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편의 시는 다음을 의미한다.
옥기의 목소리는 맑고 순수하며 약초가 무성하게 자란다. 아름답고 순결한 사람을 비유하다.
장문시: 김휘, 이 시도 같은 편변부 머리로 쓴 것이다.
시 속의' 금' 자는 J ྤ N 으로 읽혀지고, 형성자는 옥과 보라색 (Q 娥 n) 으로 발음되며, 미옥을 금흠 (금, 미옥) 처럼 나타낸다. 흠이 있는 옥. 미추우열을 비유하다. "좌전 궁현 15 년": "속담에' 마음 고측천택오, 산중병' 이 오늘 숨은 흠이라고 한다. ""
영롱한 의미: 1, 옥음. 2. (기물) 정교하고 섬세하다. 3. (사람) 은 민첩하다.
현함은 허브의 일종으로, 마음이 순수하고 고상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확장 데이터:
"금" 단어 해석:
김J 명사
1, 오디오 및 비디오. 옥자의 소리 (q 峡 n) 에서. 본의: 미옥
2, 동의어
3. 예를 들어, 오늘 (김요. 두 개의 아름다운 옥명. 일반적으로 옥석을 가리킴); (금,; 흠이 있는 옥. (미추, 장단점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 미덕을 비유하다. 예를 들면 오늘 (미덕과 재능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신비" 단어 해석:
1, 오디오 및 비디오. 죽음에서 목소리를 발표하다. 본의: 황화채. 걱정을 잊게 하는 약초라고 한다.
2. 와: 소선 (걱정 없는 소녀) 본의는 같다. 풀이 근심을 잊다 (풀을 먹으면 근심을 잊게 된다고 한다).
3. 고대에는 어머니의 침실을 선당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선당을 어머니나 어머니가 사는 곳이라고 불렀다.
4, 잊어 버린 것으로 확장. 진본은 또 다른 현황이다.
2. 고시에는' 번역' 과' 현현' 의 시가 있고, 1 에는' 현현' 이 있다: 왕아춘규는 설엽을 생각하고, 바람은 가볍고 물은 이끼가 된다.
옥이 소식을 보내고 또 발정매를 보았다. 맹교 유자가 초생당을 만들고, 유자가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다.
자애롭게 홀 문에 기대어, 풀을 볼 수 없다. \ "루 guimeng \" 예심 아카시아 는 풀 수 있고, HEMEROCALLIS 백합은 걱정을 잊는다.
온 힘을 다해 법정 앞에서 장물을 심고 걱정하다. 놋쇠는 황화채를 타고, 나그네는 천하를 두루 여행한다.
자애롭게 문에 기대어 풀을 볼 수 없다. 이충사상의 문은 잔화를 가리고, 커튼은 밝은 달을 걸었다.
설령 황화채가 있다 해도, 나는 나의 고민을 잊지 않았다. 설능은' 잡가 잡사' 버드나무 가지의 묘사가 얇고 복잡하여 석두 집이 되고 싶어 한다.
바람과 달이 모두 무거운데, 왜 서현을 사랑하느냐? 심필의 글에는 아름다움과 이춘의 색채가 가득 차 있고, 물의 맑음은 황혼의 슬픔을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항상 석류를 술에 취하게 하고, 결국 백합의 고민을 잊는다. 돈은 가을밤에 조열을 양양으로 돌려보내서 무슨 말을 하는지 까먹었다. 붉은 현로가 까치를 떨어뜨려 숲을 놀라게 했다.
미래를 알기 위해서는 현재를 생각하며 한수 동류는 촌심이다. 여륜이 봄을 치는 것은 풍웨이를 보내 부족을 메우기 때문이다. 이이 (석준, 이신은 건의 제외), 봄빛이 하늘에서 내려와 홍약이 1 위를 차지했다.
풀은 아무것도 아니고 녹색 복분자 이끼도 닳았다. 흰 구름만이 양사가 재계를 하는 데 부주의하고, 고재몽나비가 한가하게 누워 있다는 것을 안다.
동풍이 추워서 못 먹을 것 같지 않아, 비가 와서 황화채가 울타리에서 나왔다. 슈 는 \ "리우 열 계정 \" 허리 를 접을 수 있습니다, \ "술 매달려, 화려한 꽃, 사람들은 돌 집 이되고 싶어 합니다.
바람과 달이 모두 무거운데, 왜 서현을 사랑하느냐? 백거이는 현장이 국군을 그만두게 하지 않고, 현장이 장물을 심었습니다.
계계가 유명하여, 신비하고 근심이 없다. 강변의 달만 못하다.
왕로빈과 신빈은 미스터리 마스터 임천에 관한 시 네 곡을 써서' 마지막 달의 아침' 과' 은거가든' 을 감상했다. 나비 한 마리는 꿈을 꿀 수 있지만 양 한 마리도 가신을 만질 수 없다.
난지안의 조류를 잊고 북당헌을 그리워하다. 앉아서 한숨을 쉬며 누가 말을 하고 있는지 생각하다.
