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별한 세 형제 경자 2 월 (1900)
생계를 꾸려 나가는데, 한 남동생이 한사코 상대방에게 떠나도록 가르치려 한다.
가장 슬픈 것은 밤새 비가 내렸다는 것이다.
오랜만에 집에 돌아가지 않았더니 황혼에 또 새로운 걱정거리가 생겼다.
길에는 만류들이 있어 모두 단장화로 변했다.
긴 작별을 고하고 만일의 여객선을 보냈다.
나는 기억해야 할 한 가지가 있다: 문장 득실은 하늘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연친 (1900)
선계에서는 바람 속에서도 벽옥의 맑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
황로는 그림자가 가을에 오지 않고, 갈대꽃은 이슬을 동반한다.
기름기 많은 가루를 쓸어버리고 성격을 드러내지만 빨간색 메이크업을 배워야 한다.
저울망은 연계에 심었으면 좋겠다, 잔엽과 함께 냉탕에 빠지지 마라.
경자 부뚜막 (190 1 년)
치킨 껌은 달콤하고 긴 셔츠는 향기롭다.
집에 아무것도 없다면 영양은 몇 마리밖에 없다.
제사서 (190 1 년)
마지막 챕터, 지아 닫아 졸린 탈출, 시 황혼 희생, 검성 의 끝, 콜드 스프링 긴 은혜 는 책 하나님 을 희생 하고 속어 작곡:
오늘 저녁 섣달 그믐 날, 향불이 활활 타오르고 촛불이 빨갛다.
돈의 신이 취해서 돈의 노예가 바쁘다. 왜 너 혼자만 남아 있는 거야?
중화연에는 좋은 술이 가득하고, 밤은 더 길다.
사람들이 술에 취하겠다고 떠들는데 누가 너를 추천하겠느냐?
여러분, 아직 몇 권의 책이 남아 있습니다. 술이 당신들을 우리 집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호남의 깃발이 나부끼며 맥박이 보고 까마귀를 몰아내고 있다.
봄추위가 국화꽃이 가득 찼으니, 나는 너를 위해 미친' 이소' 를 즐긴다.
너의 도착은 느리다. 너의 친구는 공주를 그리고 도시를 돌본다.
펜 바다에 교만하고 무덤에 기대어 오래 머물다.
차라리 맥을 안내하여 오징어를 유인하는 것이 낫다.
저속한 아버지는 너의 적이다. 문턱이 너의 치욕을 가중시키지 않도록 해라.
만약 그가 들었다면, 그는 그의' 가을' 과' 소' 를 밝히고 그의 목을 찔렀을 것이다.
관성을 학립하여 닭떼를 세우고, 그로 하여금 심혈을 기울여 걱정하게 하다.
차라리 괴상한 사람을 시인의 죄수로 모집할 것이고, 너도 나를 위해 기뻐할 것이다.
그는 젊고 향기로워서 다른 책을 사서 계산한다.
꽃 4 법-부향장춘원 주운 (190 1 년)
새소리종은 늘 꿈을 꾸고, 한가롭게 서서 부드럽고 맑기를 바란다.
나비와 함께 춤을 추며 흥분해서 계단을 돌며 태어났다.
온 하늘에 질투가 가득하니 그때가 되면 다정다감할 것이다.
가장 걱정스러운 것은 처마비가 가을소리를 보내는 것이다.
애교는 언제 금방에 보관합니까?
가랑비가 올 것 같으니, 바람이 일부러 소리 없이 불었다.
모교모광으로 피리를 재촉하고 봄날에 판교를 건너다.
가을에는 기러기, 란 □ (배+전통 이중) 이 술을 들고 노를 젓는 것을 두려워한다.
2 월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추위가 뼈를 찌르며, 연연 팥이 서로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관을 봉하는 것이 더 우울하고, 대나무 울타리를 꽂는 것이 더 좋다.
위로해 줘, 내 마음이 향기로워, 파란 꼬리 술이 가득 찼어.
그런데 건달 봄바람이 와서 깊은 뜰에 가지가 가득하다.
범영은 점을 둘러싸고 다투고 나뭇잎은 한가하게 나비가 자는 것을 보고 있다.
여러 해 동안, 나는 줄곧 혼자 야외에서 지냈고, 화초를 가질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문금 * * * 석춘, 수엽희영홍.
