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 데코는 장식 예술의 한 경향이지만 건축 디자인 스타일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이름은 1925년 파리에서 개최된 국제 장식 예술 박람회에서 유래되었습니다. et Industriels Modernes). 1920년대 초 유럽의 주요 예술 스타일이었지만 미국에서는 1928년경까지 인기가 없었으며, 모더니즘이라는 용어가 1925년에 사용되기 직전이었습니다. 박람회로 창안되었지만 1960년대 재평가될 때까지 널리 사용되지 않았으며 실무자들은 다양한 소스의 영향을 받아 통합된 디자인 커뮤니티로 협력하지 않았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대규모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점점 더 번성하는 상업에 힘입어 유럽과 미국의 산업 디자인은 점차 성숙해졌는데, 여전히 수공예품 생산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았으며 일반적인 추세에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기계화 생산의 요건 프랑스를 필두로 하는 다양한 국가의 디자이너들은 기계 생산을 새로운 차원에서 확인하고 신소재와 신기술을 활용하여 현대 건축물과 다양한 산업 제품의 형식미와 장식미에 대한 새로운 탐구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 범위는 주로 건축, 가구, 도자기, 유리, 직물, 의류, 보석 등의 디자인을 포함하며, 기계화된 생산을 유지하면서 산업 제품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파리는 아르데코 운동의 발상지이자 중심지입니다. 1925년 2001년 파리에서 장식미술전이 열리면서 아르데코 운동이라는 이름이 붙었고 유럽과 미국에 열풍을 일으켰다. 이는 신흥 현대 미술, 러시아 발레의 무대 미술, 자동차 산업의 영향을 받았다. 소재의 질감과 광택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고, 스타일링 디자인에서는 기하학적인 형태나 접힌 선을 활용하여 대비를 강조하는 등 통일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컬러 디자인의 컬러와 메탈릭 컬러는 강렬하고 화려한 시각적 인상을 줍니다. 프랑스에서는 아르데코 운동이 프랑스 의류와 주얼리 디자인에 큰 발전을 가져왔고, 그래픽 디자인의 포스터와 광고 디자인도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그레이의 인테리어와 가구 디자인은 풍부한 동양성을 가져왔습니다. 감성적인 고급 장식 재료와 깔끔한 구조의 스틸 튜브 가구가 완벽하게 결합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브로드웨이 노래와 춤, 재즈 음악, 할리우드 등 대중문화의 영향을 받은 아르데코 운동이 있었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자동차 산업의 붐과 강한 비즈니스 분위기에 힘입어 미국 특유의 장식 스타일과 형식적 표현을 추구하는 상업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이는 뉴욕에서 시작해 점차 동부에서 서부로 확대되었습니다. 특히 건축, 인테리어, 가구, 장식화 등에서 뛰어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록펠러 빌딩은 모두 전체적인 외관, 인테리어, 벽화, 가구, 장식 등에서 전형적인 미국 장식 미술 스타일을 보여준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코카콜라 회사 건물의 건축 디자인은 유선형의 형태를 보여줍니다. 미국의 장식 스타일은 1930년대에 유럽으로 전파되어 영국의 장식 예술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했습니다. 1820년대 후반에 시작되어 Claridge's의 객실, 연회장, 복도 및 발코니 등 인기 제품의 포장에 눈에 띄게 표시되었습니다. 런던의 호텔과 Odeon Film Chain이 건설한 수많은 영화관 등은 영국 아르데코 스타일과 할리우드 스타일의 결합을 보여줍니다. 동양과 서양 예술 스타일의 결합, 인간의 손길과 기계적인 아름다움의 결합. 아르데코 운동에서 나타난 것은 1980년대 포스트모던 디자이너들로부터 새로운 주목을 받았던 시기 아르데코 운동의 시기 : 20세기 1920년대부터 1930년대 위치 : 프랑스, 미국, 영국 등 소재의 사용이나 디자인 형태에 있어서는 모더니즘의 영향을 받았으나, 컬러에 있어서는 권력에 봉사하는 것을 강조하여 모더니즘적인 입장과 양립할 수 없는 것이 마지막 시도된 디자인 기법이다. 20세기 장식 운동 1 동양과 서양 특성의 결합 2 형태의 인간화와 기계화의 결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인가? 1 이집트와 같은 고대 장식 스타일에 대한 언급 2 원시 예술의 영향 3 단순한 기하학적 형태 4 춤
