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요약 30-36

제 30 회: 악귀 침범법, 명심하라.

황포괴는 잘생긴 남자로 변해 보상으로 가서 장월 왕을 방문해 북당을 호랑이로 만들었다. 백화가 궁아로 변하여 칼을 들고 암암리에 찔려 뒷다리를 맞았다. 팔계는 고노장으로 돌아가서, 그에게 오공을 찾아가라고 백설하였다. 팔계는 자신이 거절했다는 것을 깨닫고 산에서 내려와 욕설을 퍼붓고 원숭이에게 붙잡혀 돌아왔다.

제 31 장: 저팔계는 의를 믿고 손오공을 대담하고, 오공은 요괴를 내린다.

팔계가 오공을 부추겨 지금 그와 함께 간다. 오공은 공주로 변신해 눈물을 흘리며 9 개의 괴내단 사리를 삼키며 원형이 드러나 요괴를 꼼짝도 하지 않고 꼼짝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오공이 천정을 찾아갔을 때, 별신은 주문 한 마디를 읽고, 사사로이 범난동을 일으킨 퀘벡 늑대를 데려왔다. 오공은 공주를 중국으로 데려와 당승을 원상태로 회복시켰다.

제 32 회: 평정산공조가 편지를 보내고, 연꽃동 장목목이 재난을 만났다.

산에 도착하자 오공은 요괴가 있다는 말을 듣고 팔계 사부님을 부추겨 순산을 하게 했다. 팔계는 잠을 자고 거짓말을 하고 싶어 벌레로 변한 오공이 듣고 면전에서 그의 거짓말을 폭로했다. 팔계는 어쩔 수 없이 다시 탐구할 수밖에 없다. 이마 중의 하나인 은각왕은 많은 요굴을 이끌고 순찰하여 돼지를 잡았다.

제 33 회: 이단의 이치, 신들이 마음을 돕는다.

은각왕은 다리가 부러진 도사가 되어 길에 누워 있었고, 당승은 오공이 그를 업게 했다. 그 요괴는 세 개의 산을 오공을 누르고 당승사승을 동굴로 데려갔다. 땅, 산신 등. 큰 산을 옮겨 오공을 해방시켰다. 오공은 늙은 도사가 되었고, 이태자의 도움으로 요괴가 사람을 사칭하는 진짜 조롱박을 가짜 조롱박으로 바꾸었다.

제 34 장: 악마는 졸린 유인원을 교묘하게 계산했고, 대성은 아기를 속였다.

오공은 늙은 요괴가 되어 동굴로 들어가 목매어 죽은 팔계가 달아났다. 은교왕과 오공이 싸우기 시작했다. 오공은 늙은 요괴에게서 금줄을 던져서 상대를 묶는다. 은주꾸미 왕은 송줄 주문을 읽어서 그것을 벗어나려고 했지만, 밧줄로 오공을 묶었다. 오공이 강철 파일 한 자루를 뒤져 밧줄을 끊고 몸을 뺐다. 그는 작은 악마가 되어 금줄을 훔쳤다. 은각왕은 조롱박으로 오공을 담았다. 오공은 요괴를 꾀어 호리병박을 열고, 기회를 틈타 도망친 후, 구멍에 잠입하여 호리병박을 훔쳤다.

제 35 회: 외인이 의인을 업신여기고, 유인원이 보물악귀를 얻는다.

은각왕은 오공에 의해 조롱박에 들어가 순식간에 물로 변했다. 김각 왕은 부채+부채불로 오공을 물리쳤다. 오공은 구멍에 들어가 깨끗한 병과 부채를 훔쳤다. 늙은 요괴를 깨끗한 병에 담았고, 노인은 관음의 의뢰를 받아 어린 소년을 두 명의 악마로 만들어 당승과 그의 제자를 시험했다고 말했다. 두 번째 소년이 부활했다.

제 36 회: 심장 원숭이 거짓말 가장자리, 분할 문 망월.

그들이 낡은 절에 도착했을 때, 그들 네 사람은 마당에서 달을 감상하고 있었다. 당승은 집을 그리워하고, 오공은 달을 비유하며, "부처님, 옛 장으로 돌아가라" 고 지적하며, 당승은 깨닫고 기쁨으로 가득 찼다. 팔계와 사승은 달을 구경하고, 각자 불법에서 수확을 거두었다.

확장 데이터: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는 세속세계와 정신세계의 이중전체주의, 즉 황권과 신권을 보여준다. 생존 주체는 물질적, 정신적 생활에 단단히 묶여 정치권력과 종교의 이중지배에 굴복하고, 심리적으로 집단적으로 황제와 부처의 발밑에 무의식적으로 엎드렸다.

서유기' 텍스트는 타고난 민족의 노예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반역 우상인' 영웅' 조차도 결국 우월한 부처를 지배하는' 악마' 에게 고개를 숙여야 했다.

서유기' 의 호기심은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반영한다. 손오공은 관대하고 낙천적인 희극적인 성격이다. 익살스럽지만 단순하고 소박한 저팔계 이미지. 그들의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는 문장 색채를 많이 더했다. 인물의 성격은 종종 웃긴 대화를 통해 통쾌하게 표현된다. 이는' 서유기의 호기심' 의 또 다른 특징이다.

인물 묘사에서 신성, 인성, 자연성의 결합도' 서유기' 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신성이란 이미지에 대한 환상을 가리킨다. 인간성이란 이미지의 사회성을 말한다. 자연이란 동물의 속성을 가리킨다. 서유기' 는 신화된 동물의 세계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사회생활의 내용에 녹아들었다.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