이 연극은 당궁호우종을 모방하고, 김종은 가볍게 붉은 가장자리에 묻었다.
형제 세 곡-신추이월후기 (190 1)
꿈은 종종 고향으로 달려간다. 그들은 세상이 씁쓸하고 이별이라고 믿기 시작한다.
자정에 침대에 기대고, 형제를 회상하고, 잔등은 콩과 같고, 달빛은 그림자와 같다.
황혼 무렵, 배는 오래된 묘포에 멈춰 섰고, 나무 울타리는 집과 나무를 둘러싸고 있었다.
고향 음악을 돌이켜보면 언제 유골함으로 꽃을 가꾸는 것이 더 중요합니까?
봄바람은 어린 해를 보내기 쉬우니, 너는 연기가 자욱한 파도 속에서 야항할 수 있다.
무엇이 산등성이를 나를 자랑스럽게 하는가? 돛 꼭대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자화상 (1903)
영대는 계책이 없어 신화살을 피할 수 없고, 비바람이 반석처럼 어둡다.
나는 한성에게 소식을 보냈는데,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할 것이다.
범군 3 장 추모 (19 12)
폭풍우가 와서 나는 범애농이 그립다.
화전이 시들어 눈시울로 닭벌레를 보다.
인간의 맛은 씁쓸하고, 인간은 곧고 가난하다.
왜 3 월에 작별인사를 하지 않습니까?
해태는 국가 원림으로, 다년간의 오래된 타향이다.
여우가 동굴에 갔을 때 복숭아 인형이 나타났다.
고향의 한운은 사납고, 더위는 낮과 밤이 길다.
혼자서 찬물로 마음을 씻을 수 있습니까?
오늘 술, 선생님, 작은 술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늙어도 차를 마시고 있는데, 조금 취하면 심연에 가라앉는다.
이번이 마지막이고,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고인은 구름이 사라지고, 나는 가벼운 먼지를 기다린다!
콩을 위해 복수하다 (1925)
삶은 콩은 콩을 태우고, 콩은 주전자 밑에서 울다.
나는 너와 잘 알고 있어서 마침 가르치러 왔다.
난로 형수 (1928)
모자를 벗고 끌어내자 남편은 가난해졌다.
앞장서서 만리를 걷고, 오산을 하다.
오기산 (193 1 년)
상해생은 20 년을 살았고, 매일 중국을 볼 수 있었다.
아프면 약을 먹지 말고 심심하면 책을 읽어라.
넓은 얼굴 변화, 점점 더 많은 참수.
갑자기 들녘에 들어서니, 남쪽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긴 밤 동안 봄을 보내는 습관이 있다 (193 1 년)
봄의 긴 밤, 젊은 여자의 관자놀이에 실크가 있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꿈속에서 어렴풋이 어머니를 위해 눈물을 흘렸고, 성두에서 왕기가 변했다.
동업자가 새로운 귀신이 되는 것을 참으며, 노여워하며 작은 시를 찾다.
쓸 곳이 없어 달빛이 물과 같다.
오일군과 란을 중국으로 돌려보내다 (193 1 년)
후추는 계피를 태우고 미인은 늙고, 그윽한 암표심에 홀로 기대고 있다.
향을 아끼는 자는 멀고, 고향에는 경진이 있다.
제목 없음 (193 1 년)
요코는 갈고리가 많고 가시가 많아 온 하늘에 전운이 가득하다.
얼마나 많은 춘파가 있습니까? 모든 것이 조용하다.
진 () 만이 흙술에 취해 갈수록 노래를 부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폭풍은 호탕하고 꽃과 나무는 이미 쓸쓸하다.
일본 가수 (193 1 년)
강변의 풍경은 아직 남아 있고, 먼 곳에서 온 사람들이 여행한다.
멀리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보지 마라, 서쪽 여행은 신선이다.
송상령 (193 1 년)
예전에는 샹강의 물이 파랗게 물들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지금은 샹강의 연지 자국 냄새를 맡고 있다.
향릉 메이크업은 xiangshui 를 비추고, 눈은 밝은 달처럼 빛난다.
고구의 적막한 심야에 방천에는 봄이 없다.
드럼 완료, 야오 색상 사람들은 듣지 않는다, 태평은 가을 문 같다.