웨이 (Wei) 는 백합 (Huanghua) 을 심었고, 이 카운티에 은거했다. 나는 걱정을 잊었지만, 오늘 밤 나는 다시 태어날 것이다.
이슬이 떨어지기 시작했지만 나비는 여전하다. 나는 여전히 링두 정원을 그리워하며 비와 가을을 위해 망토를 남겼다.
키안 qianlang 시 는 오랫동안 포기하고 숨겨진, 동쪽 아무것도 로 돌아갑니다. 사랑의 비녀단을 보면 낡은 먼지를 느낄 수 있다.
술을 권하여 금조를 불쌍히 여기고, 슬픔이 봄을 가다. 이것은 단지 나무가 황화채라는 말일 뿐, 거기에서 사람을 위로한다.
원직춘생 20 곡. 봄이 일찍 오는 곳, 봄은 연못에 있다.
얼음이 떨어지는 날, 물은 공기로 돌아갔다. 버드나무는 사랑하고 움직이고, 매우는 나무에 녹는다.
풀싹이 나오기도 전에 작은 클러스터를 땄다. 백거이의 상몽은 풀이 주는 두강보다 낫다. 풀은 초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실례합니다, 만약 현이 두씨를 만난다면, 왜 헛되이 유씨를 만나지 않습니까? 늙어 죽는 것보다 적게 죽는 것이 낫다. 웃으면서 즐겁고, 걱정해도 즐겁다.
누가 같은 해에 늙을까? 유연 스승은 혼자 숲에서 깨어나 밤에 숲 속에 와서 조용히 앉아 바가지에 홀로 앉아 있었다.
자신에게 지나갈 수 없어서 지신은 아무 말도 하고 싶었다. 차갑고 어지럽고 싱겁고 향기롭다.
오이밭은 질퍽거리기 전에 이미 풀이 가득 자랐다. 이덕유는 평천 잡시를 회상하고, 약주를 회상하고, 야인은 청단을 시작하고, 눈을 치우고 블루투스를 본다.
초봄에 들어서자 경치가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Farfara 꽃은 황화채 잎을 그리지 않은 경우에만 핀다.
누가' 강담' 을 읽는지 누가 늙었는지 한밤중에 여행을 꿈꿨다. 이상은과 한일선생의 집은 황화채에 단분을 함유하고 있고, 연꽃은 녹색집을 안고 있다.
새는 애촉제를 하고 매미는 왕을 원망한다. 진주옥의 소유를 통해 옥방을 관직으로 해결해야 한다.
다리 남쪽, 견권 주문, 10 리 옷 보내기. 이상은은 모란이 측수로를 짓누르는 바람에, 창문이 건물을 비출 때.
한 나라를 팔아서 한 나라를 파면 백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 부부는 삼도를 연기하고, 신선은 10 주에 산다.
너는 백합을 불쌍히 여겨야 하지만, 너는 너의 고민을 잊을 것이다. 원 총리 금지 화재, 청명 상하도, 허소원동 () 을 보존하다.
춤의 녹색과 초초, 봄귀밑머리에 살구꽃을 곁들인다. 말은 눈을 가볍게 싣고, 옷은 바람에 약하다.
□ 근심은 온갖 혀를 듣고, 수면은 몽롱하다. 육오의 한가함은 몰락의 일, 유돛의 인연, 항문의 황혼 울음소리이다.
주방의 연기가 아직 남아 있고 책도 비뚤어졌다. 동산석을 뉘우치고 남응우 집에 가난하다.
슬픔에 잠기고, 황화채가 피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휘영청 대두루 거사춘야유동원, 봄을 감상하지 않고 저녁에 동원에 가다.
일은 주도면밀하게 생각하고, 영향은 깊고, 달은 나무로 가득하다. 가슴을 열고 청관을 보내면 백일몽은 빈문이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너의 그윽한 길을 봐라. 관수는 네 편의 시를 수리하는데, 이는 치량 () 이 숙련되어 낮은 가지가 없고, 향이 스크린에 들어온다는 뜻이다.
오랜 친구가 오랫동안 오지 않자 황화채가 떠났다. 고음재는 더 비참하게 보고 삼나무 바람에 날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홀로 호수에 있으니, 이슬 해바라기를 끓일 때가 되었다. 관수와 합선송미는 소년청처럼 완곡하고, 지음이 다르고, 자태가 아름답다.
비파를 수놓고 군자당을 오르는 것을 황화채처럼 잊을 수가 없다. 나는 그것에 자옥자 한 자루와 은화 한 자루를 주고 싶었는데, 오래간만이다.
만추 5 일 기생 Xi 석만도 너구리 봄사, 벽옥두려화 현시 방문. 짙은 청록색의 눈썹은 백합을 창백하게 만든다. 붉은 치마가 5 월의 석류꽃을 질투하게 한다.
그녀는 신곡, 달콤하고 촉촉한 목소리, 아름다운 멜로디를 불러 부러워한다. 그녀의 곤드레만드레 취한 손은 춤을 추고, 눈빛은 맑고, 머리는 윤빈하고, 요염한 손짓을 했다. 단오의 사악한 오색 실이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누가 말했는가, 지금 내 영혼은 이미 이 계절락에 끌려갔으니, 오늘은 주인의 집에서 죽을 것 같다.
