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Zengqi 의 "반지" 의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 P > "수계" 는 작가 왕증기가 열일곱 살 때 항전이 발발했을 때 한 작은 절에 피신해 몇 달 동안 살아온 체험과 느낌, 최초로' 절과 스님' 이라는 제목으로 상하이' 대보' 에 발표돼 198 년에야' 대보' 를 다시 썼다. 수십 년간의 발효 끝에 순수하고 상큼한' 반지' 를 빚었다. 왕 Zengqi 는 "반지" 를 꿈으로 썼다. 왜냐하면 이것은 영원히 죽은 꿈이자 꿈이기 때문이다. 그는 분명 합리적이고 정당하며 건강한 세속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다. 인생의 의의가 일상생활에 존재한다고 믿는다.' 반지' 에 적힌 장면과 사상적 내포는 당시 사회환경에서는 거의 불가능했다. 현실과 반대되는 상큼한 탈속감을 형성했다. 작품에는 어린 스님 명해와 농가녀 영자 사이의 순진무구한 몽롱한 사랑이 묘사되어 있으며, 삶과 인생에 대한 사랑이 담겨 있으며, 인간성과 인정으로 가득 찬 환곡이 담겨 있다.

하나,? 단순하고 싱그러운 스토리라인 < P > 소설에는 특별한 스토리가 없다. 작가는 산문필조와 시의 경지 창조 수법을 소설 창작에 도입하여 순박담한 언어와 자연스럽고 소탈한 필치로 아름다운 전원풍경을 시적으로 전개했다. 어린 스님 명해와 농가 여자 서가영자의 첫사랑은 저자에 의해 시와 그림, 술취함, 꿈처럼 묘사되었고, 글에는 오행팔작의 견문과 풍물인정, 풍습 민풍이 많이 삽입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설 속 사람들은 스님들을 포함해 스님과 농사, 장사, 일하는 것과 같지만 직업에 지나지 않고 스님을 이상한 사건으로 여기지 않는다. 보리암 (와전암이라고 함) 의 승려들도 일반인처럼 아내와 자식을 낳고, 노름으로 육식을 먹고, 경솔하게 생활한다. 불사를 대하는 것도 일종의 생계 수단일 뿐이다. 명자는 어린 중이 되는 것이 매우 자유로워서 늘 이웃 소영자의 집으로 뛰어간다. 두 사람은 알아맞히지 않고, 성격은 모두 순박하고 귀엽고 낙관적이며 명랑하다. 나이가 들면서 * * * 동노동에서 몽롱한 사랑이 싹트고 있다. 특히 소영자, 개성이 활발하고, 하루 종일 까치처럼 재잘재잘 지저귄 까치, 사랑에 대한 과감한 추구, 그녀는 명자가 스님이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명자가 석류꽃, 치자꽃 등 수놓은 템플릿을 그리는 것을 별로 꺼리지 않았다. 두 사람은 함께 모내기, 차고다수, 머리를 풀, 벼를 베고, 밭을 치고, 장을 치고, 명자가 장차 방장이 되지 않도록 하라. "내가 너를 아내로 줄게, 너 할래?" 작가는 어린 스님 명자와 영자에 대한 순수하고 열렬한 사랑을 섬세하고 시적인 묘사로 진심에서 우러나온 찬양의 정을 표현하며 불문 자제 한 쌍의 어린 자녀들에 대한 이런 일반인의 감정과 욕망을 충분히 긍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왕 Zengqi 의 소설에서, 그것은 기괴 하 고 위험 하지 않습니다, 또한 너무 많은 승합, 꽃 머리 기술, 소설, 사랑 증오, 증오, 이별, 애환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볼 수 있지만, 독자는 그의 평범, 간결, 청결, 납화의 문자 사이에서, 옛 밑바닥 사람들의 괴로움과 슬픔을 이해하고, 그 속에서 세태 인정과 그의 슬픈 천민인의 낙천주의를 깨달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2, 시적인 자연의 풍격 특징 < P > 의 경물 환경 묘사는 의경미를 표현하며 신선하고 독특한 전원서정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도연명 스타일' 과 비슷하다. 이런 풍격의 형성은' 계계' 가 문체 스타일에서 소설과 산문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 글에서 몇 군데 화면에 대한 묘사가 있어 정경, 정경을 하나로 만들었다. , yingzi 는 발자국 후 yingzi 를 보고, 이 아름다운 발자국 은 어린 스님 의 마음 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발자국은 아무것도 남기지 못할 수도 있지만, 독자가 명자의 자리에 있을 때, 사랑하는 사람이 바구니를 들고 떠나는 뒷모습을 보고, 멀리 가다가, 결국 먼 곳으로 사라지고, 뒷모습에서 한 점까지 흐려지고, 사라지고, 그리울 수 있는 것은 부드러운 흙 위의 발자국 한 줄뿐이다. 이것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인 것 같은데, 우리가 그 속으로 들어가 인물을 체득하게 하는 것 같다. 소설의 마지막' 갈대꽃' 이 비로소 새 이삭을 뱉었다. 자회색의 노이삭은 은빛이 나고, 부드럽고, 매끄럽고, 실타래처럼 매끄럽다. 어떤 곳에서는 민들레가 맺혀 빨갛게 달아올라 작은 촛불 한 자루처럼 빨갛게 달아올랐다. 청부평초, 자부평초. 긴 발 모기, 물 거미. 들마름모에 네 쪽의 흰 꽃이 피었다. 푸른 말뚝 (물새) 을 놀라게 하고, 갈대를 닦고, 폴루루루루루루가 멀리 날아갔다. "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솔하고 아름다운 인성미와 인정미가 드러났다. 사람의 내면의 생명력은 완전히 풀려났고, 생명은 완전한 자유 속에 있었고, 자연과 내면적으로 완전한 조화의 아름다움을 이루었다. < P > 셋, 풍속화된 언어 스타일 < P > 수계' 는 왕증기의 소북 고향 물향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수계' 중 언어는 풍속화, 회화화, 미국 문화를 보여 소설의 지방색을 더욱 짙게 한다. < P >? 글에서 암자와 스님들을 묘사할 때 지방 풍속화가 있는 언어를 사용했다. 암자를 소개할 때, 문 위의 대련은' 꽃 1 세계, 삼시 삼보리다' 라는 말이 바로 스님이 경을 읽는 불어이고, 삼사부인도가 발라드를 부를 때 안후이사랑가를 불렀는데, 더욱 짙은 풍속화를 가지고 있다. 회화화는 인물의 대화에 반영되어 있다. 예를 들면, "죽을 거야, 아들아!" " "ⅹ 엄마, 또 졌다" < P > 작가는 아무런 기피도 없이 인물의 성격 특징을 진실하게 반영하는 것도 인간성에 대한' 진짜' 의 표현이다. 미국 문화는 마지막 단락에서 가장 뚜렷하게 보인다. "청부평초, 자부평초. 긴 발 모기, 물 거미. 클릭합니다 송사의 맛이 꽤 난다.

? "반지" 에서 작가의 작문 의도는 일종의 인성미를 표현하는 데 있다. 인성의 선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표이며, 세상의 생명의 정수이다. 이런 아름다움은 국경도 없고, 나이 제한도 없고, 남녀, 일반인, 불가의 제자에 대한 제한도 없다. 사람은 생활에 대한 수요가 있고, 세속에 대한 갈망이 있다. 반지' 의 황당한 이야기는 아름다움, 인성미, 건강한 인성미다. Wang Zengqi 가 문장 후에 말했듯이: "나는 아름다움을 썼다, 건강한 인간성, 아름다움과 인간성은 언제나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