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이미지" 의 일반적인 조합은 무엇입니까?

예로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시 한 수를 감상할 때, 왕왕 그것의 이미지미를 간과해서는 안 되며, 다른 시는 왕왕 다른 이미지를 채택하여 조합한다. (존 F. 케네디,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미지 조합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미감도 다르다. 이곳의 의미는 감정을 의미하고, 이미지는 사물을 가리킨다. 그렇다면 시가에는 어떤 조합형태가 자주 있나요?

첫 번째는 병행입니다.

이미지 병행이란 두 개 이상의 이미지가 일정한 순서로 배열되어 있지만, 이 이미지들은 시간상 진보적인 관계가 없고 시인의 감정관계만 있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면 뭐죠? 다리, 흐르는 물, 사람? , 전형적인 병렬 이미지 조합입니다. 그들 사이에는 엇갈리거나 물려받은 관계가 없고, 시인의 내면의 감정의 표현일 뿐, 모두 시인의 시골 생활에 대한 즐거움을 표현했다.

둘째, 진보.

점진적 이미지 조합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이어별로 추진하는 것입니다. 이런 인상조합의 방식은 얕고 깊은 방식으로 시인의 감정의 변화를 차근차근 표현하거나 감정이 깊어져 독자를 끌어들이는 방식이다. 이런 방식은 독자의 * * * 예를 들어 슈팅의' 조국, 사랑하는 조국' 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녀는 시 전체에서 세 조의 진보적인 의향 조합을 사용하여 조국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한 걸음씩 고조시켰다

세 번째는 발산형이다.

발산 이미지 조합은 하나의 의도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것으로, 같은 종류의 이미지가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시인은 이런 교묘한 발산성 이미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도입했다. 유명한 작가 여광중은 향수라는 중심 이미지로 작은 우표 한 장, 좁은 배표 한 장, 작은 무덤 한 장, 얕은 해협 네 개의 이미지를 펼쳐 깊은 향수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