이름 없는 노래 두 곡 (193 1 년)
강물은 밤낮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의리를 모아 먼 길을 간다.
6 대가 다시 선단을 이어가는 것은 낡은 꿈이 되었고, 석성은 달이 갈고리처럼 되었다.
우화대 옆에 우창 한 자루가 묻혔고, 모우호에는 전자레인지 한 대가 있었다.
내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강천발의 호매한 노랫소리를 회상한다.
증전 송환 (193 1 년)
뽕나무를 부축하는 것은 꼭 같고, 단풍잎은 연하고 한랭하다.
그러나, 나는 양이 나를 데려다 준 손님을 돌려보냈고, 내 마음은 함께 설을 보내는 광경을 회상했다.
질문에 답하다 (193 1 년)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너는 그 소란을 피우는 사람들이 뒤돌아보는 것이 도살보다 작다는 것을 아니?
제목 없음 (1932)
혈액 속에서 풀은 비옥하고 왕성하며, 춥고 얼어붙은 대지는 활짝 핀다.
다영웅 구부병, 눈물 숭령 요란까마귀.
가끔 (1932)
문장 들은 무엇을 원합니까? 동방구름이 꿈을 꾸기를 기대한다.
나는 방림을 거의 싫어하지 않는다. 춘란추국화는 다르다.
텐트 증정 (1932)
갑자기, 플라잉 시안 (flying xian) 은 푸른 하늘에 떨어졌고, 구름 차는 채찍이었다.
불쌍한 펑자는 천자가 아니다. 그는 도망가서 북풍을 흡수했다.
첫째,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작품 (1932)
전쟁의 먹구름이 잠시 봄의 잔재를 모아 무거운 포성과 노랫소리가 고요해졌다.
나는 시 한 수를 집으로 보내지 않았지만, 나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핑안 한 수를 기원했다.
자조 (1932)
당신은 어떤 화개를 보내고 싶습니까? 감히 몸을 뒤척이지 못하고 만났다.
낡은 모자는 번화가를 덮고, 배는 새고 술은 싣는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교수님의 논문 네 편 (1932)
목매달지 않으면 마흔이 넘었다.
왜 뚱뚱한 머리에 내기를 하지 않고 변증법에 저항하지 않는가?
불쌍한 베가가 말랑의 아내가 되었다.
까치는 의심할 수 없이 젖길을 따라 간다.
세상에는 문학이 있고, 여자는 엉덩이가 많다.
돼지고기 대신 닭고기 스프, 북신문.
명인선 소설, 입문 구름이 제한되어 있다.
쌍안경이 있지만 근시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들었어 (1932)
덩화는 술자리를 빛나게 하고 부귀를 열고, 매력적인 소녀의 엄한 화장을 하고 옥병을 봉한다.
갑자기 자신의 감정이 떠올라 대지에 키스를 하고 나양말의 까마귀 자국을 본 척했다.
제목 없는 노래 두 곡 (1932)
고향은 어두컴컴하고 밤은 봄까지 멀다.
연말이 되니 더 이상 실망할 수 없고 복어와 술을 먹을 수도 있다.
하얀 치아 오와는 버드나무 가지를 부르고, 술집은 늦봄이 고요하다.
이치에 맞지 않는 낡은 꿈은 잔취를 몰아내고, 등불 그림자만 기억하는 규칙이다.
제목 없음 (1932)
동정목은 하늘에 떨어지고, 미간은 성홍이다.
강둑에는 노래를 부를 줄 모르는 사람도 있고, 눈빛이 막막하다.
22 년차 설날 (1933)
운봉고혈 보장군, 한춘멸민을 공격하는지 여부.
결국 조계만큼 좋지 않아, 카드놀이 소리는 봄이다.
화가 (1933)
바람은 하얗고 안개는 푸른 하늘 꽃으로 가득하다.
나는 새로운 예술가를 구걸하고, 주묵을 봄산으로 삼아 연구하고 싶다.
학생과 옥불 (1933)
적막한 빈성으로 서둘러 골동품을 옮기다.
사장이 사실보다 과장해서 체면이 척추에 기대고 있다.
불안한 소문? 도피는 단지 자기 연민일 뿐이다.
옥불이 아니라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최호 황학루시를 벗기고 대학생을 매달다 (1933)
부자들은 모두 문화에 의지하여 걸어간다. 여기에는 문화 도시가 없다.