두보의 라일은 일년 내내 따뜻해서 올해 라일은 모두 얼었다. 눈침릉의 색깔도 초초,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좋은 술에 취해 좋은 밤을 보내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처음으로 귀국하다. 입비면약은 동은이고, 청관은양귀비는 아홉 번이다.
유우석, 남해마 의사, 시랑 양문 출수 천주. 일이 배달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금인이 열려 있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여, 그들은 쇼 원숭이에게 작별을 고했다. 하늘이 잠시 무너졌지만 적천에 있는 것은 일종의 깊은 은정이다.
옥환 청원전대는 앉아 있고, 구리 기둥은 고압 해문으로 장식되어 있다. 한 곡의 근심이 흩어졌는데, 어찌 늘 북당헌의 나무인가.
초봄에 원직과 롯데는 비, 향, 구름을 보내는 것을 보고 마음이 평온해졌다. 누가 봄소리를 구가에게 주었습니까? 현근북당은 일찍 흙을 입고 류동풍이 일었다.
호수에 물색을 더해 잔설을 없애고, 강물이 조수를 보내다. 새해에는 다른 보답이 있어서 물러설 이유가 없다.
백거이는 진주 상자의 구리 거울을 금상과 백옥으로 바꾸려고 한다. 거울 속에서 늙어서 피할 곳이 없고, 걱정을 존중할 때, 당신은 때때로 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차는 천박한 일을 위해 답답함을 풀 수 있지만, 걱정을 잊는 것은 이미 늦었다. 두강의 속도와는 달리 10 분 만에 눈썹을 폈다.
모영은 서호를 나룻배의 조수로 배웅하고, 잠시 동안 술을 권하지 않았다. 형제가 구름과 기러기를 모아, 흔적이 물갈매기에 가라앉았다.
천리 청산이 추 () 에 들어가고, 몇 군데 깊은 나무 청루 () 가 숨어 있다. 나는 네가 이번 한 번 편향된 것을 알고 있는데, 반 안은 모두 눈이다.
후전의 어민들은 역시 인간 만후가 될 만하다. 그들의 후손들은 하나하나 모두 낡은 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월을 오가며 상어실을 알고 오동 신기루에서 자랐다.
낚싯대 하나가 답답함을 풀 수 있는 것은 황화채 때문이 아니다. 나는 네가 명리를 피하는 것이 부럽다, 나는 백두인이 아니다.
이충회고 야행성 송소 소리 해월비, 복숭아꽃 만정. 영혼은 물건을 팔아서 찾을 곳이 없다.
초초는 쌓인 원한을 잊을 수 없고, 상심나무는 누가 사랑하는가? (공자, 논어, 사랑명언) 정사각형이 긴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일 강바닥은 수수께끼처럼 보인다.
유건춘의 밤은 고민과 걱정으로 가득 찼는데, 왜 법정에 머물러야 하는가? 다만 물건은 길고 넓을 수 있다. 술병은 금리에서 나오지 못했고, 봄광은 복숭아원에 입성할 예정이다.
바람이 버드나무를 불고 있다.
3. 현자가 있는 시는 1 이고, 오색황화채는 북당 아래에 꽃을 피운다. --왕 mianyuan 위안 왕조의 "xuanmetu 마지막 기사"
2, 걱정 또는 가짜 잔디, 뇌 루오 congxuan 가득 잊어 버려. 이백, 당대 "광릉숙은 늘 강남에 은거한다"
3. 탁은 앞으로 이사를 기다리고 있지만 송군은 이사를 하지 않았다. 나무를 걱정하고 산을 기다리는 것을 잊다. --시에하오 북부와 남부 왕조 "멀리서 핑안"
4. 오만함은 오렌지가 없고, 10 년 동안 창자시를 끊는다. --sun Hua sun yuan 왕조 "제목 현머"
5, 군주는 태어날 수 없고 귀인종으로 돌아갈 수 없다. --당나라 바이 주이 "신비하지 마라"
초초는 고시에서 매우 흔하다. 초원은 중국 고대의 모화로 향수의 정을 표현하거나 어머니를 지칭하는 데 쓰인다.
원나라 "현머투 1 호" 왕관
찬란한 황화꽃, 나성북청.
남풍이 마음을 불는데, 누구를 위해 토합니까?
자모가 문에 의지하니, 나그네는 행하기 어렵다.
날이 서툴러지고 날이 두려워지길 바란다.
운림을 우러러보며 새말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찬란한 백합이 북당 아래에서 탄생했다.
남풍이 황화채를 불고 있는데, 누구를 위해 향기를 토로하고 있는가?
착한 어머니가 문에 기대어 그녀의 아이를 기대하고 있다. 나그네 한 명이 먼 길을 떠나는 것이 너무 씁쓸하구나!
부모에 대한 지지가 날마다 멀어져, 아이의 소식이 날마다 이루어지지 않는다.
운무림을 우러러보며 혜새의 울음소리를 듣는 것을 부끄러워해 지금까지 그리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