물웅덩이를 가리킨다.
(4) 유 囑 n: 그래서. 담 (tán): 고서에는 정확한 참고물이 없는 담이라는 숲이 많이 있습니다. 콩과 황단, 자단을 자주 가리킨다. 그것은 여기서 성인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⑸ (토양 유): 대추와 같은 관목. "창" 에 대해 말하자면, 마른 가지와 낙엽이다. 그것은 여기서 악당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6] "그의 산의 돌" 문장: 그의 산의 돌은 유물을 잘못 자를 수 있다. 틀린: 숫돌은 옥석을 연마할 수 있다.
Ϊ (G ψ): 나무의 이름, 즉 나무껍질은 종이를 만드는 원료로 쓰인다. 그것은 여기서 악당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8) 공옥: 옥을 도구로 갈아내는 것을 말한다. 공격, 가공, 조각. 주 "시품전": "양옥은 갈아서는 안 되고, 돌로 갈아서 후옥으로 만들 수 있다."
은은한 늪학이 노래하고 있는데, 소리는 정말 사야가 시원하다. 물고기는 깊은 담의 심연에서 잠수하며, 때로는 주의 가장자리까지 떠서야 멈춘다. 나는 그 정원에서 정말 행복하다. 단향나무는 키가 커서 그늘이 되고, 아래 관목의 잎이 시들었다. 또 다른 산에는 아주 좋은 석두 () 가 있어서 영영 () 을 연마하는 데 쓸 수 있다.
미약한 늪학이 하늘을 향해 큰 소리로 흥얼거리고 있다. 물고기는 얕은 물의 그루담에 떠 있는데, 때로는 깊은 담에 잠입하여 놀기도 한다. 나는 그 정원에서 정말 행복하다. 단향나무는 높고 촘촘하며, 아래 나무는 짧고 가늘다. 다른 산에는 보석이 있어 옥을 자르는 데 쓸 수 있다.
사실 시의 경우, 이것은 즉흥적인 서정시라고 생각할 수 있다. 광활한 벌판에서 시인은 학의 소리를 듣고 들판을 진동하며 하늘로 치솟았다. 그리고 나는 물고기가 잠시 심연에 잠입한 것을 보았고, 잠시 후에 다시 모래사장으로 뛰어내리는 것을 보았다. 앞을 바라보니 화원에 키가 큰 단향나무가 자라고, 단향나무 아래에는 마른 가지와 낙엽이 한 층 자라고 있는 것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원 근처에는 또 다른 험한 산봉우리가 있어서 시인은 이 산의 석두 이 옥을 갈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시에서 청각에서 시각까지, 마음속에서 느끼는 것은 의미가 전편을 관통하고 구조가 매우 완전하여 고대 시인이 광야를 유람하는 장면이 형성되었다. 이 그림은 색채, 감정, 풍경으로 가득 차 있어 시적이 충만하여 독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중국 최초의 시집' 시경' 은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1 1 세기 ~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으며 ***3 1 1 1 등이 있습니다 [1]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불렀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그것은' 순진' 한 것으로, 제자에게' 시경' 을 읽는 것을 기준으로 언론과 행동을 하도록 교육한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 한무제에 도착했을 때,' 시경' 은 유가에서 고전으로 추앙되어 육경 오경 중 하나가 되었다.
서한 시대에 루의 모형과 조의 사도레든이 편찬한 고대 산문시를 일컫는 말로, 현재 세계에서 유행하는 시경이다.
시경' 은 중국 문학사상 첫 시 총집으로, 305 편의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는 머리말이 그 내용과 의미를 소개한다. 첫 번째' 관화' 는 작은 순서 외에 또 하나의 총서가 있는데, 중국 고대 최초의 시학 전문 저서이다.
동한 유생 정현은' 모전' 을 위해 주문을 썼고, 당대공은' 모시 정의' 를 위해 주문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