문화가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천년의 고성이 황폐하다.
전열 차량 대열의 앞문은 재수 없는 대학생들로 가득 찼다.
아무도 불꽃놀이에 놀라지 않았다.
제목' 비명' (1933)
세상에서 벗어나 세상에 저항하다.
팔 수 있는 뼈를 모아 종이에 소리를 남기다.
책 제목' 방랑' (1933)
고독한 신문이 멀고 안전한 옛 전쟁터.
두 방 사이에 한 졸만 있었고, 연창은 혼자 배회했다.
양전 추모 (1933)
옛날 꽃이 피고 지는 것과 같은 자랑거리가 또 있을까?
너는 언제 강남우를 위해 눈물을 흘리고 사민을 위해 울어?
제목 삼의탑 (1933)
중국 삼의탑, 상해 제북 삼의의 장비둘기 탑은 일본 농민들이 지은 것이다.
사람의 아들을 섬멸하기 위해 날아갈 것인지의 여부는 폐허에 굶주린 비둘기가 남아 있다.
나는 위대한 마음으로 불집을 떠났고, 결국 나는 탑을 영주 양에게 남겼다.
가는 새는 여전히 꿈을 꾸고, 투사는 항류에 뜻을 두었다.
파도 형제를 빼앗고 여기서 상봉하고 미소를 지으며 은원을 말살하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제목 없음 (1933)
옥우가 날면 장수가 많아지고, 달팽이가 살면 사람만 남는다.
밤 초대 수영장 바닥 그림자, 와인 짱 황제.
정준이를 추모하다 (1933)
바위 밤하늘이 무거운 건물을 짓는다면, 버드나무 봄바람길을 벌목하는 것은 구가을이다.
야오서 먼지 맑은 원한, 가엾은 무녀영.
두 곡의 무료 노래 (1933)
월녀의 눈이 밝아지자 아침 화장을 하고 물과 바람은 모두 고리였다.
네가 모든 새로운 단어를 다 부르면, 너는 볼 수 없고, 구름은 일찍 청강으로 달려갈 것이다.
진녀는 옥연을 포용하고, 양아침은 따뜻한 밤바람을 포용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얼음줄이 울렸지만, 나는 별빛을 향해 달려가는 소리를 보았다.
제목 없음 (1933)
청집호혼, 구정풍이 홀로 깨어나다.
어쩔 수 없이 결국 어린 에이미를 잃었지만, 이주객이 되어 향을 퍼뜨렸다.
제목 없음 (1933)
연기와 물은 평범한 일이며 어부는 버려졌습니다.
한밤중에 술에 취해 부자는 찾을 곳이 없다.
달프가 항주로 이주하는 것을 막다 (1933)
키안 왕 휴가는 아직 남아 있어, 오향은 표류하여 찾을 수 없다.
그리고 다른, 분노 와 원시 중도리, 높은 중심점 을 통해 산 향.
악장군 무덤 앞에는 사람이 없고, 매학림 중에는 사람이 없다.
온 가족이 먼 길을 떠나는 것처럼 비바람이 만당하다.
뇌염을 보고한 연극 (1934)
네가 감히 나방의 눈썹을 뺏어도 여전히 여자의 마음을 거스르고 있다.
지금 욕하는 것이 달라져서 대신의 뇌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제목 없음 (1934)
만가의 만자면은 쑥이 없고, 노래가 있으면 감히 애통해할 수 있다.
내 마음이 너무 넓어서 조용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가을밤의 감정 (1934)
다시 선단을 이어가는 것은 막후에서 날아가고, 백나무숲은 도장으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제가 결국 잔디를 가르치고 팬들이 수다를 떨며 장을 꾸몄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불의 호두는 어디에 있습니까? 연꽃이 육랑처럼 생소하다.
한밤중에 닭이 울면 비바람이 모이고, 담배는 신선하고 차갑다.
나는 해년과 작년 가을의 임시 작품 (1935)
가을을 놀라게 하고 세상에 오니, 감히 춘문을 붓에 부칠 수 있다.
진해 창산이 무겁고 금풍이 소슬하다.
늙어서 대택으로 돌아가면 꿈이 허사가 되고 이가 서늘하다.
꿩을 듣고, 문냄새가 나고, 뭇별들이 시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