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들린은 189 세기의 독일 시인이다. 그는 생전에 빈병이 겹쳐 작품이 마땅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그러나 그가 죽은 지 100 년 후, 그의 작품은 전 세계를 휩쓸었다. 홀들린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극도의 찬사를 받으며, 한숨을 쉬게 한다. 홀들린 작품의 최고 업적은 시입니다. 홀들린은 고전 낭만주의의 선구자로 불린다. 홀들린의 시 스타일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홀들린의 사진
홀들린의 시의 상당 부분은 자유, 우정, 박애와 같은 이상에 대한 그의 열망과 추구를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이 작품들은' 인간의 이상 송가' 라고 불리며, 언어는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순수하며 간결하다. 시 속의 비유 이미지는 함축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호르들린의 미래 사회에 대한 찬사, 현실 사회에 대한 불만, 타협하지 않는 철학 사상은 후기 시의 중요한 특징이다. 홀들린의 작품은 그의 나라가 독재주의에서 벗어나는 이상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그는 그들의 개성이 조화롭고 전면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세대를 적극적으로 교육한다고 주장했다. 그의 시는 유토피아의 고전 내포와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어 고전 낭만주의의 선구자로 불린다. 한편, 홀들린은 개인의 감정 표현, 우울함과 외로움, 이상과 현실의 조화가 잘 안 되는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홀들린은 그의 작품으로 고전주의와 낭만주의 사이의 다리를 성공적으로 건설했다고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볼 때 홀들린의 시 스타일은 고전 낭만주의 유파에 속하며, 홀들린은 그 시 스타일로 후세 사람들에게' 고전 낭만주의의 선구자' 로 불린다.
시인 홀들린 소개
독일 시인 홀들린은 고전 낭만주의 시의 선구자이다. 그는 한 세기 동안 잊혀진 적이 있다. 홀들린, 16 연말에 태어난 시인은 20 세기까지 기억되지 않아 결국 전 세계에서 적절한 찬사를 받았다. 그렇다면 이 잊혀진 시인은 생전에 어떤 모습일까?
홀들린의 초상화
이 시인은 신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다. 책을 읽을 때 프랑스 대혁명은 그와 학우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시 사회를 설립하여 인권을 찬양하는 시를 쓰기 시작했다. 신학교를 졸업한 후 홀들린은 목사가 되지 않았다. 기독교는 그가 믿는 그리스 신화 격에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에게 시인은 사람과 하나님 사이의 중개자이다. 나중에 가정교사로서 홀들린은 고용주의 여주인과 사랑에 빠졌다. 3 년간의 사랑 속에서 홀들린은 그의 여주인을 위해 소설 한 편과 많은 서정시를 썼다. 이런 연애는 오래가지 못했고, 사랑의 좌절은 시인 호르들린을 지치게 했다. 이때 그의 정신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다. 정신착란의 세월 속에서도 그는 여전히 완강하게 글쓰기를 고집했고, 심지어 두 편의 그리스 비극을 번역했다. 그가 서른일곱 살이 되었을 때, 그는 이미 이성을 완전히 상실하고, 자신을 돌볼 수도 없고, 글쓰기를 계속할 수도 없었다.
그의 인생 경험으로 볼 때, 홀들린은 비극이라고 할 수 없었고, 그의 시는 당시에도 감상할 사람이 거의 없었다. 실러는 심지어 홀들린의 시가 너무 내성적이고 주관적이라고 생각한다. 19 세기까지 문학 비평가들은 여전히 실러의 홀들린시에 대한 견해에 집중했다. 하지만 사실 그의 시는 이상 세계를 동경하고 우정, 사랑, 자유와 같은 인류의 이상을 찬양하는 것이다.
독일 시인 홀들린 소개
홀들린은 독일의 유명한 시인으로 고전 낭만주의 시의 선구자이다. 그의 작품은 생전에 아무런 관심도 받지 못했고, 그의 작품은 그가 죽은 지 거의 한 세기가 되어서야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홀들린은 불행한 사람이다. 그는 과외를 하는 고용주의 아내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에 시달려 거의 무너졌다. 나중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정신착란으로 생활이 스스로 돌볼 수 없게 되었다. 먼저 홀들린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홀들린의 초상화
홀들린은 1770 년 3 월 20 일 로펜의 네카 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현지 수도원의 원장이다. 호들린은 세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목사의 딸이었다. 그녀는 1774 에서 재혼했다. 홀들린은 수도원에서 공부했고, 1788 은 투빈겐 대학 신학교에 입학하여 많은 책을 읽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루소이다. 65438 년부터 0789 년까지 프랑스 혁명이 발발하자 그와 학우들은 대량의 혁명시를 썼다. 793 년에 홀들린은 신학교를 졸업했지만 고대 그리스 신들에 대한 믿음 때문에 목사가 되지 못했다. 이때 홀들린은 쉴러의 간행물에 많은 시를 썼다.
홀들린은 794 년에 예나로 갔다가 이듬해에 니틴겐으로 돌아왔다. 796 년에 홀들린은 프랑크푸르트 은행가인 곤타드의 선생님이 되어 고용주의 아내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소설' 허페리온, 그리스 은둔자' 를 완성했다. 798 년에 그는 공과 싸우고 프랑크푸르트를 떠나 비극적인' 엔페도클러의 죽음' 을 창작했다. 180 1 년, 홀들린이 다시 가정교사가 되는 동안 그는 애가와 찬송가를 썼다. 그 1802 가 슈투트가르트로 돌아왔을 때, 그는 이미 미쳤다. 그의 번역은 1804 에 발표되었다. 올해 그의 친구 싱클레어는 그를 훔볼트의 도서관에 데리고 가서 일했다. 806 년에 투빈겐 정신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았다. 나중에 그는 짐머 집에 살면서 목수가 되었다. 1826 에 보유; 숲의 시가 발표되었다. 1843 년 6 월 7 일, 홀들린이 사망했습니다.
홀들린에 대한 소개에서 우리는 홀들린이 걸출한 시인이자 불행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찍이 그가 글쓰기의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는 정신착란을 일으켰는데, 이것은 사람들에게 "천재의 절반은 미친 것이다." 라는 말을 떠올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