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구문인 "물 밖으로"는 무엇인가요?

전체 문장은 "물 밖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입니다. 미움도 없고 그리움도 없고, 그 대가를 치르겠다."

북송 시인 류용의 '서매에서 소정소까지'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첫 부분에서는 초가을 초나라 시골에 스며든 광활하고 흐릿하며 엄숙한 분위기를 통해 이국땅을 떠도는 나그네의 외로움과 우울을 노래합니다. 다음 부분은 따뜻함의 아름다움과 덧없음에 대해 쓰여졌지만 이별과 상호 불순종이라는 비극적 결말을 피할 수 없습니다. 전체 단어가 서로를 비추며 * * * 가슴 아픈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고요한 작은 곳, 위험한 건물은 맑은 하늘과 무관하다. 나는 가을이 슬프게 느껴지는데, 당시 송 시인도 마찬가지였다. 어시장은 외롭고 차갑고 물의 마을은 잎새 춤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추 하늘은 넓고, 파도가 일몰에 잠기고, 수천 마일이 녹아 있습니다.

바람이 왔다. 슬픈 얼굴, 눈썹이 아닌 아름다움을 생각하라. 불행히도 그때 던은 착한 소년이었다. 우아하고 우아하고 풍만한 몸, 서쪽에는 물이 흐르고 동쪽에는 물이 흐르고. 미워하거나 사랑하지 말고 대가를 치르십시오.

번역은 다음과 같다:

우울한 가을, 나는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 청명한 하늘을 바라보았다. 네 개의 들판을 내려다보니 황량한 대지가 가을의 슬픈 감정을 깊게 건드렸는데, 이는 송유가 <슬픈 가을의 아홉 가지 논증>을 썼을 때의 감정과 같을 것이다. 가을의 어시장은 너무 춥고 쓸쓸하며, 물가에 남은 낙엽은 바람과 서리에 붉게 변합니다. 추톈은 매우 광활하고 끝이 없으며, 강은 아직 지지도 않은 석양의 물결에 흠뻑 젖어 있다.

울타리에서 나는 저 멀리 보이는 아름다운 여인을 생각했다. 나는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다. 그녀도 오랫동안 찡그린 얼굴에 갇혀 슬퍼했을 것 같아요. 우리가 그곳에 있을 때 비구름이 사라지듯 갑작스럽게 서둘러 떠나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처음에는 다양한 아름다운 모드, 모든 종류의 조화와 기쁨, 이제는 모두 흐르는 물처럼 동쪽과 서쪽, 세상의 끝에서 멀리 떨어져서 착용하고 싶어합니다. 나는 끝없는 증오, 끝없는 아카시아가 마음을 괴롭히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이 아카시아를 먼 기러기에게 맡기고 싶다.

연장 데이터:

"산들바람에 아름다움이 그립고, 앞으로는 내버려두고, 눈썹을 모아." "슬픈 얼굴이 없다"는 "슬픈 붉은 얼굴"을, "수렴하는 눈썹"은 "차가운 푸른색"을 뜻합니다. 하나는 묘사에 대한 이해, 깊은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고, 다른 하나는 비밀스러운 고백, 자신의 감정에 대한 관심의 장면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시인의 진심 어린 애착을 보여줍니다.

시인은 해안에서 강으로 시선을 옮겼다: 광활한 강 하늘, 수천 개의 물결에 잠긴 석양, 저 멀리 천천히 흐르는 강물. 이 대사는 사람에 대한 감정이 가득한 "가을 물 * * * 하늘 색"의 강 풍경을 묘사합니다. 독자가 "소위 물가에 있는 이렌"의 관심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 영화에서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며 연인과의 과거 모임의 기쁨, 무한한 우울함, 더 그리운 그리움을 회상합니다. 시인은 강바람에 맞서 서 있고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와 미소가 우아하고 우아하게 떠오릅니다.

아마 그날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며 아름답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봄밤을 만끽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이별, 그러나 사랑의 열기에 휩싸인 연인들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헤어졌습니다.

지난날의 행복은 아름다운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 추운 가을, 황혼, 시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사는 것은 슬픔과 후회로 가득 찬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떨쳐 버리기 어렵습니다. 이 복잡한 감정이 눈앞에 흐르는 강물처럼 내 가슴에서 솟구쳤다.

무력한 시인은 이 사랑에 대한 그리움, 가을에 대한 슬픔, 강 건너 떠도는 마음을 날아가는 기러기에게 맡겨 사랑하는 이에게 보낼 수밖에 없다. 결론은 시인의 기쁨, 슬픔, 추억, 희망, 환상을 담고 있으며 단어의 전체 의미를 요약하고 심오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쉬샹메이 유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