대만 미술의 영향 5 미국 재즈음악의 영향 6 자동차의 영향 7 독특한 컬러 시리즈의 형성(밝은 빨강, 밝은 파랑, 주황, 빨강, 메탈릭) 그림, 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의 디자인 특징은 무엇인가 , 꽃꽂이? 주제: 상류층의 고급스러운 형태: 선명한 선, 장식적인 구성, 지그재그 선과 각진 표면의 광범위한 사용, 추상적인 색상. 포스트모더니즘은 1970년대 서양에서 처음 등장한 디자인 운동입니다. 30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 유럽과 일본은 점차 그들만의 시스템과 이론적 기반을 형성했으며 건축 분야에서 다른 디자인 분야로 확산되었습니다. 분야, 특히 산업 디자인의 다양한 설명과 논쟁에 따르면 포스트모더니즘은 서로 다르고 심지어 정반대의 개념, 학파, 스타일 특성을 포함하는 엄격한 정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즉, 서구 산업문명이 포스트산업 시대로 발전하는 데 있어 필연적인 제품들이며, 모두 모더니즘에 대한 비판과 반성에서 생산된 것이며, 포스트모더니즘을 도입한 최초의 영국 건축비평가이다. 디자인 분야에는 포스트모더니즘의 옹호자로 인정받은 Charles Jenks가 있었고, 모더니즘에 대한 전쟁을 최초로 선언한 사람은 1966년에 미국 건축가 Robert Venturi가 그의 "Complexity and Contradiction in Architecture"(복잡성과 모순)를 출판했습니다. 건축학)에서 로버트 벤츄리는 먼저 디자인에 대한 모더니즘의 기여를 확인한 다음, 모더니즘의 국제적 개념에 대해 모더니즘과 다른 관점을 대담하게 제시했다. 1923년 르 코르뷔지에의 '새로운 건축을 향하여' 이후 또 하나의 랜드마크이자 중요한 작품이다." 벤투리는 국제주의 스타일이 도래했다고 지적했다. 모더니즘과 달리 사회생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국제주의 양식의 통일성과 배타성을 버리고, 건축적 복잡성과 모순된 체계를 창조하려는 그의 발언과 제안은 포스트모더니즘 운동을 고취시키고 촉진시키는 등대 역할을 했다. 1977년 Charles Jencks는 "포스트모던 건축 언어"를 출판하여 포스트모더니즘을 정의합니다. “포스트모더니즘 건물은 동시에 적어도 두 가지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합니다. 한편으로는 다른 건물과 특정 건축에 관심이 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표현됩니다. 반면에 예술 언어는 일반 대중에게 "대중과 지역 주민들은 편안한 전통 가옥 형태와 특정 생활 방식 문제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이후 1980년대에 Charles Jenks는 "포스트모더니즘이란 무엇인가?"라는 책을 출판하고 포스트모더니즘을 이중 해독으로 정의했습니다. 그래야 건축이 대중과 관련된 소수(보통 다른 건축가)에게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이중 해독”을 갖춘 혼합 언어만이 다양한 문화적 수준의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찰스 젱크스는 일본의 모더니즘 디자이너 야마사키가 설계한 파루이트 이고 아파트 단지의 폭격을 모더니즘이 죽었다는 것을 선언하는 상징으로 활용하여 포스트모던 디자인 운동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포스트모더니즘의 발전은 이론적으로 포스트모더니즘의 길을 열었고, 또 다른 미국 건축가인 로버트. 스턴 역시 모더니즘의 국제적 스타일을 비판한 뒤 포스트모더니즘을 비판하면서 자신의 저서 『모더니즘 운동 이후』에서 “소위 포스트모더니즘은 모더니즘의 새로운 측면이다. 건축이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더니즘보다 더 나은 길을 모색하는 데 있다. 운동의 선구자들이 주창하는 좀 더 암묵적인 접근이다.”라며 포스트모더니즘을 맥락주의, 암시주의, 장식주의의 세 가지 특징으로 정의했다. 포스트모던
그러나 각자의 관점에서 볼 때 포스트모더니즘에 대한 설명과 이해에는 여전히 상당한 차이가 있다. 벤투리와 젠크스는 기본적으로 모더니즘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는 반면, 스턴은 모더니즘에 대한 수정된 태도를 취하는데 있어 벤투리(Venturi)가 가장 큰 공헌을 했다. 포스트모더니즘 발전을 위한 비교적 완전한 지도 이념을 제시한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다.
o아주 좋다. 시도해 볼 수 있다
seukjzalv57657163032011-12-3 19 :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