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석 정보.

전세 개척: 노금정' 북송 개척 구집'.

왕문지와 노금정도 있습니다. 첫 번째 줄의' 비석' 글자는 직화에서 튀어나오지 않고,' 태자 마립강' 9 줄의' 립' 글자도 중간과 수직만 약간 파손되어 좌우 두 점이 연결되지 않아' 천지' 의' 붕괴' 자를 구분할 수 있다. 이 책은 왕화덕 소장을 제외한 최고의 탁본일지 모르지만 지금은 사라지고 왕장홍의 기록만 있다. 진용 장문판 (3 줄 6 자)

이 책은 흑잉크로 갈아서 백지로 테두리를 두르고 나비복을 만들었다. 총 23 페이지, 페이지당 세로 18.3cm, 가로 9.2cm. 왕부와 왕은 친필로' 송공공 컵 참자' 를 써서 총 8 개의 도장을 찍었다. 공공 진미 밀완을 포함한다. 나중에 또 진용 나진우 비문이 있다. 이 책은 거의 출판되지 않는다. 송송이' 고',' 석' 이라는 글자가 손상되지 않은 두루마리 (고궁의 현재 두 권 중 하나) 이다. 잔자가 모두 삭제되었고, 글자가 많이 빠져서 통독할 수 없다. 그러나 탁편은 상당히 정교하고 획이 꽉 차서 참고할 만하다. 문화재출판사의' 고비 서예 선서' 시리즈는 정선, 확대, 복사를 거쳐 초심자가 가경내부의 노송탁본 (4 줄 팔자) 을 배우기에 적합하다.

청초에 왕문연에 소장되어 벽원 영암산박물관으로 돌아왔다. 필은 유죄 판결을 받고 법원 안으로 사라졌다. 왕장홍은 1958 에서 상해에서 얻었고, 먼저 상해박물관에 반납한 후 상해도서관으로 옮겼다. 부피 ***25 높이 36cm 너비 22.3cm. 비문은 16, 코어 높이 24.8cm, 폭11.9cm 입니다. 첫 번째 줄은' 비석' 자를 그리고, 열세 번째 줄은' 천지붕괴' 의' 붕괴' 자를 구분할 수 있다. 리강' 에서' 리' 자의 세로 위치는 좌우로 이어졌지만 파괴되지 않았으며 북송의 정토로 왕화덕본과 노금정본에 버금가고 있다. 게시물 앞에는' 송유도공공비' 라는 글자가 있지만, 삼희당 경건, 이자손, 가경감상, 가경옥란보, 석수로 보디, 보디 삼면, 수택승인, 동오와 같은 비문은 없다.

천진엄광실에는 사진이 약간 줄었다. 상해에는 정서 출판사의 Kolo 판 인쇄본이 한 권 있다. 일본 이현사 명작 시리즈와 일본 서점에 수록된 엄광실 사진이 모두 전재됐다. 일본 2 선사에서 편찬한' 중국책 선집'; 상해 고서출판사의' 한묵진품' 시리즈는 매우 섬세한 제판과 인쇄를 가지고 있다. 임천 슐리보본 (네 줄 팔자)

검은 종이 가장자리가 잘리고, 포장되고, 접혀 있다. 이 책을 표장할 때 파손된 글자는 잘려 640 자만 남았지만 잉크가 없다. 소산 () 을 넘겨준 후, 주 () 자손은 1950 년대에 이 책을 고궁박물원에 기증했다. 고궁은 지금 티베트에 있습니다. 그 앞에서 이씨는' 송공공공공비' 라는 제사에 서명했고, 옹방강은 제사를 채웠다. 게시물에는 서화, 쌍계재 소장인, 사수, 이도훈인, 창명 몇 순, 동청비, 소호, 당지보, 지초가 있다.

이 볼륨은 18, 높이 32.9cm, 너비 20cm, 제목 12, 코어 24. 1 cm, 너비/kloc-0 입니다 이 책은 묘무자, 육금정, 피개수, 판조음, 오호범으로 소장되어 현재 상해 도서관에 숨어 있다. 이 책의 첫 줄의' 비석' 자는 이미 흰 덩어리로 변했고,' 샘실 그린' 의 마지막 줄의' 방' 자는 파괴되지 않았다. 글자는 많지만, 많은 것이 잉크를 칠하고 잉크를 채우는 것이지만, 사실은 남송 후기의 탁상이다. 송시아버지' 라는 제사가 있고, 왕의 제사' 송공의 제사, 이홍지의 제사' 송토우공 연백북' 이 있다. 책 앞에는 오호범의' 사옥당 독서비' 손그림과 주장서의' 송유도공공' 비석이 있다. 게시물에는 파나소닉, 감사, 오판주음의 인감, 하강의 감상, 사옥당의 집비 인감, 로, 오, 진태의 인감이 있다. 또 육금정, 옹방강, 주창옥,, 등의 비문, 구 마오, 리앙, 이홍지, 나진우, 추 덕용, 고세현, 등방수, 오매, 장모형, 채김영, 오증원이 있다 쓰촨 왕화덕 소장판 (4 줄 7 자)

이 책은 북송 초년의 탁편 (대부분의 글자가 노금정보다 선명함) 으로, 쓰촨 구금 대사인 왕화덕씨의 문집으로 820 여 자이다. 이것은 지금까지 알려진 최고의 탁상이다. 탁편은 정교하지만 비문과 발문은 문혁에서 잃어버렸다. 첫 줄의' 비석' 과' 태자 마립강' 의' 이' 라는 글자는 완전히 뚜렷하며, 왕경, 미병규, 왕화덕의 도장 10 여 개가 있다. 불행히도 왕선생이 돌아가신 후 그는 사라졌다. 남피 장 오래된 소장품 등묵.

명대의 왕세모는 후기를 한 편 썼지만 그는 잉크가 없었다. 이 버전은 현재 중국 국립도서관에 숨겨져 있다. 귀지 유 작품집

이 책의 첫 줄은 불완전하고 정련되어 400 자 정도만 볼 수 있고, 뒤에는 오평재와 양수경이 있다.

유씨는 안후이 귀지 사람입니다. 신해혁명 이후 그는 상해로 이주하여 청나라 노인으로 가장했다. 1926 이 죽은 후, 그의 아들 유씨는 대량의 고서를 팔았다. 중국 국립박물관. 정서출판사 콜로판과 예원 진품 감상사의 인쇄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