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당 고진의 대표적인 관광지.

서배달촌은 배 모양이고, 마을의 고민가 건물은 오두막처럼 큰 배의 선체를 이루고 있다. 옛날에는 마을의 우뚝 솟은 나무와 13 방앗간은 배의 돛대와 돛과 같았다. 마을 주변의 기복이 있는 언덕은 바다의 파도와 같다. 마을 앞의 월호와 수백 묘의 양전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데, 마치 조용한 항구에 정박한 원항선과 같다.

우리가 서배달촌에 도착했을 때 명나라 만년 (1578) 에 세워진' 호패루' 는 속칭' 서수패루' 로 우리 앞에 높이 서 있었다. 후 (152 1- 1593 그의 탁월한 업적으로 황제는 이 석두 작업장을 지을 의향이 있다.

역사적으로 서배달촌에는 13 개의 간판 건물이 있는데, 대부분 효정절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남아 있는 호방방이 가장 웅장하고 정교하여 명대 휘주 석방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말루, 일명 링운각은 청도광년 사이에 건설되어 호패루 서쪽에 위치해 있다. 서당 수부 후관 세 집이 현시현 시부모와 현조 재상 조진용의 도래를 맞아 급습했다고 한다. 오늘의 주마루는 그해의 배치에 따라 재건된 것으로, 인접한 칠철묘 유적지와 관광지가 되었다. 마루로 내려가면 상하 두 층으로 나뉘어지고, 백벽 백와가 처마를 날린다. 지금 말루에서 황매극, 채색 공 던지기, 다도 등의 프로그램을 공연하고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오계고교라는 단공석 아치교가 하나 있다. 서계는 물이 졸졸 흐르며 말루 주위를 지나간다. 여기서' 서구 팔경' 중 하나인 오교 야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청석판길을 따라 마을 중미거리로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황채' 였다. 결고재' 라는 이름은 현대인이 지은 것으로, 의미심장하고 심오한 고대 휘장 문화를 뜻하며, 당대 저명한 서예가 류병슨의 손에서 나왔다.

서옥정 앞의 몇 걸음은 바로' 복숭아리원' 이다. 이도화원도 청나라 함풍년 동안 건설되어 정실과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당 휘장 호원희의 옛집과 서당이다. 본실은 2 층 3 실 3 입구의 구조입니다. 처음 두 입구는 두 개의 작은 케이스로, 세 개의 방이 등을 마주하고 있다. 2 층에는 독특한' 위층 우물' 이 있어 집 전체가 빛과 부드러운 공기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위층의 목조 난간은 아가씨들이 남청년이 왔다갔다하며 귀가하는 소개팅홀으로 적당한 남자를 고를 수 있는지 알아보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두 번째와 세 번째 입구는 흰색 벽으로 분리되어 있고 중간에 문이 하나 있다. 문에 예서' 도화원인' 의 석조현수막이 한 폭 있다. 거리로 통하는 작은 문, 석각에는' 복숭아이원' 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이는' 복숭아리 만천하' 를 의미한다.

네가 이도 정원을 떠날 때, 너는 서원으로 들어갔다. 서원에 인접하고 동원에 연결된' 삼미당', 2 층 5 실 구조. "삼미" 라는 단어와 그 후기는 "천명을 두려워하고, 성지를 두려워하고, 어른을 두려워하다" 를 의미한다. 홀 앞은 넓고 안뜰은 넓다. 서교 고대 민가는 대부분' 아트리움' 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휘파 건축의 큰 특징이다. 아트리움은 일반적으로 홀 앞에 3 실을 설치하고, 홀 안에 4 실을 설치하며, 채광과 통풍의 작용을 한다. 과거에는 휘장 상인들이 재물을 감추기 위해 집을 대부분 높고 폐쇄된 담장으로 지어서 창문을 여는 일이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트리움을 설치하여 자연을 집안에 녹여' 천인의 조화' 를 하면 집을 나서지 않고도 태양을 볼 수 있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상인이 항상 재원 유출을 두려워하고 아트리움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4 수 귀당', 즉 사방의 재물, 예를 들면 지붕의 비, 안뜰에 모여, 그의 집에서 흘러나오지 않고, 흔히' 살찐 물이 남의 밭에 흐르지 않는다' 고 한다.

수국은 대부의 주인으로, 주옥 옆의 공간을 이용하여 지은 거리 다락방으로, 흔히' 수국 아가씨' 라고 불린다. 처마를 날리는 수국 건물은 독특하고 정교하며 우아하다. 빌딩 이마목각은 청대 진사 주시로의 서예로 청대 시 서예가 왕은도의 서예로, 그 중' 원' 자가' 공장' 으로 옮겨져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낸다. 특히' 사람' 이라는 글자는 마치 후생이 몸을 숙여 두 팔을 뻗어 아가씨의 채구를 맞이하는 것처럼 생동감이 있다. 아래층의 작은 포털은 주벽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 주인이 책의 석문에서 한 걸음 물러나고 싶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흥미를 자아내는데, 정말' 입의 풍류, 후퇴의 소탈함'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