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신의 명언 세 문장을 써 주세요
1,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다. 짜고 싶으면 항상 있다. -응? 2. 만약 책만 읽는다면 책장이 된다. -응? 3. 저는 소인 것 같아요. 풀을 먹고, 우유를 짜냈어요. -응? 4.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자만하지 않는 사람을 태우고 전진할 수 있다. -응? 5. 횡미냉대 천부손가락은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응? 6, 차가운 별, 나는 내 피로 Xuanyuan 을 추천합니다. -응? 7. 중국 청년들이 모두 냉기에서 벗어나길 바라며, 단지 위로 올라갈 뿐, 자포자기의 말을 듣지 않아도 된다. -응? 8, 사실, 지상에는 길이 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고, 또한 길이되었습니다. -응? 9. 어디에 천재가 있는가, 나는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모두 일에 썼다. -응? 1. 민족혼만이 귀중한 것이다. 그것이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할 수 있다. -응? 11, 침착하고 용맹하며 분별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응? 12, 어렸을 때, 그를 사람으로 여기지 않으면, 크면 사람이 될 수 없다. -응? (13), 무정함이 반드시 진짜 호걸은 것은 아니다. 애처로운 아들이 어떻게 남편이 아닌가. -응? 14, 어려울수록 더 해야 한다. 개혁은 줄곧 순조롭지 못했다. -응? 15, 모든 것을 항상 연구해야 이해할 수 있다. -응? 16,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생존해야 하고, 둘째, 식량과 의복, 셋째, 발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응? 17. 반드시 감히 직시해야 한다. 그래야 감히 생각하고, 말하고, 하고, 할 수 있다. -응? 18, 용감한 분노, 더 강한 칼날; 비겁한 자는 분노하지만, 칼날은 더 약한 자를 향해 나아간다. 구제할 수 없는 민족 중에는 틀림없이 많은 영웅들이 있을 것이며, 오로지 아이들에게 눈을 부릅뜨고 있을 것이다. 이 약부들. -응? 19. 중국은 줄곧 실패한 영웅이 거의 없고, 끈기 있는 반항이 거의 없고, 감히 독신으로 싸우는 무인도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반역자를 어루만지는 문객이 거의 없다. 승조를 보면 분분히 모이고, 패조를 보면 분분히 달아난다. -응? 2, 나는 운동회를 볼 때마다 늘 이렇게 생각한다. 우승자는 물론 존경스럽지만, 그것은 뒤처지지만 여전히 그렇지 않은가? 종점까지 달리는 경기자와 이런 경기자를 만나 숙연하고 웃지 않는 관람객이 바로 중국이 될 것인가? 온 등뼈. -응? 21. 우리 중국인은 자기 것이 아닌 것에 대해, 아니면 자기 소유가 아닌 것에 대해 항상 파괴해야 합니까? 이제야 쾌활하다. -응? (22), 중국의 일부 사대부들은 항상 무에서 태어나는 것을 좋아하고, 꽃을 옮겨 나무를 이어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데, 그들은 뿐만 아니라? 생애를 찬양하고 어둠을 미화하다. -응? 23. 한 말은 세지 않고 중국인의 큰 결점이다. -응? 24, 우리는 예로부터 열심히 일하는 사람, 필사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사람, 백성을 위해 목숨을 구하는 사람,? 자기희생법이 있는 사람 ...? 25. 한때 호사스러운 사람은 복고풍이고, 한창 호사스러운 사람은 현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아직 호사스럽지 않은 사람은 혁신해야 하는데, 대체로 비슷한가? 이거, 대략! -응? 26, 인간은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이다. 생명은 진보하고 타고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응? 27, 만큼 지금까지, 그것은 아기 입니다 ......? (28), 인간의 애환은 서로 통하지 않는다 ...? (29), 유령은 수술도 있고, 효과도 있지만, 한계가 있어, 이를 큰일로 삼는 사람은 옛날에는 없다. -응? (3), 적은 두려움이 부족하고, 가장 무서운 것은 자기 진영의 좀이다. 많은 일이 그들의 손에 패배하는가? 안에. -응? 31. 결점이 있는 전사는 결국 전사이고, 귀중한 파리도 결국 파리에 불과하다. -응? (32), 하아 개는 종종 주인보다 더 엄하다. -응? 33, 너무 많은 지적 지식, 심장 생활, 또는 부드러운 마음. 마음이 살면 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마음이 연약하면 맵지 않겠는가? 아들 손 ...... 그래서 지혜 는 근절 할 수 없습니다. -응? 34. 게임은 아이들의 가장 정당한 행동이고 장난감은 아이들의 천사다. -응? (35), 아이가 노인에 대한 것처럼, 결코 부끄러움이 없고, 작품도 마찬가지야, 일어나? 처음에는 유치하여 치욕이 아니다. -응? 36, 사실은 무정한 물건이다, 그것은 빈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응? (37), 잉크가 쓴 거짓말은 결코 피가 쓴 사실을 감출 수 없다. -응? 38, 결코, 그렇지? -응? 39, 사실 개척자들은 걸림돌이 되기 쉽다. -응? (4), 학위 강도 파 형제 는, 만나 은총을 말살하는 것을 보았다. -응? (41), 문인 작문, 농민이 괭이를 파는 것은 평범합니다. 만약 사진을 찍을 때 문인은 한사코 거친 사람인 척하고, "호괭이가 삿갓도를 가지고 노는 것" 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미, 호미, 호미, 호미, 호미) 농부는 버드나무 밑에서 책 한 권을 들고' 깊은 버드나무 독서도' 인 척 하는가? 클래스, 사람을 오글오글하게 해야 한다. -응? (42), 탐욕과 안정은 자유가 없다. 자유를 원한다면 위험을 겪어야 한다. 이 두 길밖에 없다. -응? 43. 일을 할 때 얼굴을 마주 보아야 한다면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응? 44, 시간은 생명이다. 공연히 남의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사실 재물을 도모하는 것과 다름없다. -응? 45, 유명 인사와 이야기, 그가 말한 것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